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15 어제 2,412 최대 10,129 전체 901,34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싱글/독신 게시판 목록 총 28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12월 25일은 레스 (16)
  2. 2: 연애를 꺼리는 이유를 적어보자 레스 (32)
  3. 3: 혼자해야 더 재밌는 것들!!! 레스 (44)
  4. 4: 스스로의 의지로 솔로인 레스주는 이유를 말하고 가는 스레 레스 (96)
  5. 5: 너는 왜 솔로야? 레스 (73)
  6. 6: 아, 나는 평생 혼자살겠구나 레스 (34)
  7. 7: 짝사랑하는 상대한테 얘기하는 스레 레스 (1)
  8. 8: ★☆★싱글/독신판 잡담스레★☆★ 레스 (50)
  9. 9: 짝사랑/연애하다가 망한 썰을 풀어보는 스레 레스 (25)
  10. 10: 나만 이러나 레스 (4)
  11. 11: 솔로라고 불쌍하지 않으니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16)
  12. 12: 주로 혼자 지내는 사람들의 일상에 대해서 말해보자 레스 (11)
  13. 13: 독신을 결정한 이유를 써놓는 스레 레스 (6)
  14. 14: 커플 까는 스레 레스 (20)
  15. 15: 솔로가 된지 n년째 레스 (30)
  16. 16: 연애감정으로 다가오는 사람이 부담스러운 스레 레스 (5)
  17. 17: 짝사랑을 만나니 감성 터져서 풀어보는 속마음 레스 (13)
  18. 18: 각자 외로움을 이겨내는 꿀☆팁 레스 (18)
  19. 19: 짝사랑할때 젤힘들었던거나 포기하게된이유! 레스 (9)
  20. 20: 여기는 솔로를 선택한 사람이 모이는곳이 아니라 강제솔로가 모이는 스레인가 레스 (13)
  21. 21: 솔로가 좋은 이유로 혼자 위로하는 스레 레스 (5)
  22. 22: 나 같은 레스주들 혹시 있어? 레스 (6)
  23. 23: 7년전 나는 스레딕을 통해 솔로탈출했지 레스 (10)
  24. 24: 첫눈엔 역시 소원빌기지 레스 (12)
  25. 현재: 혼자 살고 싶은 집을 말해보자! 레스 (18)
  26. 26: 정전판에 감정정리하고 싶어서 내 마음대로 썰 품 레스 (52)
  27. 27: 솔로의 장점을 적는 스레 레스 (16)
  28. 28: 염장당하고 소리지르는스레 레스 (2)
( 100: 18) 혼자 살고 싶은 집을 말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0-26 16:50
ID :
soI64hcFXJimI
본문
혼자 살고 싶어하는 동지들 있어?
어떤 집에서 살고 싶어??

나는 20평대 초반~중반 정도의 아담한 아파트에서 강아지 데리고 살고싶어! 방 두개에 화장실 하나있고..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어ㅋㅋ 그리고 강아지랑 산책할수있게 단지 내에 공원이랑 산책로가 잘 되어있는 아파트!!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RIOOYYX2o1E

나도 20평대 오피스텔 ㅎㅎ 유기묘 애기들 둘 입양해서 신나게 털날리면서 살고싶음 ㅋㅋㅋ
가끔 친구들 초대해서 술파티하고 ㅎㅎㅎ스피커사서 음악틀고 혼자 베이킹많이해서 지인들 나눠주고...재미나게 살고싶다~인테리어도 내맘대로 하구...
혼자서 사는게 외로울때가 있긴해도 제일 편한듯...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I64hcFXJimI

>>2 고양이도 좋지!! 좋아하는 노래도 맘껏 틀어놓고! 집이 별로 안넓으니까 꾸미기도 청소하기도 편하고ㅋㅋ 얼른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ㅎㅎ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iYknTN6F+ng

그냥 컴퓨터 두 대 있는 주택.
히키코모리처럼 살 거라서.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8jcat+iZYiA

마당 엄청 넓은 주택에서 꽃도 심고 강아지 고양이도 키우고 살고 싶다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UbLPBv3R0kA

난 방에대해 원하는건 딱히없는데 고시원 정도의 크기라도 상관없다.
그냥 주변 치안이 좋고 약국이 가까운 정도면 돼. 주변에 운동할만한 곳이 있다면 금상첨화.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EX7b81zEd9E

엄청나게 큰 주택집. 돈이 된다면. 애들 입양해서 같이 살거야.
그정도가 안된다면 그냥 히키코모리로 살래.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vOLS2+Fs6

방은 책장이랑 싱글침대 들어가고 좀 남을 크기.
그리고 주변에 놀 곳 많은데였으면.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어디 놀러가려면 무조건 버스타거나 차타고 나가야해서.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1dFCNmUDM3k

햇빛이 잘 드는 아담한 아파트!! 나도 애완동물이랑 같이 살고 싶다. 주변에 병원이랑 마트가 가까웠으면 좋겠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97vO3+scyFM

마당있고 집도 크고 넓은 단독 주택.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AABaT16lnac

>>10 받고 거기에 더 추가해서 마당에 맹금류 사육시설 만들고 싶다
독수리나 올빼미같은 애들 기르고 싶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dE2VXdbYRGQ

마당있는 복층 단독주택!!
그런집이 어디있겟느냐만은 그래도 꿈이다...'ㅁ'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F+chvU6O1oA

작은 협소주택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BJkfb4wTYLQ

큰집은 갖고 싶지 않지만, 호화로운 것도 원하지 않지만, 서재랑 드레스룸은 가지고 싶다.
그리고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목조 주택...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eSf4vwmVq+

강아지키울수있는 마당 딸린 집!!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y88WeDVuT5w

망상을 해보자면
큰나무들이 많은 숲 속 안에 3명정도 살기 딱 좋은 주택 그치만 혼자 삼
거실 1개 주방1개 방3개(게임이랑 영화, 노래 크게틀 수 있는 것들 위한 용도, 책을 집중해서 볼 수 있는 방, 침대 주위가 안에서 밖이 보이는데 밖에서 안은 안보이는 유리로 되어있는 집, 이때 눈이나 비가 펑펑오면 좋겠지? 그곳은 4계절이면좋고)

그래서 그 집 침대안에서 집중잘 되는 노래들으면서, 풍경도 구경하고 책읽었으면 좋겠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OxDZ0KytmmY

https://twitter.com/HumorAcademys/status/799565939800801280
ㅁㅊㄷㅁㅊㅇ
얘들아 내가 겁나 혼자살기 좋 은집을 발견해왔어!!!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o9lkzX2pOVRY

집 두채 갖고싶어!
하나는 평범한 도시생활집
하나는 조금 걸어가면 작은 상가 있는 소규모 시골에서 좋은 향 항상 키고 낙엽줍고 환경사진 찍고 밤에는 별보면서 안전겸 외로우면 안되니까 한 개 세마리정도 키우며 살고싶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