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374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6,44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퀴어 게시판 목록 총 92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다이스를 굴려보는것이다(2) 레스 (746)
  2. 2: 초성으로 전하고 싶은말 적는 스레 레스 (77)
  3. 3: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레스 (724)
  4. 4: 좋아하는 동성캐릭터나 유명인을 적고가는 스레!!! 레스 (257)
  5. 5: 쌤 좋아하는 사람들 있어? 레스 (31)
  6. 6: 다니는 중학교 적어보자 레스 (92)
  7. 7: 대나무숲 3 레스 (417)
  8. 8: 고구마1도 없는 사이다 진행중 레스 (20)
  9. 9: (일반)(동성)꼬시는 비법 있으면 쓰고가... 레스 (46)
  10. 10: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을 써보자 레스 (209)
  11. 11: 대학생이상 분들 잘해보고싶은데 고민좀 들어주세요 레스 (5)
  12. 12: 좋아하는 여자애... 어떡하면 좋을까 레스 (6)
  13. 13: 덕후퀴어들이 한탄+잡담하는 스레 레스 (126)
  14. 14: 무성애자 모여라!!! (2) 레스 (258)
  15. 15: 가장 이질감 느껴졋던 순간을 적어보자 레스 (67)
  16. 16: ☆☆☆☆☆퀴어판 잡담 스레☆☆☆☆☆2 레스 (330)
  17. 17: 그냥 내가 짝녀 자랑하고 싶어서 세우는 스레 레스 (45)
  18. 18: 내 정체성 좀 찾아줘ㅠㅠ 레스 (9)
  19. 19: 너네 반했을 때 그 때 당시 상황이 어땠어? 레스 (17)
  20. 20: 아웃팅 당함 ㅋㅋ... 레스 (3)
  21. 21: 억울하고 서러워서 파는 퀴어-솔로스레 레스 (8)
  22. 22: 30대여자는 레스 (4)
  23. 23: 엄마한테 커밍아웃을 못하겠어 레스 (8)
  24. 24: 퀴어 라디오를 만들려고 하는데 레스 (13)
  25. 25: 그애가 너무좋아 레스 (3)
  26. 26: 다니는 대학교를 적어보자 레스 (1)
  27. 27: [퀴어판 통합질문스레] 레스 (37)
  28. 28: 무성?범성?아니면 이도저도아닌... 레스 (4)
  29. 29: 짝사랑 상대에게 하고싶은 말 2ㅍ 레스 (100)
  30. 30: 나처럼 bl 좋아하는데 레즈비언인 사람들 없니?? 레스 (16)
  31. 31: 좋아하는 사람 이름 초성쓰기! 레스 (322)
  32. 32: 나 첫눈에 반한거같아 레스 (4)
  33. 33: 그 사람의 이름을 인코로 남기자! 레스 (281)
  34. 34: 설렜던 일화들을 쓰고 갑시당 레스 (312)
  35. 35: 내가 취향인 사람은 없는걸까 레스 (4)
  36. 36: 사랑하는 거 들켜봤어? 레스 (60)
  37. 37: 친구한테 커밍아웃하는 스레 레스 (3)
  38. 38: 너넨 언제 스스로 자각했어 레스 (24)
  39. 39: 난여자고 남자좋아해 레스 (2)
  40. 40: 좋아하는 상대에게 할 수 있는 스킨십 범위 레스 (17)
  41. 41: 좋아하는 사람 생일 적어보기 레스 (302)
  42. 42: 친구 짝사랑중인데 가능성 있을까 레스 (5)
  43. 43: 리보니 연애일기 레스 (110)
  44. 44: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522)
  45. 45: 퀴어판 인구조사! 레스 (295)
  46. 46: 짝녀 / 짝남이 해줬으면 하는 행동? 같이 하고 싶은 것 써보자! 레스 (22)
  47. 47: 외로울때 외치는 스레 레스 (1)
  48. 48: 망개연애일지록 레스 (206)
  49. 49: 지금 심정을 노래가사로 표현하기 레스 (366)
  50. 50: 짝녀 카톡 상메 써보자 레스 (70)
( 3316: 48) 여기 범성애자는 없나?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24 02:55
ID :
qujAOBPZ9QDFE
본문
내가 ftm 트렌스젠더인데 친구한테 커밍아웃하고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친구가 자기가 범성애자라는걸 깨닫게 됐는데 막상 주위에 범성애자가 없어서 같이 얘기하고 공감할 사람이 없어서 힘들어하더라고

범성애자인거 깨닫게 해준 입장에서 책임이 있는것 같아 혹시 이 친구랑 같이 대화할만한 사람있으면 덧글 달아줘 여기로 데리고 오려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DycpvVfL2zQ

나 범성이긴한데 이페이지 자주 안들어왕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0vyVp+oC4XQ

앗 난 종종? 거의 매일 들어와! 근데 난 범성애자보다는 퀘스쳐너리쪽이 더 맞는 것 같애. 범성애자라고 생각하지만 확신은 못하거든. 같이 얘기해보면 좋을 것 같긴 하다 여기 범성애자라는 사람 많이 못봤거든!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0vyVp+oC4XQ

난 사랑에 있어서 성별은 외모나 돈 능력같은 거라고 생각해. 선호하는 취향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게 사랑에 빠지고 안빠지고를 결정할 순 없다고 생각하지. 그냥 성별이란게 사랑에 있어서 중요하지않다고 생각해. 여자고 남자고를 떠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 응. 이게 범성애자 맞는거라면 내가 있어!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aZ2/F6k8QQ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와. 나도 정확히는 내리진 못하겠지만 범성애자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
난 호감을 가지면  성별보다는 사람이 더 보여. 그 사람의 성격, 취향, 개성 그런거. 성별은 그냥 그 사람을 구분짓는거 라고 생각해. 자기가 정한거든 아니든간에 그냥 사람을 나타내는 것중에 하나라고만 생각하지 그게 호감에 영향을 미치진않아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KYEjlGeLQE

나 범성애자! 마침 같은 생각을 공유할 사람과 얘기하고 싶었는데 반갑다ㅋㅋ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PymuH4oQ1Q

안녕 반갑당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5iKPmTvooOY

스레더즈 상주하는 젠더퀴어 범성애자 여깄담 ㅋㅋ
난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성별에 대한 경계가 나한테나 남한테나 흐릿.. 예전엔 뭔가 내가 인지능력에 문제가 있는걸까 싶었는데 그냥 그런 틀 같은거 잘 모르겠고 앞으로도 모르고 살려고 ㅋㅋ 사실 난 늦게서야 깨달은 케이스도 아니고 애초부터 성별 그거 먹는건가여 했던 사람이라 별 도움 안될수는 있는데 ㅋㅋ 그래도 반갑반갑!!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L005Hal5UY

난 뭐라고 해야하지... 음... 범성애자는 범성애잔데 딱히 뭔가를 좋아하지도 않고 좋아하고 싶지도 않은 범성애적 무성애랄까? 여기서 범성애자를 발견할 줄이야..ㅋㅋㅋ 놀랍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0fkEjmaJ12

범성애자 여기있다! 나도 누군가에게 호감을 가지면 성별은 아무상관 없어 좋아하는데 굳이 조건을 따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dS8kp0PEI

여기도 있다!! 나도 누군가를 좋아하면 성별먼저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사람이다' 이런 생각밖에 안들어서 여자든 남자든 ! 젠더든 ! 별로 신경 안써. 성별을 만나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 사람을 만나려는 거잖아?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0kh2kKFzYk

나 무성애잔데 panromantic이야! 범성애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슬쩍 끼어들어본다 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rT/yhrpXrs

범성애자가 뭔지 무러바도될까..?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7xOkC8+rQQ+

>>13 쉽게 설명하자면 양성애자랑 비슷한데, 양성애자는 상대의 성별을 인식한다면 범성애자는 성별 자체를 따지지 않고 그 사람이 그 사람이기에 좋아하는 거라고 보면 돼.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cEaHNi3TVo

나도 범성애자일까? 양성애자인 건 확실한데.. 레스들을 읽어보니  나도 내가 좋아할 대상을 탐색ㅋㅋ하는 데 있어 성별이 큰 조건이 되진 않는 것 같고.. 심지어 성별이란 개념에 관해서 좀 모호한 인식을 갖고 있는 것 같네 ㅋㅋㅋ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vKIXWW5/x6

>>11 아 모야.. 다시 읽으니 한개가 빠졌어 ㅋㅋㅋㅠㅠㅠ '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이 사람이다' 로 쓰려고 했는데..!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6jTuwAHzaaM

여기도 범성애자! 나에게 그 사람의 성별은 중요하지 않아. 그 너머의 영혼을 사랑하거든. 범성애자들 많네요기!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NObRZKpLck

그러게 이렇게 많이 모인거 처음봐. 반갑다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NObRZKpLck

>>15 정체성은 본인이 선택하는 거니까 많이 생각하고 고민해봐. 그리고 사람은 다양하니까 꼭 어떻게 딱 구분짓는 건 힘들다고 생각해. 로맨틱일 수도 있고 가까운 걸 수도 있고 길은 많으니까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1zgQY5gXzF6

범성애자 FTM 히얼~~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vHG3uheAgq6

호호이 나도 범성!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어떤 성애를 가지고있던 신경안씀ㅎ 근데 성별마다 좋아하는 특징은 있더랑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PDcOGnxTtw

혹시 낭만적 무성애자도 범성애자의 범주에 들어가니..?ㅠㅠㅠ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49S56yL/smY

범성애자 잡담스레 생겼으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1z/FCqAHes

나도 에이젠더 범성인데 주변에 전부 시스젠더헤테로들이라,,,ㅜ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bw4AWXA0ok

나도 사람이좋은거지 성별은크게 상관안함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vVDKRmIZPZA

범성애자 한명 더 추가요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2ykcffoUabc

범성많네나돈데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JqRHM+fk6c

허ㅓㅁ어히ㅏ머 나나나 시스젠더 판섹슈얼이야!!! 특정 젠더 선호는 없어! 이거 젠더 블라인드가 된다고 하는 거 맞지?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1I8F+ECCnME

나 스레 처음 써보는데 본인 성지향성? 정체성? 같은건 어떻게 알 수 있어? 나도 어릴 때부터 성별구분은 무의미한거라고 생각하고 중학교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정말 좋아했던 친구도 같은 성별인데 그게 친구를 향한 감정인지 동경인지 사랑인지 헷갈려. 혹시 조언해 줄 사람 있어..?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kFhGpgLN1XU

qu1I8F+ECCnME랑 같은 고민중이야. 퀘스쳐너리이기는 한데 친구를 향한 감정이 동경이었는지 사랑이었는지 헷갈려. 어떻게 하면 내 성정체성을 확실하게 구분지을 수 있어?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9X1wB0fUeo

>>30 친구가 되거나 친해지고 싶다를 넘어서 더 긴밀한 관계가 되고 싶다는 게 사랑아닐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친구랑은 진한 스킨십이나 개인적인 이야기를 잘 하진 않으니까. 그런데 나는 동경이 사랑이 되었던 적도 있고 주변엔 스킨십도하고 개인적인 이야기도하는데 애인관계는 아닌 사람도 있어. 아무래도 본인이 더 겪어보고 생각하는게 더 정확할거야. 어디까지나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까 이런 의견도 있다고 생각해줬음 좋겠네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9X1wB0fUeo

>>30 정체성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정확한 이라는 것에 얶매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고 싶었어 사람은 많고 복잡한데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정의내리기는 어렵기도 하고 자기가 예전보다 다른 정체성에 가깝다고 생각하면 바꿀 수도 있는거니까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zo+HE1dmAM

우앙 범성애자 꽤 많구나
난 지금 짝사랑중인 범성애자인데 이전에 짝사랑했던 사람이 G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을때 안타깝기만 했지 받아들이는 건 자연스러웠어 그래도 좋아! 라는 감정이 커서.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 동성을 짝사랑하면서 확실하게 깨달았어.
그냥 저 사람이 내 마음에 뛰어들었구나 그런 생각하면서 열심히 다가가는 중이야!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0De38HHNSmU

아 내가 범성애자구나 이거 보고 알았네. 첫키스는 동성이었는데 그 때 이상하다는 생각조차 못했음 잊고 살다가 다 커서 남자랑 사귀는게 당연(?)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지냈는데 어느 날 동성인 사람한테 끌려서 또 썸아닌 썸을 타고 한동안 혼란. 여자 남자를 떠나서 그냥 끌리고 너무 좋았는데, 나는 양성애잔가? 레즈인가? 좀 혼돈의시기를 겪엇지... 지금은 스스로 좀 인정하고 안정된 상태야. 나는 내가 좋아. 상대방이 여자라서,남자라서 사랑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 사람 자체를 사랑할 수 있는거니까. ㅎㅎㅎㅎㅎ나와같은 사람이 꽤 있다는게 또 든든하네 괜히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XP348tvK8w

저도 아직 확신은 못했는데 범성애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UzzQcpBbO2

전까지는 양성애자라고 생각하다가 요새 범성애자인지 양성애자인지 고민하고 있는 퀘스처너리야.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해보면 그 사람이 남자였어도 좋아하지 않았을까 싶고, 성별보다는 성격이라든지 매력 같은 걸 더 많이 떠올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x21n9WILOA

남자든 여자든 그저 난 내가 보기에 아름다운 사람이 좋더라 ㅋㅋㅋㅋ 특히 미소가 청량하면 성별 상관없이 심장폭행당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dA/CCjQEI+

범성애자라고 생각하고 있어! 반가워!
 난 나한테 오랫동안 잘 웃어주었던 사람에게 끌리더라! 뭘해도 어떤사람이어도 그냥 예뻐보여!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c7HihIVJ0o

범성애자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스레 자주 오진 않아! 나도 주변에 비슷한 친구 없어서 외로웠는데, 가끔 와서 놀아도 될까...?ㅎㅎ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4uWWbGxYRLY

나두여기 첨인데 범성애자야! 앞으로 자주글쓸게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EJGYX208vA

나도 범성애자라고 느껴졌어. 여중 여고를 나온 환경 탓인지 모르겠는데... 여자애들하고 지내다보니까 한 여자애를 좋아하게됬는데 그 짝사랑이 끝나고 나서 학원에 있는 남자애를 좋아하게 된거야. 그래서 난 양성애자인가 보다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남성과 여성을 떠나서 그냥 사람 자체만 보고 연애감정을 갖게되더라고..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dNhX6mLSVU

레즈랑 판 퀘스쳐너리야!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2LS7gjY3iK2

범성애자는 역시 수가 적긴 적구나... 물론 나 외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은 처음이지만 다른 ~애자(어감이 좀 그렇긴 한데 암튼)에 비해서는 적구나~ 싶어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mHgHfzHf0Hc

범성애자야 아무것도 상관없어 사랑하고 싶어
성별이 같아서 유명한 사람이라 걱정 돼 지하에 피는 꽃이 되고 싶어 드러나서 햇빛은 못 받을테고 짝사랑이지만ㅋ 잘 맞지 않을까, 같이 있으면 힘들 수도 있을까 걱정 돼. 영원히 새롭게 사랑하고 싶어 언제라도 귀하게 여기고 싶어 보답하고 싶어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PDFM4LoRjWg

최근에 범성애자인걸 깨달았다... 양성애자인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나봐 성별에 상관없이 그냥 그 사람이 좋더라고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3UNV+1TVgE

양성애자이다가 최근 범성애로 재정체화했어! 반가워
성별.....? 정말 딱히 신경 안 써....사회적으로 서류 작성 같은 때만 사람 사귈때는 필요없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내 눈에는 남자이지만 상대방은 본인이 여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거고. 그런 생각을 할 때부터 성별이 무의미해졌던것같아!
그냥 그 사람이 좋아서 미치겠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것만 만족하면 성별은 별로 상관 없더라구ㅋㅋㅋ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AL4gVCXpYw

나나나나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g5vadJTA2U

난 일단 날 이끌 수 있는 돔(지배자) 느낌의 사람이면 여자던 남자던 오케이이지만... 범성애자+반 무성애자인게 함정이지 휴 슈v슈
사람을 좋아하기가 굉장히 어렵고 지금까지 사랑을 딱 한번 해봤어 그것도 짝사랑으로 끝났지만(동성이라)
이때 너무 크게 데여서 지금은 일단 여자는 최대한 감정을 죽이고 배제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해 물론 그 사람이 좋아지면 어쩔 수 없지만...
좋아하는 사람 언젠가 찾을 수 있겠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