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29 어제 2,756 최대 10,129 전체 1,333,26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연애 게시판 목록 총 53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295)
  2. 2: 자기 얘기다 싶은 노래 가사 쓰고 가는 스레 레스 (83)
  3. 3: 여름부터 겨울까지 레스 (47)
  4. 4: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52)
  5. 5: 좋아하는선배가있는데 레스 (2)
  6. 6: 쌍방혼썸타봄? 레스 (83)
  7. 7: 한국 고등학생의 국제연애 레스 (4)
  8. 8: 좋은사람인건 알겠는데 설레질 않아 레스 (21)
  9. 9: 아 오지콤 여기 없냐.. 동지들 컴컴 레스 (10)
  10. 10: 30대 학원선생님 짝사랑하는썰 레스 (6)
  11. 11: 남자공략법 레스 (258)
  12. 12: 아는 남자와 술마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레스 (10)
  13. 13: 연애심리학 중 자신이 아는 것 쓰고 가기 레스 (27)
  14. 14: 본인이 생각하는 사랑의 정의를 말해줘 레스 (13)
  15. 15: 내 짝사랑은 정말로 노답이다! 짝사랑 한탄스레! 레스 (62)
  16. 16: ♥♥애인이랑 어디서 어떻게 만났는지 쓰고가는 스레♥♥ 레스 (25)
  17. 17: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느낀적이 언제야? 레스 (148)
  18. 18: 너무 미안하기만 한 연애를 했던 한탄스레 레스 (21)
  19. 19: 마지막이라면 그 사람에게 하고싶은 말 레스 (45)
  20. 20: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160)
  21. 현재: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205)
  22. 22: 선생님 좋아해 본 사람? 레스 (52)
  23. 23: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358)
  24. 24: 29살, 18살 연애는 끝났고 지금 우리는 31살, 20살 레스 (10)
  25. 25: 예쁘지 않은데 밥사준다고 하면서 번호따였는데 걱정이야 레스 (29)
  26. 26: 얼굴만 아는 사이, 나한테 호감이 있는지 아는 방법!? 레스 (4)
  27. 27: 짝사랑 이야기 해줄 사람?? 레스 (3)
  28. 28: 내가 잘못한게 있는거야? 레스 (9)
  29. 29: 친구가 이성으로보엿을때 어땠어 레스 (5)
  30. 30: 전학생이 나 좋아하는거 같음;;;;; 레스 (7)
  31. 31: 친구가 좋아하는 선생님을 좋아하는 것 같아 레스 (14)
  32. 3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었고. 아닐 것임을 아는 스레 레스 (1)
  33. 33: 연애 도와주세요 레스 (4)
  34. 34: 연애상담 해드립니다! 레스 (133)
  35. 35: 짝사랑을 끝내고 싶어 레스 (2)
  36. 36: 나 연애 상담 해주라 레스 (2)
  37. 37: 좋아하는 선배 있는데 레스 (4)
  38. 38: 사귀고 2주만에 결혼한 썰 레스 (11)
  39. 39: 잊어볼께 레스 (2)
  40. 40: 썸일까 어장관리일까? 레스 (15)
  41. 41: 남사친한테 설렜던 짧게 풀어줘! 레스 (31)
  42. 42: 별 것 아닌 고민인데 레스 (10)
  43. 43: 랜선연애 중인 내 얘기 풀어볼게 레스 (16)
  44. 44: 포기 할 수가 없어 도와주라 레스 (2)
  45. 45: 오빠에게 레스 (9)
  46. 46: 남친이랑 권태기일까? 레스 (9)
  47. 47: 짝사랑 중인 언니가 있어 레스 (15)
  48. 48: 4살 연하 친구 남동생 좋아하게 된 썰... 레스 (12)
  49. 49: 모테키 레스 (8)
  50. 50: 바보같이 놀던 친구랑 사귀는 스레 레스 (16)
( 2222: 205)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12 18:14
ID :
loDu3Gqk9rQ2Q
본문
퀴어판에 있던 스레인데, 이성애자들도 참가하면 어떨까 해서 세워봐!

일단 나부터.

ㅂㅈㅎ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1auRzUQExM

ㄴㅎㅇ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TYBjxMUKwjo

ㅇㅈㅎ
내가 너 진짜좋아한다고ㅠㅠㅠㅠ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d4/QwMwGDcI

잠깐만 ㅋㅋㅋㅋ >>140은 함정같은데ㅋㅋㅋㅋㅋ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0FBiMvyWknA

ㄱㅈㅅ
목소리라도 듣는 날은 아주 진짜 녹는다 녹아..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geftIsykM2

ㅎㅅㅎ
자꾸 여자 선배들이랑 놀지 마!!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5tyiwojPzE

ㅇㅅㅇ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LYUwUA3SGE

ㅇㅅㅎ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tJfeoO8la2

ㄱㅌㅅ

165
별명 :
ㅇㅇ
기능 :
작성일 :
ID :
lo430N42baLvQ

ㄱㄴㄱ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7/r9BCVOCY

ㅇㅊㅅ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zSMTF7dvK+

ㄱㅇㅈ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zS3WKZu52k6

ㄱㄷㅎ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U1hXBTBx+

ㄱㅇㄱ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e/V7MGYBYQ

ㄱㄱㅂ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2Gle11jlpQ

ㄱㅊㄱ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aW/1Jf4D9I

ㅅㅈㅎ

1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uDxZUaMwQU

ㅇㅅㅇ 의외로 많네.... 설마 동일 인물?

1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Pyg2/wh/ZU

>>173 에이 설마...?

1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d1MWlEF7h/U

ㅊㄷㅇ

1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zN/J64Y6po

ㅇㅅㅇ 진짜 사랑한다... 왜이렇게 많지 진짜 다 동일인물 아냐?
세상에 이런 귀여운 사람 처음 봤잖아요...

1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hBSX2pAqhs

>>176 동일인물이면 진짜 소름이다..

1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heGnafzBLz2

ㅅㄱㅈㅎ...성이 특이해서 더 기억에 남네.

1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fhTMlnxT9E

ㄱㅁㅈ

1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HIXm3TBhbSs

ㅅㄷㄹㅅ

1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GzV8+MnPDs

ㅇㅁㅎ 좋아해

1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CAZ3pH/boH2

ㅇㄷ

아직 없어서 이걸로.. 빨리 좋은 사람 나타나길 기원함.

1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MM3ha1cJ06

ㄱㅇㅎ
내가 엄청 좋아하는거 모르지?

1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Y1nIZ6NGso

ㅁㄹㄴ 잊은듯 안잊은듯 너가 기억에서 안사라진다
널 잊었지만 짝사랑할 때 그 행복함이 그리워서겠지

1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3u5ClSdxP3k

ㄱㅈㅎ
학교 친구야, 가끔은 남사친 같기도 하고 남친같기도 한 거 알지? 날 거부하지 마. ㅠㅠ

1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e/fZY9K0BI

ㅈㄱㅇ

1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r3bRuLvsOc

ㄱㅅㅁ 보고싶다

1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zhG68lvVV+

ㅈㅎㄹ.
요즘 접점이 없어. 그냥 나 혼자만 좋아할게ㅠㅠ

1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1LPd2sNihE

ㅇㅇㄹ
3년동안 좋아하고있지만 다가가려해도 너는 정말 나에게 관심이 없는것 같아..

1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nT7x/jVu3w

ㅂㅈㅎ

1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zyq5BLRIaJ2

ㅂㄷㄱ

1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oSm4QELAlc

ㄱㄷㅎ

1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PBaqD5RICQ

ㅈㅁㅈ 귀여워ㅠ귀여워 귀여워ㅠㅠ

1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KyKUV9DMhY

ㅈㅇㅈ 진짜 귀여워

1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TJ8lf4yr6

ㅈㅅㅇ 너도 날 봐줘

1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O+67hTXpn2M

못쓰겠어. 여기다 쓰면 진짜 좋아하게 되버릴까봐

1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m8eKMCZW6g

ㄱㅎㅅ 우린 평범하게 친구라 부르기보다는 형제라고 하는 게 더 어울리겠지. 그래서 짜증나.

1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eMyKG0K9+Y

ㄱㅇㅈ
제발 나 좀 살려줘...

1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2SJYQF1Bgg

ㅈㅈㅇ

2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AzIBcLOY1s

ㄱㅊㅁ 이뤄지지 않는 확률이 더 높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포기할 수 없어.

2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cZDsxpQ0qpQ

ㄱㅎㅇ
제발 다시 이루어질수있게 해주세요

2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0UemhdPFPL2

ㅇㅈㅎ

2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oajoT5uNII

ㅇㅅㅇ
몇년째니 진짜 내가 너때문에 별... 나 안좋아하는 거 아는데 난 왜케 좋지 진짜 중중

2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VtREv1F+zM

ㅇㅅㅇ
하....쓰레기같긴해도 다시 잘하면 안될까?

2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Shd7EneM

ㅈㅅㅇ미칠거같아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