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397 어제 2,739 최대 10,129 전체 1,337,47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스티커

BL 게시판 목록 총 17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마이너를 파는게 죄는 아니잖아요? 마이너 통합스레! 레스 (3)
  2. 2: 공 수 취향 A or B 레스 (534)
  3. 3: ★★어째서 은혼이 없는거야?! 그러므로 세우는 은혼 BL통합스레★★ 레스 (29)
  4. 4: ★★ 새집이라도 지킬건 지키자!-BL 규칙판★ 레스 (71)
  5. 5: 좋아하는 컾에게 빠진 이유&장면♡! 레스 (96)
  6. 6: 왜아무도업냐?... 엑.소BL모여바.. 레스 (2)
  7. 7: BL판에서도 멈추지 않는 그것은 잡♡담! 레스 (370)
  8. 8: 문학소녀 눈에는 과연 문학만 보일까..? 문학작품 파는 스레! 레스 (179)
  9. 9: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레스 (524)
  10. 10: 작품이 달라도 상관 없다! 크로스오버 스레 레스 (11)
  11. 11: 종류 상관없이 자기가 파는 커플링 적고가자 레스 (256)
  12. 12: BL 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209)
  13. 13: 따끈뜨끈한 BL 소설판 [조아라] 종합스레 레스 (86)
  14. 14: 농구 만화라고 쓰고 bl 만화라고 읽는다! 쿠로바스 bl판! 레스 (89)
  15. 15: 이상해씨는 이상해풀로 진화했다! 포켓몬 제2판 레스 (627)
  16. 16: 승리를 위해 fight! 망상을 위해 fight! 특촬물 통합 BL스레 레스 (234)
  17. 17: 내 숙부님이 이렇게 귀여우실리가 없어! ★엔네아드 1판★ 레스 (15)
  18. 18: 너, 내 동료가 되어라! [원피스BL 제 1스레] 레스 (60)
  19. 19: 순경님 저희는 잡혀도 여한이 없습니다,아동만화 bl 스레! 레스 (146)
  20. 20: 내가 파는 벨 커플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이유를 쓰는 스레 레스 (129)
  21. 21: 그건 틀렸어! 단간론파 1판☆ 레스 (286)
  22. 22: ★토가시 대신 우리라도 일을 하자, 헌터x헌터 스레!★ 레스 (20)
  23. 23: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헤르만 헤세 스레! 레스 (253)
  24. 24: 사랑은 첫 걸음? 아니, 사랑은 역시 달리기! 쿠키런 스레 레스 (29)
  25. 25: 그판세 파는 레더들 다시 한번 모이자!! 레스 (6)
  26. 26: 심심한 마왕 스레! 레스 (23)
  27. 27: 비에루로 빠져들게 된 계기를 적는 스레 레스 (148)
  28. 28: 이치카라퓨타에 깔려죽은 카라이치 동료를 찾습니다 [이치른] 레스 (38)
  29. 29: 좀비고등학교 BL스레 레스 (10)
  30. 30: ☆ 메이플스토리 BL 스레 ★ 레스 (90)
  31. 31: 나랑 같이 동반레스 하지 않을래요? 문호 스트레이독스 1판☆ 레스 (108)
  32. 32: 플러스 벨트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판! 레스 (120)
  33. 33: 티르 나 노이에서도 밀레시안 덕질은 멈추지 않아! 밀레시안 총수 제 1판! 레스 (238)
  34. 34: 고전 나루토 bl커플 다시한번 보고싶어 도와줘! 레스 (25)
  35. 35: 게임 BL스레 레스 (18)
  36. 36: 명탐정 코난 & 매직카이토 BL 통합 스레 레스 (31)
  37. 37: ☆1차창작 통합스레☆ 레스 (75)
  38. 현재: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레스 (97)
  39. 39: 하라는 배구는 안 하고! 안녕큐 BL판! 레스 (218)
  40. 40: 본격 연예인이 남팬 사랑하는 남팬만화스레! 레스 (1)
  41. 41: 6기와 극장판까지 나오는 메이저장르 나츠메우인장판! 레스 (6)
  42. 42: 아직 해결못한 미해결문제, 이과문과야 문과이과야? 레스 (90)
  43. 43: 의인화 통합스레 레스 (123)
  44. 44: BL 소설 주로 어디서 봐? 레스 (8)
  45. 45: 공식부터가 틀려먹은 오소마츠상 제1마츠! 레스 (728)
  46. 46: 애증배틀호모의 결정체! 데스노트 BL스레 레스 (61)
  47. 47: 비엘 소설 보는 동인녀들 모여랏 레스 (99)
  48. 48: 어머어머 너네 신경쓰여요! 빙과 BL 정녕 없는 것이니ㅠㅠㅠ? 레스 (18)
  49. 49: 검은 내려놓고 사랑의 도피를 해라!! ☆종말의 세라프 BL스레!!☆ 레스 (19)
  50. 50: 오늘도 평화로운 세계에 축복을!는 콰장창!! 마키시의 아웃들 스레 레스 (9)
( 725: 97)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나는 채광게임 앙스타! BL 제 1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8 16:27
ID :
BLMZMDZDWqGco
본문
1. 취향존중은 필수
2. 수위는 15금까지


그런고로 미도치아와 레오츠카 외치고 사라지겠다!!! 미도치아 너무 좋아ㅠㅠㅠ 둘의 그 텐션차가 좋다고ㅠㅠㅠ 레오츠카는 역시 왕님께 휘둘리는 당찬 막내려나ㅠㅠ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8PYOyhaYrEk

카오카나 최고다.. 카오루가 카나타한테 심쿵하는거 보고싶어 카나타가 웃자 동공이 확장되면서 벙찐 표정으로 빤히 바라봤다가 다시 아무렇지 않은듯이 여유롭게 웃으면서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피하는! 아무렇지 않은척하는! 카오루가 보고싶어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mBvMbAAeYRA

레이른으로 갱신 모두를 사랑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레이지만 그 사랑의 무게를 견디지 못해 압사하게 될 거야 라는 말을 들은 레이
 비주얼 커플 에이레이도 좋고 공식이 밀어주는 코가레이도 좋으니 다들 레이른 하자ㅠ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LkadEJan/U

카오카나, 와타토모, 호쿠스바 파는건 나밖에 없는거니? 정말 그런거니...?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FtlQK+HVAc

리츠마오로 갱신!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hS2/BDo7GU

,,헉,,, 카나카오로 갱신!
+찌통물에 연애요소 거의 없는 카나카오 사망소재는 어디에 올려야 하나,,,?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MoV41JP2ko

이 스레 오랜만이다 츠무나츠로 갱신 ♡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63StMIcmah6

울면서 외친다 호쿠른!!!!!ㅠㅠㅠ 깔릴때 예쁜 흑발에 청안인데! 일단 토모호쿠 스바호쿠로 갱신☆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2Qyi/G9jwi2

헉 리츠마오 이즈마코 레오츠카 파는 사람☆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0UtHXeeBOA

저주받은 사약 에이미카....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TX9kEw2JeNU

나는야 호쿠스바 나츠스바 치아스바 슈마카 카오카나 레오츠카 와타토모 등등 마이너만 파는 사람 호쿠스바 최애컾인데 너무 마이너라서 언제나 눈물을...따흑..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rPa7Bqy/iU

너네 유즈미카라고 들어봤니? 양아치 유즈루가 미카 턱선 쓸어내리면서 나한테 대줄래, 아니면 길래? 라고 낮게 속삭이는거 보고싶다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9rAuP+BwVA

같이 유우시노 테토히나 파자...
나는 쌍둥이들이 옷 바꿔입은 다음 유우타는 테토라 히나타는 시노보 찾아가서 노는 것이 보고 싶다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L2MQ8tGptmk

미카슈 사랑한다... 미카의 비뚤어지면서도 올곧은 사랑을 사랑해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U96j1Euh+LY

토리른 파는 사람...? 유즈토리...레오토리...토리른은 사약을 넘어섰어...우주의 수많은 부스러기 중 하나랄까...?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qDQEDb7RmX2

카나치아카나 좋아하는 사람 없어? 유성부부 같이 파자ㅠㅠㅠ 그 외에는 레오이즈레오 와타토모 테토히나 유우시노 에이케이 에이치아 스바치아 미카슈 유즈토리 츠무나츠 아도아라 리츠마오 레이코가 등등 좋아해!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Xffre/t4B+

흐윽 예전에 에이케이 앓던 레더가 보여서 눈물난다,,,, 나도 에이케이,, 에이케이,,,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Xffre/t4B+

에이케이는말이지,,, 뭐랄까,,, 플라토닉 러브가 맞는것같아,,, 에로스적 사랑이면 에이치가 복상사로 죽을것같다는 느낌이 머리에서 떠나질 않아,,,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ddsF2qwql2

에이호쿠!!!!! 에이미카!!!!! 와타호쿠!!!!!!!!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b/5Q8uuX6

미카슈 사랑해ㅜㅜㅜ 둘의 변화하는 관계가 앨범 커버에 드러나는거 너무 좋고... 슈 졸업하면 발키리는 우쨔노ㅜㅜ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rfTjWOOGcc6

슈미카...이즈마코...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G5AVQJUYR2

토모호쿠 이즈레오 츠카레오 미도치아 미카슈 리츠마오 에이와타 카나치아..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E8svYse2ts

설마 토모른 파는 사람이 나밖에 없는 건 아니지? 와타토모 호쿠토모ㅠㅠ 그리고 리츠마오도 좋고 그리고 또 츠카른! 레오츠카 이즈츠카 리츠카사(리츠츠카) 아라츠카 선배들한테 사랑받는 츠카사 주세요ㅠㅜ 그리고... 이즈마코! 이즈마코는 사랑이야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zE8svYse2ts

>>58 너 혹시 나야...??ㅠㅠㅠㅠㅠㅠ 취향 완전 똑같다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kJQKzXo5aqE

난 에이치 첨 봤을때부터 당연히 수라고 생각했는데... 다들 아니더라... 와타에이 팝니다 흑흑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e8JvBg8DrA

리츠마오 이즈마코 레오츠카 이 셋은 진짜로 사랑하고있어 음, 틀림없어.... 앙스타 처음팠을때부터 이 셋은 리얼러브인 느낌이 파파팟! 하고 왔다고 !!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FoQCuC5YCk

와타토모 레오츠카 유즈토리.... 난 오시캐들 수로 미는걸 정말 좋아해... 연극부 돌려사귄다고 생각해.... 유우시노 테토히나도 진짜 좋아 얘네 너무 트루럽 하고있다고? 정말 다들 결혼했다고...?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nmFStjK39NY

>>73 너 취향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ㅋ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Ey7fRup2+O6

>>7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서치해보니깐 아니더라고 . .. 따흐흑

레이에이 와타에이 레오에이,,,,, 에이치 오른쪽 파는사람 없 니ㅠㅠㅠ ㅠ ㅜ 기인이랑 에이치도 좋구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Zyx1uCQTsE

>>76 그러니까ㅜㅜ 제발 에이치 오른쪽 파주세요... 이번에 새로 뜬 아담쪽도 기대된다! 나기에이의 가능성이 있는가...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gefvDz+AX+s

미치겠다 오늘 뜬 아담 중 이바라랑 유즈루 관계 뭐야 ㅠㅠ 너무 궁금해 미치겠다... 제발 유즈루 과거 풀어줘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i6ntmFgO392

츠무기 오른쪽으로 갱신!! 나츠츠무 파는사람 없어?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oFWBMZReIas

>>73  벌써 한달전이네 ! 와 진짜 내 취향 소나무인가봐 큐큐... 아마 난 얘네들 끝까지 팔것같고 요즘 츠카른도 좋더라 나이츠애들이 츠카사 놀리는거 넘나 귀엽고ㅠㅠㅠ 레오츠카는 진짜 사랑하는게 아닐까 생각되고ㅠㅠㅠㅠ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4iIGWtPpNt6

토모야가 좋아하는 호쿠토모로 갱신! 연극부는 어떻게 엮어도 좋아하지만 호쿠토모 귀여워서 좋아해...
그리고 뒷북이지만 체크메이트를 뛰고 온 소감:이즈레오는 사랑을 하고있다 2학년때 갈때까지 갔다는게 나의 뇌피셜이야 ^^.. 얘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고 이걸 사랑이라 부르지 않으면 전 세계는 말라 비틀어져서 옛날옛적에 멸망했을거야
무대에서 고백하는 대범함에 나는 그만 파던 드림도 놓아버리고 마는데...(드림후려치는거 아님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4iIGWtPpNt6

답례제때 나이츠 누가 5성 등판할지 감이 안잡히지만!! ! 이즈레오는 눈물의 화해나 해라!! 유성대처럼 나이츠도 눈물....
(그리고 폭발하는 보더와 스카우트가 망해 포인트 보너스없이 랭킹을 뛰는 모습을 떠올리고 섬찟해지는 것이다)

ㅠ아 3학년들 전부 졸업할거라는게 믿기지 않아 나이츠에서 졸업하는 거 두명밖에 없으니까 둘이서 집까지 가는 길을 오래오래 걸어가면 좋겠네...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AqYXgrXtq6

이바유즈 과거 더 풀리기 전에 주식 사놔야한다 ㅠㅠ 유즈루가 예전과 모습이 다르다라는 떡밥을 던져준 채 감감무소식일때 입덕해서 선동과 날조 통해 이바유즈 파자..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eXmMMYM9og

발키리 답례제 나오면 나 진짜 죽는다... 오시상 하고 울어버리는 미카랑 이제 실패작이 아닌 제왕으로 서라고 말해주는 슈ㅜㅜㅜㅜ 미카슈 결혼했다!
츠카레오도 귀엽다 레오가 놀리면 볼 뿜뿜하면서 그만해주세요 리더! 하는 츠카사 귀여워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PM8pPPG9OdY

레이코가...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WeXmMMYM9og

저기...레이리츠 파는사람 없겠지...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ocCWMUw1tI

츠무에이…들어봤니? 얘네 는 너무 딱 그 찌통인 느낌(,) 앵슷커플. . . 약간 츠무기에게 있어 에이치는 말 그대로 황제, 약간 곁에 있었음에도 결코 닿을 수 없었던 신과도 같은 존재<<<이런 거 좋아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ocCWMUw1tI

나름 친구라고 생각햇었는데 에이치의 너도 필요한 게 있어서 내 곁에 있지 않았냐는 말에 무너지는 느낌 받으면서도 이게 당연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쨌든 얘네 조 아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vsXOeDmiZU

여러분 맃마 믿챠파고 천국가자,, 에이레오파자,, 미카슈파자,,,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BFb6XO4qKYM

치아에이... 치아에이 너무좋아 유메노사키를 지배하는 병약한 황제를 구해주러 달려오는 레드 외길, 해바라기 히어로~느낌!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dPjGc3iwe9M

아니... 이번 스토리 토모하지 각이다 너무 좋네!!!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ElMzPEMpgWU

사람들 다 미카슈 팔때 나혼자 슈미카 파고있고, 사람들 쥰히요 팔때 나만 히요쥰 파고있어ㅠㅠㅠ
이즈마코도 좋아!!리츠마오도 좋구..소꿉친구 설정 넘 최고인거시다..레이코가도 좋아!!레이한테 관심받고(??)속으로 좋아하는 코가..레오츠카도 좋구 와타에이도 좋아.나 안파는거 없네...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Qb3q/GTWJ2

나기이바랑 유우시노 너무 좋다

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cxWOoUJd3GQ

연극부는 어떻게 엮어도 사랑... 와타토모 진짜 좋아!
그리고 토모하지토모도도 귀여워서 좋아. 하지메가 귀여운건 나만알고 있었는데! 라던지 여러가지 대사들 볼때 두분 이미 중학생때부터 n년간 쌍방짝사랑 해오신 부분? ^^ 이번 이벤트 기대해본다 카드 진짜 미쳤더라...

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jTIODD14H0c

호쿠스바 이즈마코 리츠마오 나츠무 나기이바 쥰히요 미도치아 와타토모 유우시노 테토히나 미카슈 레오츠카로 갱신ㅋㅋㅋㅋ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xaaHRb/c41+

>>92 나랑 완전 취향 똑같아 진짜 ㅠㅠㅠㅠ 다들 미카슈 팔때 난 홀로 슈미카 외치고 저 히요리히메는 오른쪽보다는 왼쪽이 더 끌려서ㅠㅠㅠㅠㅠㅠ 히요쥰도 좋아 리츠마오는 물론 레오츠카도 완전 사랑이고 레이코가랑 이즈마코도 좋고 요즘엔 토모시노도 귀엽더라 ! ㅠㅠㅠ 그냥 다 파는것같다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BLF0uEU+gjHOg

요즘 카나카오가 너무 좋다. 물때문에 만난 사람들이라는 것도 좋고 그 잔잔한 분위기도 언젠가부터 너무 커져서 통채로 휩쓸어버릴 것 같은 둘의 사랑도 좋아...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