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접속자집계 오늘 2,339 어제 3,151 최대 10,129 전체 1,147,700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괴담' 단어로 검색한 결과
앵커 게시판 내 결과
  • 앵커로 괴담을 만들어봐요를레이후!

    규칙은 간단해 육하원칙(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 에 맞춰서 순서에 따라 앵커를 거는거야 본격 레스로 인스턴트괴담만들기 스레!!! 첫 앵커순서 언제 - [anchorstart]#c_6[anchormiddle]>>6[anchorend] 어디서 - [anchorstart]#c_10[anchormiddle]>>10[anchorend] 누가 - [anchorstart]#c_14[anchormiddle]>>14[anchorend] 무엇을 - [anchorstart]#c_18[anch…

이 게시판 추가검색
바보(흑역사/중2/난장) 게시판 내 결과
  • 괴담판에서 살고있는 중2 남비버야! 질문 받아!

    제곧내! 특이사항:전교 5등안에서 논당/괴담판에서 스레 하나 세워서 꾸준히 하는중이다./자주가는판은 바보와 괴담이다/개학 3일 남았다/ 괴담판에 있는 20178221023 스레를 믿는다 질문 완전많이 해줘!!

  • 실패한 괴담인데, 함 봐줄래?

    안뇽. 이봐, 괴담 카테고리는 두 블럭 아래라고.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말그대로 괴담쪽에 올리기에는 너무 실패작이어서 그래. 진짠지 어떤지는 내 얘기가 끝난 다음에라도 실컷 말해줘! 고3때 부모님 사정으로 전학와서 사귄 친구한테 들은 괴담인데... 나, 그러니까 레스주가 전학오기 1년 전쯤의 일이래. 학교 근처에 교회가 있는데, 그 교회 목사가 3대였나, 쨌든 대대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였고, 그 딸(이하 딸)이 친구 (이하 A)이랑 같은 반이었대. 딸은 말그대로 기독인다운, 이라기보다는 그 왜, 일본 창작물 보면 신사집 딸이랍…

  • 도시괴담 : 지하스레드

    이 스레드는 도시괴담 스레드(지하스레드 편)로 믿거나 말거나~ 믿더라도 이 스레드로 인한 과도한 망상 혹은 추측 확신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 앵커로 괴담을 만들어봅시다람쥐

    괴담/오컬트판에 올릴까 1초동안 고민했지만 앵커로 드립치는건 이판에 맞는것같아서 여기올림ㅋㅋ 규칙은 간단해 육하원칙(언제,어디서,누가,무엇을,어떻게,왜) 에 맞춰서 순서에 따라 앵커를 거는거야 본격 레스로 인스턴트괴담만들기 스레!!! 첫 앵커순서 언제 - [anchorstart]#c_12[anchormiddle]>>12[anchorend] 어디서 - [anchorstart]#c_20[anchormiddle]>>20[anchorend] 누가 - [anchorstart]#c_29[anchormiddl…

이 게시판 추가검색
괴담 게시판 내 결과
  • 괴담판을 위해 바치는 시

    제목 : 내 가까운 친구가 죽었는데 자꾸 꿈에 나온다 그 이어지는 악몽 속에는 미소년과 내 어릴 적 친구도 어쩐지 자꾸 나오고 어떤 레스주는 스스로를 드림워커라 명명한 뒤 나를 구해줄 영웅이 되겠다고 자처하며 그러던 와중에 어쩐지 난 영안이 트였는데 우리 집에 뭐 이상한 게 있으며 갑자기 공책도 주웠는데 그 안에는 이상한 게 적혀있었고 영안 트인 김에 보이는 내 자살한 친구는 자꾸 내 주위에서 얼쩡거리며 뭔가를 요구해대며 아까 언급했던 미소년은 나를 짝사랑하는 중인 것 같고 강령술을 시도해봤더니 뭔가 불길한 기운이 느껴지고 몸이…

  • 꿈해몽을 받고 자신의 이야기를 익명의 힘을 빌어 쓰자. 실존하는 괴담을 만들어가자.

    1. 여러분은 꿈을 레스로 남기고 스레주는 매일 20분씩 해몽을 해준다. 2. 해몽을 들은 레스주는 관련된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익명은 유지) 기묘한 꿈, 영적인 꿈, 상징이 많은 꿈을 꾼 사람들의 실제 이야기를 들음으로서 다른 레스주들은 재미를 느끼고 해몽 받은 분은 영적 진보 혹은 자신도 모르게 자기 정신을 갉아 먹던 걱정거리 등등을 알아낸다. 만일 해몽이 잘 못되도 수호령, 우주, 신의 원리, 신은 다시 꿈을 통해 메시지를 주기 때문에 또 기회가 있다. 매일 잠을 잘 때마다 우리는 꿈을 꿉니나. 우리가 잊어버릴 뿐입니…

  • 군대에서 보거나 들은 괴담 이야기 모음집

    1.경계 근무를 서며 듣거나 본 것이므로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것이랑 중복되는 것도 당연히 많음 2.주작인지 아닌지는 알 길이 없음. 실제냐 아니냐로 싸우지 말 것 3.그럼 즐겁게 괴담을 보라구!

  • 동양 괴담 특집

    제목처럼 동양 괴담들을 알려주려고 해! 평소에 동양, 서양의 요괴나 괴담에 관심이 많은 스레주야. 스레주가 직접 이곳저곳 조사해서 동양 괴담들을 올릴 생각이야. 이미 알고 있거나 유명한 괴담들이 있겠지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 줘. 그리고 본인만 알고 있기 아까운 오싹한 동양 괴담이 있으면 올려줘!

  • [소름주의] 스레더즈 괴담

    PC에서만 됨 괴담이랑 오컬트랑 계속 반복해서 들어갔다 나오면 무슨 에러 메시지 창이 뜸 거기서 취소를 누르면 새로고침이 되면서 스레더즈 홈페이지로 이동 됨 다시 괴담이랑 오컬트판 계속 반복해서 들락날락 하면 아무것도 안써져있는 메시지 창 뜸 거기서 확인버튼 누르면 잠깐 렉걸리는데 스레더즈 뒷배경(?)만 하얗게 있고 아무것도 없음 그리고 새로고침 여러번 누르면 다시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맞음. 사실 아무것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판 추가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