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485 어제 2,864 최대 10,129 전체 1,332,06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9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10스레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7판 레스 (392)
  2. 2: ts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5)
  3. 3: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586)
  4. 4: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78)
  5. 5: 너 혹시 우리장르 아니? 하고 묻는 스레 레스 (270)
  6. 6: 내 취향은 이러지 않았는데? 의외의 요소에 치인 사람들 있니? 레스 (94)
  7. 7: 남들 a 좋아할때 나만 b 좋아한 경험 있는 레더들? 레스 (31)
  8. 8: 덕질하면서 힘들었던것들 털어두고가는 스레 레스 (238)
  9. 9: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365)
  10. 10: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89)
  11. 11: 우타이테 노래를 추천해보자 레스 (68)
  12. 12: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944)
  13. 13: 취향으로 아래 레스더를 죽이는 스레 2판! 레스 (60)
  14. 14: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87)
  15. 현재: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167)
  16. 16: 최애캐의 성격을 뒤집어보는 스레 레스 (13)
  17. 17: 잡덕인 레더들 있으면 지금까지의 덕생활을 전부 적어보자 레스 (33)
  18. 18: 죽은 최애의 사망원인을 써보자 레스 (57)
  19. 19: 성우 스레 세워도 되나? 성덕 스레 레스 (73)
  20. 20: 생애 첫 최애와 가장 최근에 생긴 최애 레스 (73)
  21. 21: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492)
  22. 22: 비주얼만 보고 바로 최애가 된 캐릭터 말해보자 레스 (92)
  23. 23: 비인간 좋아해? 비인간 스레! 레스 (110)
  24. 24: 백발이 흑발이 레스 (26)
  25. 25: 최애캐가 할 리가 없는 말을 적어보자 레스 (211)
  26. 26: 10레스마다 다른 레더의 최애들 중 더 호감인 캐릭터를 고르는 스레 레스 (284)
  27. 27: 마법이나 마법사가 좋은 사람 모여라 레스 (6)
  28. 28: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69)
  29. 29: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838)
  30. 30: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516)
  31. 31: 최애캐가 되어 대화하는 스레 레스 (265)
  32. 32: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92)
  33. 33: 이런 요소면 100% 치인다! 스레 레스 (204)
  34. 34: 작품명을 밝히지 않고 스포일러해보자! 레스 (517)
  35. 35: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380)
  36. 36: 한복을 좋아하는 그대! 이리 오시오 냉큼 오시오 레스 (27)
  37. 37: 여러분 날개는 사랑입니다 날개... 날개에 치이는 스레! 레스 (31)
  38. 38: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204)
  39. 39: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226)
  40. 40: 병든 취향 하나씩 적고가보기 레스 (125)
  41. 41: 오지상콤플렉스 어셈블! 스레 레스 (66)
  42. 42: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629)
  43. 43: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384)
  44. 44: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103)
  45. 45: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603)
  46. 46: 혹시 퇴폐적인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 없니? 레스 (70)
  47. 47: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109)
  48. 48: 너네들의 최애캐중에 호불호 쩔거나/안티많은 캐릭터있어? 레스 (117)
  49. 49: ASMR[자율감각쾌감반응]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8)
  50. 50: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137)
( 9001: 167)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0-21 16:30
ID :
faeoNw238/s/M
본문
백합 노멀 BL에 모두 판이 있지만 거기서 하기는 뭐한 이야기들을 하기위해 세워봤어

덕들에게 메이저인 가면라이더, 아이들에게 메이저인 슈퍼전대, 지금은 라이더 전대보다 마이너지만 팬덤도 작품도 역사가 깊은 울트라맨, 약간 범위가 넓게는 괴수물까지 그저 특촬에 대해 신나게 떠들어보자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B1p9B6eWOY

ebs 특촬물중에 환경전사 젠타포스였던가,옛날건데 공주가 탱커 역할이라는 획기적인 작품이 있다고 해.보고 싶은데 유료라서 볼수가 없..(또르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ZKdRQDsSng

가면라이더 오즈에서 앙크 죽을 때 울 뻔했음ㅋㅋ.....그리고 극장판에서 앙크가 몇십년 후 되살아난다는 거 보고 방방뛰었다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8FzeDjbEXw

장르단위 덕질하다보니까 안본 작품에도 치이는구나
고3 때는 가이무를 망상하며 보냈고 요즘은 류우키를 프로젝트 아이돌물로 바꾸면 어떨까 생각 중
이 망상에서 아사쿠라가 쥬오쟈의 밋짱만큼 유리멘탈입니다!!! 시바우라는 천재게이머 M을 만나는게 소원입니다!!!(에그제이드의 그 M), 렌은 자꾸 넘어지니까 그걸 감추려다가 덤블링의 천재가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칸자키 시로는 원래 50명을 모았는데 회사에서 돈이 없어서 다 못기른다니까 그중에 13명만 남겼다는게 함정이야
맨날 서류갖고 다니면서 좀만 괜찮아보이는 사람 발견하면 나랑 계약해서 아이돌이 되어줘!!! 하고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c5nOdD3leQ

아이콘을 15개 모아서 소원을 이룬다는거 정말 맘에 들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xALvucAwms

여기 오는 사람도 없는거 같으니 간간히 내가 지어낸 카피페나 적고 가야징......
노잼주의 캐붕주의

키타오카:난 왜이렇게 잘생겼을까
렌:거기서 잘은 빼라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hIVhZanCrs

>>3 나도... 나도 울뻔했어...ㅠㅜㅠㅠ 머리로는 음 죽고 끝나네 라고 했지만 눈에는 눈물이 들어갔다고ㅠㅠ
>>4 애들 다 개그캐됬냨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도 다 웃긴 와중에 칸가놈 돈 없으면서 계약 먼저 하려는거 보솤ㅋㅋㅋㅋ

내가 지금 고스로리가 취향인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어린시절 본 매직포스의 쌍둥이 때문인 것 같다. 걔들 너무 예쁘고 귀여웠다고...!
그리고 헬헤임의 열매 먹어보고 싶어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kjxVQOFVnI

>>7 아마도 그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나 망상이지만 공연하겠다고 모아놔도 매니저인 칸자키까지 합쳐서 맨날 13+1단 분리가 기본!!! 근데 또 무대올라가면 언제 그랬냐싶게 잘하는게 함정
아사쿠라 유리멘탈 설정은 웃자고 한거기는 한데 생각할수록 취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gh8tRQG+ms

료마:내 인생 첫 실험은 5살 때 사이다와 식초를 섞어본거야
미나토:그래서 결과는 어땠나요?
료마:엄마한테 혼났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FscdRO0/H2

게키렌쟈 게시글을 보고 추억을 곱씹다가 생각해보니 수권은 정말 굉장한 권법이었어 ㅎㄷㄷㄷ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wJ3tnW57QY

더블의 필립이랑 쇼타로는 정말.. 커플링적으로 파기도 하지만 서로서로 최고의 파트너고 반쪽인 것 같아. 쇼타로의 하프 보일드적인 면모에 정말 악마나 다름없던 필립이 감화? 되는 것도 최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rPdiOUO91c

좋은 개강날 아침이다
쿄류쟈를 제작년 여름방학에 보기 시작해놓고 아직도 못끝냈구나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ih5m7KFjTE

가면라이더 오즈에서 히나앙크 팠는데 아무리 봐도 히나는 에이지지? 그게 너무 슬퍼...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xSq5fOmVtk

>>13 아무래도 앙크가 쓰는 몸이 친오빠 몸이니...... 그래서일지도 모르겠어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ubpCjSdCe6

>>13 그러니까ㅠㅠㅠ 왜 하필 친오빠라서!! 친오빠 몸이라서!!!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0in1Xnbrko

특촬판 영화쪽에 만든건 아무도 안왔는데...
혹시 여기 고지라 시리즈 좋아하는 사람?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lz/r0RaSsU

한류쟈 너무 기대된다^-^ 분량이 너무 짧아서 스토리 전개가 걱정되긴 하는데 괜찮겠지...? 우리나라에서 공인 전대가 만들어지다니 꿈만 같아ㅠㅠ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BmBTjfmTmg

>>17????진짜야?? 검색해도 안뜨는데 무슨 얘긴지 설명좀 해줘!!!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UGKLeRapoY

>>18수전전대 쿄류자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한대.
슈퍼전대를 미국판으로 리메이크한 파워레인저 처럼.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tisklRhjQo

>>19 리메이크가 아니고 정식 후속작이야! 4월달에 방영한대~
근데 각본가가 닌닌쟈 썼던 그 사람...ㅎㅎ..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tisklRhjQo

초슈히대에 나온다는 뉴 히어로가 한류쟈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한류쟈쪽 괴인도 예고편에서 보였는데 한류쟈가 안나오겠어??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7Zjenm3uVA

>>19-21 와... 진짜... 어으... 특덕질 쉬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야겠어ㅠㅠㅠㅜ 너희 레스들 때문에 내 마음이 풀박동이야...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6ivCJ1YSGqw

요즘 단 사장님이 너무 짜릿하다. 두근두근.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risCsD4kkg

오늘 파랑새하다가 남자 9명이 해외가면 미성년자들이 못가는 업소가는거 밖에 없다는 헛소리들리는거 봤거든?
근데 남자 9명이 모이면 1명을 더모아서 바단잡으러 간다는 소리하는 사람이 은근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은 기계로 가득 차있고 영혼은 원하지않았던 고독으로 휘감은 10명의 남자들이라니 너무 멋지다고!!!!!!!<이 사람은 가면라이더 스피리츠 이야기를 하는 중이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pPzk/KDiMY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토요일에 방영하네. 레더들 보기 편할듯!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bSzzMCQOW2

에그제이드 스핀오프에 아사쿠라나오는데 무려 배우가 정식출연이다!!!
근데 덕분에 수위는 올라가버린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mu0saN5xW+

히이로 배우님이 가면라이더에서 아사쿠라를 제일 좋아한다고 해서 출연시킨거라 카더라...
갓사쿠라님이 에무 머리채 잡고 깨진 형광등 버려져있는 통에 패대기쳤을 때 진짜 아찔했다 으으
생선먹방도 참신해서 갓사쿠라를 외칠 수 밖에 없었어ㅋㅋㅋ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mu0saN5xW+

요즘 진짜 일요일 에그제이드를 보려곤 일주일 버티는 것 같다 ^-ㅜ 단 사장님... 올빽머리 안어울려요...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kLate4LGkI

>>27 그리고 가드밴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움짤보고 왜 난 그렇게 웃겼던걸까......
날생선먹방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7PFSCsR/dI

하...... 혼고선배님이 너무너무 멋지다
예전에 특촬카페에서 내 인생최애인 츠카사배우분이랑 사진찍은거 본 순간 뭐이리 잘생긴 남자가 있나싶었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근육빵빵하게 리파인된 1호도 굉장히 취향이었어  설정 우연히 읽어봤는데 스펙도 굉장히 강해졌더라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BKz4MT87zo

신고지라 보고 싶었는데 극장에서 너무 적게 걸려서 포기했다ㅠㅠ 아니 학생이 평일에 어떻게 11시 50분에 영화 보러갈 수 있겠냐고ㅠㅠㅠ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tdbMTJLXbU

>>31 내 경우엔 지방에는 도저히 특촬이 안와서 거의 포기했어 하하핳
가끔 아이들 용으로 문화예술회관? 그런데서 극장판 상영해주는 데가 있는데 주말이지만 기간이 진짜 하루나 이틀? 그정도뿐이더라고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syOtD3d6QE

좋아하는게 생겨도 실력이 없으면 연성이 안되는구나......
그림배우고 싶다 ㅠ ㅠ ㅠ ㅠ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Wil64D3YSs

가면라이더 더블로 변신해보고 싶어! 삼시세끼 셀메달 흡입하고싶어! 우주로 날아가서 우주 떴다를 외치고 싶어! 결혼반지로 위자드링 받고 싶어! 헬헤임의 열매 먹고 싶어! 천재 게이머 M에게서 게임 기술을 전수받고 싶어! 스파다가 해준 요리 먹어보고 싶어! 밸런스랑 나가 레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dqRF1PhsJQ

>>34 난 반값할인 스티커 잔뜩 뽑아서 류우키라이더들에게 붙이고 다녀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아무말대잔치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yfpE8UeFsM

갱신! Got it move!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ZgkVOHIY8A

가면라이더 블랙이 입던 옷 그대로 입고싶다아아아!!!!!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1R7CugZPFA

고라이더 3화 스포짤 보고 왔다.
ㅋ....ㅋㅋㅋㅋ 최종보스 그거 뭐냐고ㅋㅋㅋㅋㅋㅋ 한밤중에 혼자 빵 터졌네ㅋㅋㅋㅋ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VurLcOJZy2

>>38 엌 ㅋㅋㅋㅋㅋㅋ 설마 슈트만큼이나 보스도 웃긴거야?<사실 이사람은 고라이더 슈트를 좋아한다

스포라니까 묻지는 않겠지만......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3atNChYYy6

>>39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거시야....ㅋㅋㅋㅋㅋㅋ 아 또 떠올리니까 빵 터졌닼ㅋㅋㅋ
고라이더들의 그 컬러감 넘치는 슈트들은 다 낚시용이고, 막상 뚜껑 열어보니까 생각보다 너무 하드코어해서 놀랬다. 아직 스포짤밖에 안떴는데 최종보스도 너무 충격적이었어. 최종보스가 읍읍읍읍인데 너무 광기 넘쳐서;; 무서워라...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FCQZ0T1igo

>>39 에엥? 코믹한 전개일 줄 알았는데 ㅇㅅㅇ
혹시 ㅇㅅㅋㄹ가 최종 보스는 아니지......? 걔는 개인적으로 최종보스감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cxulHOt98Y

>>41 그 아저씨 아니야. 그 분은 애시당초 출연 자체를 안했어. 엔딩 크레딧의 출연 배우들을 살펴보면 답이 나온다.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vEDAOCGfFk

>>42 그렇구나 ㅎㅈㅎ 나중에 살펴봐야겠어!!!

그나저나 누가 가면전대 고라이더 후속작은 가면라이더 고렌쟈라고 팬아트그렸던데 그거 진짜였으면 좋겠다(웃음)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DuF7Ya9Fk

다음주에 고스트 마지막화 방영하나? 방영하는 거 맞지? 선행출연하는 에그제이드 성우님 연기 들어봐야겠다ㅠㅠ 담주 화요일에 하는 거 맞니...?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OM8J15WSYQ

이번 아마존즈 신작 사진나온거 보니까 알파 안구가 생기없는 흰색이더라;;
그리고 진 눈도 뭔가 불투명한 막같은 걸로 덮인 것 보니 틀라록때문에 실명한건지도?
원작의 아마존도 잠깐 그랬던거 봤을 때 아직은 팬들의 짐작일 뿐이지만 거의 확실한거 같아

그와중에 머리길어진 진은 여전히 멋있다......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UUjvA9qsPw

>>45 시험기간이라 아마존즈 못봤는데 마모루 나오니?? 두더지 아마존 더 세진 것 같던데 마모루 성격도 좀 어두워지고 그랬어?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FsWUZsBwEg

젠장 밋치 귀여워 밋치!!!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2eIHjD7AYM

흑흑 나도 가샤트 사고 싶다. 버클 드라이버 사고 싶다ㅠㅠ 정발될려면 아직 한참 남았는데 우짜냐... 반코 요 놈들은 또 1, 2호 라이더 완구만 선심 쓰듯 내주고 끝내겠지?ㅠㅠ 악역 라이더도 정발해라 제발ㅠㅠㅠ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mQmllpYfdA

>>46 나도 그건 모르겠어 못봤으니까

일단 들려오는 얘기를 보면 마모루 성격이 좀 변한건 확정인거 같은데 경위는 모르겠네
레지스터 약물이 떨어져가면서 변한거 같다는 사람도 있고 내 경우엔 애가 어른이 된거+5년 간 거칠게 산게 더해져서라고 보고있어

그나저나 마모루 1기 때는 내 동생이랑 같은 17살였는데 2기 때는 나랑 같은 나이야......
동생에서 또래가 됨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SLEO6ImVds

아마존즈 하루카랑 고프프리 하루카가 엮고싶은데 고프프리 하루카가 성이 안떠올라서 나무위키갔거든?

나무위키 하루카 항목에 우리 장르 하루카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방금 전에 항목 수정하고왔어!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TaiuI0Yzx+

이노우에 마사히로 득남했다더라! 마군이 츠카사 역 맡았던게 엊그제같은데...'0'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OPf2b3qHr+

>>51 나도 그 소식 들었어!!1 파랑새에서 내 탐라 하이라이트로 메일왔더라고
부모의 비주얼이 화려함 그 자체이니 그 애도 크면 굉장한 미남일지도?

개인적으로 입술은 츠카사를 닮았으면 좋겠다아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CyxyUhI7iM

젠장 sic사가 버전 류우가, 그것도 단 한편에 나오는 류우가한테 치였다
가족도 죽었을 때 안슬퍼해줄만큼 막살았으면서 신지만큼은 죽어서까지 지켜주는 형의 영혼이라니......

그러니까 토에이 이놈들아 소설판에서 삽질할 시간있었으면 신이치나 등장시키라고!!!
근데 그랬다면 백퍼 신이치가 칸자키 멱살잡고 패대기치고 밟아대는 바람에 유이는 슬퍼할려나;;;;;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e56ixR7rtI

대선포스터 만들기 페이지가 난리가 났대서 보니까 에그제이드에 칸자키에 온두루까지 나왔어 ㅋㅋㅋㅋㅋㅋ <나도 장난치고 온건 함정
나루타키도 있다던데 나루타키는 못찾은게 함정이랄까?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bdPz/IoWaA

>>54 아 맞아 그겈ㅋㅋㅋ 모 사이트 특덕들이 단 사장님으로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던데...*^-^*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U6qTEQ6uV6

오늘 뜬 에그제이드 정보에서 5월달에 누군가 재등장한다던데.... 죽어버린 그 분의 재부활일까? 크로노스 변신자가 겐무라는 찌라시가 뜬 적 있었는데 설마....(@o@)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iq2lgke+dQ

>>55 나도 단사장님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엘런도 있더라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yg9vknwdlA

머리속에서 자꾸 아사쿠라가 돌아다니는 기념으로 갱신(웃음)
신지에게 귀여워지는 광선쏘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TP2ILNIXC+

나중에 대학생 되면 아마추어 특촬영화를 만들거야.
혹시 이런 계획 가진사람 있어?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n9sgF426Cc

>>59 그런 생각은 안해봤지만 일본의 모든 로컬히어로들과 악수해볼 생각은 하고있어 ㅎㅈㅎ
지역마다 특촬스타일의 히어로가 있다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서......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ZITCV6U56w

가면라이더 블랙을 반전해서 가면라이더 섀도우로 만들어버리는 중이다
그리고 블랙RX가 크라이시스제국의 새 황제가 된다는 역대급 사약까지 끓이고있지!!!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Zq4oc+vq+6

>>61 거기에 미나미 코타로가 세계를 잘못 찾아온 미플에게 선택받아 프리큐어가 된다는 약도 끓이는 중이다 ㅋㅋㅋㅋ
그 정화력으로 노부히코 뇌개조푼 후엔 메플도 나타나서......<이하 생략

그리고 리그베다 들어가봤는데 코타로선배 한국에서 부르는 별명이 '미남인 고달호'라고 써져있음<피처폰으로 인터넷질 하느라 나무위키는 메모리부족으로 못들어감
한번도 못들어본 별명이지만 지나치게 적절함 ㅋㅋㅋㅋㅋㅋㅋ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Uz/GJvlfXE

칸자키가 차원이동 실수로 해서 큐베만나는거 보고싶다<참고로 칸자키는 못돌아가는 상태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gVMtDmhaWg

젠장 선발칸 노래들이 좋아도 너무 좋다!!! 타임렌쟈 노래도 좋아!!!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Ie0+UVFBws

가면라이더 스피리츠 책으로 보고싶다.......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eyj1T87IZ+

위키항목만 봐도 굉장한 울트라맨 노아의 위엄에 취해버렸다
일체화가 되고싶다 그분과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PZUEDDsCSU

덴오 보기 시작했는데 와... 사토 타케루 너무 연기 잘한다. 알고는 있었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빙의 연기 너무 잘한다.

나도 울트라맨 보고 싶은데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다. 울트라맨 입문작으로 추천할 거 뭐 없니? 문제는 일본어를 못해서 자막 없이는 못본다ㅠㅜㅜ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xAFEdke5D2

>>67 특촬갤러리가서 물어봐!!! 거기에 울트라맨 덕후들이 많지는 않아도 거의 갤주라 할만큼 많이 활동하는 분이 울트라맨 파셔서......
디시가 거친 동네지만 그래도 입덕작 물어보는데 대고 이상한 소리는 안할거아
그리고 네이버에 울트라맨 팬카페가 있는데 거기 분들에게 물어봐도 좋을거 같아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ksb4uvN9ck

보고싶은 작품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문제다
더큰 문제는 제작년에 시작한 작품도 아직 다 못봤어!!!!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smsYJkVQWE

>>68 안그래도 거기 윾동이라 울트라 영업글 눈팅하고 있어. 그 분이 재밌는 에피소드 많이 알려줘서 선택장애 왔다 @_@

>>69 나도ㅠㅠ 리얼타임 작품도 챙겨봐야하고 헤이세이 1기 라이더들 정주행하고, 밀레니엄 전대들 정주행하고...ㅠㅠ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SkHjXT4eMI

우주형사 시리즈 보고싶다아
고버스터즈와 크로스오버한 극장판 사진에서 갸반 주인공의 미노년 간지에 단단히 반해버렸어......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22CIqrvgws

진이 날계란먹는거 보고 오랜만에 날계란먹었는데 먹을 때는 좋았다 좀지나니 목이 말라서 물을 잔뜩 들이켰습니다...... 가 벌써 두달 전쯤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라봉이나 오렌지 하나 같이 먹으면 괜찮다는 걸 알아냈어(웃음)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Z4EV6JeGKw

아마존즈 이야기가 대체 어떻게 풀리려는 걸까
평범한 작품처럼 50화 정도라면 그럭저럭 상관없는데 알파벳 순서에 맞춰서 작품을 찍어서......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iv8Cl6gDg6

>>73 코 여사와 시라쿠라 pd니까 별 걱정은 안하고 있어. 결말 맺는 것보다 등장인물들이 얼마나 고통받을지가 걱정되는걸. 멘탈 쿠사삭 ;-;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VsEQQZR+Do

>>74 개인적으로 주인공들 사망루트만 안탔으면 좋겠다 ㅠ ㅠ ㅠ ㅠ

그나저나 류우키 소설판 작가가 대체 누구아? 신지랑 렌이 상당히 캐붕각 선거 같던데......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Kmen5g0nbA

오늘 새 사약을 하나 제조했다

러브라이브의 미나미 코토리가 미나미 코타로의 딸이었고 덕분에 강화된 세기왕의 유전자(고르곰은 생체개조계열이라 변신도 변신세포와 관계이씀)와 인간의 혼혈로 태어나서 부활한 고르곰과 쇼커가 동시에 노린다
그리고 쉐도우문을 RX화시킨 유전자로 연성된 인조소년이 나타나는데.......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X8wUoaEpXo

오늘 나무위키의 데드 라이온 항목 수정하고 왔다

이상하게 쇼와적 캐릭터들은 사진이 짤린 경우가 좀 있는거 같아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poY+z5vUtk

사실 지금까지 본 특촬 중에서 에그제이드 애들이 가장 잘생긴 것 같아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B9xYyZnjyU

나는 쇼와빠에 오지콤인건가

특촬노래 잔뜩 받았는데 듣고있는 노래들은 거의 20세기 특촬이야
게다가 최애도 사령관이라 아버지, 스승님 포지션 캐릭터 비중이 굉장하고......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ijrKIzk7Dk

가장 좋아하는 변신음이 에그제이드 lv.3 샤카리키 스포츠... 그것도 겐무가 변신할때

샤카리키 샤카리키 BAD! BAD! 샤캇토 리킷토 샤카리키 스포츠.

여기서 BAD거리는 부분이 좋은데 에무가 변신할땐 그 음이 사라졌어...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p6rqn11x8I

작고 귀여운 팬더가 되어서 타치바나 레이싱 클럽 안을 뛰어들고 싶다아아아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vjjDw05ptc

프반 놀러갔더니 진짜 천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한 좋은 물건들이 넘치는데 그중 제일 꽂힌게 타치바나 레이싱 클럽 지갑이야
카드지갑같은 것도 있던데 전부 디자인이 굉장히 세련되dj서 다질러버리고 싶어질 정도야!!!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iSHq1fd/Ss

골드스시집 가고싶다아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iSHq1fd/Ss

괴담판에서 시체 처리법에 대한 스레를 봤는데 자꾸 인육루트로 빠지는 나를 보면서 아마존즈 뽕을 제대로 맞았구나 싶어진다
근데 왠지 그쪽 세계관에선 살인범이 아마존들 있는데 시체두고 튀는 일도 있지않을까?<물론 자기도 안먹히면 다행이지만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5dMfLYjKMQ

생애 첫 울트라시리즈 꿈이 왜 베리얼과 결혼한 것이란 말인가
나는 지드의 엄마가 되었던걸까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J6f25kmg8Q

라이더아츠메 무겐나왔다아아!!!
이제 모르는 애 하나랑 딥스펙터만 나오면 현재 업데이트된 라이더들은 다 나온거야!!!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OXOIwQ8etA

라이더아츠메 업데이트했다!!!
아마존 알파에 이부키, 제로노스가 나오고 있어어어어!!!
얘들 포함해서 신캐가 25명 정도에 악당이랑 배경, 상품도 꽤나 업데이트됬어 ㅎㅈㅎ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IKYAjIk65I

요즘 특촬스레 나만 오는거 같다;;;;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AERWNqBBqM

아마존즈 3기를 주세요!!! 기왕이면 히라가나 50음도를 따라 50화 정도로......
오프닝은 루머에 돌았던데로 라이더칩스가 부르고요!!!!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fNPltPzU62

슈히탐 시간대 바뀝니다
라이더 9시 전대 9시 반으로 기억함!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rxEDrHEs/I

>>90 한국이야 일본이야?
일본이라면 아이들과 덕후들의 일요일 아침잠이 늘겠는걸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mhetkkIBeY

울트라맨 스토어는 천국이야!!!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OQuCq8qJeA

아마존즈말고 아마존 보고싶다아
아마존 웃는거 귀여워!!! 오얏상 너무 멋져......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FOPoO3Sj0M

여성 그린도 나왔는데 언잰가는 여성 블랙과 여성 레드(정규 전사로)도 나와줄거라고 기대해도 되갰지..?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wdWIjoZuBk

>>94 아마 충분히 가능할 걸?
새로운 시도야 항상 계속되고 있으니까 말이지

라이더슈트 패션혁명하는거 좋아는하지만 한번 쯤은 복고풍으로 돌아가줬으면 좋겠다
실시간으로 20세기 미남 스타일의 주인공도 보고싶어......<개조인간도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UEeNq1h39+

여성 블랙이나 여성 레드가 나온다면 엄청 파장 클거리고 예상해.여성 레드는 신전사로나마 있지만 여성 블랙은 아직까지 정규.신 통틀어서 없으니까.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u65ctlGISs

>>96 개인적으로는 신전사아닌 여성 레드의 파장이 가장 클거 같아
레드는 거의 주인공처럼 받아들여지는 포지샨이잖아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rs8RSynqyk

주 시청자층이 남아이니까 여자레드는 나올일이 없겠지... 만 나온다면 엄청나겠네ㅋㅋㅋㅋㅋㅋ 너레더들 덕분에 상상하게 된다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VJSP4+zcMc

여성 1호 라이더나 여성 레드는 특타쿠들 입장에선 매력적일 것 같은데 주시청자가 남자애기들이란걸 생각하면 그닥.... 나는 안좋은 쪽으로 역대급 매상 매출이 나올 것 같아 회의적이다.
지금까지 나온 여성 라이더들은 여성미가 강조되었는데 메인으로 여성 라이더를 세우려면 엥간한 라이더들은 뺨치게 멋진 캐릭터가 만들어져야할 것 같아. 그렇게 만들어서 내놓아도 남아들이 받아들일지....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VJSP4+zcMc

다들 이번에 공개된 가면라이더 빌드 공식샷 봤어?
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xNzA3MTRfMjkw/MDAxNTAwMDIzOTYxNzMy.gN125EnNEPlPUrVykghDfS1OBpbNjhibUKprHcIO1iIg.7A_iyHeiBsAgnBU9kFztccAL0oQ0BFJo1YxNGyfZJt0g.JPEG.ptj0969/1500023827.jpg?type=w420@2x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bsA9hS2Q+o

근데 말이지.혹여나 여성 블랙이 나온다면 역시 쿨뷰티계 갰지?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2o9qEadfFUs

>>101 현재로선 그럴 가능성이 높을지도? 원래 블랙이란 색 자체의 이미지가 쿨함이라 더 그럴거 같아

여캐 중에도 열혈바보가 나오는 것도 좋을거 같다
남자 열혈바보도 좋은데 여자 열혈바보는 별로 못본거 같아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FffPuavpw

토미카히어로 시리즈 새 작품 나왔더라
전작과 달리 애니지만 그래도 재밌을 것 같아!!!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yJhhjYdVMI

이번 빌드 더블느낌 나면서도 뭔가 더멋있어!!!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5T/vlBtihM

요즘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을 보는데 너무 꿀잼이야.. 특촬물 입덕할 것 같아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B4ArFpZnuk

>>105 뉴비 특타쿠는 언제나 환영이야! 라이더랑 슈퍼전대도 재밌으니까 한 번 봐줘!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hl9LtQYcw+

구조대원 컨셉의 전대가 다시 한번 나와줬으면 좋겠다
공룡이나 동물같은 것도 엄청 썼으니 괜찮지 읺을까?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T3WwmSyS/A

고전 특촬노래엔 요즘 작품엔 없는 맛이 분명 있어
그 시대만의 정서랄까?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iUaRV80XYE

치히로 귀여워...... 하얗고 통통해서 꼭안아주고 싶어
이유랑 같이 예쁜 원피스 입혀서 동생이라고 데리고 다니고도 싶어^ ^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BtCQpUZiNk

아마존즈 3기 나오면 버섯아마존도 나올까?
원작에서 버섯때문에 두더지수인이 사망한거 생각하면 버섯아마존 등장은 위험하다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87cKj5KaP+

짹짹이 지나치다가 에그제이드 보고 가스라이팅 운운하는 애들 때문에 어이가 버로우를 타고 날라가버렸다. 너네 그런 얘기할거면 차라리 날 죽여줘...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Wn5qbgTG7c

>>111 뭐시라? 또 짹짹pc충들이 그런 짓을?<그런 사람들에게 다 차단당한 1인
구체적으로 무슨 내용이었는지 알려줄 수 있어?

울트라맨 오브 한국에 더빙된다!!!! 과연 한국판 오브의 기도는 원판의 에너지를 살려낼 수 있을까 궁금해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FaRF02gdx6

>>112 원래 트잇타 특촬 동인계에서 예전에 세뇌당한 뽀삐를 에무가 원래대로 돌리는 에피소드 때부터 에무가 가스라이팅한다느니 트리거 자극한다느니 뽀삐 트라우마 생기는거 아니냐 뽀삐 인권(⬅️??) 챙겨주라고 말 많았었어... 난 아직도 이게 뭔 개소리지 하고 있지만. 그 분들이 보기엔 에무가 뽀삐 세뇌 푸는 방식이 트리거였나 보지?
암튼 예전에도 트리거 가스라이팅 말 나왔었는데 이번 39화 40화에서 에무의 파라드를 갱생시키는 방식으로 또 그 소리 나온거야. 39화에서 에무가 파라드 갱생시키는 방식이 좀 물리치료 마냥 과격하긴 했는데 트짹이 애들이 파라드 후드려팬 것만 포커스 잡고 얘기하는 것 같음;;; 걔네들 진짜 방송 제대로 본 거 맞나 싶다... 어떻게 파라드를 가스라이팅한다는 소리가 나오지?ㅋㅋㅋㅋㅋ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FaRF02gdx6

특히 몇몇 파라드 최애인 애들이 가스라이팅 소리하고 있더라. 아니 최애가 얻어맞아서 속상한건 이해하는데 왜 여태까지 파라드가 해온 짓들은 덮어두고 에무가 너무 폭력적이다는 것만 얘기해? 오히려 난 파라드가 선역화한다길래 악역미화 나오나 걱정했는데 깔끔하게 마무리해줘서 안심했는데.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hpDI+tCJNE

토큐쟈 이후로 특덕질 쉬고쉬고 하다가 오랜만에 닌닌쟈를 정주행했다
꿀잼이야!!! 진짜 내가 왜 특덕질을 쉬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ㅋㅋㅋㅋㅋㅋ
초반에 큐에몬이 좋아져서 악역 좋아하면 안되는데 했는데 스포일러했다. 마음을 말하고 싶지만 말하면 스포라 슬프다. 아 큐에몬 너무 멋있고 예쁘고 귀여워 그리고 목소리가 중성적이라 남자라는 자각은 하는데 계속 누나라는 말이 튀어나가ㅋㅋㅋ 막화까지 본 지금은 어느샌가 큐에몬님이라는 호칭이 되어있어서 다행인가....??
그리고 엔딩춤 후우카랑 킨지가 너무 격렬하게 귀엽다ㅋㅋㅋㅋ 얘내 극장판이나 뭐 그런거 때문에 춤 다시 찍거나 하면 점점 나댐도가 상승함ㅋㅋㅋㅋㅋ 돌아온 시리즈에서 둘이 시강 쩐다 진짜ㅋㅋㅋㅋㅋㅋ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68NDfeZlIM

지인추천으로 더블보고 있는데 필립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와카나쨩! '칫'하는거 너무좋아!
그냥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너무 매력있어서 막 미워하고싶은 애는.. 아직까진 그 의사말고는 없어.
팡 조커 변신 너무 멋있어서 팡이 나올때마다 와와하고 마음속에서 환호성지르면서 봐ㅋㅋㅋㅋㅋㅋㅋ 변신 BGM도 넘죠아...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6Hrnx0RLpY

>>116 더블 ost는 짱이야 진짜...!! 사이클론 조커랑 익스트림 받아놓고 듣는데 가수 목소리도 시원해서 취향제대로임 아 맞어 오프닝곡도 쩔지!!

주오우져 거의 다 봐간다. 오글거릴때가 좀 많았는데 요즘은 미사오 고통받는 재미로 본다. 특히 지니스보고 소리지르는 밋쨩 귀여웠다. 이런 특덕이라 미안해 밋쨩... 그래도 세뇌씬은 아직 오글거려...
vs닌닌쟈 엔딩에서 후우카 여전히 신나게 춤ㅋㅋㅋㅋㅋ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6Hrnx0RLpY

쥬오쟈 다봤다ㅏㅏ 스토리 짱이야
닫힌사회라던가 파탄난 가정이라던가 세뇌라던가 정신공격 퍼붓는 놈이라던가 사람이 두려움에 어디까지 망가지는가라던가 열등감에 의한 힘에 도취됨이라던가 등 밝은척하면서 글로쓰면 암울함 그 자체다. 인간관계들이 인과관계로 연결된 것도 좋았음.
 캐릭터들도 입체적이여서 좋았는데 나리아는 헌신적 성격이 설명이 잘 안되서 아쉽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pCCvaqcdU+

에그제이드 니코 최애인데 프반 굿즈도 그렇고 인터뷰같은 것도 그렇고 늘 니코만 빠져있음ㅠㅠ 3호 라이더의 히로인이면서 변신한 것만으로도 만족해야겠다.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qaKkPHosWk

>>114 악역을 선역화시킬 때 후드려패거나 세뇌풀 때 정신적으로 충격주는 전개는 굉장히 오랫동안 쓰인 장치일텐데? 스포일러라 자세하게 말은 못하지만 2007년에 나왔던 게키렌쟈 후반부 스토리에도 원래 악역이던 캐를 일부러 때려서 각성시키는 장면 나온 적 있어
그리고 가스라이팅은 그런 뜻도 아니었던 걸로 알고......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oAoQiTBeuo

>>120 그러니까 내 말이ㅋㅋㅋㅋ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되지 뭐하러 빻았다 빻았다 거리면서 본대? 그냥 특촬계 떴으면 좋겠다. 제발 보지 말아줘ㅜㅜ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5p+ZSuH0ts

블레이드 정주행 최고오오오오 매일밤 너땜에 잠을 못자... 켄자키 타치바나 하지메 뭇키 전부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워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ejuec+sCss

>>121 그냥 신여성 뽕에 취해있는 애들일 뿐이지

내 경우엔 ㅍㅁㄵ 같은거 관심도 별로 없고 이것저것 책읽다가 주워들은 지식이 전부인데 그런 애들보다 내가 더 ㅍㅁㄵ 잘알고 있는 경우도 보면서 여러 모로 벙쪘다...... 남한테는 모르면 외우라고 하면서 왜 지들은 그런거 알아보지도 않고 뚫린 입이라고 막 지껄이는건지;;;;

덕분에 난 트위터에서도 남덕들이나 몇몇 여덕들이랑만 놀게 되었어
지난번 ㅁㄱ티셔츠 사건 때 싹 다 나를 차단하고 조리돌림까지 하길래 말이지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S3ZFCGQ7c

레스큐포스 레스큐파이어 너무 재밌는데 힌글자막이 없어...... 영상은 dvd사던가 외국사이트에서 구해도 되지만......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FP9tbBWkBk

스피리츠 다시 한번 출판되었으면 좋겠다...... 시게루선배님 멋져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sIIHhgAs12

미나미 코타로는 잘생겼습니다아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ELmN17jZLo

이번에 뽀삐가 희생했다고 성녀캐라고 까는 애들 있었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드도 같이 희생했다는데 왜 파라드 얘긴 안하는 걸까?

그나마 그 말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 트윗으로 알게 되어서 망정이지 직접 봤다면 으아아......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cN7rJzSgMg

울트라맨 샵에 다시 가서 가챠돌리고 싶다......
그날 시간이 없어서 상품사긴 했지만 가챠를 못돌렸지 ㅠ ㅠ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cETpwPLqb+

>>127 와 세상에 뽀삐 인권 챙기라고 부둥거려주는 언냐들은 봤어도 성녀캐로 까는건 또 처음이네;;
텀블러에선 서양 불편러들이 타이가가 니코 가샤트 뺏어서 대신 (스포)로 변신했다고 타이가가 미소지니했다고 까고 있대ㅋㅋㅋㅋ 신기해서 찾아가 보니까 걔네들이 대게 진지하게 에그제이드의 미소지니(?)에 대해 토론하고 있더라... 세계 어디를 가도 그런 애들이 꼭 있는듯;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cETpwPLqb+

빌드 1화 보고 히무로 소장에게 치인 것 같아. 응큼한 미중년이라니 세상에나ㄷㄷ 아 소장님 좀더더더 아침까지 호텔 어쩌구 드립 쳐주세요....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zPFOeNMz7U

>>129 어차피 니코는 라이더로 변신못하지 않았어?<에그제이드 못봤지만 어떤 가샤트 쓰려다 게임병 발병한 이야기는 들음

그렇게 불편하면 보지 말았으면 좋겠음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 특촬에서 남캐들이 심하게 취급되는거 흔하디 흔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와라이더는 아예 개조단계에서 중요부위 날아갔다는 설정이 거의 기본이고(라이더맨은 팔만 카세트암, 아마존은 팔찌 장착이 개조과정의 전부, 슈퍼원은 인간이 개조해서 멀쩡함) 그 회 나왔다가 그 회에 죽는 괴인들 대부분이 남성형인데......

그런 것도 남혐이라고 하기나하면 내가 인정은 한다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Kt7YslTjx2

특촬스레가 뒤로 밀려있다니......
아마존즈 3기 나와라!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8Yne7naMbU

울트라맨 노래 좋은거 너무너무 많아 ㅠ ㅠ ㅠ ㅠ

가이아 티가 다이너 노래 모두 좋고 코스모스도 그렇고 요즘 나오는 시리즈들 오프닝 다 간지폭발이고......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VL9gKIJosE

>>131 니코가 본편에서 적어도 3번은 게임병에 시달려왔는데 모든 게임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라이더 변신하는건 당연히 무리지ㅇㅇ 타이가가 (스포)로 변신한다는 그 의미랑 타이가가 어떻게 니코 변신하는걸 말리고 자기가 대신 (스포)할 때 어땠는지 엑제 봤다면 다 알텐데.... 방송 보면서 그런 것도 이해하지 못했다거나 제대로 캐치하지 못했다면 그건 정말 지능 문제고; 진짜 그 분들은 지네들이 보고 싶은대로 보고 멋대로 내용 왜곡하는거 정말 잘하는 것 같음.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PlPHg55mz2

>>134 결론은 머리가 딸리는 애들의 헛소리였다는건가(웃음)
차라리 작품 내적 요소에 대해 논쟁하다 샌거면 납득이라도 하는데 전혀 상관도 없는 외부 요소를 자기 기분에 따라 갖다붙이려다 장렬하게 폭망하는거 보면 어서 꺼지라고 등밀어줘야 할거 같단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교회같은데서 미디어는 사탄의 도구입니다 하고 증거랍시고 뭔가 보여주던 그 패턴임 딱 ㅋㅋㅋㅋㅋㅋ

아...... 스피리츠 보고싶다아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GnVIhMEduA

데이터스 하이퍼는 생긴건 진짜 귀여운데 테마곡은 중후함이 매력이라니......♥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KZ7e5WnQkU

갸반 잘생겼어어어어!!!!!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0YpmARDpMg

제갈량 오빠 사랑해요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0p2U8qucZk

왕윤 너무 멋져
20세기 특촬에서 나오는 선이 굵은 미남이나 21세기엔 대장포지션으로 잘 나오는 이미지의 캐릭터 좋아하는데 그런 캐릭터가 한국에서 나올 줄이야...... 잠깐 나왔다 리타이어할 운이 아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oFYawQBrAw

빌드 벽시계 완전 이과야 ㅋㅋㅋㅋㅋㅋㅋ
1화에서 1표시도 이과스럽더니 ㅋㅋㅋㅋㅋㅋ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7X+YU8P9/Q

>>139 왕윤 아저씨 최고야ㅠㅜ 리타이어가 빠른 편이라 너무 아쉬웠던 분...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Np9dZb64HQ

이유랑 치히로 넘 귀여워서 내 동생 하고싶다
인간이라 뜯어먹힐 가능성이 지극히 높지만 말이죠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85qDtO8Vz6

>>141 게다가 삐뚤어진 조조와 달리 악을 회개 시키려는 그 태도 너무 멋짐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3Y1LkNcqRzs

동탁 처음 나올 때 조직이름이 곰돌이패밀리라길래 뭐그리 귀여운 이름일까 했다가 부하들 가면이 공포영화에 나올 듯한 비주얼이라 당황;;;;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Cd2Ismir+

>>144 괜찮아 초선이는 좋아했어...ㅋㅋㅋㅋㅋㅋ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SJjpuJnbl+

>>145 그나마 다행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비주얼이라 당황했는데 ㅋㅋㅋㅋㅋㅋ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MZyqGu7AdA

관우패 귀여워!!!!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1jcGQvbUlo

신켄쟈 스포








레드들에게 사랑받는 카오루가 너무 보고 싶다.일단 특수경우 하나 빼고 가장 어리고,유일하게 여자애고. 살짝 아들 부잣집에 태어난 막내 여동생 느낌으로 아끼지 않을려나.일본 정서상 자상하지 않은 몇몇 애들도 막은 못 대할것 같아.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QR0MvA4KJg

>>148 헉 너무 좋다 ㅠ ㅠ ㅠ ㅠ

처음에는 부담스러워 하다가 나중에 배시시 웃고 나중에 친해지면 더듬더듬하면서 오빠......하고 부끄러워서 얼굴 가리는거 보고싶어!!!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G6pZXVymQI

>>150

좋다 좋다 카오루 고카이쟈 보니 변신 못 하게 되도 싸우는것 같던데 카오루도 어려서 미숙하니까 다쳐 돌아오면 오빠들이 화내면서 대토벌(?)에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G6pZXVymQI

>>150

아 생각해보니 각 전대에 여성 전사들도 많으니 저건 좀 아니려나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NWG/1gNHps

>>151 그런 부분도 있긴 있겠네

근데 카오루가 그렇게 쳐도 많은 나이는 아니니까 아마 여성 전사들의 평균 연령이 높은 전대 중에선 그렇게 하는 전대도 있을 수 있겠는 걸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KMfvJVI0oA

오랜만에 울트라맨 배우들 현재 모습 사진 보고왔다
초대맨 배우 너무 멋지게 나이들었어......♡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rD3Lb+wNx+

얼마 전에 마트갔다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예고편이랑 오프닝 엔딩 보여주는거 봤는데 핑크 너무 예뻐서 뿅갔다

내 최애인 토린이 부활했다는 것도 정말 좋은 브레이브인데 언제 쯤 볼 수 있을려나......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Q5lF4297SI

키카이더 원작 보고싶다
리부트는 망했다는 말 듣긴 했지만 말이지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e7/4yaGU0s

디케이드 카메라 아직도 팔까? 그거 꼭 갖고싶은데......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AfdWUreZ1+

게키렌쟈 노래 들으면서 카레먹었다
마벨러스 생각나네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AqejU64R/+

어릴때봤던 유캔도를 최근에 재탕했는데 더빙으로 봐서 입모양의 괴리가 심했다...덤으로 다들 오랜만에보니까 귀여웠어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JBU//nHVOA

>>158 ㅇㄷㅅㅋ라는 웹하드에 자막이랑 영상이 있더라고
근데 정식으로 사보려면 어디를 통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더라......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c865hqsswQ

파랑새보니까 은행나무회의라는거 생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이드 본 사람들 모임인가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9i3EWA2Csc

유캔도 왓챠에 있었어. 더빙판인 것 같지만... 그외에 위자드나 울트라사가, 울트라맨 시리즈 하나 더 있던걸로 기억함.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9i3EWA2Csc

>>156 너무 늦었지만... 네ㅇㅂ 블로그에서 디케이드 카메라 거래글 봤어. 예전에 정대랑 츠카사 파던 사람인데 이젠 탈덕해서 올린 것 같아.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vcS7Rt6giU

>>159 >>161 고마워!근데 자막으로 보려고하기엔 더빙판의 목소리가 너무 귀에 익어서 그건 그것대로 위화감 들거같아. .좋은정보 고마워!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Cojc1Q6+S2

가면라이더 1호 극장판 고스트보고 봐야하나? 슈트도 혼고선배님도 ㄹㅇ 멋진데 ♥_♥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F1CvZsyYD2

>>157 게키렌쟈 노래를 듣고있지만 카레를 먹으니까 마벨러스가 생각났다니 대단한걸ㅋㅋㅋㅋㅋㅋ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Wi1qKZbPhk

슈퍼게키렌쟈 테마듣고 천국으로 가자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d35P+ndaoI

오렌쟈 영상 다받고 앞의 10화만 안받은 줄 알았는데 11화부터 20화 담긴 폴더 보니 거기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라면 다행인데 약간은 당혹스럽기도 하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