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08 어제 2,905 최대 10,129 전체 1,244,63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동인/2차창작 게시판 목록 총 21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뭔가 우울해보이는 문장을 써보자 레스 (66)
  2. 2: >>5가 밑그림을 올리면 >>0이 채색해주는 스레 레스 (214)
  3. 3: ☆★동인판 잡담스레 2★☆ 레스 (104)
  4. 4: 더빙 리퀘 받아보자 녹음러들! 레스 (413)
  5. 5: 머릿속에서 생각나는 이상한 글 써보는 스레 레스 (552)
  6. 6: 왕초보 스레주의 그림스레 레스 (388)
  7. 7: 조아라 관련 통합스레 레스 (400)
  8. 8: 글러들은 어디에다 글써? 레스 (40)
  9. 현재: 목표 정해서 그림그리는 개인스레 레스 (94)
  10. 10: 글러한테 연성주제 던지고 튀는 스레 레스 (3)
  11. 11: 레더들의 식대로 I love you를 번역하는 스레 레스 (204)
  12. 12: 인디게임 1인 개발자들의 스레 레스 (41)
  13. 13: 녹음/글/그림러 생활 n년. 짜증나는 상황 풀어보자! 레스 (120)
  14. 14: N제 만들자! 레스 (729)
  15. 15: 자유 녹음 스레!! (노래/연기/잡담) 레스 (157)
  16. 16: 2차 창작을 하려는데 가로막는 것들을 써보자 레스 (29)
  17. 17: <Take me>~나를 데려가 주세요~ 레스 (63)
  18. 18: 자기 작품을 스포일러 하는 스레! 레스 (315)
  19. 19: ◆글/그림 등 리퀘 종합 스레◆ 2 레스 (22)
  20. 20: 그림 연습하기 좋은 장소 없을까? 레스 (3)
  21. 21: 지인만드는 노하우를 공유해보자! 레스 (4)
  22. 22: 누군가에겐 영감을 줄 수 있는 자신의 특이한 경험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108)
  23. 23: 레더들식으로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의 차이! 레스 (21)
  24. 24: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별 이유 없이 올리는 스레!! 레스 (163)
  25. 25: 자신이 추구하는, 또는 좋아하는 창작의 방향 말해보자 레스 (29)
  26. 26: ◆글/그림 등 리퀘 종합 스레◆ 레스 (1001)
  27. 27: 스레주의 그림 모음집! 레스 (24)
  28. 28: 입시미술 스레 레스 (33)
  29. 29: 내용보고 제목 지어주는 스레 레스 (133)
  30. 30: 릴레이 낭독 프로젝트 레스 (14)
  31. 31: 동인계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자 레스 (28)
  32. 32: 스레더즈 팬아트 스레★☆ + 1레스 이미지 공유 사이트 링크 레스 (32)
  33. 33: 모두의 듀엣스레! 레스 (79)
  34. 34: 뻔하기에 외면받는 설정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뻔뻔하게 변명해보는 스레(2) 레스 (77)
  35. 35: 스토리 진행이 고민되는 글러들을 위한 스레 레스 (33)
  36. 36: ☞커미션 이야기 하는 스레. 레스 (104)
  37. 37: 그림체 느낌을 말해주는 스레 레스 (27)
  38. 38: 이것저것 공모전 스레!! 레스 (1)
  39. 39: 자신이 창작한 연성의 명대사를 적어보는 스레! 레스 (126)
  40. 40: 창작러로서의 꿈과 로망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77)
  41. 41: 동인/2차창작 질문하면 답해주는 스레 레스 (388)
  42. 42: ★☆동인판 잡담스레☆★ 레스 (991)
  43. 43: 일본에서의 만화가 데뷔! 레스 (3)
  44. 44: connecting 합창하자! 레스 (76)
  45. 45: 연성에 쓰기좋은 앱이나 프로그램, 책 등을 말해보는 스레!!! 레스 (93)
  46. 46: 연성을 위한 자료 수집 도와주는 스레! 레스 (531)
  47. 47: 스레주가 포켓몬 커뮤,합작,au등 하고싶은데 잘모르는 사람 도와주는 스레 레스 (23)
  48. 48: 갠봇님을 사랑하는 스레! 레스 (1)
  49. 49: 녹음러들 어떤 사이트에 투고하니? 레스 (7)
  50. 50: 동인러로서 자신의 장점을 적어보자! 레스 (44)
( 13015: 94) 목표 정해서 그림그리는 개인스레
1
별명 :
★5ztjExTre6
작성시간 :
17-03-03 18:20
ID :
doOdlbZkeBQP+
본문
제목 그대로 스레주가 혼자 아무 목표나 잡고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는 스레!
동인판에 개인스레 만드려니까 긴장된다...
피드백 해주면 매우 감사해ㅠㅠ
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현재목표 : 일주일에 2장 이상 그림 올리기!

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일단 지금 그림 한 장 그리는 중~~

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https://postimg.org/image/6lbn50xp7/
1장!

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지금 갑자기 하고 싶어진 내 미니목표는 앙스타 캐릭 다 그리기...인데
하루에 하나씩 그려도 한 달 넘게 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여러장은 내가 못 혀...주륵

6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https://postimg.org/image/7ovrgzicb/
낙서ㅋㅋ
난 쟤만 보면 얘가 생각나더라.. 칼이랑 헤어스타일때문일까
지금 되게 포텐터져서 하루에 4장도 그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일요일 오후부터 시들시들해질거야..
목표 빡시게 잡으면 내가 못 버틸 것 같아서 일단 천천히 시작해가기루....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nFk0FL0MePY

오오 스레주 잘그린다...!!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7 고마워!!!^*^

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https://postimg.org/image/9kijs576j/
몇 년째 소식없는 내 쵱캐...ㅠㅠㅠ
이렇게 디그레 캐릭만 그리는 스레가 되고,,,....

1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https://postimg.org/image/u62dh5v2z/
후..

1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https://postimg.org/image/acq9oghp7/
이걸로 틴즈를 다 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OdlbZkeBQP+

아니 디그는 작가님 그림이 너무 심하게 변해서 이미지를 딱 고정시키질 못 하겠다...ㅋㅋㅋ

1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ATYEcLYrG1w

https://postimg.org/image/qzusu8tjv/
중셉... 선 너무 더러워서 선 정리하는데만 몇 시간이다ㅋㅋㅋㅋ

1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ATYEcLYrG1w

https://postimg.org/image/tighuxfa3/
완성........ 은 귀찮아서 선 방치함

1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Zwp7TP4FMgY

평일엔 못 그릴 확률이 90프로...
혹시 보는 레더 있으면 리퀘 받고 싶당.........
한 주에 한두장 정도로'*'

16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5O+Q/5/Ej+

https://postimg.org/image/myx1xu55n/
중셉ㅂ

1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5O+Q/5/Ej+

https://postimg.org/image/q71javrff/
*피 주의!!*
*해트프 의인화 주의*

1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7sGaTwJsyWs

낙서..
https://postimg.org/image/vq4jbh5ej/
오빠가 집에 있으니까 그림 그릴 공간이 없다.....ㅠㅠㅠㅠㅠ
빨리 내 방을 만들어야지ㅠㅠ

1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7sGaTwJsyWs

그림을 그리는 게 뭔가 귀찮아지려 해... 이럼 안 되는데ㅠㅠ
앞으로는 평일에 노트 구석탱이에 끄적거린 거라도 올려야겠다 진짜
의욕이 엄ㅅ는 나란 닝겐......

2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7sGaTwJsyWs

https://postimg.org/image/krt9tagt7/
*해트프 의인화
*자세한 묘사는 없지만 토사물!!주의!!

2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miPzZVmbGAs

https://postimg.org/image/6mngrh7rv/
*해트프 의인화
너티!!
손 아프다ㅋ큐
단축키 누르는 왼손 새끼손까락이랑 오른손 전체가 아파ㅠㅠ

2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miPzZVmbGAs

https://postimg.org/image/lwnbyo3a3/
>>21 칠한 거!!
어깨도 아파ㅠㅜ

2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2ILsIym3hQM

https://postimg.org/image/cakkqvxcr/
시유 중셉
살짝 슬럼프 기운이 오신다...ㅠㅠ

2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HREjCCEH2TE

https://postimg.org/image/84dz05iu3/
https://postimg.org/image/s0ejtfp97/
https://postimg.org/image/bdwzkcwbf/
아날로그 임미다... 마지막 아이는 옷을 안 입혔슴미다.....
지난 주 하나밖에 안 올렸습네다.... 반성함네다,...,
슬럼프 오면 맥을 못 추린다....... 그래도 오늘은 좀 낫다
내가 목표로 삼는 곳이 어딘지 모르게써.....,..

2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4Rt5J6XtD7I

한 달 만이네... 일주일에 그림 2장도 못그려내는 나 슬에기..., 한 달동안 스뤠기처럼 살아와스빈다...,..
과제 나오고 시험있고 이것저것 다 싫어져서 완전 잊고 살았어..,.ㅠㅠ

26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4Rt5J6XtD7I

https://postimg.org/image/8geb2sm8r/
오랜만에 도트땽

2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kG+DwpgC5U

https://postimg.org/image/bz0vcsgpn/
나 너무 게으르다
목표를 새로 정한다
하루에 포즈 2개 이상 그리기 사물 2개 이상 그리기
대충이라도 해서 올려라 나야

2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kG+DwpgC5U

https://postimg.org/image/q6qk1ftej/
손가락 아프다 머리도 안 돌아간다ㅠㅜㅠ

2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kG+DwpgC5U

https://postimg.org/image/hpr1qiopn/
귀찮음의 화신이라 암거나 그렷다..

3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WeR3taDApRo

https://postimg.org/image/t7gl9gjh7/

3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xsBRG8SZ+YY

https://postimg.org/image/yk5fnl7dn/

https://postimg.org/image/ucaneu5y3/

늦장부리다 자료 볼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어서 대충 올린다ㅠㅠ 나레깅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VN8LAc5buNw

와 스레주 그림 진짜 잘그린다! 그림 스레 찾다가 눈호강 하고 가! 그 그리고 혹시 저 위에 리퀘 받는다는 레스 아직 유효하니...?(파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TZJchY+BCmo

>>32 으앙 고마워!!! 리퀘는 환영이야! 아마 늦어도 리퀘준 주 주말까지는 그릴 예정(๑•̀ㅂ•́)و

3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TZJchY+BCmo

엑박... 기호가 엑박이라닝..,..
인코도 까먹었어ㅋㅋㅋㅠㅠ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R9Xvp7LTMPQ

그러면 혹시 메이플스토리 매그너스랑 힐라 커플 짤 가능할까...? (사심)

36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xsBRG8SZ+YY

>>35 오케이! 부족하지망.. 열심히 그려올게..!!

3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xsBRG8SZ+YY

https://postimg.org/image/ycmuo72qj/
일단 오늘의 할당분 1

3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xsBRG8SZ+YY

https://postimg.org/image/ceuz85d3v/
22

3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EpXKGrXOoEY

https://postimg.org/image/iq06okecb/
끙 총체적 난국ㅋ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나가 있느라 그림을 못 그렸당 슬프당ㅇㅇㅇㅇㅇㅇㅇ

4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leuFoPt80o2

https://postimg.org/image/482zgkn17/

4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leuFoPt80o2

https://postimg.org/image/wmd0e6zyz/
진짜 대충이다 ㅋㅋㅋ

4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2mhekQsNDEs

오늘은 못 그리겠다.. 내일 충당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i/Ek7fbyonc

흐 스레주 그림 또 보는데 진짜 내 취향이다 내가 가지고 싶은 그림체야! 특히 여자애 그림 너무 좋다 여리여리한 소녀느낌 너무 좋아! 항상 잘 보고있어!

4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LyKk6qgSVsY

>>43 흑 너무너무 고맙다ㅠㅠㅠ 힘 난다ㅠㅠㅠㅠㅠㅠ


https://postimg.org/image/s7qqx4l97/
미뤄둔 거.. 대충 그리기 시작한 나, 나쁜 나...

4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LyKk6qgSVsY

https://postimg.org/image/a67lzbr8b/
2분컷 하느라 타이머 쓰는데 쫄깃하다
가족이 다 자고 있어서ㅋㅋㅋ 소리 조절은 안 되네 스톱워치를 쓸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e5sBMa9eGo

스레주야 크로키는 무조건 빨리 그리려고 하려고 하지않아도돼.
시간이 얼마나 걸리던지 상관없으니 최대한 형태를 살리려고 해봐
특히 손발쪽에 많이 신경을 못쓰고있는거같아
그리고 선은 많이쓰지말고. 여러번 덧대는것보단 정확한 선 하나가 좋아!

형태를 살리면서 선을 최대한 적게쓰는게 익숙해지면 걸리는데 드는 시간은 의도하지않아도 저절로 적어질거야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oe5sBMa9eGo

어..걸리는데 드는시간이아니지...아 ㅋㅋ 그리는데 걸리는 시간/드는 시간중 뭘 써야할지하다가 둘다 써버림 멍청;;

4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1+x5f5lIx+Q

>>46 헉 조언 고마워!!! 내가 진짜 손은 시간 들이면 그럭저럭 뢘찮은데 발은 못 그려서ㅋㅋㅋ 연습이 필요한 건 알고있는데 귀찮음이 심한 나쁜 사람이라 자꾸 도망치려 그랬어... 반성합니다..ㅠㅠ 선은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와서 아직 잘 모르겠다ㅠㅠ 최대한 안 겹치고 제대로 그을 수 있게 노력하겠슴미다...

4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1+x5f5lIx+Q

https://postimg.org/image/4h5m3m657/

>>35 리퀘!! 매그너스랑 힐라는 처음 그려봤어..! 얘들은 뭔가 츤츤할 것 같은 느낌이라 이로케 그려봤습니당당
제대로 된 툴로 하는 채색 디게 오랜만인 느낌이야

5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1+x5f5lIx+Q

집에 그릴 그릴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다리에 노트북 올리고 자판 위에 타블렛 올려서 그리는데 오늘따라 손목이 마이 아프다...ㅜㅠ 하.. 슬픈 인생...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HD4uOtud3i2

>>49
아 어떻게 하지 나 방금 심장이 멈춘것 같아 아 어떻게해 세상에 너무 행복하다 정말 매일 서로 죽이려고 으르렁거리는 연성만 보다가 둘이 붙어있는거 보니까 지금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고 방금 터진 생리통 때문에 이 세상예민보스였는데 지금의 나는 누가 뺨을 주먹으로 후려갈겨도 웃으며 용서해줄수 있을것 같아 너레더 색감도 참 좋고 구도도 참 좋고 힐라 머리카락 표현도 너무너무 좋고 둘 다 하나는 갑옷에 하나는 뭘 덕지덕지 붙이고 나와서 그리기 껄쩍지근 했을텐데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럽게 그려줘서 너무 고맙고... 아아ㅠㅠㅠㅠ 혹시 괜찮으면 이 금같이 보배로운 연성을 넬판의 메이플 스레로 퍼가도 괜찮겠니...? 이 보물같은 작품을 나 혼자 보는건 죄악이야... (쓰러져운다)

5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fOoMB+lKDlk

>>51 으아앙 너무 과분한 칭찬을 들은 것 같아ㅠㅠ
나도 너레더덕에 평소 잘 안 그리던 투샷도 그리고 여러모로 공부 된 것 같아서 정말정말 고마워ㅠㅠ 기분 좋은 말 많이 써줘서 진짜 기분 좋다ㅋㅋㅋ 말로 다 못 할만큼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퍼가는 건 물론 환영! 그냥 스레더즈 어딘가에서 주웠다고만 해줘도 돼ㅋㅋ
히히 레더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HD4uOtud3i2

>>52
고마워!!! 스레주도 오늘 행복한 하루 되길!!! (하트를 백만개 뿌리고 간다)

5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JPH81e2M6ro

https://postimg.org/image/euaa8nt7f/
https://postimg.org/image/lm0pbii6z/
https://postimg.org/image/98sgichwb/
https://postimg.org/image/mqzcumu1n/
https://postimg.org/image/b35b034wr/

두장은 자료 보고 그린 거
나머지는 그냥!
오늘 난생 처음으로 마카 써봤당! 두 개만 샀는데 복숭아색이 생각보다 진한 거 빼곤 만족ㅋㅋㅎ

5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JPH81e2M6ro

https://postimg.org/image/wqu9aj5az/
전에 쓰던 노트 뒤적거리는데 얘 너무 맘에 들어... 잘생겼오...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yRxX5KBCLNI

스레주 항상 잘 보고 있어! 오늘도 화이팅이야!

5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bOtYLZ2zJEk

>>56 응원 고마워ㅠㅠ 요즘 내 그림이 안 그려지고 좀 암울하고 그래서 잠시만 쉬고 왔어.. ㅠㅠ
https://s25.postimg.org/u80c8nf6n/20170520_014335.jpg
https://s25.postimg.org/z7xsglktb/20170520_014413.jpg
개판.,ㅠㅠㅠ

5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bOtYLZ2zJEk

나 지금 학교는 게임 관련과 다니는데 난 게임보다 애니쪽이 좋다... 게임업계 진짜 관심이 전혀 없는데다가 흥미도 없는 게임 만들기까지 해서 오히려 싫어지려해..,ㅠㅠ 트랙만 바꾸면 아트나 애니쪽 갈 수 있긴 한데 사실 자신이 없다...
그래서 엄마한테 그림 배워볼까 하고 던져는 봤는데 부정적이진 않으신데 진심으로 생각 안 하시는 듯;;ㅋ
하... 인생은 어디서부터 꼬였는가

5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bOtYLZ2zJEk

나 인체도 인체지만 옷을 진짜징짜징차 못 그린다 엉엉
천을 모르게쩌..

6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SUcuhNCcnk2

지난 주는 너무 지쳐있었다
이번 주부터 다시 정상운행!!!해야지!!아자!

6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SUcuhNCcnk2

꿈은 크게 가지랬지..,,?
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다!!
일단은 원화맨을 목표로 달려보고 싶습니다ㅠㅠ 아직 학원은 못 다니니까 양이라도 늘려볼래!!
하루 10장 이상!!그리기!!
그림이 영 안 되면 3d나 다른 쪽이라도 하구 시퍼요...ㅠㅜ

6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SUcuhNCcnk2

웅..?원화맨..? 애니메이터!

6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y9DGmCEiMI

일단 오늘 학교에서 5장 그렸는뎅... 일반인분들이 코디 올리는 사이트에서 보고 그린 거라 올리기가 미묘..하다

6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rCVJ1ffZe5E

집구석 진짜 뭐같다 ㅎㅎㅎㅎㅎ
일단 2장 더 그렸고 집이 쓰레기장이라 그림 그릴 공간도 없고 가족은 내 기분 잡치는 데 도가 텄고
이딴 집구석 빨리 나가고 싶다ㅎㅎㅎㅎㅎ

6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NJotWifeOyE

6장 그렸다... 10장은 너무 힘든 겨.,..ㅠㅠ

66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NJotWifeOyE

그림 배우고 싶다..
선 쓰는 것도 모르겠고 해부도 모르고 그냥 기본이란게 존재하지 않는 나양...

6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3W/zLy0cgcw

앞으로 이 스레는 열심히 그린 그림만 올릴예정..!
뻘한 연습까지 올리기는 뭔가 주저주저

https://postimg.org/image/ydu2wwnff/
***상반신 일부밖에 없지만 수영복임미다 주의!
오랜만에 열씨미 그린 그리미!

6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EEhnucedA8Y

https://postimg.org/image/8u61f2n4r/
도트로 폭발 낙서ㅋㅋ

6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Qb9bcVYtAfA

구냥... 오랜만에 연습한 고...
https://postimg.org/image/e74j426qj/
3d를 배울까... 내 전공이 게임 프로그램 쪽인데 전과 아니어도 3d애니쪽으로 옮길 수도 있고 겜 아트 쪽으로도 갈 수 있는데 역시 그림은 자신이 없다...히이이

7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m3LjRWZj8Pw

https://postimg.org/image/3zlzrnkij/

7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fFSrKFONyg

https://postimg.org/image/4b81i5qcb/
https://postimg.org/image/kaqp1pme3/
오랜만에 m마스 깔았따... 피에르 너무 귀엽다..... 소년소년은 사랑이다............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G1hcvNyWk4Y

오랜만에 그림 구경하고 가! 스레주가 진로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구나... 나도 진로 때문에 고민하고 있긴 마찬가지지만, 스레주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게 제일이라고 생각해. 하고 싶은 일로부터 도망치면 아무 일도 할수가 없거든... 요 몇년 사이의 나처럼. 나도 그림을 배우고 싶었어! 만화를 그리고 싶었는데 우리 집이 그럴 형편이 안되고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내가 잘하는 기술쪽으로 진로를 틀었어. 일은 잘 할 수 있었어! 내가 잘하고 만화보다는 아니어도 좋아하는 일이었으니까. 입사한지 3개월만에 해외출장도 갈뻔했고 아무튼 그랬었는데, 점점 모든게 토나오게 싫어지더라고. 그냥 죽고싶고 막 그랬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이렇게 사는게 맞나 싶어서 매일매일 울면서 잠들고 그랬었는데 거기서 나올수가 없더라고. 내가 하고 싶은 일로부터 현실을 핑계로 도망치고 나니까 그 현실에 발이 묶이더라. 그렇게 1년? 2년? 허송세월 했어! 그 사이에 모아둔 돈도 다 잃었고 인맥이라고 할만한 사람들하고도 다 연 끊고 정말 남는게 없는 시간을 보냈어. 쓸데없는 얘기가 길어졌는데 그니까 하고 싶은 말은 스레주가 하고 싶은 일에 부딪혀봤으면 좋겠다는거야! 나중에 후회하게 되니까! :D 스레주는 잘 할수 있을거야! 그림도 잘 그리는걸! 받은 리퀘는 소중하게 내 컴 배경화면으로 쓰고 있다구 >.0 항상 응원하고 있어 :)

7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IjdGQhBazFM

>>72 너무너무 소중한 이야기 해줘서 고마워!
요즘 돌이켜보니까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거 좋아했는데 자신감이 부족해서 난 안 될거라고 내 멋대로 정해놨던 것 같아
알바같은거 시작할 때도 별거 아닌데도 내가 할 수 있을까... 난 못 할 것 같아 하고 몇 주동안 고민할만큼 자신이 없어...ㅋㅋ 첫 발을 내딛는 게 힘든 타입인 것 같아. 막상 한 발 내밀어보면 상상하고는 다른데!
그리고 지금까지는 내가 하고 싶은 게 없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나 초등학교 때부터 계속 그림 그렸다?ㅋㅋㅋ 친구들한테 스티커 모양 따라서 그림 그려주고 수첩 뜯어서 만화그려갖고 애들 보여주고ㅋㅋ 집에서도 만화책 따라 그리면서 놀았는데 왜 난 그걸 무시했을까? 매번 이건 취미니까! 난 이 이상 나아갈 수 없어! 난 안 돼 하고 정해놨어ㅋㅋㅋ 바보같아 진짜ㅋㅋ
좀 더 내 마음을 알고 싶다! 내 기분을 제대로 표현하고 싶다! 나한테 깊게 뿌리내린 문제인데 이건 내가 극복하고 말거야. 지금을 열심히 살아보고 싶어
다른 누군가와 비교하는 건 직업을 가질 때 해도 되잖아! 지금은 내가 앞으로 나아가면 되는 거야! 아자아자!
거의 혼잣말 됐네ㅋㅋㅋ
앗 그리고 내 그림을 무려무려 바탕화면으로 써 주다니..! 너무 감동스럽다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ㅜ 레스주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 우리 모두! 잘 되어라!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5mH8ER5H+xg

오랜만에 들렀는데 스레주가 없넹...ㅠvㅠ
오늘도 화이팅이야!

7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FRiwLuLhTJQ

>>74 헉...ㅠㅠㅜㅠㅜㅠ 응원 고마워ㅠㅠㅠㅠ

https://postimg.org/image/6r2k3idy3/
그냥 낙서처럼 그리려고 시작했는데 자야해서 급히 그린 그리임!!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FHXlwGumFNg

>>75
귀여워어ㅓ어어어ㅓ,,,

7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SE8fwqNL7sg

https://postimg.org/image/xgd53x6vv/
중셉..! 요즘 학원 다니다 보니까 컴그림보다 아날로그가 편해졌어ㅋ큐 컴그림 어려오

>>76 고마워ㅓ어ㅓ어ㅓ엉!!!!

78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m08jZW/r/r+

https://postimg.org/image/ywyckghzv/

오늘도 주웅세엡........ 오빠가 컴퓨터 쓴다고 쫓겨남 흐그흑 내 방이 없는 설움이 넘친다 아우ㅡㅡㅡ우ㅜㅜㅇ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g8ZMTw4dT5c

앙스타네! 스레주 그림체 동글동글하고 너무 귀엽다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m08jZW/r/r+

>>79 앙스타 한동안 소홀히 하다가 친구가 시작하는 거 옆에서 도와주다보니 나도 다시 빠져들었어..ㅋㅋ 앙스 캐릭터는 그리는 재미가 쏠쏠하당!
피드백 고마워!!

8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VXtIZq4W5yk

https://postimg.org/image/ue7p9j47v/
오랜마안
요즘 오른쪽 방향 보는 얼굴을 잘 그리기위해 노력 중!

8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VqRD0qHIOXE

https://postimg.org/image/qyyf2bhgb/
움직이는 낙서~
움짤 그리려고 하면 뭔가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급해진다ㅋㅋㅋ 나쁜습관..

8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Rs/epaVf2b2

https://postimg.org/image/rn2pv23a3/
요즘엔 아날로그가 조~아

8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rdt6VJUXPlk

https://postimg.org/image/jx6jr2717/
https://postimg.org/image/msjmxxb17/
페이퍼 차일드 재미썽!!

85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rdt6VJUXPlk

https://postimg.org/image/biqx2z5zv/

모 사이트에서 그린 칭구
모 사이트라 적었는데 파일 이름이...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pJmumJLzFzI

궁금한게 있는데 스레주는 롤모델이 있어?

87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rdt6VJUXPlk

>>86 음... 롤모델은 잘 모르겠고 동경하는 사람은 있어! 그림이 너무 좋아서 사람까지 좋아지는 경우도 있고..?

아 갑자기 깨달았는데 나 롤모델이란 단어에 쪼오끔 거부감 있는 것 같아ㅋㅋ 학교 다니면서 난 롤모델이 없는데 자꾸 적어오라 그러고 발표하라 그래서 단어 자체에 안 좋은 감정이 섞인 것 가타...ㅜ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opJmumJLzFzI

>>87 그렇구나 대답해줘서 고마워!그럼 단어를 바꿔서^v^나는 그림체가 휙휙 변하다가 현재 가장 존경하는 분의 그림을 접하고 그림체가 180도 변한 경우라 다른 사람도 그랬을까 다들 그런 분이 있을까 하는게 궁금했어ㅎㅎ특히 그림체가 개성있는 사람은 더 궁금하더라 그 개성에 영향을 미친 무언가가 있는건지 순수하게 타고난 건지!

89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FlqJ/s2lVfM

>>88 아항! 그런 의미에서라면 나도 좋아하는 분 그림 관찰하면서 영향은 받은 것 같아!
막 다이나믹한 변화가 있었던 건 아닌데 길게 길게 봐서 묻어나는 정도..?
좀 많이 변한 적은 그림을 되게 입체적으로 그리는 분 그림을 보고 그림이 평면이 아니란 사실을 깨달았을 때일거야. 그림체 자체가 변했다기보단 그림을 그릴 때 생각하는 방법이 좀 바뀌었었어. 내 그림 발전에 제일 큰 영향이 아니었을까 싶다ㅋㅋ

90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hyok0gcB8E

https://postimg.org/image/nhcrljzgb/
호잇!
학교 다니니까 의욕이 안 나...
그런 나를 위해서 그리고 싶은 거 생각나면 적어두겠어! 그릴지 말지는 그때그때...ㅎ

91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hyok0gcB8E

그리고그리고 나를 격려하기 위해 날 돌아보는 시간도 갖고...
내가 체감한 발전한 점!!
얼굴 밸런스를 더 잘 맞추게 됐당!!그리고....그리고....,엄....,... 포즈를 아주 쪼오끔 더 다양하게 그릴 수 있어!!!음....  일단 이정도...

92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Khyok0gcB8E

여전히 부족한 건... 복잡한 포즈랑 배경이랑 배경이랑 배경이랑 옷이랑 머리카락이랑 손발이랑 단순화!!!단!순!화!!! 속도도 개선이 필요하다 넘나 느려!!
속도는 다른 게 받쳐줘야 나을 것 같지만ㄴ...

93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zR2duj410lY

배경 있는 그림을 그리고파!
일단 생각난 건 골목, 쪼그려 앉은 소녀, 고양이, 바닥은 타일모양? 분홍 회색 파스텔톤 느낌!

그리고 하늘을 잘 그리고 싶어...ㅠ

94
별명 :
★5ztjExTre6
기능 :
작성일 :
ID :
do+SCdgpZ9UHY

https://postimg.org/image/pkb8t3663/
낙서!! 하이큐 오랜만에 봐도 재밌따 ㅠㅠ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