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364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6,43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1,31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LTP 상황 수수께끼 레스 (205)
  2. 2: §§♚♚자유판☆잡담★스레☆7★판♚♚☆§§ 레스 (327)
  3. 3: 홀수는 동사/형용사, 짝수는 명사로 아무 말이나 만드는 스레 2판 레스 (243)
  4. 4: 끝말잇기 하자 레스 (68)
  5. 5: 10레스마다 음식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1판] 레스 (384)
  6. 6: 한 글자가 변하는 스레 4판 레스 (146)
  7. 7: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레스 (269)
  8. 8: 인코 실험하는 스레 레스 (120)
  9. 9: 자신이 할 줄 아는 외국어로 달아보자! 레스 (193)
  10. 10: 요즘 스래더즈에 어그로가 많은거같아 레스 (67)
  11. 11: 훈민정음~ 훈민정음- 레스 (87)
  12. 12: 친구의 정체가 초록요정이였어. 레스 (36)
  13. 13: 모레더즈버전 선택하자! 레스 (843)
  14. 14: 과제하기 싫을때 들어오는 딴짓을 위한 스레 레스 (21)
  15. 15: 요즘 무식한 사람이 너무 많은 것 같아ㅜ 레스 (11)
  16. 16: 윗사람이 아랫사람 팬티 색 정해주는 스레 레스 (271)
  17. 17: 레스갱신이 스무스하다 쾌감이 느껴진다 레스 (307)
  18. 18: 동접한 사람 수 기록하는 스레 레스 (907)
  19. 19: 주사위의 신을 통해 미래를 점치는 스레 2판 레스 (669)
  20. 20: 다이스 굴리는 스레 13 레스 (719)
  21. 21: 인증코드 연구실 레스 (370)
  22. 22: 위 레스와 아래 레스가 대화하는 스레 2탄 레스 (116)
  23. 23: 9x년생 추억팔이 하는 스레 레스 (454)
  24. 24: 윗 레스를 보고 생각난 말을 적는 스레 *2판* 레스 (964)
  25. 25: 베스킨라빈스쒀리원 레스 (627)
  26. 26: ☆■☆■☆질문 통합 스레 2☆■☆■☆ 레스 (242)
  27. 27: 수능끝난 고등어가 질문이 있어 레스 (3)
  28. 28: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2판 레스 (215)
  29. 29: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레스 (170)
  30. 30: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을 적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737)
  31. 31: 스레더즈에서 가장 재밌게 본 스레 레스 (12)
  32. 32: 수능 끝나고 친구들하고 놀다 집에 왔는데 들어가지 못하겠어 ㅋㅋㅋㅋ 레스 (5)
  33. 33: 마법의 물약을 만드는 스레 레스 (505)
  34. 34: 생리하는 사람이 자궁한테 소리치고 가는 스레 레스 (113)
  35. 35: 자기만의 대수능 팁이 있다면 공유해보자 레스 (65)
  36. 36: 공부하기 싫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112)
  37. 37: 여긴 유저 나이대가 어케돼? 레스 (47)
  38. 38: 야옹이 파는 스레 레스 (20)
  39. 39: 지금 스레더즈에 있지만, 할짓이 없는 너! 아무말 대잔치 하구가라! 레스 (347)
  40. 40: 베스킨 라빈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 레스 (72)
  41. 41: 당황스럽다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지? 레스 (3)
  42. 42: 나에게 생겼으면 하는 사람을 적어보자 레스 (28)
  43. 43: 문과식 끝말잇기하자!!! 레스 (717)
  44. 44: 아랫사람에게 상황문답질문하는스레 레스 (107)
  45. 45: 특이하게 남들 다 좋아 하는데 나만 안좋아 하거나 다들 안좋아 하는데 나만 좋아하는거 있어? 레스 (246)
  46. 46: 잡담) 다들 하나씩 품고있는 '이렇게 됐음 좋겠다' 시리즈 레스 (82)
  47. 47: 싫어하는 음식 적고가는 스레 레스 (9)
  48. 48: 짝남썰 레스 (2)
  49. 49: 가장 쓸모없는 초능력을 생각해내는 레더가 이기는 스레 레스 (636)
  50. 50: 베라해서 진실게임하자 레스 (353)
( 50580: 58) 이름의 초성을 써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9 18:47
ID :
fr4wYAIB8GwSY
본문
너레더 이름의 초성을 써줘!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M7PzLqMyvk

ㅇㅈㅇ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Uknkl0xi+o

ㅇㅇㅇ

예전부터 초성 특이하다고 많이 들었어!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ibnl6Bkj+EQ

ㅇㅅㅇ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jwK9agFZ/o

>>4 귀여워!!

ㅇㅎㅇ

그나저나 지금까지 다 앞뒤가 ㅇ으로 끝나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7FlhIMu6ew

ㅂㅈㅇ

ㅋㅋㅋㅋㅋㅋㅋ앞은아니지만 뒤가 ㅇ이야!!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UBXnAOFMzA

ㅇㅇㄹ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5UnzNUauo

ㅅㅁㅇ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DIq3CI1uFg

ㅇㄷㅇ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F3Vo/tovys

ㅂㅎㅅ

난 ㅇ 없지롱!ㅋ 내가 최초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HJ3bKQNUZQ

ㄱㅅㅇ

처음으로 김씨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Z6twVtkNt6

ㄱㅇㅈ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7FcggT7F3zc

ㅇㅎㄴ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zfW2drkFZE

ㄱㅁㄹㅅ

세글자 이름인데... 이정도로 인증감은 아니겠지(...)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SPlx9rR5zo

ㅇㅅㅈ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eH1apTkjwM

나도 ㅇㅅㅇ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FBrYC7WUmM

ㅂㅇㅂ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376kcIqtZM

ㅇㅅㅈ

오 나랑 같은 초성있다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74WaM1Kehd2

고수가 다녀가면 ㄱㅅ 이라고 돼있겠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5kDUSPiVCY

ㄱㅅㅇ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rPT6LtcMys

ㅇㄷㅇ
나 어디야 도 가능 ^_^ 초성으로 이름불릴때 헷갈림!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NqPr9VL9Uk

ㅅㅈㅎ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MM0eMYTDz6

ㅅㅈㅇ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ssRv1D7FEE

ㄱㅁㅈ
내 이름은 너무 흔해서 학교마다 2명씩은 꼭 있어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JS6p5IqPGk

ㅇㅈㅇ...
ㅇㅈㅇ?!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3E/GWDFL6lw

ㄱㅎㅇ
생각보다 ㄱ이 별로없구나..?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uTXxVxkNcc

ㅇㅅㅇ 여기에 꽤 보이네 ㅇㅅㅇ초성...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oQ/i4UI67E

ㅍㅈㅎ ㅋㅋㅋ겁나 특이하지?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ccJc25FVsw

ㅈㅎㅅ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H/WtosTz16

ㅈㅇㅎ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plutPJpQIE

ㅈㅇㅂ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rzthyozhFY

ㅂㅈㅎ
음... 흔하지는 않은 것 같은데...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M9tOCbxE7g

ㅎㅇㅇ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9rSy44IGno

ㅂㅇㅊ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ezdazBep9k

ㄱㅎㅅ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Gv77LkN+5c

ㄱㅈㅎ 고준희랑 초성같당 잇힝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9hVlCC5vYY

ㅇㅅㅇ 나랑 같은 이름 가진 사람 지금까지 1명봤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wsHWh7tRoU

내이름은 아니고 친구 이름인데...

ㅇㅇㅇ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U+0MhXlPcg

갱신~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TJHWA2BaiU

ㅈㅈㅎ!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U6e/ZcCBaU

ㄱㅎㅅ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6TVEoOpILs

ㄱㄱㄹ 아마 나 젊은 사람은 나밖에 없을걸?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TBAr+h+cbA

내 이름 초성에 금지단어가 있대서ㅜㅜ 붙여서 못쓴다
ㅅ ㅅㅇ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8gW+U3dwcE

갱신!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K4t3PRB3t+

ㅂㄱㅂ

초성으로 쓰니 뭔가 드립을 치고싶은걸! 빙고빔!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bcaoJPbvr6

ㅈㅇㅅ!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4hG2VHCNCcY

ㅈㅇㅎ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VhQps4KsCA

ㅇㅊㅎ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Z+V3I/f47+

ㅇㅅㅂ

욕아니야ㅠㅠㅜㅜㅠ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OMHHsknuTQ

ㅇㅊㅇ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0EIm6CIuVI

ㅇㅎㅈ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p5SN5Jky3E

ㅇㅈㅂ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e9sSTQriCI

>>49 혹시... 이수빈이니? 이성빈이거나

ㅇㄱㅈ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N3eyZAFu1o

ㅅㅇㅎ

...사인회?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LvmFrAQmPo

ㅈㅁㅈ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SEE1mxHLnc

ㅇㅈㅇ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RLsYFaczsk

ㅇㅇㅂ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91CqafpmCg

ㅇㄷㅇ

엉덩이 같기도 하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