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55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6,72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도서 게시판 목록 총 16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결말이 충격적이었던 책들 레스 (20)
  2. 2: 잊어버린 책을 찾는 스레 레스 (515)
  3. 3: 1만권 읽기 스레! 레스 (74)
  4. 4: 책제목을 요상하게 바꿔보자 레스 (250)
  5. 5: 번역&정발&재판이 안돼서 사방팔방으로 광광울부짖는 스레 레스 (28)
  6. 6: ★★★★★★도서판 잡담스레★★★★★★★★ 레스 (388)
  7. 7: 레스 (170)
  8. 8: 자랑하고 산새처럼 날아가버리는 스레 레스 (18)
  9. 9: 도서관 공감스레 레스 (121)
  10. 10: 도서러로서의 인생 로망이나 꿈을 말해 보장:D 레스 (76)
  11. 11: 몇번을 읽어도 질리지 않는 책 레스 (48)
  12. 12: 생각해라! 써라! 감상문 스레 레스 (13)
  13. 13: 읽으면 기분 더러워지는 책을 추천하는 스레 레스 (132)
  14. 14: 도서러에 대한 환상을 깨부수는 스레! 레스 (139)
  15. 15: 아가미 꼭 봐줘ㅠㅠ 레스 (2)
  16. 16: 혹시 키노의여행 이라고 알고있어? 레스 (3)
  17. 17: 이 사람 책은 다 읽었다! 좋아하는 작가님 외치는 스레! 레스 (50)
  18. 18: [♡책추천통합스레/원하는 내용 장르 분위기 쓰면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160)
  19. 19: 책을 읽게 된 계기or입덕 책 말해보자! 레스 (32)
  20. 20: 일본 소설 특유의 우울함과 담담함이 좋아 레스 (13)
  21. 21: 인소를 찾고있어 도와줘ㅠㅠ 레스 (11)
  22. 22: 내용이 끔찍해서 으..하고 눈돌리면서 읽은 책 있어? 레스 (35)
  23. 23: 겨울은 겨울로 온다 레스 (379)
  24. 24: 읽었던 중 제일 인상깊었던 책 속 대사 레스 (186)
  25. 25: 이 책은 제에에에발 좀 읽어줘라하는 레스주들의 인생책들 외쳐보자 레스 (155)
  26. 26: 철학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50)
  27. 27: 좋아하는 시/구절을 적고 가보자 레스 (232)
  28. 28: 동화책, 그림책, 아동도서 스레 레스 (79)
  29. 29: 도서관 올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2)
  30. 30: 아무나 심심한 사람 호러 책 추천 좀 해줘!!! 레스 (10)
  31. 31: 표지가 예쁜 책 추천하는 스레! 레스 (48)
  32. 32: 기억에 남는 구절로 책영업하는 스레☆ 레스 (6)
  33. 33: 책을 읽는 방법을 공유하는 스레 레스 (12)
  34. 34: 주제가 실망스러웠던 책 레스 (7)
  35. 35: 생기부에 쓸 만한 책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21)
  36. 36: 요즘 읽고가는 책 쓰고 가는 스레 레스 (4)
  37. 37: 책별 번역본 추천? 레스 (7)
  38. 38: 책 제목 초성 맞추기 레스 (40)
  39. 39: 책에 나오는 문장으로 책제목을 알아맞혀 보자!! 레스 (142)
  40. 40: 아직도 안읽었어? 이 책은 기본중의 기본이잖아! 레스 (133)
  41. 41: 타라덩컨스레 레스 (52)
  42. 42: 문학계의 희대의 나쁜년 나쁜놈은 누구라고 생각해? 레스 (13)
  43. 43: 책을 읽는 이유를 레스 (29)
  44. 44: 이해할 수 없는 책이었지만 이제 이해되는 책 레스 (53)
  45. 45: 그 책을 읽은 사람만이 제대로 음미할 수 있는 대사/문장을 써보자 레스 (142)
  46. 46: 책 읽고 울어본적 있어? 레스 (132)
  47. 47: 지금 당신에게 제일 가까운 책의 레스 (303)
  48. 48: 이 책은 나만 알 걸! 하는 책 있어? 레스 (27)
  49. 49: 이 책 어떠냐고 물어보면 읽어본 사람이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111)
  50. 50: 책 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 레스 (114)
( 5223: 19) 특이한 취향의 책 좋아하는 레더들 모여라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4 20:42
ID :
bo+W107Z3duI6
본문
난 일단 미스터리만 읽는편인데, 의학서적이랑 법의학서적이 그렇게 재밌더라... 하지만 전공은 피아노 ㅋㅋㅋㅋㅋ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TRp0neYVp2

우와 멋있어어...!

 기생충의 생태를 다룬 책이 그렇게 재밌더라. 막 질병과 인류의 역사 이런것도 참 재미있어. 순식간에 나타났다가 사라지고 어떤 요인때문에 퍼지고 변이되는게 어지간한 소설책보다 흥미진진하게 느껴져!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cxloYpoyLsg

철학책 좋아함. 그중에서 불교철학을 특히 좋아하고. 요즘엔 티벳불교의 논리학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게되서 책을 찾고 있는 중이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sRP+QSlYFY2

난 꼭 범죄자 1인칭인 책이 그렇게 좋더라. 특히 범죄를 게임으로 보는 녀석들의 관점. 심리나 그런게 흥미롭달가...
아, 물론 마지막에 범죄자가 철저히 망해버리면 더욱 좋아.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b8wm9nSpUpc

주인공이 살인범인 책이 너무 좋아 (・∀・) 근데 뭔가 주인공이 그런 악역으로 나오는 책이 얼마 없어서 너무 슬퍼. 그래서 난 한니발이 너무 젛아 (´・ω・`)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0SEehH1lSzY

>>5 ㅋㅋㅋㅋ 너레더 귀여워.... 나도 주인공이 살인범이고 싸이코패스인 책 애정해!!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t/TTw+1z3g6

>>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레더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주인공이 살인범이거나 싸이코패스인 책 애정해ㅋㅋㅋㅋ 리플리 시리즈도 주인공이 싸이코패스살인범인 소설이어서 읽어볼만 해ㅋㅋㅋㅋㅋㅋㅋㅋ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P7xmW86ZgB6

>>5 나도. 그래서 향수 되게 재밌게 읽었어!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P7xmW86ZgB6

>>2 기생충의 생태라니 ㅋㅋㅋ 정말 특이하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31eRJFijt7c

>>8 나도 향수 재밌게 읽었어~! 근데 후반부부터 응? 하고 보다가 결말보고 욕함 ㅎ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wPneA6oIGmA

프로파일링이나 범죄사례들이나 과학수사법! 전공은 게임-그림이지만.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4vMgkvQpiMU

어두운 분위기의 책 사랑한닼ㅋㅋ
장 폴 샤르트르의 구토나 조지 오웰의 1984 같은 책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ok7b/iPSvOQ

우울한 느낌 좋아함 주인공이 엄청 우울해하거나 자살하고 싶어하는 그런거 약간 눈 감고 그 책의 분위기를 상상 했을 때 온통 파랑색이고 비오는 듯한 분위기? 책 좋아행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YMOOvupPP7s

>>13 하루키 데뷔하고 얼마 안 됐을 때의 소설...과 비슷해? 노르웨이의 숲 원제도 빗속의 뜰이었었지.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dNLMtobBQSY

동화가 좋아. 평화로운 분위기의 동화.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ufHeeiSdFMI

이곳엔 나와 취향이 비슷한 레주들이 많구나! 나도 의학, 1인칭 사이코 책이 좋더라!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rF9RP/eisVw

>>10 향수는 진짜 묘사가 장난아닌것같다!! 여기 향소 읽어본 레더 많구만...! 마지막에 진짴... 영화로도 봐도 좋음...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gdIa6UBpG22

진짜 이상하지만 어린이용ㅍ동화책 너무좋아한다ㅠㅠㅠㅠ퓨ㅠㅠㅠ 삽화도 너무 아기자구하고 글씨도 뭔가 조곤조곤하는 느낌이라 ㅋㅋㅋ 어릴때 어린이책을 못봤더니 이런게 좋아져버림ㅠ 내취향ㅍ왜이래ㅠㅠ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ohwe5P7nJNC+

러시아의 생태, 동식물, 환경 관련 책들 좋아해! 딱히 러시아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면서도...ㅋㅋㅋ 아 그리고 전 세계의 토착 민족들?의 철학 이야기 나오는 책들도 좋아해. 이누이트족부터 북남미 원주민들, 아프리카 원주민들, 우수리족, 중앙 아시아의 소수 민족들까지 안가리고 좋아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