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840 어제 2,733 최대 10,129 전체 1,233,75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연애 게시판 목록 총 51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327)
  2. 2: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189)
  3. 3: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262)
  4. 4: 좋아하는 선배 있는데 레스 (2)
  5. 5: 연애상담 해드립니다! 레스 (129)
  6. 6: 남친이랑 권태기일까? 레스 (9)
  7. 7: 짝사랑 중인 언니가 있어 레스 (15)
  8. 8: 랜선연애 중인 내 얘기 풀어볼게 레스 (15)
  9. 9: 4살 연하 친구 남동생 좋아하게 된 썰... 레스 (12)
  10. 10: 모테키 레스 (8)
  11. 11: 바보같이 놀던 친구랑 사귀는 스레 레스 (16)
  12. 12: 작년부터 시작된 현생 덕질이 끝나질 않아 레스 (2)
  13. 13: 연애 혹은 짝사랑 조언/질문/답 하는 스레 (+스레주 이야기풀기) 레스 (2)
  14. 14: 선생님 좋아해 본 사람? 레스 (37)
  15. 15: 갑자기 찾아온 구남친과 남사친과 짝남 레스 (27)
  16. 16: 당사자빼고 다아는 비밀연애이야기 들어볼래? 레스 (7)
  17. 17: ♥♥애인이랑 어디서 어떻게 만났는지 쓰고가는 스레♥♥ 레스 (24)
  18. 18: 마지막이라면 그 사람에게 하고싶은 말 레스 (27)
  19. 19: 29살, 18살 연애는 끝났고 지금 우리는 31살, 20살 레스 (8)
  20. 20: 짝사랑을 자기껄로 꼬셔본적있어?? 레스 (7)
  21. 21: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90)
  22. 22: 연애의 단점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5)
  23. 23: 썸중인데 카톡늦는여자 레스 (8)
  24. 24: 이 남자 나한테 관심있는지 좀 알려줘 ㅠㅠ 레스 (7)
  25. 25: 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자를 더 만나고 싶어 레스 (4)
  26. 현재: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레스 (114)
  27. 27: 연애 상담 좀 해줘 레스 (4)
  28. 28: 혹시 이성, 동성에 대해 사랑을 느껴본적이 한번도 없는 사람있어? 레스 (10)
  29. 29: 그냥 짝사랑했던 얘기랄까... 레스 (68)
  30. 30: 남자공략법 레스 (255)
  31. 31: 사랑스러운 사람 사랑스러워하는 스레 레스 (40)
  32. 32: 어떻게 연애하지 레스 (1)
  33. 33: 내 짝사랑은 정말로 노답이다! 짝사랑 한탄스레! 레스 (45)
  34. 34: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49)
  35. 35: 다들 이래? 연애가 원래 이래? 레스 (6)
  36. 36: 기간을 정해놓고 연애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레스 (6)
  37. 37: 랜선연애도 사랑일까 레스 (20)
  38. 38: 자기 얘기다 싶은 노래 가사 쓰고 가는 스레 레스 (64)
  39. 39: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느낀적이 언제야? 레스 (136)
  40. 40: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135)
  41. 41: 고백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어 레스 (21)
  42. 42: 여자친구랑 싸웠는데.. 레스 (13)
  43. 43: 18살 25살 레스 (3)
  44. 44: 미술쌤이랑 연애한썰 레스 (4)
  45. 45: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특징 적어보자!!! 레스 (4)
  46. 46: 연애게시판에 레스 (2)
  47. 47: 남사친한테 설렜던 짧게 풀어줘! 레스 (28)
  48. 48: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60)
  49. 49: 친구가 내 짝남을 좋아해 레스 (12)
  50. 50: 데이트 통장? 데이트비용 다들 어떻게 해? 레스 (4)
( 1607: 114)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03 03:37
ID :
loBwiZmzP1Y/s
본문
나는 듬직한 남자! 믿음직하고 우직한 사람이 좋다ㅎ.ㅎ 덩치도 크고 동물로 치자면 곰+호랑이 같은?ㅋㅋ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48YgP7Gdgg

날 좋아해주는 성격귀어운 남자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BZz/OM7LF2

겉모습은 거의 상관없어.
안경쓰고 친절하고 들이대주면 진짜 취적..드러눕는다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nchCKk/KQ

친절하고 날 아껴주는 남자!!!
여자단발이나 장발 같이 긴 머리가 어울리는 남자.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Ragwj830GY


나같은사람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Ragwj830GY

아니다 나같은사람은 나보다 못한듯
그냥 나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AnqxyK279M

최소 7살 연상에 약간 집착광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얀데레 끼가 있는 남자. 그렇다고 진짜 얀데렌말구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JIbBqbI7sc

도덕적이고 다정한 사람인데 쪼금 잘생겼으면 좋겠어ㅠㅠㅜ♥ 귀여운 사람 너무 좋아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28x8OjFOjo

귀여운건 좋은데 애같이 귀여운건 별로인게 내 취향ㅠㅜ'웅!' 보단 '응ㅎ'이 좋은거 같아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ksDQE7XNr+

안경 잘 어울리고 웃는게 예쁜사람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fvcMBm+0nMY

웃을때 보조개나오고 애기같은데 안웃을땐 엄청 쎆씨미 뿜뿜!!!!하는사람ㅠㅠㅠ그리고 날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었으면 좋겠다!!!!!!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VuNqTrXY8+

비투비 이창섭 진심 내 이상형 이름만 들어도 팔딱 뛴다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8VQ1eueLzo2

남 신경 안쓰는 멋진 사람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JnvGcEih8M

멋진뷰우우웅신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lHoe+T3Wco

체격 좀 있고 실루엣이 이쁜사람ㅎㅎㅎㅎ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6O1axOcUyAQ

수줍은 사람이 좋더라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6O1axOcUyAQ

수줍고 좀 철벽 잘치는 사람 왜냐면 내가 철벽 정말 잘 깨부시거든 막 들이댐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상대방은 날 친구 이상으로 안 보는게 제일 큰 단점이지만. 근데 이상하게도 내 이상형이 그런 애긴 한데 딱히 사귀고 싶다는 마음은 안 들더라. 그래서 주변 친구들이 쟤 철벽 심한데 어떻게 친해졌냐 묻는 경우가 많음.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HX31NrZRho

나이차이 좀 나고 키 엄청 크고 동물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나를 엄청 많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8SMsWpzZmtg

흑발 생머리의 문학소년!!!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PhfmPU5w6+

내가 자해하는거 알아도 날 똑같이 대해줄수 있는 사람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gzYNLY7aOk

귀엽게 생기고 주근깨있고 눈썹은 일자에 앞머리 내린 남자 혹은 샤프하게 생긴 남자! 키는 160만 넘으면 된다!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8EW4zUtudY

키크고 체격 다부지고 남자답게 생겼고 깔끔하고 똑똑하고 학벌좋고 집에서 가정교육 잘 배워서 컸고 배려잘하고 능력있고 재력있으면 더 좋겠고는 됬고

남을 배려하고 존중할 수 있는 개념찬 사람
그냥 사랑한다고 내 마음을 다 줬을때도 계속 나만  좋아하고 의지하고 소중히 할 수 있는 강아지같은 사람...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7cGIDElR9g

잘하는 것이 꼭 한가지 이상 있어야하며 피부는 하얀편 이었음 좋겠고 눈매가 날카롭거나 흐리멍텅하지 않아야 함. (=눈꼬리가 처지면 안됨) 키는 나보다만 크면 되고 연락 잘 되고 나만 봐주는 사람. 목소리는 중저음. 보조개가 있어야 함.

나 바라는 것 되게 많네ㅋㅋㅋㅋㅋㅋ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zTVDl5wyT2

보이쉬하고 리드 잘해준 여자! 강한여자...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wMOBToWNYM

지적이고 인상은 쪼금 날카롭거나 귀여운 남자(그래서 내가 제복 입은 사람을 좋아하지..☆)
상냥하고 욕을 잘 안쓰는 사람.다른 사람에게 한눈 파는일이 생겨도 끝까지 나랑 갈 사람...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네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5UU2w6PmcE

난 조성진 피아니스트!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때 멋있을 때 와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을 옮기는 사람이 좋은데 후자는 모르겠지만 피아노칠 때 엄청 멋있었어!
난 개인적으로 뇌색남이 좋드라 흐흫흐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KGNVq0PGak

피부가 나보다 까맸음 좋겠어. 깜피는 뭔가 섹시한 느낌도 있구 ㅎ 갭을 되게 좋아해. 귀여운 얼굴인데 성격은 상남자라거나, 얼굴은 완전 듬직! 무섭! 상남자! 인데 성격은 소녀소녀하거나 ㅋㅋ 그리고 무조건 착해야돼. 술, 담배 절대 안돼... ㅠㅠ 약간 트라우마가 있거든(아 뭔가 슬픈사연 있는 중2중2느낌 들지만 그런게 아님 ㅋㅋㅋ 진짜로 먼 일때문에 싫은굥.. ) 그리고 내가 학생인데 술담배가 말이 되니..ㅎ 착해도 똑부러졌음 좋겠다. 내가 못하는데, 애인(..생길진 모르겠지만)도 흐물흐물하면 완전 먹잇감들이지 ㅠㅠ 말하다보니 내 짝남 ㅠ 맘 접을거야! 가능성없는 짝사랑따위 ㅠㅠ 너때문에 나 원래 이상형같은거 없었는데 생겼잖아 ㅜㅜ 물론 네 잘못은 없지만...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50FAdb+Hg3Y

착한 사람이 좋아. 순수하고 순진한 것보다는 곰처럼 우직하고 배려많은 사람.
스킨십을 좋아해서 자주 꼬옥 안아줬으면 좋겠어.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iWKxHE5Spo

외적으로는 우선 인상은 무조건 착한 인상이어야해. 강아지상에 동글동글한 느낌이고 전체적으로 자기주장 강하지 않은 이목구비. 그리고 입술이 도톰하거나 입주변 볼살이 통통하거나..하여튼 입매가 예쁘면 너무 좋아

체형은 약간 토실토실하면 좋아 마른사람은 정감이 안가..

성격은 착하고 다정 섬세 ㅠㅠㅠㅠㅠ..약간 내성적인성격 좋아
눈빛이 따뜻하고.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h7lJ55mQFYk

나는 딴건 필요없고 피부가 하얀 여자가 이상형이야.

진짜 이러면 못생겨도 피부가 하얗면 호감이 들더라.

단, 백인은 제외. 백인 중에서는 피부가 검은 백인 이면 마음에 들고. 솔직히 난 백인은 별로...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cbKSWY7VSM

덩치크고 호랑이같아서 날 지켜줄 수 있는 사람..치인다 그러면서 웃을때는 분위기 바뀌고 해맑은 사람!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cbKSWY7VSM

>>95 쓰고보니까 강동호같다ㅋㅋㅋㅋㅋㅠㅜㅠㅜ딱 내 이상형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M3Boi1/93I

웃을 때 얼굴 근육 다 써서 웃는 사람.
평소에는 반듯반듯하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웃을때 망가지는(?)게 그렇게 좋더라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3l2fWX84QaQ

외모가...바라는게 좀 특이한데 집에 시체는 기본적으로 있을거같은 인상에 곰체형...근데 그런 사람이랑 썸타다가ㅠㅠㅜㅜ (말잇못)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Si+y4ZaDwI

외적인 것은 키가 보통 정도에, 안경을 끼고, 마른 편인 거. 내적인 건 내 말을 잘 들어주고, 공감하고, 소통하려고 하는 사람.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PQnfrtou4I

외적으론 눈꼬리가 올라갔으나 순둥한 인상.
내적으론 나랑 얘기가 잘 통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나 많이 좋아해주고 티 내주는 사람.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mCFY0MpTCI

유쾌하고 속이 깊고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tv03tLKLeE

사람 좋아하는 분위기 메이커 댕댕이. 키 크고 탄탄한 몸. 웃을 때 눈 사라지고 깐 머리가 잘 어울리고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무엇보다 날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o/ZvTajkfA

입꼬리가 올라가 있는 사람 (많이 웃고 성격이 유쾌한 사람), 목소리 낮고 좋은 사람 만나고 싶다~~
당연히 성격 좋고 나랑 맞는다는 전제 하에.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v0/qKv13qo

일진에게 반했을때 도예석이 실존한다면 증말 미친다...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nJDV/8VY2Q

키는 평균보다 좀 작았으면 좋겠고
노래 잘하는 사람 좋아해(왜냐면 내가 못하니까ㅋㅋ)
요즘의 이상형은 김재환ㅠㅠ 귀여워...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HR2ed6k6kA

소년같은 사람-얼굴도 체형도 몸매도 성격도 목소리도 눈빛도!
입술 도톰한 사람
체형이 가느다란 사람-몸선이라해야하나? 뼈대자체가 가느다란 사람!
피부가 좋고 젖살이 남아있는 사람
목소리가 예쁜 사람
남자답지만 속이 여린 사람
그리고 눈빛이 빛이나고 선한 사람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Ka8diFjq4o

활발하고 웃을때가 많고 피부가 좀 까무잡잡하고 안경쓴사람!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mG3HJ9OC5pU

청순하고 내친구같고 소년같은사람!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DVy+b10qfxI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mXneZPaR1A

귀여운여자
내앞에서만 귀여운 여자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3FXzYwP52SE

웃는 게 예쁜사람, 성실하고 예의바른 사람,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사람,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
취미도 같이 할 수 있는 남자였음 좋겠다ㅠㅠㅠㅠ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KUmVu74K2

진짜 이상형만이면....  나보다 키큰 여자!!!
한 183~188 정도???  그리고 예의바른사람..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9bIYVnzmIk

전체적으로 희여멀겋고 호리호리한 사람..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0sQYHkUR6kM

동그란 안경 쓰면 좋고 성격 유쾌한 사람 개그코드 잘 맞고 ㅋㅋㅋ 하는 행동이 나랑 비슷해야해 약간 도라이같이 ... 그리고 웃을때 예쁜사람
맞아 그거 옹성우랑 김상균이다 ........ㅎ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