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324 어제 3,211 최대 10,129 전체 1,242,24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퀴어 게시판 목록 총 85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좋아하는 사람 생일 적어보기 레스 (270)
  2. 2: 대나무숲 3 레스 (192)
  3. 3: 미친 나 방금 짝사랑하는애한테 고백함 레스 (30)
  4. 4: ☆☆☆☆☆퀴어판 잡담 스레☆☆☆☆☆2 레스 (267)
  5. 5: 친구들이 동성애 주제로 장난하면 좀 죽을 것(?) 같지 않냐 레스 (3)
  6. 6: 그 사람의 이름을 인코로 남기자! 레스 (253)
  7. 7: [퀴어판 통합질문스레] 레스 (23)
  8. 8: 자신의 이상형이나 페티쉬를 적어보자 레스 (315)
  9. 9: 초성으로 전하고 싶은말 적는 스레 레스 (73)
  10. 10: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첫키스 첫경험 나이 적고가기 레스 (51)
  11. 11: 나는 여자고 이성애자인데 게이가 매력있어보이고 멋져보이는건 무슨정체성일까? 레스 (4)
  12. 12: 있지 몸까지 섞어본 사이인데 친구 할 수 있을까 레스 (3)
  13. 13: 계속 좋아해야하는 걸까 레스 (106)
  14. 14: 취향에 문제 있는걸까 레스 (7)
  15. 15: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레스 (697)
  16. 16: 미성년자가 나를 너무 잘따른다 레스 (6)
  17. 17: 짝사랑하면서 느끼는감정 아무말하기 레스 (49)
  18. 18: 난 이성애자일까 동성애자일까 레스 (10)
  19. 19: 퀴어여서 힘들 때 있어? 레스 (14)
  20. 20: 좋아하는 사람 이름 초성쓰기! 레스 (301)
  21. 21: 가장 이질감 느껴졋던 순간을 적어보자 레스 (46)
  22. 22: 무성애자랑 유성애자 사귀면 레스 (1)
  23. 현재: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501)
  24. 24: 지금 심정을 노래가사로 표현하기 레스 (351)
  25. 25: 긍정적인 생각을 하자! 퀴어여서 좋은 점 쓰기. 레스 (18)
  26. 26: <<<퀴어 용어사전>>> 레스 (136)
  27. 27: 하소연 하는글 레스 (7)
  28. 28: 안좋아해 레스 (21)
  29. 29: 자기가 좋아하는 목소리를 써보자! 레스 (68)
  30. 30: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을 써보자 레스 (189)
  31. 31: 네가 보고 싶을 때마다 레스 (14)
  32. 32: 무성애자 모여라!!! (2) 레스 (205)
  33. 33: 이성애에 가까운 양성애? 레스 (7)
  34. 34: 애인이 있는데 레즈는 아닌것 같아 레스 (10)
  35. 35: 그녀가 말했다 레스 (65)
  36. 36: 안녕! :) 레스 (3)
  37. 37: 덕후퀴어들이 한탄+잡담하는 스레 레스 (118)
  38. 38: 설렜던 일화들을 쓰고 갑시당 레스 (299)
  39. 39: 바이와 바이가 만나면 레스 (5)
  40. 40: 나도 몰랐었던 내 첫사랑 레스 (25)
  41. 41: 쌤 좋아하는 사람들 있어? 레스 (7)
  42. 42: 레즈비언 카페나 술집 레스 (3)
  43. 43: 나 남자친구있는데 여자 사귀고싶어 레스 (7)
  44. 44: 고백 로망을 풀어보자 레스 (83)
  45. 45: 다이스를 굴려보는것이다(2) 레스 (695)
  46. 46: 좋아하는 동성캐릭터나 유명인을 적고가는 스레!!! 레스 (243)
  47. 47: 짝사랑 상대 꼬실 수 있어? 레스 (3)
  48. 48: 퀴어 랜선연애 레스 (3)
  49. 49: 다니는 대학 적어보자 레스 (216)
  50. 50: 짝녀/짝남의 카톡 프사를 말해보자 레스 (11)
( 13586: 501)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26 22:02
ID :
qu5Cbk1NgHotU
본문
누구든! 여친 남친 짝남 짝녀 친구 가족 선생님 동생 선배 후배... 등등 누구든간에 보고싶으면 갱신하는 스레

아... 보고싶다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4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DA2ryFAdsw

아 진짜 나 너무 너 보고싶어

4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o7iDnIiy4U

ㄱㅅ 내일도 못 보겠죠. 그래도 목요일에 봐요. 정말 좋아해요.

4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vYUESkt+JoY

ㄱㅅ보고싶다..

4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1IBJzV/nOQ

ㄱㅅ..... 그냥 아무말안하고 누워만있어도좋으니 보고싶어
진짜보고싶다

4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vy35KCgjOyM

갱신

4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o7iDnIiy4U

항상 나만 선생님을 눈으로 쫓지만 그대로도 좋아요.

4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H1eESkKcgFc

오조 오억년만에 갱신

4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p0hfXKElw6

지금 이순간도 보고5ㅣㅊ다...ㄱㅅ...

4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Zf/O+5GUfE

I miss you I love you I hate you I want you I like you I need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do truly genuinely honestly love, the only [you] in this universe or beyond with all my heart, desire, soul, and mind. It's been only a week we met, and I know our next date will be in Christmas, but the time crawls like a sloth. My heart beats twice as fast as normal when I think you, my smile is only real when I'm talking with you. My beloved, my precious, my darling, my heroine, my angel, my dearest girlfriend..

You swirl inside my head, jumbling up my thoughts; you tear my heart into thousand pieces, all filled with you. Please don't make my life vacant again, not again...

I miss you beloved, I really really do....

4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ti80ey2UhM

알바 왜하는거야 보고싶어

4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HADSHImO2w

갱신

4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8jdO0zMvdv6

이렇게 많이 못 보다간 만나는 순간 심장에 긴장이 풀려서 기절할 지도 몰라 책임지란 말야....

4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57EeZgODWwM

꿈에서 뽀뽀해줘서 고마워 헤헤

4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hwUwkv9Wc4I

빨리 월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4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auwodCyzOI

너 연락없으니까 불안하다 되게.사정이 있는거겠지.

4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HADSHImO2w

꿈에서 네가 편지 줬는데 다 못 읽고 깼다... 갱신

4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v65H4BEALE

>>432가 차였다! 보고싶다! 이제 못 보겠지!

4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q7Aea6KB/o

>>469 ㅠㅠ 슬퍼 ㅠㅠㅠㅠ

그러나 나는 >>435 >>461 을 적었지만 또 적어야겠다 보고 싶어서 마음이 터질 것만 같다. 톡 건드리면 빵 하고 터질 것 같아. 부글부글 끓고 있던 게 조금 있으면 넘쳐 흐를 것 같아.

4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p8ZiCg88mg

문득 보여서 들어왔는데 끄적이고 가야지.
이번 주말에 진짜로 고백할 거야.

4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mm2q5mOQ+AI

야 ㅋㅋ 나 너 꿈에 나왔어 비맞으면서 너랑 한 약속 지키려고 한밤중에 뛰쳐나와서 전화기 붙들고 계속 너한테 연락하는 꿈꿨어 아파죽겠는데 비 내리는대로 맞으면서 받지도 않는 전화 계속 거는데 깨고나니까 현실에서도 이렇게 될까봐 무섭더라 혼자 끙끙앓다가 익명사이트 찾아서 어떻게 찌질하게 맘 남겨보네 니가 이거 안봤음 좋겠다 또 핸드폰만 주구장창 붙들고 있지말구 공부도 좀 하고 일찍 자고 건강 챙겨주라 월요일에 지각하지 말구 내가 너 생각하는 반만 너도 나 생각했음 좋겠다

4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AZxdE0Y79k

갱신. 한국이야? 아니면 유학중?

4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sc9kfhInb2

모르겠어. 널 잊으니까 더 빈자리가 커져가. 차라리 아무나 날 좋아해 주었으면 좋겠다.
보고싶다.
손잡고 싶어
안고 싶어.

4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DkM8waVZQKw

내일이면 학교에서 볼 수 있는데 그래도 지금 보고싶다.

4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1IE7e4uazk

네가 날 싫어해도 난 네가 너무 보고싶어 그때로 되돌아가고싶네 우리 둘이 참 친했었잖아 앞에 있던 눈꼴시린 커플들 포즈 따라하면서 골탕 먹이기도하고 사실 나 그때 사리사욕 채우고있었어 ㅋㅋㅋㅋ 네가 소름 끼쳐할지도 모르겠지만 난 너를 정말 좋아했어.

비 다 맞으면서 네 집 앞까지 너 바래다 주고 네 입장에서는 같은 여자가 위험하니까 집까지 바래다 줄게, 여자는 안쪽으로 걸어 이러면서 너 차도 하고 떨어진 곳에서 걷게하고, 네가 대인관계로 힘들어할때 야자도 안하는 내가 너 밥먹는거 지켜보고 같이 얘기한다고 한시간 정도 집에 안가고 같이 학교에 남아있다가 봤던 어둑한 밤하늘이 너무 그립다 정말.

내가 너한테 너무 의존해서 미안해서 너를 이번 학년에 다시 마주하기 힘들더라. 난 널 싫어하지않아 정말이야 오히려 아직도 좋아하고있어 네가 날 싫어해도 난 계속 널 응원할게 이런 곳 에서라도 털어놓으니까 너무 좋다

4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fwOU2Zw7bv+

보고싶어

4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0ERZ3vTk7A

이야아아... 헤어진지 한시간도 안 지났는데 보고싶어ㅠㅠㅠㅠㅠ
오늘따라 츤츤대서 너무 귀여웠다.... 보고싶어ㅠㅠ!!

4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hQsHk0CNiSI

오늘 봤는데 또 보고 싶다 너 기숙사들어가면 진짜 허전할거같다 좋아해 사랑해

4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ule6EUMbFA

매일 매일 보고싶다.

4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EIngwKSEko

시험 잘 보면 연휴 때 같이 놀자 그랬더니 평소에는 내가 뭘 하든 관심 없는 척하면서 요새 계속 공부하라고 잔소리 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면대면으로 그 말 해줘 ㅋㅋㅋㅋㅋ 보고싶다아아아아!!!

4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77iaKxdQC6

오늘왜 학교안왔어.. 보고싶어

4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7jr+YDHyuk

보고싶다 그냥 엄청 보고싶다

4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tOIlZmUbO2

자꾸 다른 애들한테 하트해주지 말라고!!!!!!!!!!!!!!!!!!!!!!!!!!!!!!!!!!!!!!! 그럴거면 나한테도 해주지말고 아무한테도 해주지마세요!!!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WNimGP/0fM

이제 짝사랑도 아니고 뭣도 아니지만
그래도 아무때나 네 생각이 나고 너랑 있는 게 가장 재밌고 널 만날 때는 딱 단 둘이서만 놀고 싶긴 해
내 착각일 수도 있지만 나랑 다른 사람들이랑 너랑 같이 있으면 뭔가 네가 재미없어 하는 것 같던데
뭐 어쨌거나 그냥 그렇다고

4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E4UQZGKQqg

>>431 마음아파ㅜㅜ

4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dV22KuzVME

보고싶어

4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Orwy1cnfTk

ㅇ<-<... 보고 싶어어

4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Jysech8dQ

갱신

4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V5hr8O3v9U

이젠 보고싶어도 잘 보지도 못하겠네. 어떡하지. 울거같다. 보고싶어.

4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xTrWPZtesw

보고싶어

4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9oMhdvr4bhA

보고싶어
깨지고 다른 여친도 생겼는데... 그래도 못잊고있어

4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fxuvdVEes+

보고 싶어
일부러 외면하는 것도 이젠 힘들다
나만 놓으면 끝날 관계라는 거 알고 있었는데도
새삼 씁쓸하네
보고 싶다 진짜

4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7b9QQIllHVs

좋아했어 진짜 많이

4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27PJJUUOPgY

보고싶다
너가 한 말은 진짜겠지?
어쩌면 거짓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건 그냥 내 바람이겠지

4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7HYyVT5M3wQ

보고싶어 너무너무 보고싶어

4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gt4wfmLJs

노래 또 불러줬으면 좋겠다

4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KZyMBZtbu/M

보고싶어.

4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8t99lQPiwY

오늘도 어김없이 너가 보고 싶다
나는 매번 너 만날 날만 손꼽아 기다리네
비록 사랑할수 없는 너지만
친구로 내 옆에 있어줘서 그것만으로도 행복해
부던히 거리를 두려 노력했지만
이제는 멀어지기 너무 힘들것 같아
이렇게 평생 거리를 유지하면서 지내야겠지 우리는?

5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CG4DV0Pj2M

갱신

5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9AGz9Kd5kk

영상 통화나 그런거 못한지 3일째.. 아 이건 금단현상이야 밥을 못 먹겠어 물도 못 마시겠고 아무것도 되지 않아 보고 싶어 미치도록 보고 싶어 네 얼굴만 잠깐 볼 수 있으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텐데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