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070 어제 2,922 최대 10,129 전체 1,238,77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NL 게시판 목록 총 11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그리스로마신화 NL스레 레스 (6)
  2. 2: 히로아카 NL 스레! 레스 (61)
  3. 3: 마법천자문 NL스레! 레스 (16)
  4. 4: 저, 고전부원들의 관계가 신경쓰여요! 고전부 시리즈(빙과) 엔엘스레 레스 (71)
  5. 5: 신비아파트 NL 스레 레스 (6)
  6. 6: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637)
  7. 7: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146)
  8. 8: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166)
  9. 9: 남자/여자만 가득이야? 상관 없어! TS 스레! 레스 (47)
  10. 10: 원피스 노말 스레!!! 레스 (24)
  11. 11: 포켓몬 NL 스레! 레스 (170)
  12. 12: 하이큐 NL 스레 레스 (46)
  13. 13: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스레 레스 (136)
  14. 14: 우린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지! 소꿉친구 스레!! 레스 (29)
  15. 15: 아니 이게 없어?!!!은혼 NL스레 레스 (32)
  16. 16: A랑 B가 연애하는 영어듣기평가 스레! 레스 (5)
  17. 17: 0+1=1, 1+1=2, 그럼 1+2는????? Valve사 NL스레! (하프라이프, 포탈, TF2, 도타) 레스 (1)
  18. 18: NL 커플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33)
  19. 19: ★NL판 웹소설 통합스레[질문/소설추천/잡담] 레스 (5)
  20. 20: 취향을 물으면 아랫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180)
  21. 21: 드림 NL스레!!!! 레스 (41)
  22. 22: 없을리가 없어!문호 스트레이 독스 NL스레 레스 (34)
  23. 23: KOG(코그)게임계 NL 스레를 희망 레스 (30)
  24. 24: 없어서 만든다. 아이마스 시리즈 NL스레! 레스 (5)
  25. 25: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84)
  26. 26: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62)
  27. 27: 행복에 물든 단풍잎이 돋아나는 메이플스토리 2판!! 레스 (379)
  28. 28: 코스모와 함께 타오르는 사랑! 세인트 세이야 NL 스레! 레스 (1)
  29. 29: 추억의 마법학교 아르피아 NL스레!! 레스 (6)
  30. 30: 문학은 마음의 양식 커플은 마음의 간식! 문학 NL스레 레스 (42)
  31. 현재: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36)
  32. 32: 던전앤파이터 NL 스레 레스 (28)
  33. 33: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91)
  34. 34: 나루토 NL스레! 레스 (47)
  35. 35: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271)
  36. 36: 최애 NL 커플로 상황문답하는 스레 레스 (59)
  37. 37: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 레스 (96)
  38. 38: 본인이 파는 NL 마이너 컾을 영업하는 스레 레스 (97)
  39. 39: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24)
  40. 40: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53)
  41. 41: 차원의 벽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건 우리들이면 충분해,크로스 오버 NL 스레! 레스 (27)
  42. 42: 설마 있을까???꿈왕국과 100명의 왕자님 nl스레! 레스 (9)
  43. 43: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72)
  44. 44: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57)
  45. 45: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225)
  46. 46: NL판 잡담스레 레스 (138)
  47. 47: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69)
  48. 48: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27)
  49. 49: 인간이랑 타종족 커플 좋아하는 사람 없어? 레스 (71)
  50. 50: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109)
( 1371: 136)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1 23:48
ID :
nlu2f1FWpBavA
본문
ㅜ허무주의에 빠져 선, 도덕, 규칙 등을 비웃는, 궤변가인데 설득력 쩌는 남자와 인간의 선함을(혹은 그 가능성을) 진심으로 믿는 로지컬한 여자가 취향이면 탭댄스 추다 걸려 넘어져서 수치사로 죽고, 취향 아니면 탭댄스 추다 넘어진 다음 눈물을 흩뿌리며 저 빛나는 석양을 향해 달려가라!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plTHg9DASI

ㅗ 외형상 반대는 몰라도 성격상 반대는 좋아해! 그래서 반만 죽ㅇ
ㅜ 한쪽이 한쪽에게 치유받는 커플은 어때 냉정하고 무자비하지만 그사람앞에선 아이처럼 의지하고 그런거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4Ee7aFBKfdk

ㅗ 남자가 여자한테 그런식으로 의지하고 여자는 모두를 품어줄수 있을만한 박애주의자인데 그중에서도 남자를 아주 특별히 사랑해서 둘이 결혼까지 하고 남자가 결혼 후에 나만 사랑해줘 징징징징 하면 여자가 당신은 내게 특별해 하고 웃어주는 그런 커플이라면 이 자리에서 엉덩이로 이름을 쓰다가 죽겠다! (장황해!)

ㅜ 얼굴에 색기넘치고 능글능글한 연상녀가 인상 험악한데 숫기없는 연하남 위에 티 안나게 군림하는거 어때! 둘 다 서로를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사이고 연하남은 꽤 자주 삐져! 근데 꼭 안아주면 무조건 풀려!(?)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9R8FDuGSNc

ㅗ오...다 죽긴 그렇고(살짝 취향과 엇나가는 부분이 있어서)한 반쯤만 죽을게...!
ㅜ집에서는 막내인데 상대방 앞에만 서면 오빠력(?)을 발휘하는 남자(연상)×집에서는 믿음직스러운 맏이인데 본성은 엄청난 천연이라+아무리 어른스러워도 역시 연하는 연하라서 상대방 앞에 서는 여동생스러워지는 여자(연하)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F6FmahDcdQ

ㅗ 성격이 서로 반대였음 좋았을텐데! 생존!

ㅜ 주변에서는 다들 좋아하거나 사귀는 사이로 착각할 만큼 케미돋는데 정작 본인들은 서로에 대해 아무 생각없고 레알 그냥 친구로만 생각하는 게 좋으면 사망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zAU5KIadG+

ㅗ 서로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면서 의식하는거면 지금 당장 창 밖으로 뛰어 내렸을텐데...

ㅜ 소꿉친구가 너무 친하고 어릴때부터 좋아해서 이게 좋아하는 건지 모르고 살다가 한명이 연애 시작하는걸로 한명이 자기 마음을 자각하게 되고 연애상담 해주면서 고통받는 관계... 후에 연애하던 애가 헤어지고 항상 곁에 있어주고 이별의 슬픔도 품어주는 상대에 대해서 이성적인 마음을 갖게 되지만 상대는 누군가랑 썸을 타고 있고... 서로 엊갈리면서 낡은 썸만 타다가 서로 때를 놓쳤다고 생각하면서 아주 나중에서야

나 너 좋아했어
나는 아직도 좋아해
사실은 나도
우리가 시작할수 있을까?
글쎄, 난 모르겠어 솔직히 너무 무섭네
역시 우린 잘통해, 나도 마찬가진데
어떻게 하지?
그러게...
하며 서로를 곁에만 두고 그렇게 살아가는 관계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stDEI+sQzE

ㅗ흡..;ㅁ;
이거 완전 내 1인 자컾 소갠데?!?!
정확히는 그래도 내가 해피엔딩을 좋아해서 어떻게든 맺어주긴 했지만 너레더 말한 것 같은것도 취향이라 둘 사이에서 엄청 고심했었는데..(결론은 죽는다)

ㅜ엄청 무뚝뚝하고 애정표현에 서툰 여자&헤실헤실하다 싶을 정도로 애정이 헤픈 남자(다만 바람둥이같은 건 아님)조합 어떻게 생각하니!
이 그대로가 좋으면 나와 서울상공에서 낙하산 없는 스카이다이빙 하는거고,
성별반전이 좋으면 한강대교에서 줄없는 번지점프하는거다!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hmc7TXxlDw

ㅗ 성별반전이 좋기때문에 한강대교에서 줄없는 번지점프를.... 줄이없다고? 으아아어아아

ㅜ 섹시하고 요염하고 남자를 놀려먹는 여자와 그런 여자한테 당하면서 부끄럼타고 둔한 남자 조합?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하여튼 비슷한 조합 좋아해?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oHmZP856/w

ㅗ꽤애ㅐㅐㅐㅐ액(사망)
ㅜ밝고 진지하지 않은 사람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사실 속내는 잘 알 수 없는 천재 남주와 심리를 잘 꿰뚫어봐서 가끔 아주 정확하게 남주의 마음을 짚어내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여주. 남자 쪽은 끈적하고 어두침침한 일면이 있어서 여주는 그 점을 꺼림칙하게 생각한다..그런 여주를 떠보려고 남주가 계속 치근거리다 장난처럼 던진 교제 신청을 여주가 모종의 이유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연애 시작. 서로가 숨기고 있는 게 많아서 사랑이라기 보단 기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다 서로에게 미묘하게 끌리면서 기만이 사라지는 위험한 분위기 좋아하면 쇼크사해라..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2elknWnPYHU

ㅗ음... 미안해 좀 아닌것 같아
ㅜ메가데레 천연공 여자×쿨데레 남자 좋아하면 흑역사 발굴되서 수치사,아님 이불킥하다 다리 부러저랏!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a2uFY04VDA

ㅗ 아... 성별반전이면 좋았을 것을...!

ㅜ 아날로그 감성으로 돌아가서! 풋풋하게 편지 주고받으면서 서로에게 위로도 하고! 편지를 기다리면서 설레하는 그런 조합은 어때? 좋으면 오지 않을 편지를 기다리다가 죽어라!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3KsaaGtx3HI

ㅗ후... 편지는 대체 언제 오는ㄱ.......

ㅜ절친이었다가 자연스럽게 결혼하는 흐름 좋으면 죽어!! 단 중간에 '갑자기 쟤한테 설레기 시작했다'같은 연출 없이 말 그대로 자연스럽게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753mkR2+NjA

ㅗ절친 특히 소꿉친구에서 발전하는 관계 좋아!
ㅜ 한쪽이 죽거나 사라져서 죽을때까지 영원히 그사람만을 그리워하는 일편단심 좋니?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yw9FxUVEhE

ㅗ쿨럭...! (사망)
ㅜ n년지기 남사친×여사친 구도로 서로 볼거 못볼거 다 본 사이라 남이 보기엔 완전 달달한데 본인들은 인식 못하는거! 약간 사랑50% 가족애50%정도 느낌으로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yuAb6fea1U

ㅗ으아아아 내 최애컾이라고 이거ㅠㅠㅠ 남들이 애인입니까? 하면 아뇨ㅋㅋ거리지만 실제론 서로 아님 안 되는 게 좋아ㅠㅜ
ㅜ주종관계 커플링 좋아하면 죽어!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3FBD1gXkkg

ㅗ 생존~

ㅜ 어쩌다 장난삼아 상대한테 달링이라든가 스위티라든가 달달돋는 애칭 부르면서 꽁냥대는 거 어때? 좋으면 꿀에 파묻혀 주금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aepduzfmww

ㅗ 꿀은 좋지만 거절이닼 쿨럮 몸에 꿀이 넘쳐 흐른...(사망)

ㅜ 아버지 옥황상제가 싫어서 몰래 땅으로 내려와 청혼하는 선녀와 어머니 생각에 결혼은 생각에 없는 나무꾼

104
별명 :
Q
기능 :
작성일 :
ID :
nlmuesUG6WoD6

ㅗ 으엥ㅇ 선녀 부땅행..

ㅜ 덩치큰 변태남과 덩치작은 평범녀 크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bd5jdFCVls

ㅗ변태남은 별로다! 생존!
ㅜ오랜 쌍방 짝사랑 좋아하면 돌연사!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9JFybVlXy6

ㅗ좋지! 진리지!
ㅜ아무 생각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상대를 좋아하게 된 것을 깨닫게 된 후로 상대가 신경쓰이는 거 좋아하면 죽어!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oA3v1rTSxY

ㅗ 에... 미안해... 여주나 남주가 다들 그래서 내가 아끼는 서브남주들이 하나같이 차였거든...

ㅜ 따뜻하게 존댓말 쓰는 마녀와 얀끼 살짝 있는("다른놈한테 죽으면 안돼" 이런느낌) 기사 좋아하면 마법에 걸려 죽어라!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8QMho3qcwoA

ㅗ에.. 딱히.... 좋은겉!!

ㅜ 남주랑 여주 서로 좋아해서 끙끙대는데, 여주는 자신의 감정에 확신하지 못함. 그러나 남주는 여주한테 계속 들이댐. 좋으면 죽어!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9hOzVbFzwgQ

ㅗ ?? 잠깐 그거 내 자캐컾.... 꾸엑

ㅜ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뿜뿜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커플은 어때? 괜찮다고 생각하면 쥭어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bwsfe3VVTw

ㅗ음이온 커플 커헉 듀겄다!
ㅜ능글능글 들이대는 남자와 별 감흥없이 그런 남자를 까는 여자..끼부리면 개수작 부리지 말랬지,라고 하면서 이마를 톡 친다던가 그런거 좋으면 엽기적인 방법으로 죽어!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CrmqJg7uNQ

ㅗ 엽기적이요...? 어떻게 죽으면 되죠 죽을게요
ㅜ 염세적인 남자×해맑은 여자로 치유물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ak7jWcCo2Y

ㅗ어...쏘쏘하다
ㅜ서브남주 느낌나는 남주와 그런 남주에게 빠져드는 여주 구도 좋아하면 죽어!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5GLpBYhBbY

ㅗ어떤건지 잘 감이 안 오는데 어쩐지 취향이라 반죽음

ㅜ자유로운 여캐와 그런 여캐를 동경하고 갈망하는 자유롭지 못한 남캐 구도 좋으면 죽어!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cx2dMBeLqc

ㅗ헐 개좋아ㅜㅜㅜ여캐는 약간 보헤미안 스타일에 신비롭고 비밀이 많았으면 좋겠다! 흘러왔다 흘러가는 느낌..! 여캐는 그렇게 떠나가고 남캐는 여캐 그리워하다가 여캐를 만나러가기 위해 결국 있던 곳에서 떠나면서 마무리! 만나는 엔딩도 좋고ㅎㅎ
ㅜ 약간 애증느낌으로... 귀족 가문인 여캐랑 결혼했다가 꽉 막힌 여캐의 가족들과 규칙들에 질려서 집을 뛰쳐나온 남캐와 그런 남캐를 집으로 데려가려는 여캐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 여캐는 누구나 다 인정할정도의 미모고 까칠한 본 성격은 남캐 앞에서만 보여주는 거지! 남들앞에서는 가면! 남캐는 투덜거리면서 도망다니는데 은근히 여캐를 신경쓰는 그런 간질간질한 게 좋으면 죽어라ㅜㅜ 사실 이렇게 길게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 ㅋㅋㅋ큐ㅠㅠㅠ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IkexVc1wDg

ㅗㅋㅋㅋㅋㅋㅋ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닼ㅋㅋㅋ귀여운데? 요약하자면  정략결혼+까칠한 미녀와 자유로운 영혼 남주+추격전이라는 거지? 좋아좋앙 돌연사 꽥

ㅜ친하지만 서로 으르렁대는 남녀커플 좋으면 죽어! 해리포터의 론헤르같은 커플!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73bt0gAtjMU

ㅗ 난...이게..너무좋다...인생의 진리라고 생각한다...신에네..론헤르...앓다죽을 ㅠㅠㅠㅠㅠ
ㅜ 정략결혼이 틀림없는데 연애결혼같은거 좋아하니? 정략관계로 시작했는데 금슬 넘나 오지는거 조아하니?ㅠㅠㅠ 좋아한다면 레스주 너마저라는 유언과 함께 내 칼에 찔려 죽어랏(팟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nCufP4hlPg

ㅗ하아 선결혼 후연애인가요? 정석적인 이것도 좋고.. 정략결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서로에게 유전자적/성격적으로 가장 최고의 짝을 국가에서 정해준다'는 설정의 만화 있던데 그것도 좋아해.. >>116 레스주 너마저...

ㅜ오빠들이 많아서 씩씩하고 발랄하게 자란 여주와 그런 여주가 수년간 짝사랑해 온 상냥하지만 용감하고 겁 없는 남주 어떠니?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JyWBCXXGH+

ㅗ존좋ㅜㅠㅠㅠ레르주 쥬거따... 파던 컾 중에 이런애들 있었는데 분명 본인들이 남주 여주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우린 가족같은 사이야! ㅇㅈㄹ하면서 각자 다른 캐하고 엮어지길래...중도하차했다 후...나는 그런 걸 원한 게 아니었어요 자까님ㅡㅡ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JyWBCXXGH+

으아니 흥분해서 턴을 못넘겼다 ㅋㅋ큐ㅠㅠㅠ적을게!
ㅜ서로 티격태격하던 사이였던 남주여주가 사건이 터지면서 서로에 대해 알게되고 친해지면서 사랑에 빠지는 그런 거 좋아하면 죽어라! 쓰고보니 엄청난 클리셰네 ㅋㅋㅋㅋㅋ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op/B+BzcCE

ㅗ 아니 내 취향을 어떻게 알고 ㅋㅋㅋㅋㅋ 응 죽을게

ㅜ 누가 물어보면 서로 나 쟤랑 하나도 안 친하거든 ㅡㅡ 나 너 싫어 응 나도 너 시름 이러면서 틱틱대는데 사실은 엄청 친하고 신뢰강한 커플 좋으면 사망!! 설명 이상해서 미안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4m+UZwk0pk

ㅗ 미안...

ㅜ 처음엔 무슨 사정이 있어서 거짓약혼 했는데 그 뒤에 서로 좋아하게 되는거 어때?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11A1udcc8c

ㅗ생존!
ㅜ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생각과 의도를 알고 있어서 평상시에도 싸울 때도 손발 척척에 나타나면 '늦었잖아'라고 말하는 전우.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pQHqk1EDZs

ㅗ 어이구 제 취향은 또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쿨럭)

ㅜ 무덤덤한듯 보여도 속으로는 누구보다 맹목적이고 절절하게 상대를 사랑하고 생각하는 여자×일편단심 순정남을 연기하는 카사노바 남자. 여자 쪽에서 남자의 카사노바 기질과 바람 행각을 알아채지만 너무도 맹목적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차마 떠날 수 없는 것. 그걸 아는 남자는 여자를 조련하듯 조금씩 애정을 흘려 주고. 여기서 둘이 결코 운명이 아니라는 설정이면 내가 좋아 죽지... 후에 여자가 자기의 본래 운명을 찾아가지고 남자 쪽을 미련없이 떠나가고 남자는 음... 후회하면서 집착하던가 아니면 쿨하게 시간 속으로 묻던가 둘 중 하나려나. 설명은 장황한데 뭔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가면 미안... 어쨋든 이런 컾 좋으면 계속 호에호에에에 호에에에에 하다가 돌연사해라! 성별반전이 취향이면 뿌에뿌에에 뿌에에에 하면서 돌연사!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3LRcJDdBa2

ㅗ음 왠지 읽다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생각났다. 성별반전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난 레트랑 스칼렛 둘다 좋았으니까 돌연사!! 작가가 쓴 건 아니지만 공식으로 인정받은 레트 버틀러의 사람들 읽고 레트ㅜㅜㅜㅜ같은 남자 만나고 싶었지...
ㅜ 싹싹하고 정많은 남주랑 쿨뷰티 여캐 좋아해?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xcLBS6rXwY

ㅗ귀엽고 매력적이야...

ㅜ남주 앞에서만 덜덜 떨면서 긴장하는 여주와 그거 눈치 못 채고 ?? 거리는 남주 귀엽지 않아?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6EWr+H3YjY

ㅗ좋아는 하지만 내 취향은 남캐가 떨어줬으면 하는 쪽이라서...생존!

ㅜ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디스토피아 세계관으로 좀비라던가 세계 멸망이라던가 하는 그런 느낌의 세계에서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해서는 대를 위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죽여야만 하는 쪽과
대를 위해서 죽을 마음은 없지만 사랑하는 이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그 손에 죽어줄 수 있는 쪽!
남자 여자 상관없이...취향인 걸로 대입해줭!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KJrixaU3JHs

ㅗ 여자가 죽이고 남자가 죽는쪽! 특히 남자가 최종보스면 더 좋고!! 사랑해!!!

ㅜ 공수 상관없이 소심한 메가데레 괴력여캐가 속마음 잘 숨기고 연애쪽으로 눈치 하나도 없는 남캐 좋아하는거 어때?
여캐: 소, 손잡고 가도 되나요?
남캐: 응, 괜찮아~!
여캐: (손잡았다...!! 손 씻지 말까... 헤헤...)
남캐: (뭐지... 저번에 커플피구 할때처럼 손을 부러트리려고 그러나...? ㄷㄷㄷ)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0DUavxLH5b+

ㅗ 남자 쪽이 눈치가 빠른데 일부러 눈치없는 척하면서 스킨쉽하는 게 좋다

ㅜ 소꿉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거 어때?! 좋으면 감전사!!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ShHqtbDwYo

ㅗ소꿉친구는 너무 좋지만 난 ㅍ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ShHqtbDwYo

ㅗ난 소꿉친구가 너무 좋지만 내 취향은 파국엔딩이므로 지져지다가 가까스로 생존!

ㅜ여러관계가 아슬아슬 복잡하게 얽힌 관계 좋아하면 목긋고 죽어! 때로는 친구같으면서 사제같으면서 가족같고 연인같은...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J+i+MWmC+

ㅗ 친구였다가 연인이었다가 그런것도 포함인가 그럼 난 긋겠다

ㅜ아까 그 좀비세계관...남캐가 좀비가 되어놓고서는(인격있는) 남아있는 인격 가지고 좀비로써 좀비 상대하는 그런 거! 그런데 처참한 꼴로 그렇게 되면 좀 뭐하니까 남캐는 강한놈으로 해두자! 좋으면 추락사!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p6k3zrkSps

ㅗ 생존!



ㅜ 알고보니 사랑하는 연인의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을 과거에 죽였다거나 그런거 좋아하니?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2D/dCFDTUE

ㅗ 남캐가 여캐 가족들을 죽이고 여캐는 이용하려고 했는데 여캐의 치유계에 빠지게 되고 근데 나중에 여캐가 알게되고 남캐 괴물이라며 복수하려고 하는데 남캐는 여캐를 지켜주면서 여캐가 자기 공격하는것도 다 흘려버리고 헉헉 너무좋아

ㅜ 능글x츤데레 어때?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vPLquWH9Ig

ㅗ 미안해 난 능글쿨이 더 좋아해서...

ㅜ 혹시 쿨X천연 어때...? 천연의 행동을 아무 말 없이 뒤에서 지켜보고 있다가 위험한 건 자기가 몰래 쳐내고 막... 그런 거.. 어떠니...?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3iW2KQCKTo

ㅗ 헉헉헉헉 사랑해!! 사망......



ㅜ 내가 쓰려고 했던 걸 >>134가 써 버렸어... 넌 어때? 쿨x천연 좋아해?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XFmGH+jmiI

ㅗ 좋아해!내 취향을 알아주었구나ㅠ 근데 쿨×천연보다는 천연×쿨이 더 좋은데 이것도 괜찮은거지?
ㅜ 둘 중 하나가 먼저 죽어서 사후세계라던가 후생에서 맺어지는거 좋으면 죽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