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166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7,24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괴담은 괴담으로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함축된 의미 중 하나: 자작썰은 규정위반 사항이 아닙니다.

타인의 이용, 스레드 진행을 방해하는 목적의 도배 및 공격성 레스는 차단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괴담 게시판 목록 총 1,18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선생님, 낮잠시간이에요. 레스 (321)
  2. 2: ★괴담판 잡담스레 ②★ 레스 (540)
  3. 3: 옛 스레중 저주받은 야동 7에 관해 당시 애들있을까? 레스 (88)
  4. 4: 남에게 밝히면 위험한 취향이나 기호가 있어? 레스 (17)
  5. 5: 나는 태어나기 이전의 기억을 가지고 있어 레스 (44)
  6. 6: 엄청나게 수상해 보이는 카페를 발견했는데 레스 (116)
  7. 7: 진짜 죽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한 경험 있어? 레스 (29)
  8. 8: 사소하게 무서웠던 적 있어? 레스 (8)
  9. 9: 질투심이란 무서워 레스 (12)
  10. 10: 자살/죽음/사후세계 관련해서 의문! 레스 (54)
  11. 11: 영감을 가지고있는 친구가 해준 나의 이야기 레스 (41)
  12. 12: 여름의 청화국 레스 (75)
  13. 13: 할아버지 집에서 있었던 일 레스 (72)
  14. 14: 최면 능력을 얻고싶어 레스 (4)
  15. 15: 나무 엘리베이터 레스 (41)
  16. 16: 딥웹이라고알아?나오늘들어가봤어 레스 (91)
  17. 17: 아야와스카 레스 (8)
  18. 18: 여기가 맞는건지 모르겠어 레스 (20)
  19. 19: 납치당한 적이 있다. 레스 (46)
  20. 20: 내 방에서 여자가 흐느껴울어 레스 (90)
  21. 21: 영안이 점점 트이고 있는 것 같다...ㅎ 레스 (97)
  22. 22: 루시드드림에서 이거 꿈이야. 라고 했더니 레스 (4)
  23. 23: 영혼 레스 (24)
  24. 24: 수호령에 대해 아는거 적어보자 레스 (191)
  25. 25: 귀신보다 더 무서운 것들 레스 (12)
  26. 26: 나의 기묘했던 여름방학 레스 (10)
  27. 27: 솔직히 괴담시리즈 읽거나 쓰는사람중에 귀신믿는사람있어? ㅋㅋㅋㅋ 레스 (45)
  28. 28: 영감 체크 해본적 있어? 레스 (183)
  29. 29: 로어쟁이 알아? 혹시 읽다가 이상현상 생긴 사람 있어? 레스 (32)
  30. 30: 나 마네킹 인간을 본 적이 있어 레스 (50)
  31. 31: 누군가에게서 이메일이 오는데 레스 (864)
  32. 32: 7월 8월에만 악몽이 시달리고 가위에 눌린다? 레스 (101)
  33. 33: 하사, 공림, 진시역 레스 (15)
  34. 34: 친구들과 유쾌한...인가 아무튼 경험했던 심령체험★ 레스 (82)
  35. 35: 꼬마령 레스 (11)
  36. 36: 아빠한테 목을 발로 밟히는 꿈을 꾼뒤로 계속 가위에 눌려 레스 (4)
  37. 37: 어렸을적 들어본 무서운 이야기 레스 (3)
  38. 38: 요정을 키우고 있어 레스 (24)
  39. 39: 소름돋는 이야기 하나만 해주고 갈래? 레스 (187)
  40. 40: 중2에서 고1사이의 귀신이야기 레스 (74)
  41. 41: 친구가 좀 이상해 레스 (5)
  42. 42: 스트레스를 잔인하거나 공포스러운 매체를 보고 푸는사람. 레스 (12)
  43. 43: 내가 살아있어 레스 (5)
  44. 44: 흑마술 검색하다 들어왓는데 여기머임? 레스 (10)
  45. 45: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이무이)100개 채우기 레스 (3)
  46. 46: 미안해 애기야 레스 (3)
  47. 47: 진짜 무서운데 어떻게 해야할지 레스 (24)
  48. 48: 병원에서 귀신본이야기 레스 (2)
  49. 49: 나만 '이게 무섭다' 싶은거 있어? 레스 (406)
  50. 50: 내 아내가 겪은 지독한 이야기 [현세의 지옥편] 레스 (410)
( 74763: 40) 롯X월드 놀이기구 있잖아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10-02 16:09
ID :
ddKnks+McEtn+
본문
거기에 숨겨진 놀이기구가 있다는 둥.. 구석진 곳에 놀이기구가 떡하니 있다는 둥.. 그런 목격담 아는 사람?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그거 인터넷에 치면 꽤 많이 나오는 걸로 알고있어, 대충 내가 아는 걸 적어보면 어떤 사람이 친구들이랑 놀이공원에 가서 흩어져서 놀다가 어떤 기구를 타고 나서 재밌다며 친구들을 불러서 같이 타기로 해서 다시 그 위치에 갔더니 그 놀이기구가 없었던 거.  그 기구는 롯X월드 지도 어디에도 없었다는 것. 이름도 알았었는데 까먹었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Knks+McEtn+

>>2
아.. 무섭다. 궁금해. 정말 있는걸까..?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3
나는 있다고 생각해. 경험한 사람이 꽤 많거든, 게다가 놀이기구 이름까지 기억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Knks+McEtn+

>>4

나는 롯X월드는 아니지만..
왜 지역마다 아주 작은 놀이공원이나 유원지같은거 가끔 있는거 알지?
우리 가족은 내가 어렸을 때 사람 많은 유원지나 놀이공원보다는 인적이 드물고 이제는 사람이 잘 안오는 곳에 자주 데려갔단말야.. 어렸을 때마다 그런 곳에 가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나쁘고 무서웠어.. 사람이 없어서 그런거였을까??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5

그런 느낌 뭔지 알 것 같아. 특히나 유원지 같은 건 좀 더 서늘하다고 해야하나. 특히 거의 망해가서 사람이 없는 곳은 더더욱,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말이야. 약간 폐가 같은 개념이 아닐까싶다. 예전에 친구가 해준 이야기가 있는데, 악귀나 그런 나쁜 귀신이 아닌 평범한 귀신들은 사람이 없는 곳에 몰리게된대. 그래서 인적이 드문 곳은 더 그런 걸지도 모르겠다.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5

나 2,4,6 스레인데, 그 놀이기구 이름 찾아왔어. 아크어드밴쳐? 라는데, ㄴㅇㅌㅍ에도 경험담있는 것 같은데 한 번 찾아봐. 네이버에도 꽤 나오고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xbCwiLfqduo

그런데 기구 이름까지 기억한다는건 거기 직원들이 있었다는거 아니야?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스레래 레스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8

직원에 대해서 언급한 경험담은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 그런데 탔다는 건 직원이 있지않았을까? 우선 기구가 움직이려면 직원이 한 명 정도는 있어야하니까.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xbCwiLfqduo

나 8월에 롯데월드 갔다왔는데 그런곳은 없었던걸로 기억해. 사람 진짜 많아서 탈것찾으려고 계속 돌아다녔었거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Knks+McEtn+

나 135스레주인데 아마 이거 좀 된 얘기일거야! 최근은 아니고 ㅇㅅㅇ.. 할튼 나는 이 이야기가 뭔가 되게 소름이었어. 뭐랄까 이세상이 아닌 다른 세계같고 ..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LfS7CkOZOb2

>>11

레스주처럼 전혀 못 봤다고 하는 사람도 많더라, 롯0월드 회사와 직원 측에서도 아크어드벤쳐라는 기구는 없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로 탔다는 사람들도 꽤 있어서.. 괴담인 것 같아 정말로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70FBR9pNJ4s

다른곳에서 타서 롯x월드랑 헷갈린거지
무슨 있던 놀이기구가 잠시뒤 없어졌다는게 말이냐?
헛소리도 정도것 해야 받아주지.

15
별명 :
기능 :
작성일 :
ID :
ddEvJ0TUYkOO6

롯데월드 그 놀이공원 지도? 같은거 보면 공식적으로 있는 놀이기구인지 아닌지 알 수 있지 않을까?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U1oVK5tbu7g

중2 때 그 놀이기구 타봤어.
그리고 나서 다시 타려고 했는데 없더라. 지도에도 없고, 홈페이지에도 없고.
평생 롯데월드만 가서 다른 기구와 헷갈렸을 리도 없어.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NTPWyiSy/s6

>>16

정말? 내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수있을까?

18
별명 :
기능 :
작성일 :
ID :
ddEvJ0TUYkOO6

헐, 근데 타고 온 사람이 있다는건 걍 타도 별로 아무런 뒷 탈 없다는거 아니야?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NTPWyiSy/s6

그러게 타고 나서 몸 같은 거 이상 없었는지도 궁금하다
대부분 재밌게 타고 왔다고 해서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ycHNSUi9Qc6

>>17 어두침침한데 뭔가 노란빛 나는 조명이었어.
동굴? 같은 컨셉이었던 것 같던데..
꽤 전이어서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

음. 딱히 이상은 없었고, 한 번 더 타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하게 들기는 해. 뭔가 굉장히 재밌었거든.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NTPWyiSy/s6

>>20

와 신기하다... 그 뭐냐 대충 어떤 놀이기구였어?
놀이기구 종류 같은 거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EKMTB5wAo56

>>21 롤러코스터. 진짜 빨랐어.! 휙휙 지나가더라.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NTPWyiSy/s6

>>22 헐 헐 진짜 신기하다 대박
직원도 있었어? 다른 후기들 찾아봤는데 직원을 봤다는 이야기는 없어서 ㅜㅜ..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EKMTB5wAo56

>>23 있었는걸..?
놀이기구인데 직원이 없을리가 없잖아?
근데 입을 잘 안열어서. 그냥 구석에만 서 있더라.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uPZUNCNyPbk

대박이다!!그거 뻥이라던데 그거 지금은 없어진 다른놀이공원에있던거라던데?롯데월드에서 그런놀아가구는 없다고 가짜라고했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otsDNYe9VR6

아크 어드벤처 발견한 곳이 후레쉬 라이드인가 그쪽이라는데, 위치나 건물들 배치도나 그쪽에 다른 놀이기구가 있을 건더지가 없어. 나무위키에 아크 어드벤처라고 쳐보면, 진실을 알 수 있을거다.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XPreiizKZc

진짜 거짓말 정도껏하자 그러다 벌받아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HN3FJpYBKE

엥.... 거짓말같은데.. 그냥 네이버에 떠돌아 다니는 아크어드벤쳐 사진보고 그런 말 하는거 아니야? 그 사진 아크어드벤쳐 아니라고 판명났고 증언들 공통점은 내부에 빨간 조명이 있다는거였어. 노란 조명이 아니고.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3+zCmtnEg0k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4&aid=0003720596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16년도 10월달 기사들 보면 아크어드벤처 얘기가 나온다 이 기사말고도 검색창에 치면 비슷한 기사가 많이 나오는데 기자들이 뭘 모르고 쓴 걸까? 아니면 진짜일까?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2C5tiJm8Iu6

>>27 근데 사실인지 아닌지 잘 모르면서 거짓말쟁이 취급하지마.. 우리 사촌언니는 진짜로 그걸 타본적이 있었고 생생히 기억하는데 같이갔던 친구들이랑 언니는 계속 정신병자 취급 받아서 힘들어했어.. 제발 그런말투 자제해줘....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vIArX9kn4J6

아크어드벤쳐 그거 뭐... 나는 사실 가짜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아무튼 겪어본 일에 아니라고 부정할 생각은 없어 근데ㅣ

롯데월드에서 무슨 할로윈때였나 언제였나
아크어드벤쳐라는 이름을 걸고 행사같은 걸 했었는데

아마 노이즈마케팅이 아닐까 싶어

노이드 마케팅 같아ㅋㅋㅋㅋ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vIArX9kn4J6

타봤다면 타봤을 법도 해 ! 타봤다면 감상 부탁해 재미썽 이런거ㅓ!!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2C5tiJm8Iu6

>>30 사촌언니는 놀이기구를 잘 못타서 그 아크어드벤처 탈때 꽤나 무서웠대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V4yuGzD41So

사람들이 놀이기구 찾아다닌 곳은 잠실 롯데월드고 그 놀이기구 있는 롯데월드는 부산이라는 말이 있던데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Xi3KDns7SWM

에???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ddd3NhqbCMQ

>>34 부산에도 롯월이 있어???????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TcvvJAp0JHE

>>36 있었는데 옛날에 철거됐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3q8P4fSfs6

부산의 백화점에 롯데월드 있었는데 기구들이 움직이여서 소음이나 진동이 장난 아니여서 붕괴 위험성 때문에 철거되었어.

아마 네이버에 돌아다니는 아크 어드벤처 사진(기괴한 모양의 탑승기구랑 어두운 배경)은

그때 부산 롯데월드가 철거되고 팔려나간 놀이기구중 하나인 드라큘라의 성으로 알고 있어.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50IYmJE3orA

>>10 사람들 경험담? 그거 보면은 직원이 실제 귀신처럼 2분이서 귀신분장을 하고있었고 말은 하지 않았다 하고 또...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았다고 했어 근데 이 경험담도 그렇고 다른곳도 그렇고 친구들과 탔다는건 본적이 없어 항상 혼자였던거 같던데? 길 잃은 사람들이 더 많은거 같았고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0ayxsmXpa0c

좀 오래전 일이라 내가 잘못 기억하는 걸수도 있는데 나 비슷한거 본 것 같아 3년전에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갔을때 파라오의 분노였나? 암튼 그거 타려다 줄이 너무 길어서 못타고 그 근처 돌아 다녔었거든 근데 무슨무슨 어드벤처 라고 있었는데 줄이 별로 없는거야 그래서 다 같이 타려다가 2명이 무서워 보인다고 못 타겠다해서 그냥 갔었어 난 그동안 그게 아쿠아 어드벤처인줄로 알고 있었는데 아니였나봐;;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