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86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5,96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괴담은 괴담으로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함축된 의미 중 하나: 자작썰은 규정위반 사항이 아닙니다.

타인의 이용, 스레드 진행을 방해하는 목적의 도배 및 공격성 레스는 차단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괴담 게시판 목록 총 1,18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옛 스레중 저주받은 야동 7에 관해 당시 애들있을까? 레스 (87)
  2. 2: 남에게 밝히면 위험한 취향이나 기호가 있어? 레스 (13)
  3. 3: 진짜 죽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한 경험 있어? 레스 (29)
  4. 4: 엄청나게 수상해 보이는 카페를 발견했는데 레스 (115)
  5. 5: 사소하게 무서웠던 적 있어? 레스 (8)
  6. 6: 질투심이란 무서워 레스 (12)
  7. 7: 자살/죽음/사후세계 관련해서 의문! 레스 (54)
  8. 8: 영감을 가지고있는 친구가 해준 나의 이야기 레스 (41)
  9. 9: ★괴담판 잡담스레 ②★ 레스 (538)
  10. 10: 여름의 청화국 레스 (75)
  11. 11: 할아버지 집에서 있었던 일 레스 (72)
  12. 12: 최면 능력을 얻고싶어 레스 (4)
  13. 13: 나무 엘리베이터 레스 (41)
  14. 14: 딥웹이라고알아?나오늘들어가봤어 레스 (91)
  15. 15: 아야와스카 레스 (8)
  16. 16: 선생님, 낮잠시간이에요. 레스 (320)
  17. 17: 여기가 맞는건지 모르겠어 레스 (20)
  18. 18: 납치당한 적이 있다. 레스 (46)
  19. 19: 내 방에서 여자가 흐느껴울어 레스 (90)
  20. 20: 영안이 점점 트이고 있는 것 같다...ㅎ 레스 (97)
  21. 21: 루시드드림에서 이거 꿈이야. 라고 했더니 레스 (4)
  22. 22: 영혼 레스 (24)
  23. 23: 수호령에 대해 아는거 적어보자 레스 (191)
  24. 24: 귀신보다 더 무서운 것들 레스 (12)
  25. 25: 나의 기묘했던 여름방학 레스 (10)
  26. 26: 솔직히 괴담시리즈 읽거나 쓰는사람중에 귀신믿는사람있어? ㅋㅋㅋㅋ 레스 (45)
  27. 27: 영감 체크 해본적 있어? 레스 (183)
  28. 28: 로어쟁이 알아? 혹시 읽다가 이상현상 생긴 사람 있어? 레스 (32)
  29. 29: 나 마네킹 인간을 본 적이 있어 레스 (50)
  30. 30: 누군가에게서 이메일이 오는데 레스 (864)
  31. 31: 7월 8월에만 악몽이 시달리고 가위에 눌린다? 레스 (101)
  32. 32: 하사, 공림, 진시역 레스 (15)
  33. 33: 친구들과 유쾌한...인가 아무튼 경험했던 심령체험★ 레스 (82)
  34. 34: 꼬마령 레스 (11)
  35. 35: 아빠한테 목을 발로 밟히는 꿈을 꾼뒤로 계속 가위에 눌려 레스 (4)
  36. 36: 어렸을적 들어본 무서운 이야기 레스 (3)
  37. 37: 요정을 키우고 있어 레스 (24)
  38. 38: 소름돋는 이야기 하나만 해주고 갈래? 레스 (187)
  39. 39: 중2에서 고1사이의 귀신이야기 레스 (74)
  40. 40: 친구가 좀 이상해 레스 (5)
  41. 41: 스트레스를 잔인하거나 공포스러운 매체를 보고 푸는사람. 레스 (12)
  42. 42: 내가 살아있어 레스 (5)
  43. 43: 흑마술 검색하다 들어왓는데 여기머임? 레스 (10)
  44. 44: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이무이)100개 채우기 레스 (3)
  45. 45: 미안해 애기야 레스 (3)
  46. 46: 진짜 무서운데 어떻게 해야할지 레스 (24)
  47. 47: 병원에서 귀신본이야기 레스 (2)
  48. 48: 나만 '이게 무섭다' 싶은거 있어? 레스 (406)
  49. 49: 내 아내가 겪은 지독한 이야기 [현세의 지옥편] 레스 (410)
  50. 50: 다 질문해 대답해줄게 레스 (13)
( 15128: 36) 간단히 할 수 있는 강령술 이나 주술 알려주세요!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2 01:07
ID :
ddbA42v5z+i4c
본문
지금 밤이기도 하고 공부하면서 심심해서 하고있는데 간단한 주술이나 강령술 없을까요?
뭐 심심풀이로 하지 마라 그런거 알지만 ㅎㅎ..
알려주세요오..~0~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응 알면 하지마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wMATxJtb3s

>>2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지 왜이리 웃기지 말투 되게 신박하네...신뢰가 가는 말투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2H+Ol/dn7Zo

강령술은함부러하지않는게좋아 나랑 내친구는 그거하다가 몇일간시달렸어..정말비추야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스레준데 그래도 하고싶어요..
이놈의 망할 호기심..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하지마라면 하지마..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주술에 주만 봐도 신물이 나서 말야
설마 또 걔는 아니겠지..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yOTYEZU1bwA

그냥 하던 공부해..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AoPEJtoDOo

주술을한다-무언가잘못된다-징징댄다
할거면하지마...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징징 안댈게요!!!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잘자라 우리아가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갑자기 너무너무 하고싶어져서!
호기심으로 가까이 가면 화 입는다는거 알고있지만!!
제가 한심하지만 ㅜㅜㅜ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난또 괴담판 시끄러워지는거 보기 싫어서 말야ㅇㅇ..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헐 나도모르게 존대 써버렸네..
징징 안댈게! ㅎㅎ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2H+Ol/dn7Zo

ㅠㅠㅠ이걸알려줘야돼말아여대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다른데에 관심을 돌리라구!!!!!!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2H+Ol/dn7Zo

근데정말 비추야 ㅠㅠㅠ스레주가너무걱정되서그래 응? 하지마그런거 ..나정말 가위에시도때도없이눌렸고 그거하고나서환청도들리고 장난아니였어 정말이야 하지마 응?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잘못하면 아무잘못없는 니 주변 친구 가족까지 피해볼수있어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aqD7Phb/El2

근데 진짜 하지 말라고 하면 하는 사람 꼭있음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aqD7Phb/El2

http://wiki.dcinside.com/wiki/%ED%8B%80:%ED%95%98%EC%A7%80%EB%A7%88

디시위키 퍼온건데 적절한거같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레스주들 걱정 해주는거 고마운데 하나만 알려줘..ㅠㅠ
사실 사는게 의미없고 재미가 업서!!!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그럼 좋은걸 하지 왜 그런걸 하려하니?^^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좋은게 없어서 ㅎㅎ..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하나만 알려줄 레스주 없나?!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좋은게 왜 없어ㅋㅋ 밝고 건전한거 찾아보면 많아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에이! 그런건 재미 없어! 17살인데 모든게 재미가 없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JnceMM1xfls

너 인생이 쉽지? 17살인데 모든게 재미없다고?
재미로 인생 살다니. 말이 쉽다 참.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나도 재미있고 싶어
하지만 어떤 일이든 모두 재미 없는걸.
놀러가든 뭘하든지..ㅠ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gp6rI/Kw/+I

그런건 '재미있자고' 하는게 아냐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ㅎㅎ알지만 한번 해보고 싶어서..
안되는 건가 역시!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IYnND+zdAo2

흥미삼아서 비과학을 접하려는거면 차라리 수행을해 바보판가면 레전드스레 텍본모으는 스레에 사이킥 수련하는거 텍본있던데 그거라도 보던지

'그쪽'이 위험하다고 하는 이유가 뭔 사고 터지면 아무리 사소한 문제여도 수습하기가 힘들기 때문이야 감기걸렸는데 세균이나 위생의 개념이 없어서 폐렴으로 발전되서 죽는거나 매한가지라고 영에 대한건 일반인들에게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강령술같은거 하지마









라고 써놓으면 더 하고 싶어지지?? 꼭 위험하다고 하지 말라고 하면 꼭 하는 사람 있더라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1iB55HnMAc

인정.. 나도 솔직히 스레더즈 괴담판보면서 강령술 썰들 많이 보는데 제발 하지말아줄래 심심풀이로 하지 좀 마.. 재미로 한다는애들 진짜 지겹고 너무 한심해보여 할짓이 그렇게 없어? 인생에서 다른 자신의 흥미를 찾으란말이야 제발. 그걸로 몇년 시달린다; 넌 지금 이게 미래라서 딱히 현실성도 없어보이고 별로 마음에 와닿지는 않겠지만 이딴식으로 재미로 한다는 애들 잘되는꼴 못봤어 후회나 하지말고 조용히 공부나 해..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1iB55HnMAc

하지말라면 하지마 제발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1iB55HnMAc

자꾸 징징대는거 보기 싫어.. 너가 후회해서 징징대는것도 싫지만 여기서 강령술 알려줘! 인생이 재미없어! 몰라몰라! 이런식으로 나오는거 되게.. 스레더즈 유저로서 좀 유치해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bA42v5z+i4c

그런가 ㅎ..예전부터 이쪽 관심은 많았는데 사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뭐든간에 못하고 있었거든..
아직도 하고 싶은 맘 굴뚝 같지만 레스더들 한테서 진심이 느껴지니까 참아볼게.. 좋은 일 없을 거라는거 알아!
말려줘서 고마워! 만약 알려줬더라면 정말 시행했을거야..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d81iB55HnMAc

>>35 ㅋㅋㅋㅋㅋㅋㅋ네 레스 바로 위에 3개 레스단 레스주인데, 일부러 좀 격하게 말했어 악감정을담아서. 하지만 하지말라는건 진심이야.. 특히나 재미로 하겠다는건 강령술했다가 진짜 목숨이 오락가락한 사람들한테는 좀 풍격일 수도 있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