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230 어제 2,975 최대 10,129 전체 1,387,62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ω・^✿)AA판이 오픈되었습니다(^・ω・^✿)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33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학원강사 취직함.비버들아 좀 도와줘 레스 (368)
  2. 2: 너무 무서워 도와줘 제발 레스 (33)
  3. 3: EFM 탐정(?) 사무소 레스 (12)
  4. 4: 수능 끝나고 노트 돌릴 비버? 레스 (279)
  5. 5: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238)
  6. 6: >>50에게 생일축하기념으로 케이크를 만들어주는스레! 레스 (365)
  7. 7: 병원에서 릴렉스할 수 있는 방법에 뭐가 있을까 레스 (18)
  8. 8: 느긋해 (ˊᗜˋ*)♬ 레스 (788)
  9. 9: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951)
  10. 10: 금지스레를 파헤쳐보자 레스 (238)
  11. 11: 쯔와이스 트위 레스 (405)
  12. 12: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장산범 그거 스레딕 레전드스레 맞지? 레스 (16)
  13. 13: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949)
  14. 14: 창조주입니다. 질문 받겠습니다. 레스 (378)
  15. 15: 자기소개하는 스레 (중2병) 레스 (11)
  16. 16: 숏컷여자 레스 (17)
  17. 17: 문/이과가 서로 대결하는 스레 레스 (137)
  18. 18: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881)
  19. 19: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329)
  20. 20: 크리스마스 선물을 도와줘 레스 (18)
  21. 21: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들 모두 모여라! 레스 (26)
  22. 22: 스레더즈가 단체카톡방이라면!? 레스 (116)
  23. 23: 스레더즈를 마구마구 홍보해 보자! (바보판 ver.) 레스 (22)
  24. 24: 동거인이 허언증환자 레스 (46)
  25. 25: 교수님 욕하는 스레♥ 레스 (2)
  26. 26: 크리스마스 기념 마니또를 하는데 뭘 줘야할까 레스 (4)
  27. 27: 남자친구를 구합니다(여장스레) 레스 (123)
  28. 28: 고통스러우면서도 괴로운 신증후군 후기 레스 (11)
  29. 29: 비버같은 질문을 한 뒤, 다음 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106)
  30. 30: ☆수프 문제☆ 레스 (141)
  31. 31: 스레딕의 추억 레스 (2)
  32. 32: 여장/사진이 취미인 아직은 중학생인 놈이 질문도 받고 사진도 올리는 스레! 레스 (5)
  33. 33: 예고생이다! 질문받는다! 레스 (11)
  34. 34: 비버동지를 찾으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28)
  35. 35: 야~야~야~ 내 나이(24)가 어때서~ 수능 보기 딱 좋은 나인데에~ 레스 (89)
  36. 36: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91)
  37. 37: 스레더즈 앱을 만들자! 레스 (371)
  38. 38: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287)
  39. 39: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255)
  40. 40: 여장비버의 면허 취득기 레스 (136)
  41. 41: 정체불명의 동문서답 스레 레스 (741)
  42. 42: 자기세뇌의 상상 친구에 대해. 레스 (111)
  43. 43: 얘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 (120)
  44. 44: 남고 기숙사생의 스레풀기 레스 (77)
  45. 45: 만약 내가 15분뒤 죽는다면 뭘 할것인가 레스 (48)
  46. 46: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246)
  47. 47: 휴학러랑 이야기할솨람 레스 (6)
  48. 48: 뒷사람을 이단자 취급해보자 레스 (133)
  49. 49: 쥬니어네이버 게임 추천 레스 (4)
  50. 50: 흔히 소설에 나오는 오토코노코 개복치 (병약, 허약)이다 레스 (26)
( 78261: 128) 천사야. 궁금한 것 있니?
1
별명 :
★Go0eiiFy1v
작성시간 :
17-10-18 18:49
ID :
baURX3qcNfAhE
본문
천사야.
궁금한 게 있다면 물어봐.
대답할 수 있는 한 대답해줄게.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U76kE6hZoE

!? 그래서 진화인지 창조인지 애매했던 거야!?
실패를 거듭하면서 만든 거라 애매했던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80 처음 만드는 거니까 좀 실수할 수도 있는 거지 빡빡하게 굴지 마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그래서 다음 행성은 메탈로 만들어 봤는데 쫌 간지남 쏘리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U76kE6hZoE

>>81 아니... 그거가지고 사람들이 빡대가리 깨지게 싸웠는데 웃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U76kE6hZoE

메탈... 아...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81 싸울게 뭐있어 너희가 제조됐다고 인식하든 자체발생했다고 인식하든 너희 존재 자체가 변하는 것도 아닌데.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83이었군 쏘리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84 메탈이라고 해도 원생동물이니까 너희 라이벌은 아니야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지금와서 하는 말이지만 트리케라톱스는 정말 멋진 생물이었ㅇ니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그 녀석들이 멸종당한 건 아직도 안타까워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바보같은 실수를 한 전임자는 우주배경복사수치를 교정하는 일로 좌천됐다지 개불쌍ㅋㅋㅋㅋㅋ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TAbnxp/fLs

질문 질문~~ 천국도 있어?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91 있을 지도 모르지. 어느 차원에 있을지는 모르지만.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91 내 업무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영혼을 모아두는 곳이 있다는 정보를 인식했던 적이 있었던 것 같아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CgnYBupdG5A

등에 날개가 있으면 옷은 어떻게 입어?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HSMAcPJU6

일해라 핫ㅅ... 아니.. 천사!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94 옷 없는데? 우리는 다차원에 걸쳐진 존재라서 실제 모습과 너희가 3차원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모습에 차이가 클거야. 날개는 너희가 인식한 모습일지도.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95 일하기 싫다...누가 대신 일해줬으면...

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천사가 징징대고 있어...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심지어 일하기 싫댘ㅋㅋㅋㅋㅋㅋㅋㅋ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그냥 우주를 빈둥빈둥 떠다니고 싶다...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100 가고싶은 곳 있어? 휴가 나왔다고 상상하고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101 그러네 상상만해도 좋다. 솜브레로은하M104에 놀러가고 싶어. 거기서 복잡하고 귀찮은 일은 내버려두고 암흑대를 빈둥거리며 흘러다니는 거지.

1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참 사과할 것까지는 아니고 목성이랑 달이랑 지구 비율에 좀 오차가 있어서 지구 시간으로 38만년 후면 너희는 육안으로는 못보게 될거야ㅋㅋㅋㅋㅋ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크게 문제 안된 걸 보면 큰 실수는 아닌 듯?

1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목성을 너무 크게 만들어버린 것 같은데 달 좀 없어져도 뭐...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달...이 멀어져...?(동공지진)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처음에는 태양이랑 달이랑 지구 비율이랑 거리를 참 절묘하게 맞췄다고 생각했었는데...아니었어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106 몰랐어? 말하면 안되는 사실이었나... 못들은 것으로 해주라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한때는 우리가 인간들에게 개입하면 엄청나게 황송해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그때가 그립다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어... 어...?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뭐랄까 천사 통신체 쓰고 말이지 나른나른한 분위기라 귀엽다고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일하기 싫다고 칭얼대기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110,111,112 귀엽다고 해도 그런 말 들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난감한데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fO+YAG4rr8s

>>113 와 내가 천사를 희롱했다(?)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별 문제 없는 분위기니까 이참에 질러버릴까...? 요즘에  계절이 잘 안맞는 것 같지? 그거 실제로 지구 자전이 느려져서 그래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수정하려면 이것저것 귀찮으니까 내버려둬야지ㅋㅋㅋㅋㅋㅋㅋ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빈둥거리는 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qMmjmtmi/Q

1003 다음은 뭘까아~요?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WA7bAXVPPmM

>>117 1003.1☆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qMmjmtmi/Q

>>엍
그거말고 있잖이요 자연수로 알려주세요

1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1qMmjmtmi/Q

???숫자가 어디갔지 >>119를 쓰려고 했는데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8Lb0iKNS5E6

>>119 1004☆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wrtxLsZPYI

>>115 미국 워싱턴 특별구에 위치한 하얀집에 거주하는 트 모씨: "거봐! 내가 지구 온난화 같은 거 개구라랬지!"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Lw8yIj/4eAI

>>121
천사님 1004에요! 1004!!!

1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u0oOzaz5mE

일해라 천사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vRdzLSNkV6

천사는 거의 일개미 수준의 생성과 삶을 사는 건가...(동공지진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Ua+ZvAScxc

천사@!! 난 천사가 좋더라 진짜 어딘간 있을거라 믿어!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nPn0OzNVJU

저거 새로 생긴 스레 스레주 니 친구니?

1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l1EHsVWvs

>>127 옆집스레준데 이 스레 있는지도 몰랐다 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