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66 어제 1,990 최대 10,129 전체 761,82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웹툰 게시판 목록 총 8개의 스레드

( 105: 19) 4.5화 - 인증코드
1
별명 :
뉸쨩
작성시간 :
16-08-04 00:08
ID :
weYWPgPxB3yuA
본문
작가: RIM
작가 한마디: 울액희들.. 옵하가 만히 사랑해 ( ?° ?? ?°)  ~ ㅎㅎ 넝담~~
뉸쨩 한마디: 잠시 쉬어가는 4.5화입니다! 이 만화의 드립이 생소한 분은 https://goo.gl/RinM2p 를 참고해주세요~
+ 아, 그리고 웹툰에서 저희가 개발(..?)을 하는 것으로 나왔지만 스레더즈에는 아주아주 천재이신! 개발자가 함께 해주시고 계십니다!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cR9qWafo1hQ

우왕!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HusgLkgHp4s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코드가지고 이런 이야기를ㅋㅋㅋㅋㅋㅋ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HusgLkgHp4s

그나저나 액희들 스레 림쨩껍니까 (두근두근)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HusgLkgHp4s

으아ㅏ 나도 만화그리고 싶다! 그려야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HusgLkgHp4s

웹툰 항상 잘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사랑합니다! 운영진분들 모두 감사해요!

7
별명 :
RIM
기능 :
작성일 :
ID :
werJoxRk2iK3o

>>4 제겁미다..! (두근두근) 제가 더 사랑해욧 ('///'

8
별명 :
RIM
기능 :
작성일 :
ID :
werJoxRk2iK3o

>>4 앗 오해가 있었습니다 ㅠㅠ 스레는 제가 만든게 아니에요! 한마디는 제가 그냥 심심해서 쓴겁니다~ㅜㅜ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tsR06nB64Bw

>>8 아핳ㅋㅋㅋㅋㅋㅋ 저거 스레더즈에서 유행어같이 되어버린 느낌이...ㅋㅋㅋㅋㅋㅋ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Pwno9yFO6Cs

인증코드가지고 이런 드립을ㅋㅋㅋㅋㅋ 작가님 더럽..love♥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SC80lVz8xR6

스레더즈 더럽...♡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IMzYpydldV+

개발자분 항상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진분들도 항상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그림 너무 잘 그리세요!! 웹툰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uRcDoCp2DSo

이참에 인증코드 모에화를 해볼까...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gV0IdemreBo

인콬ㅋㅋㅋㅋ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aHCS0b3C1O2

앜ㅋㅋㅋㅋㅋ 너무 잘그렸엌ㅋㅋㅋㅋㅋㅋ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6B5KWdzm/U2

다음! 다음화가 필요해!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omAJGViGxws

>>16 2222 스레더즈는 어서 5화를 내어달라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NaSxk9g4faE

왜 5화가 아니고 4화인거죠?ㅋㅋㅋㅋ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weiU1srwfS36U

au가 뭐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