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15 어제 2,756 최대 10,129 전체 1,333,15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지나친 비난/비방은 제재대상입니다. 주의해주세요.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코스프레 게시판 목록 총 4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신체적 한계로 할 수 없는 코스 한탄 스레 레스 (31)
  2. 2: 첫코스어들을 위한 조언하고 가는 스레 레스 (33)
  3. 3: 코스프레판 새로운 잡담 스레드 레스 (89)
  4. 4: 몰코팁 적고 가는 스레 레스 (22)
  5. 5: 하고싶은 코스를 적고 뾰로롱 사라지는 스레 레스 (200)
  6. 6: 너희들은 화장품 뭐써? 레스 (2)
  7. 7: 간단한 코스프레 캐릭터추천! 레스 (10)
  8. 8: 코스메쿠 뭐가 문젤까 도와줘 레스 (2)
  9. 9: 코스프레 궁금한거 물어봐 레스 (72)
  10. 10: 코스프레 시작한 나이 적고 가는스레! 레스 (26)
  11. 11: 세일러복 입어봤는데 평가 좀 해줄래? 레스 (10)
  12. 12: 코스, 너무 늦은거 같아도 하고싶어 레스 (3)
  13. 13: 이런거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첫코스좀 도와줘 레스 (6)
  14. 14: 핀과 제이크에서 핀 의상 어디서구해?!?!?!?!? 레스 (1)
  15. 15: 팀코란게 원래 이런거니.. 레스 (22)
  16. 16: (상담) 계속 내 방에 들어오는 엄마. 어떻게 해아할까? 레스 (5)
  17. 현재: 데이고 데이고 또 데이고. 레스 (28)
  18. 18: 중국 타오바오 작구하는데 도와줘!!ㅠㅠ 큰일이야 레스 (1)
  19. 19: 코스프레 질문 1 레스 (25)
  20. 20: 체☆크★리☆스★트 레스 (17)
  21. 21: 캐릭터 추천 좀 부탁할께!! 레스 (1)
  22. 22: 코스판을 활성화 시킬수있는 방법 없을까? 레스 (3)
  23. 23: 지인한테 데인 거 극복못한 스레 레스 (6)
  24. 24: 동대문 원단/ 부자재 통합 스레! 레스 (12)
  25. 25: 의상이 안 팔릴때 한탄하는 스레 레스 (24)
  26. 26: 캐릭터 말하면 어디샵이 좋은지 알려주는 스레. 레스 (17)
  27. 27: 교복코스프레할건데 레스 (2)
  28. 28: 의상 대여샵 레스 (80)
  29. 29: 가발 힐링 스레 레스 (1)
  30. 30: 이 캐릭터 코스프레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연예인 레스 (4)
  31. 31: 스튜디오 추천 스레!! 레스 (1)
  32. 32: 코스프레 거래 박살 한탄 레스 (1)
  33. 33: 코스프레 의상제작 레스 (1)
  34. 34: 노출코스에 대해서 레스 (17)
  35. 35: 11월 부코 물⭐️건⭐️리⭐️스⭐️트 레스 (1)
  36. 36: ☆개☆인☆촬☆영☆장☆소☆추☆천☆해☆주☆는☆스☆레☆ 레스 (11)
  37. 37: 코스프레의상 무나당첨 (급한일이야) 레스 (5)
  38. 38: 으아아아 부코 100회가 11월 6일이라니 레스 (1)
  39. 39: 수주샵 별점&추천스레 레스 (1)
  40. 40: 메이크업 수주샵 추천스레 레스 (3)
( 783: 28) 데이고 데이고 또 데이고.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30 21:16
ID :
coVR9bWZH6THE
본문
코스 촬영 하다가 생긴일이니까
여기에 스레 적어도 되겠지...?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R9bWZH6THE

나는 첫인상이 되게 만만해보이나보다
촬영할때마다 매번 사진사분들한테 계속 데여.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R9bWZH6THE

오늘도 촬영갔다가 데이고왔어

이번것까지 포함하면
넷상 지인한테 데인건 벌써 7번째야
코스계에서는 4번째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R9bWZH6THE

아 그냥 아무것도하기싫다

이제는 실친이랑만 촬영 다닐까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YachdqOaaB6

데인다?? 어떤면에서?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BMv5SpDhF6

>>5
한달 반전에는 성적인 의미에서도 데였었고.
이번에는 사진사분이 말을 너무 똥같이 하시더라.
여학생한테, 그것도 초면의 사람한테 실례일법한 말을.
자세히는 이야기해줄 수 없어.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Rv/bSjkHbgg

그냥 대놓고 말하고 다시는 그 사람들이랑 관계하지 말고 끊어 버려.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ljjV6BCl2Po

솔까 실친이랑 다니는게 재밌고 맘편하고 좋다 ㅠㅠ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안녕 나 스레주야
어제 또 데였어...
너무 울적해서 들어와서 레스남겨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이쯤되면 나한테 문제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어

아니면 코스를 하지말라는 신의 계시인가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그리고 내지인의 트윈분이 >>3때의 사진사분께
며칠전에 데이셨어

그분도 마음고생 심하셨을것 같더라...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이번 사진사분은 서로 반말쓰자고하셔서 알겠다고했더니 농담투로 이런저런 말씀하시면서
나한테 이년아 라고 하셨어

굉장히 놀랐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30대 후반분이셨는데 10대 후반인 나한테
지인 됐으니까 서로 우정블로그 만들자고도 하셨고
매일 일기써서 서로 공유하자고도 하셨어

지인된지 이제 막 3일 됐는데 이게 뭐하는건지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남녀의 차이 같은거 신경쓰지말라고 하셨고
계속 내 본명과 사는곳을 물어보셨어

남녀의 차이보다 나이의 차이가 더 클 것 같은데요...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Vp6jh5HmtFE

얘들아 너네도 모두 조심하길바래...
나처럼 계속 데이지 말고ㅠㅠㅠ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7nmRpj0dOAQ

허미... 아재 인성 도코..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39ofzNP8jVU

>>13-14 겁나 소름이네.. 뭔 주책이야;;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I4d4CphnRNA

헤헷 얘들아 나 스레주야!
이 스레는 스레주가 데일때마다 갱신되는듯(코쓱
이번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이번엔 데인..?건 아니고 그냥 촬영 파기당함^^..유후
이젠 멘탈이 나가서 평소같았으면
'얘들아 나 촬영파기 당했어.. '이랬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촬영 파기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말하게 되네
와 사진사님이랑 촬영 이주전에 촬영 하기로 했는데
한 10일전이었나 내 문자 계속 씹으시고 촬영 당일까지 연락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m2u/7ciMdgc

그냥 넷상 인맥같은거 만들지마. 인생은 혼자사는거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pTa99mhNTMc

>>13 에서 사진사분이 하는 행동 그거 완전 뒤숭숭한데...??
빨리 연 끊어. 진짜 무슨 일 있을 것 같아서 그래 ㅠㅠㅠㅠ 사진사가 아니라 무슨 관계성을 원하는 것 같은데...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FPTTZNzMU6w

변사 피하는 방법 같은거라도 있니..?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힘들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Cu52mmPwXQ

>>21
없음. 왜냐하면 평판좋은사람도 만만한 사람앞에오면 빙ㅆ짓하는경우가 수두룩함.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BrJfJUad0jI

그냥 스레주가 이야기했던 것처럼 실친이랑만 다니는게 나을 거 같네...나는 사교성 제로기도 하고, 무엇보다 사진사분들한테 너무 많이 데여서 근처 친한 지인분들이랑만 촬영 다니는데 확실히 그게 좋다...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5EKC6n4akTI

안녕 나 스레주!
이번 촬영은 사진사님이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마시고싶다고 찡찡대시면서 돈없다고 그러셔서
내가 물을 사드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비앙을 고르시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잔돈 남은거 가져도 되냐고 물으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돈 드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자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czn8xLoEgCQ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찌질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UltJ3qyzmJY

스레주. 코스할돈모아서 굿해라. 이정도면 용한무당섭외해서 굿판벌릴수준일세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4SyU46jNbcQ

ㅋㅋㅋㅋㅋ에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다싶어서 핑크딱지고른겈ㅋㅋㅋ? 왜그러고살까..그지근성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coWLPa32/iJE6

안녕 나 스레주야! 이번에 갔던 촬영은 전에도 그런일 있고 해서 긴장 좀 하고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사진사님이 너무너무 좋으신 분이었어! 헤헤
그렇지만 최근에 데인 일이 하나 더 있었따,,,, 코스계는 아니구,,, ㅋ ㅋ ㅋ,,,하 진짜 너무 어이없더라 사촌오빠한테 데였었어 하,,,,, 그때 완전 멘탈 나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후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나는 잘지내진 못하지만 어찌어찌 잘 살고있어! 후하후하 나 진짜 막 액땜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닐까,,,???ㅋ ㅋ 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