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594 어제 2,871 최대 10,129 전체 1,236,38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28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180)
  2. 1: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874)
  3. 2: 학교에서 뱀파이어+마피아 라고 오해시킨 썰 레스 (6)
  4. 3: 자기세뇌의 상상 친구에 대해. 레스 (83)
  5. 4: ㅎㅎ 레스 (3)
  6. 5: 스레더즈 3화가 올라왔다!! 레스 (4)
  7. 6: 항상 순탄하지않은 수학여행이야기 레스 (110)
  8. 7: 흑역사를 만들었고 그걸 본 엄마가 날보고 웃는다. 레스 (22)
  9. 8: 콩까는 스레 콩까는 스레 레스 (228)
  10. 9: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781)
  11. 10: 릴레이 소설 쓰기! 레스 (53)
  12. 11: >>50에게 생일축하기념으로 케이크를 만들어주는스레! 레스 (110)
  13. 12: 마피아의 최연소 간부라고 오해시켰다 비버. 레스 (111)
  14. 13: 진짜 초등학생 6학년인데 질문받음 레스 (122)
  15. 14: 스레주와 아버지의 씽나는 일상♬ 레스 (135)
  16. 15: 탕수육 부먹파와 찍먹파가 토론하는 스레 레스 (86)
  17. 16: 비버같은 질문을 한 뒤, 다음 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71)
  18. 17: 814만 5,060분의 1의 확률에 도전하는 어떤 한심한 바보의 이야기 레스 (208)
  19. 18: 느긋해 (ˊᗜˋ*)♬ 레스 (743)
  20. 19: 주사위를 굴려보자. 레스 (16)
  21. 20: 천사야. 궁금한 것 있니? 레스 (123)
  22. 21: 학원강사 취직함.비버들아 좀 도와줘 레스 (254)
  23. 22: 창조주입니다. 질문 받겠습니다. 레스 (357)
  24. 23: 너무 무서워 도와줘 제발 레스 (19)
  25. 24: 릴레이 소설을 쓰자2! 레스 (392)
  26. 25: 자기 취향껏 릴레이소설을 써보자! 레스 (230)
  27. 26: 나에겐 특별한 능력이 있어 레스 (7)
  28. 27: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183)
  29. 28: 어째서 흑역사 스레는 없는거냐!!!! 레스 (126)
  30. 29: 외계인인데 질문 있어? 레스 (133)
  31. 30: 본의 아니게 우리학교의 레전드가 되었던 썰 레스 (51)
  32. 31: 참새가 크면 레스 (66)
  33. 32: 피임약 일기장 레스 (63)
  34. 33: 자기가 다니는 고등학교 이름 말해보는 스레 레스 (297)
  35. 34: 일생 동안 해왔던 잡담을 써보기로 했다 레스 (11)
  36. 35: 2ch를 따라 세워보는 문 / 이과가 서로 칭찬하는 스레! 레스 (31)
  37. 36: 중1 인데 반친구들에게 쓰담쓰담 당합니다 레스 (31)
  38. 37: 어쩌다보니까 여자친구인척을 해야할거같다 레스 (3)
  39. 38: 자기소개하는 스레 (중2병) 레스 (2)
  40. 39: 일진이 되고싶다 레스 (20)
  41. 40: 뒷사람을 이단자 취급해보자 레스 (118)
  42. 41: 닭이 먼저?알이 먼저? 레스 (34)
  43. 42: 쯔와이스 트위 레스 (389)
  44. 43: 릴레이 소설을 쓰자:) 2판! 레스 (87)
  45. 44: 속 시원하게 '바보야!' 를 외치는 스레 레스 (50)
  46. 45: 복수를 준비하는 비버다 오바 레스 (5)
  47. 46: 현재 동접자의 수가 본인의 키라면 레스 (272)
  48. 47: 비버들의 소오심한 복수 레스 (32)
  49. 48: 좋아하는 애한테 평생 기억에 남을 빼빼로를 선물하고싶어 레스 (16)
  50. 49: 여장비버의 면허 취득기 레스 (132)
( 56853: 14) 약점을 잡힌 것 같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1 14:25
ID :
ba6+gYpe78KZ+
본문
제곧내. 말 그대로 약점을 잡힌 것 같다. 뭐 약점이래봤자 큰 건 아니고, 내가 몰컴하는 걸 동생이 찍은 정도. 문제는 그런 사진이 한두장이 아니라는 거다. 아까도 비번따고 컴하는데 찍힘.

동생-(찰칵)
나- 뭐하냐. 야, 야 이c...

표정보니까 당장 화냈다간 불어버릴 것 같기에 욕하면서 냅뒀다. 폰 뺏으려던 것도 실패함. 저새ㄱ긴 내 약점을 다 모아서 엿먹이려는 것 같은데 가만히 있다간 당할 게 뻔함. 고로 역으로 엿먹인다. 최대한 조용하게 준비했다가 크게 터뜨릴 수 있는걸로 부탁할게. 엿배게같은것도 괜찮다. 앵커 >>15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gYpe78KZ+

아오 저거 노래 흥얼거린다. 좋냐 새ㄱㄱㅑ. 그녀가 자꾸만 생각이 나긴 뭘 나냐. 썩 나쁘지 않은 기분은 개뿔 난 아주 썩어들어가는 기분이구만 저거 혼자 신났다 이거지. ..뒤통수 후려갈길 수도 없고 진짜 가만히 있으려니 죽을맛임.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gYpe78KZ+

종나 내 소원은 통일이 아니라 저새기 머리통 후려갈기는거임. 집안 분위기 때문에 동생이랑 싸우면 난리나거든. 진짜 딱 한대라도 좋으니까 때려봤으면 좋겠다.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6+gYpe78KZ+

이젠 나빌레라? 너 그리고 나? 여튼 그런 노래 트는데 진짜 엿같다.. 노래가 엿같다는게 아니라 그 노래를 부르면서 춤추는 동생이. 아 하느님 왜 제게 저런 시련을 주셨나요. 나 전생에 국가기밀을 팔아먹기라도 했나..

5
별명 :
★Gu84Gq8EMg
기능 :
작성일 :
ID :
ba6+gYpe78KZ+

인코 달아놓는다. 일단 무작정 엿먹이고 봄. 소소하게.. 설거지 거리나 늘려볼까.(동생이 설거지 담당)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N3IoCHSwag

좋아! 힘내라 스레주우!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gN3IoCHSwag

아! 동생의 휴대폰에 비밀번호가 걸려있지 않다면 훔쳐서 지워봐!

8
별명 :
★Gu84Gq8EMg
기능 :
작성일 :
ID :
baewppiTRgqbU

>>7 아쉽게도 걸려있다. 치밀한 놈..

어머니가 장을 봐 오셨는데 무거우시다고 나랑 동생을 호출하셨다. 그러나 속이 꽈배기처럼 꼬인 이 녀석은 안나간다고 지발랄광.

나- 어머니가 내려오시라잖아, 색갸.
동생- 아 씨브라 안간다고 시8.
나- 엿먹어 게새야. 나오라잖아. 종나 쓸데없는 고집말고 내려가지? 맞고싶냐?
동생- 아 안나간다고!

빡쳐서 동생이 보고있던 티비끄고 등 때렸다. 이 자식이 어디라고 지라르야. 근데 지도 빡쳤는지 폰 던짐.더럽게 못 맞춰서 여유롭게 피해줬다. 열 네놈 액정 ㅅㄱ염 빠이빠이~ 리모컨도 던지길래 걍 나옴. 덕분에 어머니 짐 내가 다 들었다 시브럴.. 무거워..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xTFKgXf0EU

자는데 위에 물을 부어버리는 건 어때?? 일어나면 실수인 척 호들갑을 떠는거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5ICdynhmDg

증거가 든 핸드폰을 망가트리는거야!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EHJ2mz/2VDQ

>>10 대단햌ㅋㅋㅋㅋ 가라, 스레주!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GuwqI61dO+

>>10

우오오오오
좋아 검색할 거 있다고 하고
넘겨받는 순간 으엇 하면서 떨구는 거다!

아 물론 계단에서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qzMZoA1xDg

화장품 수조에 빠치기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XGuwqI61dO+

>>13
그거 좋네
물에 빠트리면 성공률 100퍼니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