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11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6,98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목록 총 1,319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금속뱃지] 텀블벅 프로젝트 오픈! 레스 (189)
  2. 1: 수능 끝나고 노트 돌릴 비버? 레스 (80)
  3. 2: 1000레스를 뛰어넘겠다! 끝말잇기 스레! 레스 (863)
  4. 3: 스레주의 비버 관찰일기 레스 (62)
  5. 4: 가장 알수없는 말을하는놈이 우승 레스 (206)
  6. 5: ☆★바보판 잡답스레★☆ 레스 (927)
  7. 6: 학원강사 취직함.비버들아 좀 도와줘 레스 (337)
  8. 7: 자기세뇌의 상상 친구에 대해. 레스 (104)
  9. 8: 느긋해 (ˊᗜˋ*)♬ 레스 (773)
  10. 9: 스레딕 레전드 스레들의 텍본을 공유하겠다! 레스 (878)
  11. 10: 남고 기숙사생의 스레풀기 레스 (63)
  12. 11: 설탕을 끊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feat.밀가루줄이기) 레스 (98)
  13. 12: 너무 무서워 도와줘 제발 레스 (25)
  14. 13: 천사다 질문 받는다 레스 (30)
  15. 14: 예전에 꿈꿨던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자 레스 (314)
  16. 15: 남자친구를 구합니다(여장스레) 레스 (2)
  17. 16: 내 도라이 친구가 어째선지 오늘 등교를 했다. 레스 (55)
  18. 17: 연필을 사용하는 법 1000가지 레스 (239)
  19. 18: re:여친님과 잡담을 하다보니 돌아온 스레 레스 (251)
  20. 19: 내 친구들 진짜 멍청인듯ㅋㅋㅋ 레스 (190)
  21. 20: 814만 5,060분의 1의 확률에 도전하는 어떤 한심한 바보의 이야기 레스 (217)
  22. 21: 손빼고다른부위로글ㅇㄷ을쓰는슬ᆞ1스레 레스 (202)
  23. 22: 야~야~야~ 내 나이(24)가 어때서~ 수능 보기 딱 좋은 나인데에~ 레스 (88)
  24. 23: 윗집애서 쿵쿵대는 소리가 아주 대환장파티 레스 (38)
  25. 24: 단지 학자들이 키스를 시도할 뿐인 스레 레스 (63)
  26. 25: 엄청난 우연이 겹쳐 죽을 병 걸렸다고 오해받았다 레스 (244)
  27. 26: 내가 커플을 (아마도)개발살낸 이야기 레스 (40)
  28. 27: 천사야. 궁금한 것 있니? 레스 (128)
  29. 28: 별의 노래 레스 (6)
  30. 29: 릴레이 소설을 쓰자:) 2판! 레스 (96)
  31. 30: 릴레이 소설 쓰기! 레스 (74)
  32. 31: 정체불명의 동문서답 스레 레스 (714)
  33. 32: 피임약 일기장 레스 (69)
  34. 33: 학자들이 왜 솔로들은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를 받지 못하는가에 대해 분석하는 스레 레스 (7)
  35. 34: 가장 신박한 지각 변명을 말하는 놈이 우승하는 스레 레스 (473)
  36. 35: 악마다 질문 받는다 레스 (14)
  37. 36: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바보판ver.) 레스 (271)
  38. 37: 비버동지를 찾으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20)
  39. 38: 역시 정의의 편은 빡세다고 생각해 레스 (52)
  40. 39: 놀자! 레스 (29)
  41. 40: D-204 레스 (86)
  42. 41: 심심해서 말하는 초코케이크를 만들어봤어 레스 (75)
  43. 42: 만약 내가 15분뒤 죽는다면 뭘 할것인가 레스 (38)
  44. 43: 자기 취향껏 릴레이소설을 써보자! 레스 (244)
  45. 44: 지진이 나면 밥판러가 하는 행동 레스 (9)
  46. 45: 라노벨 제목을 만들어보자 레스 (80)
  47. 46: 스레더즈가 단체카톡방이라면!? 레스 (105)
  48. 47: 흑역사를 만들었고 그걸 본 엄마가 날보고 웃는다. 레스 (139)
  49. 48: ☆수프 문제☆ 레스 (131)
  50. 49: 일진이 되고싶다 레스 (21)
( 56198: 82) 여동생을 괴롭히고 오겠다!
1
별명 :
★xxygdcXj/X
작성시간 :
17-01-07 22:01
ID :
bahO1jLE3+Rdc
본문
제곧내! 괴롭히고 올게!


까먹을수도 있으니까 쓰는거지만
인증코드의 힌트는 내 본진..!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 너무 심하게 괴롭히지는 마!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돌아와선 썰을 풀어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바로 옆에 있어서 빨리 갔다왔다!
조용히 휴대폰 하길래 방해하고왔다

나 [ 똥 !  똥 똥 ! 똥 ! ]
동 [ ㅡㅡ]
나 [ 똥 ! 똥 ! 또옹 ! ]
동 [ 아 저리가 ! ]
나 [ 또옹 ? 똥 ? ]
동 [ 저리가라고 ! ! !  ]

엉덩이를 찔렀더니 머리카락을 잡아당겼다
아파 . .

동생 괴롭힐 아이디어를 구합니다 !
얘들아 부탁해 ! ! !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Z/bLNtPuM

스레주 스펙
동생 스펙

말해줘!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길거리에서 오늘 했던 말

나 [ 우리반 애들이 지은 노래가 있는데 들려줄게 ! ]
나 [ PINK PANTS ! PINK PANTS !
오늘 팬티 뭐 입지 ? OH PINK PANTS !  ]
동 [ 쪽팔려 조용히 해 ]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4 동생에게 무슨짓이야 ㅋㅋㅋㅋㅋㅋ
역시 식상하게 괴롭히기보다는 지능적으로 괴롭히는게 좋겠지...?
뭔가 오글거릴정도로 잘 해주는거 어때?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핑ㅋㅋㅋ킄ㅋㅋㅋ팬츸ㅋㅋㅋㅋㅋㅋ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NZ/bLNtPuM

앞으로 여동생에 대한 호칭은 천사님으로 통일한다!
왜 천사님이냐면 공주님은 식상하니까!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아 스펙 썼는데 날아갔다 하. . .  울고올게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0 그 심정 잘 알아... 울어도 이해해...
천샄ㅋㅋㅋㅋ 좋군! 천사님이 강림하셨다 오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키 152cm
18세 여고생
멍청함
근데 아이러니하게 올해 과학 심화반 뽑힘 . . ?
우라늄 더쿠


동생

키 149cm
15세 여중생
쿨함 .  . ? 은 아니고 꽤 어른스럽
그리고 까칠하다 ! 
공부 잘 함 (전에 전교 16등 함)

갑자기 쓰라니까 생각나는건 몇개 없는데
다른건 차차 썰 풀면서 얘기하도록 할게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2
뭐...라고...?
스레주가 여고생...?
썰 기대할겤ㅋㅋㅋ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내 동생 애칭은 조똥임ㅇㅇ 조씨라서
사실 내가 붙였어
예전 애칭은 조무좀

나 [ 똥 ~ 똥 ~ 또옹~ ]
동 [ (귀막고 ) 아 아무것도 안들린다--]

똥 싸지마ㅡㅡ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기여웡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똥에 조무좀ㅋㅋㅋㅋ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13

ㅋㅋㅋㅋㅋㅋㅋ키ㅣㅋ키ㅣㅋㅋ킼ㅋㅋㅋ키ㅣㅋ킼ㅋ
너무 더러워서 남자인줄 알았지 ? ㅋㅋ킼ㅋ
야호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7
들켰닼ㅋㅋㅋㅋㅋ
장래가 기대되는 썰이야!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7가 잘해주라고 해서 잘해주고왔어

나 [ 룰루 랄라 예에에
나는 착한언니니까 널 잘 대해주겠어 ~ 와아 ~
나와 함께 오늘 ~ 같이 똥을 싸지 않을래 ~ ]

이러면서 동생 위에 올라타고
둥기둥기 해주면서 볼을 잡아당겼다

동 [ 으으으으으윽 ! ! ! !  ]

내 머리카락을 쥐어뜯길래 침대로 피난 왔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19 ㅋㅋㅋㅋㅋㅋㅋ 말만 잘 대해주는거잖앜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으니 인정할게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올라타서 둥기둥기라니 상상이 안갘ㅋㅋㅋㅋ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9 천사라니. . . .  걔는 그냥 똥일뿐이야 !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ㅋㅋ 아까부터 동생 취급이 심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나 [ 내 친구가 니보고 천사라고 하길래
" 걔는 그냥 똥일뿐이야 " 라고 했어 ]
동생 [ 아니야 ! ! ! ! ! ! ! ! ]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나 [ 놀아줄까 ? ]
동 [ 아니 별로 딱히 ]
나 [ 너 심심하잖아 놀아줄게 ]
동 [ 생각해볼게 ~ ]

ㅡㅡ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헤에 츤데레구나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25 웃으며 동생을 빤히 바라보다가 왜 그러냐고 물으면
"내 동생인게 너무 좋아서."라고 아련하게 말하기.
앵커건것은 아니니까 무리이려나?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뭘 해볼까 ?

1. 동생 앞에서 응가쏭 부르기
2. 동생 앞에서 똥에 관한 주제로 원맨쇼하기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ㅋ 똥밖에 없어 ㅋㅋㅋ 굳이 고르자면 더 심각한 2번이 재미있을것같다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27 해보고왔다 !
내 동생인게 너무 좋아서 라고 해야하는데
무의식적으로 다른말 해버렸어ㅋㅋ ㅋㅋ ㅋㅋ ㅋㅋ
이건 나중에 다시 하든가 할게

이거 하려고 동생 침대로 넘어갔는데
실수로 다리 밟음

동 [ 으아아ㅇ아ㅏ아악ㄱ ]
나 [ ㅋ ]
나 [ ( 빤히 쳐다보기 ) ]
동 [ 뭐야 ? ]
이러면서 머리 잡아당김
나 [ 못생겨서 ]

이러고 손가락에 침 묻혀서
동생 얼굴에 발라주고왔어

동 [ 으아아아앗 ! ! !  더러워 ! ! ! ]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잠깐ZZZZZZZZZZ달라! 완전달라!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30 ㅋㅋㅋ 그래! 사실 그 요청은 꽤나 항마력이 필요한거니까.
동생의 다리와 얼굴에 명복을...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가서 침묻힌자리에 뽀뽀하고 와ㅋㅋㅋㅋ 내가 동생이라 아는데 그걸 더 싫어할걸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악!! 왜 뽀뽀해!!  -> 내거라고 침묻햐 놨잔니이이ㅋㅋㅋㅋㅋ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34 굿 아이디어!!!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2번 하고왔다 !

나 [ 지기징징 ~ 쟈가쟝쟝 ~]
동 [ (신경 안 씀 ) ]
나 [ (동생을 보며) 아니 !  이럴수가 !
이것은 . . .  이 세계에서 가장 귀하다는 고양이똥. . . ? 고양이똥을. . .  똥을. .  .  팔아야해 ! ! ! !  근데. . .  팔아도.. .  쓸모없을듯. . . .  자! ! !  쓰레기통에 버리자! ! !  ]

동생 이불을 뺏었다

동 [ 추워ㅓ !  !  !  !  !  !  !  !  !  !  ]

근데 계속 하긴 재미없어서
또 침묻히고 내침대로 피난옴

동 [ 으아아ㅇ아ㅏㅏ!  !  !  !  !  ]

  깔끔한 척은ㅡㅡ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33 오케이

나 [ 쟈가쟝쟝 ~ ]
동 [ 아 자갈치 먹고싶당 ]

방심한 틈에 뽑호를 !  !  !  !  ! 

동 [ 윽!  !  !  !  ! ]

이번에도 머리 쥐어뜯겼어 !

힘들게 침대로 돌아옴

나 [윽. . . .  고된 전투였다 ]
동 [ (무시) ]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i5SAHcav+o

큽... 동생이 츳코미 좀 걸어줘야 재밌겠는데... 너무나 무반응이다ㅠㅠㅠㅠ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ㅋㅋㅋㅋㅋㅋ 고된전퉄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얼마나 시달렸을지 예상이 안간다
평소에 밖에서도 스레주의 신남은 그대로인거야?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 38
사실 낮에는 동생이 나 따라다니고 나는 걔 무시하는편
난 워낙 기분파라서 기분이 좋을땐 잘챙겨주고 안좋을땐 안챙겨줘
어제부터 여행 와서 기분 좋으니까 챙겨주는거야
동생은 손에 휴대폰만 없으면 활발해짐ㅋㅋㅋㅋㅋ

어제도 비행기에서
동 [ 언니 ! 나 언니랑 같이 앉을래 !  ]
나 [ 똥 싸지마 ]
동 [ 힝 ]
이랬음 . . .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기여웟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동생이 점점 똥생이 되어갘ㅋㅋㅋㅋㅋ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b4ie72T5qZM

똥 싸지마 ㅋㅋㅋㅋ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3JV6x0Hv5oE

동생 올해 15살 중2 올라가는거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39 거기에 대해선 긴 설명이 필요한데 쓰는 도중에 엄마가 폰 압수해가려고 해. . . ^0^

내일 알려줄게 !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hO1jLE3+Rdc

>>44 웅 맞어!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0YEVCAevrtw

>>45 기대할게!!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DZuBa/mZKQ

>>39 아니아니 이건 얘기가 좀 복잡한데
설명해주자면 일단 목소리부터.

기본적으로 내 진짜 목소리는 다른 여학생들같은 평균적인 목소리.  근데 이건 가족들 + 남사친 A 말고는 아무도 들은적 없음. 아니 듣는 사람이라면 A와 내가 같이 다니는 수학과학 학원의 쌤/애들도 몇번 들은적 있겠지만 대화할때는 그 목소리 안 내.

 밖에서는 보통 여학생들의 목소리보다 두 옥타브. . ? 1.5 옥타브 정도 더 올라간 하이톤 목소리야. 쉽게 설명해주자면 일본 애니에 나오는 헤에↗↗슷게↗↗↗이런. .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목소리를 내는 이유는 나중에 설명할게 ㅋㅋㅋㅋㅋㅋ.. . ? 지금은 좀 그래

성격은 다 달라 ㅇㅇ 달라지는 기준은
' 주변인의 나에 대한 태도 ' 임 ㅇㅇ

수학과학학원 : 사차원 + 활발 + 열혈 + 수다쟁이
☞굳이 예를 들자면 사쿠라장에 나오는 카미이구사 미사키...?

학교 - 목소리가 귀엽 + 약간 사차원 + 얌전

국어영어학원 :  조용 + 무뚝뚝 + 성실

집 : 기분에 따라 다름: D

49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dDZuBa/mZKQ

아침이니까 인증코드 투척 !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dDZuBa/mZKQ

오늘 했던 얘기

나 [ 니가 이세상에서 먹을수 있는게
똥 맛 카레랑 카레맛 똥 두가지밖에 없으면 뭘 먹을래 ? ]
동 [ 안먹어 ]
나 [ 둘 중에서 하나는 골라야해 ]
동 [ 그럼 나는 음식에 딸려있는 밥을 먹겠어 ]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 [ 아니면 카레 성분만 추출해서 밥에 비벼먹을래 ]

똥싸지마. .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4g1Hu4PSC6

그래서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q4g1Hu4PSC6

어떻게 됐어?

53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dDZuBa/mZKQ

이제 모하지
아이디어 부탁해 ! 
할 수 있는건 하고올게-

아 응가쏭 부르고 오겠음 !

54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EkkBPerL/5U

응가쏭 부르고왔어 ~

나 [ 응가 응가 응가응가 ~ ]
동 [ ( 무시 ) ]
나 [ 응가 응가 응가응가 ~ ]
동 [ 더러워 저리가 ]

나 [ 지금은 안돼요 ~ 지금은 안돼요 ~
힘 주면 안돼요 ~ 힘 주면 안돼요 ~
변기를 찾아요 ~ 변기를 찾아요 ~
힘차게 달려가요 ~ ]
동 [ 엄마 언니가 이상한 노래 불러 ]

55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EkkBPerL/5U

나 지금 가족여행으로 훗카이도 왔다ㅋㅋㅋㅌ
여기 눈 진짜 많이 와
어제 내가 있는곳은 한 40~50cm정도 온듯
눈이 쌓여있길래 눈으로 변기모양 만들었어

나 [ 이거 내 변기야 ]
동 [ ( 무시 ) ]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0ItgU5zqcY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비버ㅋㅋㅋㅋ
눈으로 비버도 만들어보자.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변기만 있으면 심심하짘ㅋㅋㅋㅋㅋㅋ
똥도 만들엌ㅋ

58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cEdVc1Pg8BU

>>56 >>57 오케이 좀 이따가 할게 !

나 [ 니가 나중에 죽어서 곱등이나 연가시 둘 중에
하나로 환생해야되면 뭘로 태어날래 ? ]
동 [ 그냥 죽을래 ]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 단호해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똥생이 귀여워서 갱신

61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24J9nhOhdRQ

눈으로 똥을 만들었다

나 [ 이게 뭐게 ?  ]
똥 [ 이거 언니가 계속 말하던 그거야 ? ]
나 [ 그거라니 ~ ?
난 니가 말하는 그게 뭔지 모르겠는데 ~? ]

똥생이 아무말없이 눈을 부쉈다

나 [ 앗 내 똥이 !  !  !  !  ]

시무룩

비버 만들려고 했는데 여행 일정이 너무 빠듯해서 비버까지는 만들 시간이 없었어 . . . 흐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24J9nhOhdRQ

길거리에서 작게 노래불렀다

나 [ 우리는 똥을 싸는 소녀들 ~
너와 나  변기 나눌 이 순간 ~
달콤한 쾌변 향한 shining  light ~ ]

똥 [ 쪽팔려 조용히 해 ]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도 똥을 외친다!!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vfwiBnuT9fs

잠깐만 지금 눈치챈건데 >>61 부터 동생의 동 자가 똥으로 바뀌었어?!

65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24J9nhOhdRQ

>>64 어떻게 알았징 !

가족 다같이 라면집왔는데 얘 갑자기 울어 ;;
아 뭐임 ㅡㅡ
얘때문에 분위기 다운되고 엄마아빠 기분 안좋아지셨음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twFSas/L0nQ

헐 똥생 힘내 ㅠㅠㅠ
쌓였던게 펑 터진건가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jHkWPufs1JY

그런겅가봐

68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이건가

69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아 슈발 똥생 슈발놈 지금 몇시간째 지 방에서 뮤즈노래를 부르는데 진짜 개짜증난다
ㅇㄴ 음치면서 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못들어주겠다

70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ㅇㄴ 지가 무슨 코토리라도 되는줄 아나ㅡㅡ 어이없네ㅡㅡ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35UMXbwygY

뮤즈 노래면 뭐? Time is running out?

72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키토 세이슈가 키코에루 ~ ~ 아 슈발 ! 그만좀 하라고 !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71 럽라 파다가 접어서 기억도 안나는데 무슨 메들리로 몇시간째 부르고있쒀 ㅇㄴ

74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아 진짜 새벽에 뭐하자는거야ㅡㅡ 닥치라고 했더니 엄마한테 왜 애한테 그러냐고 혼났따.....하.....

75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아 진짜 코토리처럼 이쁘면 내가 용서한다 근데 아니잖아 ㅡㅡ

76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얘두라 자주 안들어와서 미안해...흑흑....내가 온리전 주최자라서 일하느라 바빴음....ㅠㅠㅠㅠㅠㅠ

77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똥생 슈발 제발 닥쳐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어ㅓㅓㅓㅓ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35UMXbwygY

아아..그 뮤즈...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ak35UMXbwygY

흥 됐어...난 내가 아는 뮤즈 노래나 부르다 잘래. 마 플러긴 베이베 크루씨파잉 마 에너미-

80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아 맞아 얘두라
내가 완전 친한 남사친이 있는데 얘가 나를 진짜 오지게 괴롭힌단말임 ??
그래서 썰을 풀까하는데

1.썰을 여기서 푼다
2.썰을 다른 스레를 세워서 거기서 푼다
3.안푼다

셋중에 하나 골라줄래...???

81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82
별명 :
★xxygdcXj/X
기능 :
작성일 :
ID :
ba/IBzCaeawv2

아무도 레스를 안달아주다니...흑흑....아슬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