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049 어제 2,684 최대 4,859 전체 591,941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도와줘' 단어로 검색한 결과
꿈 게시판 내 결과
  • 꿈에서 깨는게 힘들어 도와줘

    최근에 인생 최악의 악몽을 한번 꿨는데 그 후로 비슷한 악몽을 오늘 한번 더 꿨어. 꿈속에서 꿈인걸 알게 돼서 깨려고 노력해도 계속 꿈 안인 경우 겪어본 적 있니? 해결책은 혹시 뭔지 말해줄 수 있어? 난 원래 꿈에서 깨야지 생각하고 힘껏 눈뜨면 일어나져서 악몽을 꿔도 일어나면 별로 안무서웠는데 이번에는 한참 낑낑대면서 꿈과 현실사이를 왔다갔다하다가 깼어.

이 게시판 추가검색
앵커 게시판 내 결과
  • 기분 나쁜 인형 숨기는 걸 도와줘!

    일단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난 국제 학생이라 호스트 아줌마 아저씨랑 살고 있어. 어느 날 아줌마가 한 아기 인형을 사왔는데 그 날 이후로 계속 이상한 데에 숨겨놔서 날 놀래키는 걸 즐기고 계신다... 내 방 거울 앞에 둔다던지 화장실 불을 켰더니 서랍장 위에 앉아있다던가... 복수를 하고 싶은데 어디다가 놔야할지 모르겠어; 도와줘!

이 게시판 추가검색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내 결과
  • 계란을 키우기 시작햇다! 도와줘!!!!!

    어..일단 ㅎ..학교숙제다.. 난 짝이하나모자라서 선생님이랑 하기로햇고 계란이름은 우에보다. 우에보 본론을 말하자면 키우는게 다가아니야.ㅎㅎ 일기를 써야해. 예를 들어 엄마가 내 동생을 요리햇다. 이런거 근데 여기서 문제가 하나잇다면 계란이 내 딸이고 난 엄마고 선생님은 아빠역할이다. 그러니까 계란이 내딸인거처럼 일기를 써야하지 계란입장으로 병맛으로 쓰고싶은데 난 비버력도없고오오.. 병맛도없다아아ㅏ아아앙ㅇ...도와주세요오ㅜㅡㅡㅡ

  • 서울러들아! 나를 도와줘!

    안녕 나는 어느 시골(?)의 한 청소년이야 그저께 나혼자서 서울을 당일치기로 갔다왔거든 주 목적은 미술 전시회였으나... 아쉽게도 월요일 휴관이었다지 ㅠㅠ 혼자서 강남에 있는 식당에서 혼밥 먹구 광화문도 보고 명동도 돌아다니다가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좀 둘러보다가 집에 귀가... 겁나 허전함 ㅋ 그래서 서울러들이 서울의 맛집/놀거리 등 추천해줘 (데이트코스 꺼져...)

  • 비버들아 도와줘어!평범한 여비버가 지극히이!!!평범한짓을 하려고해!

    안뇽 비버들앙!나님은 여비버닷! ...이라곤 하지만 온지는 별로 안됌...핫. 참고로,나의 소개를 해보지. 나는 올해 초3인 파릇파릇한 비버! 하아.벌써 방학이 거의 다 지났어!게다가 당분간 조금만 놀라는 아바마마의 명령까지!하지만...나느은!놀거야 ㅋㅋ허락은 받았도다! 내가 한번 비버짓을 해볼거임!이 비버짓은 갑자기 방금 생각난거닷!!! 방학의 기쁨을 느끼면서도 놀사람이 읎어 무료했던 나님은...갑자기 비버짓을 해보고싶어짐.. 마침 2월2일이 개학이넹?특별한 비버짓을 하고싶넹? 그래서 생각난것!(참고로 3월쯤 3학년 반이된다…

  • 비버스럽게 복수할수있도록 도와줘!

    나는 평범한 고등어형 비버야!그리구 내가 요새 열댓명정도 보는 방송하나를 보고있는데 하필이면 그 방송에서 비제이한테 놀림당한단말이지 -ㅅ- 반격을 치려해도 항상 지곤해... 거기다가 어째선지 같이 방송보는 시청자들이 나랑 비제이만 엮이면 사겨라 결혼해라 같은 소릴해댄단말야.. 난 이런 소릴 듣지않게, 완벽하게 그리고 비버스럽게 이기고싶어... 그런고로 비버들아 도와줘빕!!!

  • 같은 반의 망할 안경잡이를 엿먹일 참신한 방법이 필요한데 도와줘

    사실 망할 안경잡이라고는 했지만 완전히 나쁜 사이는 아니다. 다만 내가 그 안경잡이한테 상당히 많은 약점이 잡혀있다. 그렇게 고민하다가 아예 걔의 약점을 잡아버리면 돼지 않을까 해서. 비버들아, 제발 도와줄 수 있을까?

  • 뭔가 정말로 바보짓하고 싶어 도와줘!!!!!!

    심심하니까 바보짓하고싶어~~ 일단 나는 초등학생이야 그러니까 너무 무리한건 안돼~~ 너희가 레스를 달아주고 내가 하고싶은거나 찬성을 많이 받은 레스를 해서 후기나 동영상이랄까... 올릴수 있음 해볼게! 어 뭔가 그 대신맨이나 시키면 한다처럼 되버렷당 데헷 아무튼 레스 많이달아줘~~ [anchorstart]#c_15[anchormiddle]>>15[anchorend]까지 아이디어 받을게! 그냥 자신의 아이디어 마구마구 써줘!

  • 끄응ㅇ아 비버들 도와줘

    제목은 급해보였겠지만 사실은 급하지 않★다!!!(매장)

이 게시판 추가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