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59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6,73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게임/리듬게임 게시판 목록 총 13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리이이그오브레에에전드 스레 레스 (58)
  2. 2: 각자 하는 게임을 적고 가자 레스 (129)
  3. 3: ☆게임/리듬게이ㅁ판 잡담스레!☆ 레스 (413)
  4. 4: 3차 전직이 업데이트 되는 기념으로 세워본다, 엘소드 스레! 레스 (4)
  5. 5: 없어진 게임을 그리워하는 스레 레스 (107)
  6. 6: 썬문 발매일까지! 포켓몬스터 스레 레스 (194)
  7. 7: 새집에서도 물드는 단풍나무! 메이플 통합스레 레스 (652)
  8. 8: 모바일 게임 추천해주쟝!!! 재밌었다구 생각한 모바일 게임 추천해 주는 스레! 레스 (34)
  9. 9: 니키짜응 아름답다능 하악하악 레스 (199)
  10. 10: 동물들과 유유자적한 숲 속 생활... 은 개뿔 무한 빚 청산 동물의 숲 스레! 레스 (112)
  11. 11: 게임에 대해 설명하면 맞추는 스레 레스 (235)
  12. 12: 휴대용+가정용, 닌텐도 스위치 스레 레스 (54)
  13. 13: 돌아가는 원판! Lanota(라노타) 통합스레! 레스 (57)
  14. 14: 잊어버린 게임 찾아주는 스레 레스 (50)
  15. 1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레스 (44)
  16. 16: 귀농 뒤의 소소한 일상의 힐링! 스타듀밸리 레스 (50)
  17. 17: 반갑닷치! <파이널 판타지 14> 같이 이야기 나누는 스레 레스 (18)
  18. 18: 인생게임을 말해보자! 레스 (26)
  19. 19: ♩♬ 리듬게임 통합스레♪♭ 레스 (79)
  20. 20: MMO는 어때?? 레스 (3)
  21. 2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통합스레] 레스 (56)
  22. 현재: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통합스레, 레스 (27)
  23. 23: 렉션쾌감 사이퍼즈! 레스 (76)
  24. 24: Rayark 리듬게임 통합스레!(Cytus/Deemo/VOEZ) 레스 (16)
  25. 25: 게임의 교훈을 적는 스레 레스 (54)
  26. 26: 게임 속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101)
  27. 27: 심장이 쫄깃쫄깃한 공포게임 잡담스레!! 레스 (32)
  28. 28: 연쇄할인마! Steam 스레 레스 (76)
  29. 29: 나랑 계약해서 성녀의 딸이 되어 전사들의 기억을 찾아주지 않을래?언라이트 스레! 레스 (18)
  30. 30: 아무도 모르고 나만 아는 것 같은 게임을 말해보자 레스 (189)
  31. 31: 쥬니어라고 하기엔 이미 너무 커버린 유저들도 있는것 같은데,쥬니버 스레! 레스 (73)
  32. 32: 닌텐도 포켓몬스터 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29)
  33. 33: 이중에 네 취향이 한명쯤은 있겠지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스레!!! 레스 (3)
  34. 34: 심즈 스레!!!!! 레스 (48)
  35. 35: 마인크래프트 통합 스레! 레스 (3)
  36. 36: 아이카츠/프리파라 하는사람 모여라! 레스 (8)
  37. 37: 불의 으-지를 잇는 다크소울 스레 레스 (5)
  38. 38: 동물의숲 !!!!!!!!!!! 레스 (2)
  39. 39: 차세대 슈퍼로봇대전에 참전 희망작을 말해보자! 레스 (21)
  40. 40: 가챠는 나쁜 문명! 영령들과 함께하는 Fate/Grand Order 스레! 레스 (11)
  41. 41: 아직도 놀동숲을 한다 레스 (5)
  42. 42: [치히로씨! 제게 쓰알을 주세요!] 데레스테 스레! 레스 (81)
  43. 43: 게임 스트리머 레스 (3)
  44. 44: 오토메 게임(GxB 연애 시뮬레이션)통합스레♡ 레스 (35)
  45. 45: 뭐든지 자랑 하자! in geaim phan 레스 (6)
  46. 46: RPG, 메트로베니아 부터 포스트아포칼립스까지 픽셀게임 모여라 레스 (6)
  47. 47: 팝스테이지 아는사람있니? 레스 (6)
  48. 48: 칠쓰곡 부활이 기뻐서 작성하는 EZ2AC 판 레스 (4)
  49. 49: ☆고오급시계☆ 오버워치 잡담스레! 레스 (82)
  50. 50: 어둠의 군주 kia~ 오늘 오픈해서하는 중인데 레스 (1)
( 2099: 27)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통합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2 01:34
ID :
gaOnVkZmCO4DI
본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통합스레! 프로젝트 아이마스 통합스레라 적는게 나았으려나?
본가/신데/밀리/사이/디어리
모두 취급! 데레스테는 따로 스레가 있고..

사실 사이마스 시작하고 첫 스알 얻은 기념으로 세우는 스레!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nVkZmCO4DI

어악 스레 이름에다가 !를 ,으로 잘못입력해버렸잖아 나 바보냐
그래도 스알 얻은건 기분 좋다 후후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GPRy7wHw/Q

사이마스 흥해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y6345s9YxY

그아악 이번 이벤 츠즈키씨 너무 예쁘다!!!! 얻고싶지만 난 무과금러다!!!!! 게다가 얼마전에 시작한거다!!!! 인생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y1TQxUyJ3Ps

혹시 아이마스 원포올 해본 레더 있니? 그래픽은 마음에 드는데, 스토리는 어떤지 궁금하다. 개인 프로듀스는 불가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SJNEhNZ3kiM

밀리마스 시작해보려는데 리세마라는 하는편이 좋겠...지?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Iz3T4ezhMwU

우와아아아아 사이마스 애니화된덴다 이거 적어도 되겠지 덩실덩실
근데 밀리는 어쩌다가...
그리고 사이마스는 이제 애니화로 갓흥겜이될것이다...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5rpojv6n5hg

이번 사이마스 이벤트의 미노리 SR+이 생각보다 취향이어서 놀랐다...
아니 취향이었다는것 이전에 머리모양 바꾼탓인지 솔직히 이름 보기전까진 미노리인줄도 몰랐고... 어떻게 인상이 저렇게 변한거야 나머지는 다 아 얘구나 하고 알아봤는데 미노리만 못알아봤으니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RhVH4yBt40+

모 겜방러 찾아보다가 아이마스 한거 있길래 이제막 플래티넘으로 접하고 있는 사람인데 유키호랑 야요이가 너무 귀엽다. 야요이는 처음 13명 봤을때 제일 귀엽다고 생각했었는데 키라메키라리 부르는 거 보고 완전 빠져버렸어. 근데 이 겜방러가 야요이 노래 안시켜준다... 괜찮아 그래도 유키호는 많이 해주니까...!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KDcH1r0mPrA

>>9 혹시..그 겜방러가 머도기?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3oP+4z2T4nE

>>10 ㅋㅋㅋㅋㅋㅋ아니 풍월량이었어
근데 다봐서 머도기꺼 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3oP+4z2T4nE

내가 백금마스밖에 몰라서 야요이 키라메키라리 유튭에 검색했을 때 뜬 애니판 얼굴보고 당황했어...ㅋㅋㅋ
그리고 키라메키라리 중간에 @~&@#&&컴온! 할때 뭐라고 하는거야...? 이 곡 몇번을 들어도 모르겠어ㅠㅜ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aSNwXDWI2Y

>>12 기타솔로 컴온~!

이거 부르는 애들마다 달라서 꽤 잼써. 미키는 기타솔로 컴온나노~! 하고 아미마미는 기톼쏘로카몬!!!!!!!! 이러구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TdcEqDCFveA

>>13 기타솔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Dsmh6jaumYk

사이마스 카오루p인데 다음 전국투어 상위SR로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무섭다
무과금으로 남으려고 했는데ㅠ사실 이런 카드게임에 왜 지르나했는데 요즘 그 심정을 알 것 같다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nhIQehf0DGs

사이마스에 이어 밀리마스도 리듬겜이...사실 리듬겜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리듬겜 아닌 밀리 후속작이 생각나지 않아...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eYfxDqAQIkg

사이마스 새 이베 뭔가 알듯말듯하넹
아직 효율 좋은 방법을 몰겠다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tqoxp04zkE

사이마스 다음 이베는 날 죽이기 위한 이베다...
레제랑 바이트ㅠㅠㅠㅠ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d5JrD8K92NY

밀리마스에 리오 누나 아는사람 있어? 모모세 리오.
솔로곡 들어봐. 개좋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aS8zT0x2M8A

엠스테 개젼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1xcsP9itc6

내가 왜 단차를 세번이나 돌렸을까
그거 한번 안했으면 벌써 연차 돌리는건데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2XEV6lQ/aBM

내가 왜 가샤를 돌렸을까
그거 안 했으면 희망이라도 이 손에 남아있는데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SNPEsWqyO1s

아리사 너무 귀엽다. 뭔가 동질감이라고나 해야하나
그런것도 느껴지고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RWZNEAaNP5Y

헤헤 처음으류 연차돌렷는데 히비키 쓰알이랑 줄리아 쓰알 뽑았어~!
히비끼는 스트림 ㅁㄷ님이 60만원 질러서 뽑으셧다지? 헤헤헤ㅔ 난 무려 무료 다이아로 뽑앗지롱헤헤ㅔㅔ헤ㅔ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R7y8xHqn6iw

>>24 헐 히비키 쓰알 부럽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IOtbgTR2/II

2500쥬엘 받은거를 가챠 미신 다 해놓고 돌려봤어.
나와라요+15분+취소반복
어떻게 됐냐면...

응... 가챠 미신은 믿는거 아냐... 역시 확률게임은 확률게임인거야...

그리고 지분리스타트MM 어려워 괜히 18이 아닌거같애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TiBlLc8SRC+

왜 요즘 레제 이베가 자주 오는 것 같지
착각인감...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