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844 어제 2,770 최대 10,129 전체 1,325,84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취향 게시판 목록 총 19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마법이나 마법사가 좋은 사람 모여라 레스 (2)
  2. 2: 10스레마다 극단적으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7판 레스 (357)
  3. 3: 최애캐의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512)
  4. 4: 힌트를 보고 캐릭터를 맞히는 스레 레스 (831)
  5. 5: 너 혹시 우리장르 아니? 하고 묻는 스레 레스 (258)
  6. 6: 이런 요소면 100% 치인다! 스레 레스 (203)
  7. 7: 게임캐 파는 사람들 노이해 레스 (363)
  8. 8: 마이너를 너무 파서 자료 없는거에 익숙해진 사람.. 레스 (378)
  9. 9: 10레스마다 다른 레더의 최애들 중 더 호감인 캐릭터를 고르는 스레 레스 (283)
  10. 10: 최애캐의 성격을 뒤집어보는 스레 레스 (10)
  11. 11: 한복을 좋아하는 그대! 이리 오시오 냉큼 오시오 레스 (27)
  12. 12: 여러분 날개는 사랑입니다 날개... 날개에 치이는 스레! 레스 (31)
  13. 13: 취향판의 대나무숲 스레 레스 (204)
  14. 14: 최애캐들을 모조리 적어보자 레스 (226)
  15. 15: 병든 취향 하나씩 적고가보기 레스 (125)
  16. 16: 특촬을 사랑하는 그대들, 모여주시죠!!! 레스 (166)
  17. 17: 오지상콤플렉스 어셈블! 스레 레스 (66)
  18. 18: ★☆★☆취향판 잡담스레☆★☆★ 레스 (943)
  19. 19: [드림ver.] 최애캐로 위아래 문답하는 스레 레스 (385)
  20. 20: 덕질하면서 힘들었던것들 털어두고가는 스레 레스 (232)
  21. 21: 최애캐 3명의 공통점을 찾는 스레 레스 (175)
  22. 22: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를 찾아주는 스레 레스 (490)
  23. 23: I dreamed a DREAM...☆ 드림물 스레!! 레스 (629)
  24. 24: 왜 그랬냐고? 사랑하니까!! 얀데레스레 1판 레스 (384)
  25. 25: 취향으로 아래 레스더를 죽이는 스레 2판! 레스 (55)
  26. 26: 작품명을 밝히지 않고 스포일러해보자! 레스 (513)
  27. 27: 싫어하는것도 취향이야! 불호스레! 레스 (575)
  28. 28: 남들 a 좋아할때 나만 b 좋아한 경험 있는 레더들? 레스 (27)
  29. 29: 내 취향은 이러지 않았는데? 의외의 요소에 치인 사람들 있니? 레스 (91)
  30. 30: 봤던 작품 중에서 소름돋았던 장면을 말해보자 레스 (103)
  31. 31: 취향을 말하면 해당되는 작품을 찾아주는 스레 레스 (91)
  32. 32: 대사보고 작품 맞추는 스레 레스 (603)
  33. 33: 혹시 퇴폐적인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 없니? 레스 (70)
  34. 34: 굳이 사랑이 아니여도 되잖아요? 논커플 통합스레! 레스 (287)
  35. 35: 최애캐가 할 리가 없는 말을 적어보자 레스 (210)
  36. 36: 캐릭터라면 좋은데 막상 현실 사람이라면 별로인 유형 레스 (109)
  37. 37: 비인간 좋아해? 비인간 스레! 레스 (108)
  38. 38: 너네들의 최애캐중에 호불호 쩔거나/안티많은 캐릭터있어? 레스 (117)
  39. 39: ASMR[자율감각쾌감반응]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8)
  40. 40: 백발이 흑발이 레스 (25)
  41. 41: 각자 있는 페티쉬 말하는 스레 레스 (137)
  42. 42: ts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32)
  43. 43: 비주얼만 보고 바로 최애가 된 캐릭터 말해보자 레스 (91)
  44. 44: 안경은 사랑입니다! 안경 스레! 레스 (43)
  45. 45: 찾다 지쳐서 세우는 SF 스레!! 레스 (7)
  46. 46: 그림자는 빛을 흉내낼수 없지만 빛도 그림자를 흉내낼수 없다,빌런 취향 스레! 레스 (24)
  47. 47: 그 캐릭터가 남자/여자였다면 레스 (19)
  48. 48: 크로스오버 스레!! 레스 (96)
  49. 49: 원작이 아니라 동인설정이나 2차창작에 치인 스레더 모여봐 레스 (23)
  50. 50: 라고 말하던 시절이 있었다 레스 (367)
( 13690: 153)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하고 가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23 19:02
ID :
faS919FTpKqdo
본문
본인 자캐건, 실친이건, 덕질하던 작품에서건, 한국식이건, 판타지풍이건 상관없이 자기 취향인 이름 말해보자! (설마 겹치는 건 아니겠지. 검색 시도하긴 했는데 검색 결과가 어마어마해서 ;_; 만약 겹치는 스레라면 너무 비난은 하지 말아줘 상처 받아... →←


나는 모만화에서 조요한! 이름에 치였 ㅠㅠㅠ 요하니 ㅠㅠㅠ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좋아. 그리고 조아라 모 소설에서 주사겸. 이름이 너무 찰져ㅋㅋㅋ 맨날 주사겸 이 씨@발롬아 이러면서 욕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핵 찰져. 그리고 조아라 모 소설에서 채안! 이건 이름만 봤을 때는 막 엄청 취향이다, 그렇지는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캐릭터와 정말 잘 맞아서 케미가 터졌던 이름이라 생각해.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 소설에서 노아 레이칼튼! 사실 이건 이름이 좋은건지 캐릭터가 좋은건지 나도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레이칼튼이라는 성도 좋고 노아라는 이름도 다른 사람이 불렀을 때 어감이 좋았던 것 같아. 노아, 노아 어찌나 애절하게 불러제끼던지..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ETcno02fVs

노엘Noel 이라는 이름이 좋아. 실제 발음은 노엘보다는 노얼이나 노을에 가깝지만ㅋㅋㅋㅋㅋㅋ 프랑스어로 노엘Noël은 크리스마스라는 뜻이기도 하고 어쨌든 이름이 예쁘다
데미안Demian/Damien/Damian이라는 이름도 좋고... 철자는 맨 첫 번째처럼 쓰는 게 좋아 헤르만 헤세 데미안을 좋아해서 그런듯ㅋㅋㅋㅋㅋ
여자이름으로는 비비안Vivien도 좋다!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9C1DAfnlMI

ㅋㅋㅋㅋㅋㅋㅋㅋ노아 레이칼튼을 여기서 보게 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919FTpKqdo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노아는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 찾기가 힘들지 뭐 'ㅅ'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NOS2zuBvGI

'아스테아'라는 이름 너무 예쁜 것 같아 우아하면서도 강직해보이는 이름이야 '황월영'이라는 이름에도 꽂혔어 중성적인 매력이 폴폴ㅎㅎ '간다르바'라는 이름도 정말 마음에 들어 퀘퀘묵은 고대문명의 고서를 펼치면 나올 것 같은 이름이야 신비로운 느낌! 얼마전에 알게 된건데 간다르바가 힌두교 신화에 나오는 정령이라고 하더라 놀랐어.. '진 에버나이트'도 좋아 별이 가득한 밤하늘이 생각나는 낭만적인 이름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9dQ01S5H6Y

>>5 아앗 간달이를 여기서 보게 되다니!!
난 쿠베라하고 엔류!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NOS2zuBvGI

>>6 오ㅋㅋㅋ 쿠베라에도 간다르바다 나오는구나 생각보다 꽤 쓰이는 이름이었어! 이참에 쿠베라도 봐야겠다ㅎㅎ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vT3pCl+Ob6

엔씨아!
엔씨아도 그냥 엔씨아가 아니야 꼭 영국 발음으로 해조야됨!! 엥ㄴthㅣ아 엥thㅣ아 에ㅓㄴ띠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MYYhJgjvmE

>>8 개인적으로 th 보다 ci 나 si 가 더 나은것 같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MYYhJgjvmE

>>7 꼭 봐봐 간다르바 진짜 잘생쁘게 생겼어... 6회 인기투표 때는 1위까지 하신 그분...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fcu5DSchpY

소피아...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bE+h0zgAEM

데레스테에서 봤는데.. 자이젠 토키코
!!
성이 엄청 맘에 들어ㅜㅜ
자 이젠~~이라고 생각하면 웃음이 나오기도 하지만ㅋㅋㅋㅋ
난 지읒이 들어가는 이름을 좋아하는 것 같아
부드러운 보랏빛 꽃이 연상되는 것 같기도..ㅋㅋㅋ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PfbaZd0BOo

단테!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ksp8lIU4OA

사야카, 아야, 마이
발음 귀여엉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dX0qYeNtmI

난 노랑팀인데 칸델라 블랑쉬 이름 너무 예쁘다ㅠㅠ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qs3r9mA8NU

미하엘 켈, 이름 너무 예뻐 ㅠㅠㅠ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KlFFLGYMmI

'하'나 '후' 들어가는 일본 이름들 너무 이쁜 것 같아ㅠㅠㅠ 하치야 하야미 하야시 후유미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myObCYWY8s

하즈키라는 성 너무 예쁜것 같아.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CCoeRj2I3Y

호시이 미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UoIJZiovQ

모 웹툰에서 공평화라는 이름 예쁘더라!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4QyOYSZVQ+

자베르 이름 너무 예뻐 난 베르 들어가는 이름 좋아함 베르나르 에베르 랑베르 베르무트 베르메르 로베르피에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whcv533TrM

다비드
왠지 묵직하면서 귀여운 감이 있는 이름임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HoWney5M6s

시호인 요루이치.

뭔가 개간지....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YpNDGnxpxY

남자 이름이 '유리'인거 너무 좋아 국적 상관 없이 많이 보이는 이름이던데 정말 감사합니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1CAwnd0OEg

중성적인 이름이나 남자가 여자같은/여자가 남자같은 이름 가지고 있는게 좋음 남자 이름이 제시거나 여자 이름이 요한이거나... 그리고 별개로 눈 noon이란 이름 좋더라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a1OAUu+iWk

마츠다나 마에다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xQjBP9OjnQ

지우
다들 지우를 쓸애기 취급하나 사실 그렇지 않고 이름도 넘이쁨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VpRgLF7WMo

이나바 유키노
유투브보다가 다큐에서 일본 초등학생 인터뷰 하는데 여자애 이름이 귀여워서 캡쳐해놓음! 이런이름이 있는지 몰랐어ㅠㅠ 뭔가 '이나바'라는 성의 어감이 귀엽다. 일본이름 중에 '아이'도 예쁜 것 같아!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QqB07VxK/g

루나 러브굿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muHDX13IAE

이카. 오징어라는 뜻이지만...

>>24 여담이지만 서양권에서는 유리가 남자이름이라던데 그래서 동양 여자 아이돌 보려고 yuri를 쳤더니 웬 아저씨들이 나와서 당황했다는 말도 있더라...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souHeUnpes

한글 성 + 세례명 좋음 ㅠㅠㅠ 정사무엘 이런거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2cmMSJR4GE

씨시
이 이름 어디 영화에서 본거 같은데 왠지 귀여워서 좋아해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dNUH0lAsOw

>>32 해리포터 나시사 말포이(드레이코 엄마)애칭으로 알고있어!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Lwzf64NQfM

이시모리 니지카
케야키자카46 멤버 이름인데 한자로 풀면 '돌숲의 무지개꽃'이라는 말이 되더라고. 너무 예쁜 이름인 것 같아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ND5B8Vl1Qo

벨라트릭스
이름 모양도 발음도 반짝반짝 거리는 것 같은 이쁜 이름이야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VG2SZTgRSQ

별하
어렸을 때 본 만화 주인공 이름이었는데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지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WMRaAKSWUs

빈센트 반 고흐
솔직히 고흐 작가 그림도 이쁘지만 이름도 이쁘지 않음??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Zk4M+1/knc

김청하

첫인상은 좀 술같은 이름이란 느낌도 있었는데 뭔가 시원한 이미지고 아오아 김청하 외모가 뭔가 좀 날카로운? 그런느낌이어서 어울린다고 생각했어 결론은 요즘 자주 생각남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iIJ74WoWMs

아츠시
마다라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aw+Ui1uS2E

에바 페론
felon이나 feron일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peron이어따..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OA/dDXepOk

사이먼 패트리코프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92gPdS9a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노아랑 조요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아는 그 분들 보니 반갑네 ㅋㅋㅋㅋㅋ 나는 한자 이름 말고 우리말 이름이 좋더라. 이로운 이루리 바다 하늘 뭐 이런.. 맑고 예쁜 느낌이라서 좋아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aspiCTY/NA

특정 단어의 아나그램으로 된 이름.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zo1tB5Q/22

한유운 같이 동글동글 부드러운 이름이 좋더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Tlo1DcD0aY

아사히
내 최애 이름인데 너무 이쁜거 같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tjSD7WPPVs

사쿠라, 사쿠라우치, 사쿠라이 처럼 사쿠라 들어가는거 너무 좋아ㅠㅜ 그리고 '네''소''르''미''에''바' 들어가는 이름이 그렇게 좋더라..특히 미랑 에...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zi/zlhN0Oo

우타호시 켄고!!!
한국판 로컬명인 성현오도 좋다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GRaccbVds6

>>13 단테 짱 사랑해...
칸다
던켄 등등

뭔가 ㄴ받침 들어간 단호하게 발음되는 이름 좋아한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3vMolI5bBg

유진, 뭔가 동양+서양적인 느낌이라 너무 좋아.,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6aZEwdN28o

나는 다른 언어로 상호호환(?)되는 이름이 좋더라ㅋㅋㅋ 예를 들면 Rachel. 영어로는 레이첼 독일어로는 라헬로 읽을 수 있지!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5xzeoAG4CU

>>50 오 나도!! 예수/요슈아/지저스 식의 호환도 좋아해! 예시가 이래서 미안..
아니면 흔한 영어이름을 다른 나라 발음으로 읽은 거 좋아해. 윗레더 예시의 Rachel라헬이나 Henry앙리, Julia율리아 등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6aZEwdN28o

>>51 주디스Judith를 유디트라고 읽는 것도! 동지를 만났다 신난다 야호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qqJ4LU0v0Sw

난 왜인지 모르겠는데 좀 구수한 이름이 좋아. 김칠득. 김만덕. 김덕수 이런거 있잖아.. 내 이름으로 하고 싶진 않은데 개인적으로 좋아해 ㅋㅋㅋ

그리고 독일의 r 발음 예쁘게 부각되는 이름들 좋아해 ㅠㅠ 독일 r 발음 너무 매력적이야.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Lesa472Dk6

>>46에서 두 글자를 조합하면 내 이름이다! 와 신기해!

나는 '건'자 들어간 이름이 좋아.(절대 남친 이름이 건자로 끝나서가 아니다!) ㅇ,ㅎ 이 두 자음이 들어간 이름도. 부드러워-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8si1CMANPA

사물 이름도 괜찮나? 개이적으로 우유 어감 좋아해 ㅋㅋㅋ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03TXht9eoh+

>>50 >>51 >>52 세상에 이 스레에 동지가 이렇게 많다니 감격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슷한 이름인데 철자가 차이나는 건 어때? 어윈Erwin/Irwin이나 소피아Sophia/Sofia 같은 거. 일본이름으로 하면 未来라고 쓰는데 미키, 미쿠라고 읽힌다든가?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M++MjFiQvo

조요한은 나도 좋다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는 모만화 그 분...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DUDv+bEHhg

단어+이름 완전 조아해...한글 이름으로 하늘, 여름, 바다 좋아ㅠㅜ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5+8OlQkDdE


레슬리
보이드 좋아.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i4SVH++2+

>>56 오 생각해본 적 없는데 좋다..!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09Yk7XJNE6

ㄱㅅ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s22p0wTq52

유진, 요한, 그레이, 나츠메 너무 조아해..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XmhgKno8QM

나츠메 소세키 이름에 치여따...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ㅇ 들어가면 다 좋은듯.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WBmsUXqxHA

핀 밸러의 Finn 핀이라는 이름 이쁜 것 같아! 개인적으로 이 f 소리를 한글로 표현할 수 없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ㅠ 그리고 애칭을 마구마구 만들어낼 수 있는 이름들을 좋아해! 예를 들면 엘리자베스라는 이름에 따라붙는 엘리, 엘리자, 리즈, 베스, 리즈벳 등등의 애칭들이 좋아ㅋㅋ 또 아델핀이면 아델, 델핀, 델, 핀, 델피 등등의 애칭을 만들 수 있는데 이런 게 정말 좋아ㅠㅠ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gQybBHtR+g

BMO=beemo 제일 좋아하는 이름. 어감이 좋다
쇼타. 카제하야 쇼타때문에 좋아함
히마와리 해바라기 좋아하기도 하고 짱아가 귀여웠어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bY2Zgak9Tk

아르투아 아르투아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wIEvXqsDEw

라이너 마리아 릴케
헤르만 하일너
데미안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gvnsAxaiWg

이적요. 은교에 나오는 시인 이름인데 이름이 좋아!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1iUql2NX9E

하루나
진짜 청순한 여성스러움 그 자체 같은 이름이라 너무 예쁘더라고.

그리고 '미' 뒤에 ㅋ이 붙는 이름도 좋아한다.
미키, 미카, 미쿠, 미켈 등등...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dvO1+uzWZI

요네즈 켄시, 유루메루모 아노 같은 흔하지 않은 특이한 이름. 근데 갠적으로... 일본 이름은 다 예쁜 것 같아...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xaEeYE0FOs

츠카사, 유우키
엘리자, 리사, 안나, 크리스티나
ㄴ, ㅇ, ㅎ 들어간 이름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ZyzysEKkW+

히토카 이름이 예쁘다
그리고 하야미 린카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LZ1+t87a7tU

조슈아
진짜...  내 최애중에 조슈아 3명있다....

그외엔 치아키,나기사,나츠메,하지메 이런 이름들 좋아함. 아님 한국이름중에 강 이나 최씨.그냥 ...강해보이고 좋잖아... (??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NXWeUhp6sU

이름은 아닌데 일본 성씨중에 요시하라랑 야나기하라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 일본 이름은 흔한거? 유카리, 하루카 막 이런거. 그리고 영어식 이름을 일본어 발음으로 읽는 것도 좋다 막 하클라이트→하크라이트, 앨리스→아리스 이런거 너무 귀여워서 좋아함ㅎㅎ

뜬금없지만 아나스타샤도 좋아함. 우리나라 이름은 팍 꽃힌건 도월, 인하, 유아, 시한 정도?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zAcfnOxZf6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는데 일로시라는 이름 정말 예쁜거같아 막 청량하고 파랑파랑할거 같은 느낌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jn7Bfysq0M

우리나라 이름에서 가운데 글자에 '은'이 들어간 이름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이야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gMwS5y14EI

>>43 >>56

아... 읽는 법이 다르면서 특정 단어의 아나그램...
엄청 좋아해!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EypYtWTnc12

알베르 카뮈. 왠지 멋있지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Gestpt4Hfs

쿠베라에 나오는 이름 다 좋아하는데 라히로라는 성 너무 예뻐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wMZZIHPg9TM

솔롱고 좋아해. 발음이 귀엽고 뜻도 예뻐!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5eS640aCWzs

빈센트Vincent 알버트Albert 막 이런느낌의 이름들?
이유진이라는 이름도 좋아한다! 영어로는 Eugen Lee라고 써서 외국 이름이 될수있고!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eQHI2QWB5c

가나하 히비키! 사실 일본 이름들은 취향이 아닌데 얘만큼은 이쁜 것 같아ㅋㅋ 사실 파는 캐릭터는 아니지만서도!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WB0Nm/OSk+

세츠나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EnMPN4dSVY

이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 때마다 이름땜에 웃김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Uh8+c0U2Nc

폰이나 판같은 어디어디 출신이라는걸 알리는 귀족스럽 성씨 좋다.
아니면 슈미트같은 독일어 성씨. 어감 참 좋아...
그리고 하예함? 우리학교 쌤 이름인데 어감하나는 진짜 예쁜거같다.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P4pFZxHA7k

와카사 루! 그냥 루라는 이름이 너무 귀엽고 예뻐...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7PQ0pfKYFY

토죠 루리카
예쁘긴 한데 문제는 이거 모 살인사건의 피해자 이름이라는 거지...;;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XsCBwrFZ5k

사키, 히카리, 히카루, 이츠키
보통명사를 이름으로 쓰는 거 좋아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DQrDRwO7pI

SF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주로 우주나 자연 관련된 이름 좋아한다.
한국어 이름은 미래, 우주, 한별, 가람, 하늘, 바다 등등
영어 이름은 (일반 사람들한테는 거의 안 쓰이지만) Nova, Ariel, Cassiopeia, Pandora, Elara 등등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nprAsQzq++

이안! 왠지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차도남 이미지같지 않아? ㅋㅋㅋㅋ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u1DZXHS8k

아달휼.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7EFkrcRrkw

토우카
어딘가 시원스러운 면도 수줍어하는 면도 있는 여자이름같아서 마음에 들어.
정작 최애나 최애요소는 다른 성격이지만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dBxrEQn/Fs

사모 페이, 시모 해위해, 비모, 해모처럼 '모'자로 끝나는 두글자짜리 이름들 좋아해! 근데 모모는 제외...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9bmIn067RI

사야카, 스미레
뭔가 기품있어 보이는 이름같아서 좋아 특히 스미레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LsiLNEUc4o

리베리카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evxNRupT2

>>84 https://postimg.org/image/u4dcpuz75/
되게 진지한 장면이었는데 이름 때문에 집중력 분산...ㅋㅋㅋㅋㅋㅋㅋㅋ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6+JDa9Z4EQ

비모♡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7Zjvr1uiBDU

안젤라 페이버리
마리 드 로버티
아라벨라 버크레이
로즈마리 윙

뭐 이런 아가씨나 공주풍 이름들이 좋더라고 ㅎ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WzTqhq9rUA

원래 흔히 쓰이는 이름을 살짝 변형시킨 이름 좋아해. 예를 들면
엘레노아 -> 엘리에노아
욜란다 -> 욜란데
아델라인 -> 아델린
에미 -> 에밀루
요런 거! 친숙하면서도 신박하고 이뻐진 느낌이야..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mnejkdX5Ns

새연에 나오는 이름들 전부 다.. 무려 주요 3인 이름이 학 연화 수원인게 너무 예뻐서 보게 됐어 그 외에 인물들 이름도 윤이나 재하 등등 넘 예쁘다..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M12nuS2Qdg

>>100 나도 새연에 나오는 이름 좋아해! 제노, 아비, 구엔, 시텐같은 일본식 이름도 좋지만, 강태준, 이근태, 송문덕, 안준기같은 한국식 이름도 좋다!

라인하르트란 이름도 좋아한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끌려!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rpEF8rMJgs

라브
라투나
질럿
일루나
케이얼

이상한 이름 짱좋아한다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H5du1q+XyOw

유키+하나→유카나
아오이+미즈→아미즈/아오즈
같이 일본어 합치는 거랑
사사야키→사사
요오세이→세이
같이 줄이는 거 좋아해!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Ol9HIsigdw

>>100 >>101 새연에 나오는 이름 중 리리도 이름 귀여워..! 그리고 아유라나 테토라 이름도 열대어에서 따와서 국적 불명..이더라도 그래도 예뻐ㅠㅠ 작가님이 이름 센스가 좋은 것 같아ㅋㅋㅋㅋ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rVFw+uRMUU

마가렛이나 마가레타
어감이 뭔가 고급지고 예뻐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PLSVwxdJUw

아야나!!,후지아라!!,하나이루!!!,
아야나는 내 자캐이름! 뒤에는 그냥 내 취향...?
음..한국식이라면
이 슬비, 한 마음,온 다온,등....?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8mv799oF/+

세이라키아! 뭔가 발음이 예뻐! 숲의 종족 클로네 라는 소설의 주인공 이름인데 작가가 연재를 안하고있지............ㅠ
'슈'가 들어가는 이름도 좋아!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vQX2VIFT36

스칼렛!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kt+rEfuWY+

은혁 하현우
내 이름 조아 성까지 합친 거. 다른 성 붙이면 별로 안 와닿고 내 성 붙인 게 제일 예쁜 거 같아 멋지구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kt+rEfuWY+

>>109인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름 또 있다 아이나르! 대니쉬걸에서 보고 이름 너무 이뻐서 기억하고 있었다ㅠㅠ 애이나르보다 아이나르가 이뻐ㅎㅅㅎ 그리고 난 거기에 딕을 붙여서 딕 아이나르라는 캐릭터를 만들었었지.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FheDAG+I2c

성경에 나오는 이름 거진 다 좋아한다ㅋㅋㅋㅋㅋ 히브리어 발음도 좋고 영어 발음도 좋음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8woy+Sy7zOM

더 퍼스트타임 오브리 밀러

킬링타임으로 본건데 이름 너무 이쁘다 싶더라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1u6PmqxD2

같은 글자 두번 반복하는거.
라라, 루루, 나나, 미미, 네네 등등.
혹은 잡아끌거나.
루우, 수우, 시이, 히이 등등.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fV/Pk2rPDc

김성준
내 친구 진짜 사랑해♡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T2oJl4qNZR2

앨리스가 아니라 엘리스라는 이름 너무 좋아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Ga3S3jqQOzM

하난 동죽처럼 한자로 쓰이면서 의미있는 이름 좋다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ml4J8ogRUo

마기 세헤라자드 뭔가 웅장하고 예쁨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kAZagC7LE+

쇼이치. 왠지 내 최애들이 줄줄이 쇼이치 슈이치들이 나오다보니 이제 이름마져 좋아져버렸다.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NK2SmlHzow

라디카 아이젯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GCC3Rc5Lq6

은찬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7gbaKNuXvk

에이드리언!!!!!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m3Bn1LVhf2

'히로'라는 이름 너무좋아ㅜㅜㅠ 발음하는것도 착달라붙고 좀 이상하긴 한데 누군가가 히로라는 이름을 발음하거나 노래에 히로라는 단어가 나올때 듣는걸 좋아해ㅋㅋㄱ갠적으로 히로라는 이름은 좀 무심?하고 무표정 고수하는 남캐가 가졌음 해. 모 베도의 남주 이름이 히로인데 그 외모랑 이름의 궁합이 너무 내취향이야ㅜㅠ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AGMFR0OqZ5Q

안토니오!!!!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r1Pz+oGo85o

이치노세란 일본성이름.
여자이름이여도 좋고 남자이름이여도 좋다. 이유는 모르겠다.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A2cBPTxp96

매화수 ㅋㅋㅋㅋㅋ 이 이름이 사람 이름이 되니까 의외로 예뻐 ㅠㅠ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otiT2WeJtuk

베니
영어도 되고 일본어도 된다! 만세!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A2cBPTxp96

아나스타샤!!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ChwFd45tOKM

일본이름은 사쿠라 좋아해ㅠㅠ너무 흔하지만 그만큼 예쁜이름이랄까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ZhkVyXR8yVc

흑운
임금님의 사건수첩에 나온 호위무사 이름인데 간단하면서도 멋있당ㅋㅋㅋㅋ 검은 구름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dHYJhNY9paI

월화
아마 존재하지 않겠지만 예쁜 이름이라고 생각해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qwiBD/MezI

백은수, 김하진, 임한서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이 공존하는 중성적인 이름 좋아.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ulxRI950xKI

이화
배꽃이라니 넘 예뻐..근데 학교이름 주륵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scSFShpyxps

리카라는 이름 좋아해
같은 이름의 인형도 있고
뭔가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이야
비슷하게 리리카도 좋아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Ok4uWXiX+s

임화
시인 이름인데 필명이지만 예쁘당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Mvz8HteuXIc

가르강튀아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3EBIWjli7M



스칼렛
한가인
유라
요미
등등 개인적으로 류씨,천씨,한씨 너무 이쁜거같아ㅠㅠㅠㅠㅠㅜ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y3EBIWjli7M

>>136 또 헤라 아르테미스 아프로디테 아테나 등등 여신 이름도 너무 이쁘다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9yx3C9AISU

Rosemary, Emma
하나는 소설 때문에, 하나는 노래 때문에 좋아하게 됨ㅋㅋ 특히 Emma는
"Emma isn't a person. Emma is a place that you get stuck in. Emma's a pain that you can't erase." 이 말 때문에ㅠㅠ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ifWnLFMe+Ts

키사라기 하루카. 그 사람과 그 사람의 이름을 섞은 거 맞다. 둘로 망상(...)하다 생각났는데 이 이름에 치여버렸어.

또 소냐나 아나스타샤 같은 동유럽 쪽 이름!
성과 이름 중간에 폰 들어가는 것도 높으신 분들 느낌나서 저항ㅠㅠㅠ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FkgGWgzI4ps

>>138 나도 로즈메리란 이름 소설 때문에 좋아해! Her name was Rosemary... 요거 때문에..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4VurRT+wX1Q

>>140 헉 나 >>138인데 사실 나도 그 대사 때문에...ㅋㅋㅋㅋㅋㅋ 통했구나(찡긋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9OyxkKx63A+

lily rose 등등 꽃이름으로 된 이름 좋앙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XVpSg4lZCY

사야
사에
연홍
선아

ㅅ을 좋아한다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xtoJPKxO7bA

일본이름은 유키에, 사나에 처럼 ~에 로 끝나는거나 ~카 로 끝나는 유리카, 에리카, 미카 같은 이름이 좋고
영어이름은 페트리샤 올리비아같은 이름이 좋다 왠지 고급스러워보여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Bc1fWjyn7PU

hannah
앞으로 읽어도 뒤에서 읽어도 똑같은 이름!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i/l9XyByrw

이름보다는 이름 앞이나 뒤에 다른 명칭 붙이는거 좋아.
부를때 그 명칭으로 부르거나 연관해서 별면짓는것도 좋다.
뉴 프로젝트 종속명+(이름)
(이름)+인식명
(이름)+무기명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NFE6SBwW8o2

성과 이름의 발음이나 모양이 비슷하거나
ex) Fraw Brown, 雪永ゆきなが結生ゆき
단어 그대로... 인데 영어는 형용사, 한국어랑 일본어는 명사.
ex) White Black, 성은하, 姫ひめ紅くれない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59CLMZG21E

일본 남자 이름 중에 에이타 좋더라... 왠지 발음하기도 좋고 뭔가 시원시원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좋아해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1awqAajJwhw

사사가키 준조
소설에 나오는 형사 이름인데 왠지 멋있당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yA6/FhaCHk

수성, 기태, 현호, 요한...등등 별 연관성은 없는데 뭔가 모를 설렘이 느껴짐.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j/F4F97f5Xs

난 한국이름으로 외자가 너무 좋아 윤희 이런거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v+o0aLVXF5A

유성!!! 넘 예쁜 거 같아 반짝반짝하고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aPoNKrA+cPjM

유진이나 유 진 둘 다 좋아 빈이나 유 빈도 좋고ㅇㅇ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