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244 어제 2,975 최대 10,129 전체 1,387,63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괴담은 괴담으로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함축된 의미 중 하나: 자작썰은 규정위반 사항이 아닙니다.

타인의 이용, 스레드 진행을 방해하는 목적의 도배 및 공격성 레스는 차단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ω・^✿)AA판이 오픈되었습니다(^・ω・^✿) 

괴담 게시판 목록 총 1,198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01: 엉망진창 레스 (39)
  2. 102: 할머니께 들은 전래동화같은 괴담들 레스 (14)
  3. 103: 이사 준비중인데 창고에서 정체모를 상자가! 레스 (14)
  4. 104: 쉐도우웹에 들어갔다. 레스 (27)
  5. 105: 공포시설탐험 레스 (4)
  6. 106: 내가 들은 여러가지 괴담들 레스 (59)
  7. 107: 전등이 깜빡여 레스 (5)
  8. 108: 사주를 보고 왔는데 어쩌면 좋지? 레스 (59)
  9. 109: 혹시 아무 이유 없이 살인 충동이 든 사람 있어? 레스 (6)
  10. 110: 악몽의 강도가 심해집니다(수정) 레스 (36)
  11. 111: 지어낸 이야기 들어볼래? 레스 (10)
  12. 112: 기록, 세상에 잘못 본 것은 없다 레스 (35)
  13. 113: 친구의 혼숨 경험담 레스 (19)
  14. 114: 롯X월드 놀이기구 있잖아 레스 (40)
  15. 115: 꿈 속에서 가위를 눌려 레스 (4)
  16. 116: 아 옛날에 그 스레 뭐였지? 레스 (3)
  17. 117: 나 방금 가위 눌렸는데ㅋㅋㅋㅋㅋ 레스 (8)
  18. 118: 저주하는 소녀 레스 (6)
  19. 119: 유품 정리인 아는 사람 레스 (7)
  20. 120: 살려줘 죽을 것 같아 레스 (159)
  21. 121: 내 방이 이상한 것 같아 레스 (18)
  22. 122: 꿈에서 굉장히 소름돋는 게임을 한거같다 레스 (8)
  23. 123: 꿈에 단발머리 여자애가 자꾸 나와. 레스 (68)
  24. 124: 정체모를 2개의 꿈 때문에 괴로워 레스 (4)
  25. 125: 전에 봤던 뭔가의 목격담을 찾아 레스 (16)
  26. 126: 산에 홀릴 뻔 했어 레스 (17)
  27. 127: 악몽도 꾸고 가위도 눌리지만 잘 사는 스레주 이야기. 레스 (4)
  28. 128: 꿈해몽을 받고 자신의 이야기를 익명의 힘을 빌어 쓰자. 실존하는 괴담을 만들어가자. 레스 (95)
  29. 현재: 등산갔다가 도깨비 본 경험 레스 (14)
  30. 130: 이거 진짜 죽는거 아닐까 해서 레스 (13)
  31. 131: 보이는 친구 이야기 레스 (18)
  32. 132: 저렴한 원룸 이야기 레스 (21)
  33. 133: 딥웹 들어가본 스레 있어? 레스 (3)
  34. 134: 지금 독서실인데 레스 (52)
  35. 135: 예민한 체질 레스 (11)
  36. 136: 가위에 눌리는데 이거 가위맞는지 모르겠다. 레스 (13)
  37. 137: 내 어릴적 병원의 이야기야 레스 (22)
  38. 138: 꿈 현실 가릴것 없이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것 같은데 레스 (3)
  39. 139: 학교 뒤 우물의 정체 레스 (23)
  40. 140: 할머니 이야기 레스 (13)
  41. 141: 보고 듣는 걸 기록할게 레스 (18)
  42. 142: 어릴때 있었던 일인데 레스 (3)
  43. 143: 잠에 드는게 너무 무서워 레스 (47)
  44. 144: 귀신을 보거나 느낀 적 있어? 레스 (4)
  45. 145: 너무힘든데 레스 (2)
  46. 146: 싸이코대결하자 레스 (13)
  47. 147: 당신의 남은 앞날을 축복해 레스 (9)
  48. 148: 그냥 옛날부터 꾼 꿈들이 기억에 남아서 레스 (24)
  49. 149: 오빠가 기가 너무 약한거 같아 도와줘 레스 (30)
  50. 150: 너의 이름은 같은 경험 해본 사람 레스 (11)
( 75250: 14) 등산갔다가 도깨비 본 경험
1
별명 :
@코튼
작성시간 :
17-10-05 23:30
ID :
ddIIhfSjFIDdg
본문
안녕 나는 수원에 살고있는 평범한 10대 남성이야.

몇일전 추석때 큰집 근처에있는 산에 바람쐴겸 갔다가 도깨비 본 경험을 쓸려고 해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아 인증코드 저렇게쓰는거 아니였나 헷갈리네 다른걸로 다시 해야 겠다

3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ㅇ이건가

4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아 됬다 이거네

산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다 그낭 평범한 동네 뒷산같은? 건데 밤 10시쯤에 집에있기 심심해서 친척(동갑)이랑 같이 산에 바람쐬러 갔어.

여기서 이 친척은 존예 라고 칭할께 꽤 예쁘거든ㅋㅋㅋㅋ

5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어쨌든 집에서 나와서 존예랑 같이 산으로갔어.
그냥 멍때리면서 같이 산을 오르다가 문득 옆을 보니까 존예가 없는거야.
그래서 아 뭐야 얘 어디갔어 하면서 전화해보니까 혼자서 잘 올라가길래 그냥 놔두고 집가고있다는거얔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에이씨 하면서 집갈려고 내려갈려는데 어두워서 길이 잘 안보이는거야

6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그래서 폰 플래시 키고 내려가는데 내가 길을 잃었던건지 내려가도 계속 같은곳을 돌고있는 기분이 드는거야 그래서 아 뭐야 나 길치아닌데 하고 계속 내려가는데도 길을 모르겠는거야 그래서 존예한테 전화해서 야 나좀 데리러와줘라 나 산속에서 길잃은것같다 ㅋㅋㅋㅋㅋ 라고 했더니 싫다그러댘ㅋㅋㅋㅋ 그래서 하 시바 졷댔다 옆에있던 벤치에 앉아서 조금 쉬다가 다시 내려가기로했어

근데 여긴 제대로된 등산로도 없는데 벤치가 있는건 좀 신기했어

7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조금 앉아있었는데 옆에서 불빛같은게 비추길래 뭐지 존예가 데리러왔나 하고 봤더니 뭔 불꽃같은게 공중에 떠있는거야

8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난 갑자기 무서워져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벌벌 떨고있었는데 그 불꽃이 어디로 움직이는거야

순간적으로 나는 아 저거 도깨비불인가 하고 생각하고(보통 파란 불꽃을 떠올릴텐데 일반 성냥에 불붙인거같은 그런 노란 불꽃이었다) 스레더즈에서 도깨비불이 자신을 도와줬다는 스레를 많이 봤기에 나도 혹시몰라 그 불꽃을 따라갔어.

단순히 도깨비불을 본거라면 아 신기한 경험 했네 하고 말았겠지만 난 도깨비를 봤어

9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IIhfSjFIDdg

시간이 늦어서그런가 보는사람이 없네.. 그래도 계속 쓸게

그 도깨비불을 따라간지 한 3분정도됬나 갑자기 불이 흐려지면서 사람? 의 형체가 보이는거야
그래서 걷다가 놀라서 잠깐 멈춰섰는데 그 사람형체가 돌아보더니 날보고 미소를 짓고 다시 따라오라는 손짓을 했어. 도깨비라고 되게 흉측하게 생긴 줄 알았는데 되게 평범하게 생겼더라 50대 중반 남성? 처럼 되게 친근했어.
딱히 악의는 없어보여서 계속 따라갔어

10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1foKucM3Hvc

따라간지 10분쯤 됬나 말없이 계속 따라가다가 갑자기 멈춰서길래 앞을보니까 내가 들어왔던 산 입구인거야
그래서 아 다행이다 하고 나가면서 산 입구에서 잠깐 뒤돌아보니까 나보고 미소짓고 있는거야 난 그거보고 왠지 모르겠는데 울컥하고 울뻔했어 되게 뭔가 포근한느낌이었어

11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1foKucM3Hvc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 존예랑 큰할머니 큰할아버지께 말씀드렸는데 존예는 에이 거짓말치지마 이러면서 안믿는 눈치였고 큰할아버지 큰할머니께서는 그 산에는 도깨비가 있다고 가끔가다 산속에서 길잃은 사람 보면 도와준다고 그러셨어
아직도 그때 그 느낌이 기억이 나 진짜 되게 엄마품같고 되게 친근하고 포근한느낌.. 진짜 다시한번 볼 수 있다면 감사하다고 전하고싶어

12
별명 :
★eAeSFB7DEH
기능 :
작성일 :
ID :
dd1foKucM3Hvc

내 얘기는 이게 끝이야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줘
다들 이런 경험 있으면 들려줘!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5j0F0dfIHn6

난 도깨비라서 무서울줄 알았는데
 되게 친절하고 좋은 도깨비였네 다항이다
 그런 경험이라면 나도 겪어보고 싶어ㅎㅎ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5j0F0dfIHn6

다항이아니라 다행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