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2 어제 2,975 최대 10,129 전체 1,385,47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ω・^✿)AA판이 오픈되었습니다(^・ω・^✿) 

일상 게시판 목록 총 1,26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손톱 레스 (91)
  2. 2: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나를 미워하기 시작했다. 레스 (48)
  3. 3: 일상이 행복해질 때까지 쓰는 스레 레스 (11)
  4. 4: 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레스 (219)
  5. 5: 안녕! 하지 못해! 레스 (191)
  6. 6: 얄루 레스 (304)
  7. 7: 해가 떠올랐다. 가자(4) 레스 (203)
  8. 8: 적바림 레스 (995)
  9. 9: 쿨쿨 도롱도롱 머그컵 레스 (231)
  10. 10: .☪*゚ 레스 (115)
  11. 11: 바윕그라나윕니니봉 레스 (99)
  12. 12: 루비레드 레스 (207)
  13. 13: 백설탕 레스 (99)
  14. 14: 바다,소녀 혹은 키스 레스 (96)
  15. 15: 傲慢な人間のことキミはどう思う 레스 (946)
  16. 16: 내가 죽고싶을 때마다 울부짖는 곳 레스 (40)
  17. 17: 허공을 달리는 일기 레스 (193)
  18. 18: 일단 움직이기 레스 (235)
  19. 19: 더 버틸 수 있어 레스 (88)
  20. 20: 행복을 위한 돈과 시간 레스 (669)
  21. 21: 13인의 아해가 도로로 질주하오 레스 (364)
  22. 22: 심해의 리틀 크라이 레스 (53)
  23. 23: 少女 記錄 레스 (74)
  24. 24: 믿음 소망 사랑 그중에 제일은 망사이니라. 레스 (11)
  25. 25: 새벽 밤 한 끗 차이 레스 (362)
  26. 26: 사랑한다고 해 입에 발린 말을 해 예쁘게 레스 (941)
  27. 27: 스레주의 건강하게 살기 레스 (20)
  28. 28: 함께 찾아낸 의미가 바래어 흔적조차 남지 않으면 레스 (567)
  29. 29: 울 엄마 남친이랑 하는거 듣는데 질문받는다 레스 (3)
  30. 30: 겉으론 평범해보이는 아가씨 레스 (86)
  31. 31: 얕은 바다의 한탄 레스 (778)
  32. 32: 꿈일기 레스 (15)
  33. 33: 월식 레스 (145)
  34. 34: 그냥 그런 척 레스 (22)
  35. 35: CLSD 레스 (118)
  36. 36: 단무지덧널무덤 레스 (265)
  37. 37: 귀여움은 세계최고의 무기이다 레스 (313)
  38. 38: 갑자기 불러서 미안 레스 (58)
  39. 39: 그림을 그리자 레스 (998)
  40. 40: 별의 기억이 지상에 전해질 무렵 레스 (849)
  41. 41: 말을 모은다 레스 (77)
  42. 42: 노 웨이 레스 (488)
  43. 43: 오늘 뭐 했어? 레스 (6)
  44. 44: 죽기에는 좋은 날이었어 레스 (1001)
  45. 45: 이 또한 지나가리라 [4] 레스 (157)
  46. 46: 우울증 휴학생 레스 (5)
  47. 47: 무제 레스 (335)
  48. 48: 내가 수능을 보는 그날까지 레스 (44)
  49. 49: 하고 싶은 거 하고 싶은 만큼 레스 (416)
  50. 50: 찰나의 순간 레스 (81)
( 340107: 46) 내가 듣고싶었던 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10-25 12:26
ID :
dalmJAUxvaDiQ
본문
제목 그대로 내가 힘들 때 내가 듣고싶었지만 못 들었던 말들 적을거야
징징거리고 싶지만 말이라도 긍정적으로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서
해피버스데이투미 같은 느낌이라 슬프지만 그래도 나한테 힘내라고 해야 뭐라도 할 수 있겠지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lmJAUxvaDiQ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lmJAUxvaDiQ

포기하지 마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2GkCzSTkLuM

너는 이상하지 않아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2GkCzSTkLuM

잘 하고 있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2GkCzSTkLuM

동화책 읽어줄게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cd+QMf4Ffno

네 잘못이 아니야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kz6gwInG52w

힘든 일은 잊어버려도 괜찮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p2T1jLsy/zQ

겁낼 필요 없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MKCMX26Zgoo

다 들어줄테니까 천천히 말해봐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p2T1jLsy/zQ

조금만 더 해보자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Vm8z9UQAvTw

네가 어떤 마음인지 알아

13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Vm8z9UQAvTw

피곤하면 조금 쉬어도 괜찮아

14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Vm8z9UQAvTw

평범해지려고 노력할 필요 없어

15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Vm8z9UQAvTw

너 바보 아니야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L3O8rEI7PLo

미안해 잠깐 끼어들게. 공부에 관심도 없고 잘하지도 못해서 주변에서 심한 말 많이 들어서 너무 슬펐어 난 하고싶은게 있는데 집사정으로 못하고 그냥 정해진 길이 공부밖에 없으니까 잘하지 못하면 그냥 그걸로 멍청이 쓸모없는 놈이 돼서 혼자 운적도 많아, 그냥 지나가다가 작게 위로받고 갈게. 스레주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

17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Y4qNRtZQXnA

>>16 자주 와
도움이 됐다니 기쁘다...
나는 너무 지쳐서 공부를 조금도 할 수 없는데도 무서워서 그만두지 못하고 있어
아무도 이런 말 해주지 않았어
듣고싶은 말은 너무 많았는데 들어본 적도 없어서 뭐라고 해야 위로가 되는지도 잘 몰라
레스하면서도 중복이 아닌가 이런 거나 걱정하고 있지ㅋㅋㅋㅋㅋㅋ

18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Y4qNRtZQXnA

하지만 한탄은 하지 않을래

19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Y4qNRtZQXnA

따뜻한 걸 찾는 건 당연한거야

20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3yTGg2W2WPo

내일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만나

21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3yTGg2W2WPo

힘이 날 때까지 같이 있어줄게

22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3yTGg2W2WPo

지지 마

23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3yTGg2W2WPo

네 선택을 존중할게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krT+Tpybu0w

>>23
따뜻한 걸 찾는 건 당연한 거야, 스레주! 요새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고 코코아 한 잔 마시고 기운내! 언제나 응원할게, 그럼 안녕 :)

25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nMTHyWGcIRU

>>24 응원해줘서 고마워!! 레스주도 따뜻하게 입고다녀야해!!
이번 한 주도 힘내!!

26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Y6XfIRSw6+E

자신의 힘으로 일어서는 거야

27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nkiVSGxnhYU

남들처럼 산다는 건 언제든 정답일 수 없어

28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AlQaLEQJM56

남의 시선 신경쓸 필요 없어

29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AlQaLEQJM56

마음이 힘들 땐 몸부터 챙겨

30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GUN6Bj2XBuE

너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을 내쫓아

31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GUN6Bj2XBuE

언제나 행복하기를

32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GUN6Bj2XBuE

힘겨운 상황에서도 언제나 행복을 바랄 수 있기를

33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nKrOl7FTceU

마음 편히 머무를 수 있기를

34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Ibigeg3gNzI

사랑해, 우리 예쁜 아기

35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V/EZYQPGoPU

그간 고생 많았고 이제 쉬어도 좋아

36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V/EZYQPGoPU

마음 편히 쉬다 언제든 돌아와

37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CMLAMDR365U

네 말을 믿을게

38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M9Y6MwoJdfQ

네 진정한 모습을 알아

39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rguzRGerClM

너는 짐덩어리가 아니야

40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Bi1LeygL4pw

너에겐 선택권이 있어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Zb576ymZx8U

잘될거야 수능대박

42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krWTOlfbLCg

무너지지 않고 잘 버텼구나

43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TXZVWOZbXG6

무슨 생각 하는지 알려줘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da+srtVdCKiso

ㅇㅇ아 잘자고 내일보자

45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FW8CW5cAGAg

무엇이 너를 그렇게 힘들게 하는지 말해주겠니?

46
별명 :
★0VnBdO/fXu
기능 :
작성일 :
ID :
daGhKOeh0E59k

걱정했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