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83 어제 2,175 최대 4,859 전체 672,05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상황극Lite(봇/TRPG/중2) 게시판 목록 총 327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D&D 5th] 동부전선 이상없다! Part.3 ㅡ 동쪽의 암살자들 레스 (24)
  2. 2: [D&D 5th] 종장. 티아매트의 부활[1] 레스 (265)
  3. 3: [상L] Hello, Mr. Villain! Hello, Mr. Hero! 레스 (463)
  4. 4: [상황극Lite]범세계 채팅 프로그램, 「Un!vers」 레스 (616)
  5. 5: 제국학원 락테아 스콜라-4 레스 (621)
  6. 현재: *****호그와트 마법학교 학생게시판****** 레스 (721)
  7. 7: 홀수는 미친 과학자, 짝수는 사이비 종교 광신도가 되는 스레 레스 (9)
  8. 8: [중2]홀수는 히어로 짝수는 빌런이 돼보자! 레스 (242)
  9. 9: 홀수는 천사 짝수는 악마가 되는 스레 레스 (372)
  10. 10: 제 2의 한국전쟁이 일어났습니다 레스 (7)
  11. 11: [중2/상L] 평화롭고 평범하려던 용사님 레스 (14)
  12. 12: 환상과 공포가 만연한 중간계 마물 백과사전. 레스 (4)
  13. 13: [중2]어둠의 사냥꾼들. 레스 (536)
  14. 14: 홀수는 짝수를 좋아하고, 짝수는 홀수가 무섭다 레스 (222)
  15. 15: ☆☆☆요청&수요조사 스레☆☆☆ 레스 (321)
  16. 16: 이미 죽어버린 당신들을 위한 감옥, R'lyeh. 레스 (327)
  17. 17: [상L/중2] 제국난립기-이상의 황혼. 레스 (10)
  18. 18: 아래 레스가 위 레스의 뒤통수를 치는 스레 레스 (85)
  19. 19: [중2]공용실험일지 2 레스 (189)
  20. 20: 잊혀진 그대들의 흔적 레스 (32)
  21. 21: 홀수는 실험체, 짝수는 미친 과학자. 레스 (90)
  22. 22: 홀수는 유언을 남기는 사람, 짝수는 유언을 듣는 사람이 되는 스레 레스 (14)
  23. 23: ★☆★☆상황극 lite 규칙판☆★☆★ 레스 (164)
  24. 24: ★☆★☆상황극 lite 잡담스레★☆★☆ 레스 (933)
  25. 25: [상L] SIN KNIGHT 레스 (2)
  26. 26: [상L/중2] 잊혀진 숲의 그늘 레스 (2)
  27. 27: [상L][BL] 짝수는 직장상사 홀수는 짝수의 부하직원 레스 (32)
  28. 28: [D&D 5th SRD] 동부전선 이상없다! Part.2 ㅡ 팔슈름예거와 대결 레스 (432)
  29. 29: [중2]홀수는 인간 짝수는 뱀파이어가 되는 스레! 레스 (352)
  30. 30: [중2] 위아래로 비인간들이 대화하는 스레 레스 (38)
  31. 31: [중2/상L] 다차원 연립 우루루 아파트! - 봄, 봄, 봄 레스 (684)
  32. 32: D&D 5th SRD 모집 스레 레스 (260)
  33. 33: [중2]벌써 17년이 지났습니다. 레스 (10)
  34. 34: [중2] 제왕의 황야 레스 (8)
  35. 35: 상아탑 연체자들 레스 (6)
  36. 36: [중2/상L] 우주해적함선 바이올로제 호 (8) 레스 (722)
  37. 37: 제국학원 락테아 스콜라-3 레스 (1000)
  38. 38: [D&D 5th] 존탈의 탑[1] 레스 (746)
  39. 39: 제국학원 락테아 스콜라-엔딩-새학기 레스 (1)
  40. 40: [중2/상Lite]반복되는 7일의 절망 레스 (104)
  41. 41: [중2/상L] 스레더즈 판이 되어 놀아보자! 레스 (1)
  42. 42: [봇/중2/상L] 헨버르큰 작명소에 어서오세요! 레스 (7)
  43. 43: 제국학원 락테아 스콜라-2 레스 (1001)
  44. 44: [중2/상L] 제 n..실험소 - 섹터 1. 레스 (15)
  45. 45: [중2/상L] 대사막 레스 (2)
  46. 46: ♥상라판 고대스레 추억하는 스레♥ 레스 (43)
  47. 47: [상L]여명의 수해 레스 (67)
  48. 48: [중2/상L] DEAD END, D-7 레스 (29)
  49. 49: 제국학원 락테아 스콜라 레스 (1002)
  50. 50: 홀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몰린 주인공, 짝수는 기적적으로 구원하러 온, 리타이어한 줄 알았던 동료가 되는 스… 레스 (4)
( 7631: 721) *****호그와트 마법학교 학생게시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02 21:02
ID :
sizOg99/psVPQ
본문
--------------------------------------------------------------------
가내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본래 존재하던 호그와트 학생게시판에 머글의 접근시도가 감지되어, 보호마법의 지속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새로운 학생게시판을 열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학생들은 게시판 내에서 자유로운 상호활동이 가능하며, 아울러 각 기숙사간의 갈등 조장은 적발 시 기숙사 점수 감점 사유가 되므로 유의합시다.

교감 미네르바 맥고나걸 드림.
--------------------------------------------------------------------
6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CGu0HTaLdD2

>>675 찾아서 다행이다! 다음 휴일에 찾아갈게! :3

6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OD7KkjH/O6

우리 엄마가 부엉이로 머글 과자 몇개 보내주셨는데 먹어볼 생각 있는 사람?
일단 내가 먹을건 빼놓고도 과자가 남아서 그래...

6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Aqil/DFulSc

호박만한 크기의 사냥꾼거미를 본 학생 있다면 놀라지 말고 후플푸프의 리시엔 메르니에를 찾아줘. 물지 않고 온순하니까 그냥 잡아서 데리고 오면 될거야. 우리 크리실라가 가끔 밤마다 산책을 하는데 요 며칠간 돌아오지 않고 있어...ㅠㅠ

6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Aqil/DFulSc

>>678 독이 없으니까 맨손으로 만져도 괜찮을거야!!

6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mNAZkvDmx8s

>>677 오 머글과자!! 궁금해 먹어보고싶어!
한번도 먹어본적없는데 어떤거야?

6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ajxnmFxJCSE

>>680 잼쿠키랑 감자칩, 빼빼로!

6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9xB6cygoTLY

니플러 키우고 싶다....

6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VZs1rYPy7o

모든 후플푸프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지금 기숙사 휴게실에 파충류 먹이용 귀뚜라미 약 300마리가 퍼져있으니 조심하길! 범인은 오스틴 밀러니까 욕은 그쪽에다 해줘!

6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Z4wrqjprhEc

진짜,글로벌한 요즘 세상에 차별대우가 웬 말이냐아ㅏ아!!

6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nhmKABwIkFM

!!!!!! 오스틴!!!

6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pHGwFIOCR/g

ㄱㅅ

6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4V40+WirWK6

갱신

6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teQ6IZOcM6

래번클로에 왜 배정됐는지 모르겠어ToT 독수리상 미워!

6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0zigDCWDSCI

래번클로 매번 문제 풀려고 일부러 나왔다 들어갔다 하고있어!..독수리상이 지치는게 보이지만

6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E3mNL0ztoPA

원 투 쓰리 원 투 쓰리 ... 친구 이 말만 해 살려주ㅜ

6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JxOYV+3fl5k

>>677 나!!!

6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W9eMD9W3+c

>>677 나도!

6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Y6qjgpqvzdQ

>>691 >>692 내일 저녁시간 이후에 후플푸프 기숙사 문 앞에서 만나! 거기서 나눠줄게

6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yuQil8XReGs

멀린이시여! 마리아 윌튼! 무슨 이유로 싸웠든 지금 네 남자친구가 슬리데린 기숙사 문 앞에서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있으니까 어서 튀어나가!

6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cnf/RzuCfh2

잠만ㅋㅋㅋㅋㅋ망했엌ㅋㅋㅋㅋㅋ 책 두고 나왔다곸ㅋㅋㅋㅋ 썩을 독수리상. 나 왜 래번이냐..

6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I4lKXpMohM

>>695
나 레번 아니긴한데 도와줄까? 나 퀴즈는 뭐든 문제 푸는거 좋아해!

배정할때 배정모자가 여러 기숙사 중에서 고민했던 사람?
기숙사만 밝히고 말해줘!

일단 나는 그리핀인데 레번이랑 그리핀이랑 슬리데린이랑 고민했어! 레번은 내가 지식욕이라던가 문제 푸는 그런거 있어서 그랬다해도...... 그리핀이랑 슬리데린..... 이거 반대사상에 가까워서 이둘에서 고민하는건 대개 불가능한거 아니야? 거기다 나 그리핀 용기 배우려고 들어왔지 용기있어서 들어온거 아닌데? 배정모자도 노망났나? 나 순혈도 아닌데.

6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I4lKXpMohM

>>696
으엑 오타났다.
'퀴즈는 뭐든'이 아니라 '퀴즈든 뭐든'이야

6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Cj/m1FZV0E

ㄱㅅ

6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yxNsLtVSoCY

>>696
나! 레번인데 레번이랑 슬리데린이랑 후플푸프였어... 일단 난 순혈이니까 슬리데린은 그렇다 쳐도 후플푸프는 진짜 의문...

7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i3uy3ZvDp3+

>>696 슬리데린인데 그리핀도르랑 슬리데린ㅇㅇ 뭐랬더라 만용일만큼의 용기도 있는데 영악하다 카던데

7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svylPtsxDUk

저기 저희 기숙사좀 옮겨주시지 않을래요? 자다 일어나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대왕 오징어의 눈알이다보니 발작하는 신입생들이 몇있어서..

7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CkuIuwBYfw

>>701
슬리데린은 힘들겠어...

7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MOsbGac62+

지금 밖에있는 놈들 없냐..?나 벌써 30분째 문제 못 맞춰서 밖에 있는데 추워 죽겠다..독수리 나쁜놈..(훌쩍

7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w6MIjT7bI6

>>703 너도냐...써글...독수리야...나랑 좀 친해지자 (훌쩍
같이 문제 풀래? 두명이서 같이 고민하면 문제를 풀 수 있을지도 모르잖냐...

7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MOsbGac62+

>>704  허엉ㅠㅜ힘들어 죽겠어ㅠㅜ난 방금 들어왔는데 넌 아직도 밖이야? 많이 힘들면 다른 기숙사애들이라도 데려와봐. 우리보단 아니지만 나름 똑똑한 애들 몇 있더라.

7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99duZ800EMU

레번클로 독수리상의 문제 '재미로' 풀어보고싶은 용자 사람들 모집합니다! 참고로 한명은 나★ :9
(1/5)

어느 기숙사든 환영이야!(*°w°*)

7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YXC/H1nppo

>>706  빨리 나와서 풀어달라고! 나 벌써 한시간째야!

7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yOEol9Y2LHw

>>707
늦게 봐서 미안해...... 다음에 보면 바로 갈게!

7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OhTTCGBi8E

ㄱㅅ

7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G1apwXkVAWY

나 후플푸프 1학년인데! 혹시 내 금색 쪼꼬 본 사람 있니? 바구니에 한가득 있는건데....내가 부엌에서 만들고 데코까지 다했다구! 근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누구니? 그거 스네이프 교수님 드릴 거란 말이야! 카카오 99%인데! 발견했다면 먹지 말고 우리 기숙사 앞에서 '금색쪼꼬! 금색쪼꼬!' 를 큰 소리로 외쳐줘!!!!

7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LroUOxXdGU

>>710
그거 부엌바닥에 쏟아져있던데?
금색 쪼꼬! 금색 쪼꼬! 금색쪼꼬!
집요정들이랑 다 담아서 후플푸프 기숙사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언넝 나와서 가져가

7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mJBZy86+crA

교정에서 공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축구공이에요

7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z6uR6AZQbnE

부엉이 귀여워.... 올빼미도 귀여워... 독수리도 귀여워야 할텐데 왜 래번클로 독수리상은....

7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AM4zPN+ZpWg

>>712 그러고보니까 얼마전에 그리핀도르 친구놈이 축구공 잃어버렸다고 징징대던데 혹시 걔 꺼 아닐까?

7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wLco94wJYlQ

블러저 맞았는데 진짜 아파 죽을 것 같음
팔 부러졌다

7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3fKtthMdkWg

얼마 전 교정에서 뱀을 발견했는데 왜 코브라가?
조심해서 빈 어항에 몰아넣고 뚜껑 꼭꼭 닫아서 기숙사에 놓아뒀는데 이 녀석 나 들어올 때마다 쳐다본다.......

뱀이 싫은건 아닌데 코브라를 다룰 능력은 없다고 ㅠ ㅠ ㅠ ㅠ 주인이 있으면 나오시고 한달지나도 답변없으면 해그리드에게 가서 뱀기르는 법 아냐고 물어봐야 할까봐;;

7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xrUz93DbQaU

>>716 오 이런. 힘내렴(국어책 읽는 톤)

7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LHLDQRHhWY

>>716
저런.....(국어책 읽는 톤)
피리라도 연주해보는건 어때? 뱀류는 의외로 진동과 큰소리, 피리소리에 약하다고 들었어!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7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HcS6EIIt1k

그리핀도르 멍청이들아. 니들 자꾸 밤에 기숙사밖에 나와서 돌아다닌다고 교수님들에게 다 말했다.
잡종머글들은 제발 기숙사안에 있어라!!

7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CISrtBMFsuw

>>719 어제 너네 기숙사 애들도 나오는거 봤는데......
거짓말같은데 진짜야  증거사진도 있다고?

7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Wla43AQFO3c

>>719 그런 본인도 기숙사 밖에 나와서 돌아다녔다는 증거 아닌가?

7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tzn+29+XT5Y

>>721
그리핀도르 사람 중 누군가가 밖에 나와서 돌아다녔다고 말하는 너도 밤에 밖에 나왔거나 너네 기숙사 내에 밤에 나와서 돌아다니는 사람이 있다는 증거 아냐?
그리고 잡종머글들은 제발 기숙사 안에 있어라? 그건 순수혈통은 밤에 밖에 나와서 돌아다녀도 된다는 뜻?
어라, 혈통 차별자야? 와- 기품없어~ 혈통가지고 사람 차별하다니...... 그렇게 기품없게 행동하면 순수혈통의 피가 울겠네~ 슬리데린이라 추정되는 혈통차별자 순수혈통씨?

7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F8b4fhR/1I

피 가지고 유세떠는 뱀들에게.

니네 피에 철분대신 금이 들어있거나 염화나트륨대신 설탕이 들어있는 거 아니면 좀 그만 유세 떨지 그러니. 흘리고 나면 다 똑같아요, 확인시켜주랴?

그리고 그놈의 순수혈통이고 머글태생이고 할 거 없이 모두가 밤에는 긱사 밖으로 안 나오면 되는 거겠지요, 그놈의 잘나신 순수혈통이 싸돌아다니다 걸려도 감점 안 되는 거 아니잖아?

7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F8b4fhR/1I

>>723 아 쓰고보니 너무 흥분했다. 그놈의는 걸러들어주길 바래. 순수혈통이 나쁜 게 아니라, 그걸로 유세떠는 애들이 나쁜 거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