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77 어제 2,222 최대 4,859 전체 659,700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상황극판 규칙>/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상황극 게시판 목록 총 63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All/이능/대립] 엘리멘탈 워 Ch 1. The Keepers | 12. 우리가 보고 있는 것 레스 (14)
  2. 2: [All/느와르/스토리] Wickedness 11.악의에 찬 양 레스 (496)
  3. 3: [All/판타지] Angles&Devils&Others 선관 스레 레스 (36)
  4. 4: [초능력] 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 74. 반짝반짝 전부 내꺼야! 레스 (474)
  5. 5: [All/시골/일상] 호은 학교 S2 | 38. 꿈과 희망의 미리내랜드 레스 (995)
  6. 6: [All/현대일상/수인물/리부트]수인 특수부대 UGM -1:결성 UGM 레스 (655)
  7. 7: [All/판타지] Angles&Devils&Others 시트스레 레스 (135)
  8. 8: [All/판타지] 마루나래 | 2. ESCAPER 레스 (9)
  9. 9: [All/일상/대립/판타지] 여신의 나무, 그 첫번째 층. 【걸음마】 레스 (408)
  10. 10: [ALL/괴이/일상/판타지]괴이가 넘치는 설영고등학교 - 2. 화분에서 자라난 그것은 레스 (702)
  11. 11: ☆★☆★☆터져간다 상황극판 잡담스레 5판!☆★☆★☆ 레스 (33)
  12. 12: [All/클로저스 기반/시리어스] Last Closers - 1 레스 (458)
  13. 13: [All/시골/일상] 호은 학교 S2 | 39. 다가오는 여름 레스 (1)
  14. 14: [1:1/NL] Vesper 레스 (28)
  15. 15: [ALL/판타지/여행] 이 세계에 떨궈졌습니다 :: 07. 이제 가보도록 할까요? 레스 (23)
  16. 16: [ALL/육성/판타지] 적색혁명 - 전야 레스 (22)
  17. 17: 앤/관캐 앓는 스레 레스 (473)
  18. 18: [좀비/생존/육성/노시트/잠재의식] 누가 도와줘 3.당신은 도착했습니다. 레스 (29)
  19. 19: [1:1/ NL] 스쳐 지나가는 섬광 레스 (306)
  20. 20: [1:1/NL/여행] 너와 나의 걸음 레스 (13)
  21. 21: 1:1 자유 상황극 스레! - 시트스레 2 레스 (890)
  22. 22: [All/이능/대립] 엘리멘탈 워 Ch 1. The Keepers | 11. 즐거운 온천여행 레스 (1000)
  23. 23: [NL][1:1] 두 주술, 용사와 마왕 레스 (15)
  24. 24: [1:1/일상] I love you, with all my heart. 레스 (155)
  25. 25: [All/판타지] 마루나래 | 1. EARANURAM 레스 (1001)
  26. 26: [1:1/NL] Mismatch 레스 (257)
  27. 27: [1:1/NL] La rose noire. 레스 (218)
  28. 28: [초능력] 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 시트스레 레스 (534)
  29. 29: [일상/포켓몬 기반]트레이너 스쿨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첫번째 레스 (953)
  30. 30: [커플/1:1/일상] 맞잡은 두 손은 붉고 붉었네 레스 (95)
  31. 31: [커플/1:1/일상] 가주님이랑 소녀가 꽁냥거리는 이야기 레스 (207)
  32. 32: [ALL/능력물/대립]창세환상곡創世幻想曲 :: 04. 그 기도는 원죄가 되리라 레스 (760)
  33. 33: [1:1/GL, 판타지] 서쪽의 빛, 서쪽의 밤 레스 (102)
  34. 34: [All/일상/대립/판타지] 여신의 나무 - 탐사자명단 - 레스 (92)
  35. 35: [All/판타지] 마루나래 | 시트스레 레스 (195)
  36. 36: ☆★상황극판 아이디어 스레★☆ 레스 (19)
  37. 37: 못 했던 말을 전하는 스레 레스 (99)
  38. 38: →>▷자캐 전력 스레◁<← 레스 (72)
  39. 39: [ALL/이능/대립] 엘리멘탈 워 챕터 1. The Keepers | 시트스레 레스 (191)
  40. 40: 자유 상황극 스레~1 레스 (284)
  41. 41: [ALL/판타지/여행] 이 세계에 떨궈졌습니다 :: 06.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거죠? 레스 (1000)
  42. 42: [초능력] 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 73. 반짝반짝 정말 좋아! 레스 (1000)
  43. 43: Miss.MEMO 레스 (171)
  44. 44: [리부트/육성] 넘나드는 바람결 - 너는 누구야? 레스 (78)
  45. 45: [All/시골/일상] 호은 학교 S2 | 0. 시트스레 레스 (316)
  46. 46: [1:1/BL] 모순 레스 (14)
  47. 47: ★☆다이스 실험스레☆★ 레스 (492)
  48. 48: [좀비/생존/육성/노시트/잠재의식] 누가 도와줘 2.당신은 여행을 떠납니다. 레스 (998)
  49. 49: [NL/1:1] Our Wrong First Meeting #1 레스 (487)
  50. 50: 상황극판 수요조사 스레 2 레스 (7)
( 361859: 141) [All/이능, 배틀물/시리어스]메모리즈 GP 27:이별, 그리고 재개
1
별명 :
★+EIWcvDRdi
작성시간 :
17-01-10 14:54
ID :
sigh0OEObWs32
본문
* 본 스레는 시리어스지만, 연애나 일상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한명이라도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다면 진행할 예정이니 왠만하면 다함께 참여하는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레주 역할은 처음입니다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저는 보통 7시 이후부터 시간이 나기 때문에 스토리 진행은 그 이후가 될듯 합니다. 일상의 경우엔 그 이전에도 가능은 합니다.

* 어빌리티의 경우 밸런스 붕괴가 되지 않을 선에서 정해주시길. 밸런스 붕괴가 우려되면 밸런스가 언제든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전투는 여러분들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벌이는 것으로 특정 상황에 따라 유리하거나 불리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다이스를 사용하구요.

* 궁금하신게 있다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대답해드리겠습니다!

* 기본 다이스는 Dice★(10,110), 필살기 다이스는 Dice★(200,300)을 사용합니다. 물론, 상황이나 여러 변수에 따라 수치는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시트 스레:http://threaders.co.kr/bbs/board.php?bo_table=situplay&wr_id=79130

* 위키 주소: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B%A9%94%EB%AA%A8%EB%A6%AC%EC%A6%88%20GP
2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gh0OEObWs32

좋아... 이제부턴 다시 시작해보는거야...!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그러기엔 시간이 많~이 지난 것 같단거에요?
뭐, 그래도 기다리고 있었단거에요.

반가워요, 독감이 재림한 카-쨩이에요?

4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gh0OEObWs32

테드주가 열씨미 찾으시던 카짱이군요.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하고 또 반가워요...!

독감 재림... 괜찮으신거 맞으세요?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우리 테-자기가 열심히 찾았다니... 하긴 카쨩이 좀 많이 늦었단거에요..
응응. 레-쨩 반가워요?

뭐, 죽지만 않으면 다 괜찮다~ 라는 신념이니까요. 괜찮단거에요?

6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gh0OEObWs32

저나 카짱이나 살아서 돌아왔으니 어떤 의미로는 다행... 이겠네요.

부재가 컸던만큼 다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카짱은... 무리하시지 마세요. 독감은 아주 무서운 녀석이니까요.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테드주 갱신! 본판의 새스레가 생겼네! 다시 열심히 하자!

그리고 카-쨩! 어서와~!!! 보고싶었어!

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gh0OEObWs32

반가워요 테드주. 저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응 그런고로 오늘 이벤트는 언제야?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후후. 독감은 무서운 녀석이지만 그 독감에도 아랑곳않고 스레를 하는 카-쨩이 더 무서운 법 이란거에요?

그리고 테-자기 오랜만이에요! (부둥부둥 (뽀뽀

11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gh0OEObWs32

카짱의 그 집념은 확실히 무섭군요. 그나저나 테드와 카짱이 어디까지 진도가 나갔는지 부재하는동안 전혀 몰랐는데 혹 뭐 새롭게 진도가 나갔거나 설정의 변화(특히 카짱)가 있나요?

음... 그리고 이벤트는 아마 9시즈음? 그때 사람들을 모아보고 시작해볼 예정입니다. 얼마나 계신진 모르지만 한분이라도 있다면 마땅히 진행해야겠죠.

한가지 다행인건 미리 짜놨던 스토리 관련 노트가 무사하다는것... 그걸 참고하면 금방 시작할 수 있을꺼에요.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10
(뽀뽀
하지만 독감이라니 괜찮은거야? 무리 하지마...

>>11
그렇군 그렇군.
카-쨩은 새무기를 사용하다는 것 같던데?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망망무 :3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라디주 안녀어어어어어엉!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안녕 곰탱아!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11
....어....진도...
테디와 데넵데넵은 손만 잡고 잤단거에요? (?)
예비 부부싸움도 좀 하고()

카쨩이라면 아무래도 원거리 꺼졍! 이라면서 새 무기를 장만했단거에요?(feat. 에스텔라)

자기 딸내미를 아지트에 몰래 숨겨 키우기도 하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라디쨩 안녕이에요? :D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러브러브한 시간을 보냈지~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물건너갔지만...

19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nnkM22BUHM

>>16
그렇군요. 신혼부부처럼 지냈다는거로군요. 참고해두겠습니다

그리고 라디주도 반가워요. 라디주도 살아남아주셨어...(왈칵)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존주도 있어! 다만 바빠서 그런지 이른 시간엔 안보이더라구~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18
미안해요 테디.. 88 그때 넘 바빠서...8ㅁ8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저쪽집은 두근두근하구나! :3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21
바쁘면 어쩔 수 없지 괜찮아 괜찮아~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xvfoX8bzCU+

존주 출석합니다...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존주 어서와!

26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nnkM22BUHM

그럼 약속대로... 정말 간만에 스토리를 재개해볼까요? 가능하신분?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곧 씻을 예정이긴 한데...카쨩 있어요~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xvfoX8bzCU+

존주 있습니다.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아마도 길게는 못할거 같지만 라디에이터(?)도 있다!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오랜만에 듣는 라디의 풀네임!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여하간 테드주도 있어~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풀네임 그거 아냐! 라디에이터 아니야! ;3
글라디올러스다 린간!

33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nnkM22BUHM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어디... 일단 정찰 임무를 하고나서 이자요이 친구 집으로 돌아가 휴식중인 레스 부탁드릴께요!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32
뭣이!? 크윽...테드주 인생의 불찰을 저지르고 말았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정찰임무가 어떻게 끝났더라...여하간 그냥 편하게 쉬는 걸로 하면 되겠지?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난 모르게땅. :3c
적당히 상황 읽고 끼어들어야징

37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정찰임무를 끝내고서 테드는 이자요이의 친구네 집에서 편히 쉬고 있었다.
으리으리 해보이는 집에서 생활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몸은 편하게 소파에 앉아 있어도 이상하게도 마음이 편하지가 않았다.

"것보다 한가하구만 딱히 할 것이 있는건 아니지만."

언제나 그렇듯 테드는 한가함이란 오오라를 온 몸에 걸치고 있었다.

3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qoCehyrBiHw

그냥 적당히 쉬는 레스면 되요ㅋㅋㅋ

39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나에게 있어 중도 휴식은 불필요한 행위이다만, 초면인 사이도 아니니 조금은 제안에 순응할 필요도 있겠지."

이제 막 정찰이 끝났을 뿐이지만 라디에게 있어서 휴식은 썩 달갑게 여겨지진 않았다.
물론... 어디까지 적진의 한가운데라는 가정 하에서만 통용되는 이야기니 지금은 충분히 쉬고 있어도 될 일이지만
어째선지 머릿속에선 그 다음 일을 재촉하고 있는듯 보였다.
단순한 조바심이라면 상관없겠지만,

"그건 그렇고 역시 좋은 집이군."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xvfoX8bzCU+

오늘 이벤트는 관전...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자, 조온! 팝콘 먹을랭? :3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에엑?!

43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일행들이 각자 나름대로 휴식을 취하고 있을때, 료마가 다가와 차를 대접하며 말했다.

"귀공들이 정찰을 나간 뒤로 기계병들의 경비가 강화되었소. 다음 정찰땐 더욱 주의하시는게 좋겠소."

"걱정말그라. 그정돈 껌이래이. 레이! 슬슬 가자꾸마!"

이자요이가 창가에서 뭔가를 멍하니 보던 레이에게 말을 걸었지만, 레이는 반응이 없었다. 그 모습을 본 이자요이가 그에게 다가가 기계팔로 볼을 당기며 다시 말했다.

"레이! 니 지금 딴 생각하는기가?!"

"아아아...? 죄송합니다 이자요이 군."

"마 니도 참... 다 기다리고 있대이. 마지막 정찰 구역으로 가야제."

"그래야겠죠. 흠... 뭔가 시간이 많이 흐른거 같기도 하고..."

"뭐라카노... 일단 가자꾸마!"

"다들 준비해주시길. 마지막 정찰 구역으로 갑시다."

44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료마가 차를 대접해오자 테드는 그것을 힐끗 보다가 감사히 그 차를 마셔보았다. 기계병이 강화되었다는 소식이 그다지 반가운 일은 아니었다.

"마지막인가~ 부디 그때 까지는 별탈이 없었으면 좋겠구만~"

테드는 싱긋 웃으며 레이와 이자요이를 따라가기 위해 앉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다.

45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잠깐의 휴식 뒤, 멍하니 창 밖을 바라보던 레이가 출발 준비를 명하자마자 라디는 바로 벽에서 등을 떼어 나갈 채비를 했다.
그녀 역시 바로 알아챌 정도로 리더가 멍한 모습을 보이는 것에 의구심을 품었지만 독촉하거나 재촉할 수 있는 재주는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래, 이제 가도록 하지.
마지막 정찰을 끝내도록 하겠다."

46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카짱은 쉬고 있겠지...? 일단 졸음이 서서히 다가오니 진행할만큼은 하도록 할께요...!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나도 슬슬 졸려 온다아. ;3
쭉 밀고 나가는 거다!

48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이상하군요... 아무리 8지구의 운명의 전사의 행방이 묘연하다한들 이렇게까지 거리가 조용했던가...?"

"그르게... 엄청 찜찜하구마. 기계병의 경비가 강화됬다는기랑 관련이 있는기가?"

8지구의 거리는 이상하리만치 조용했다. 마치 며칠전까지만해도 있었던 사람들이 모두 사라진것처럼... 레이와 이자요이가 의문을 느낄때, 멀찍이서 기계병들이 다가왔다. 지난번 료마의 집앞에서 봤던 그 기계병들이였다.

"닥터 사이케의 명령이다. 이 지구에 남아있는 인간들은 모두 수용소에 들어간다."

"수용소...?! 무슨 말씀이시죠!"

"의문을 표하지마라... 잠깐."

미니발칸이 이들에게 다가오던중, 건스매쉬가 움직임을 멈추게 하고 말했다.

"네놈들, 이 지구의 주민이 아니군. 데이터베이스에 없는 얼굴들이다. 신속히 배제한다."

"당최 뭐가 어찌 돌아가는기가?!"

"우리에게 좋지는 않은 일이겠지요. 일단 저들을 쓰러트리도록 합시다."

레이가 그렇게 말하며 검을 뽑아들자, 건스매쉬가 경고사격을 가하며 말했다.

"무기를 내려놓고 항복해라, 외지인."

"그런다고 항복할꺼 같나 이 멍충이!!"


레이
HP:300

이자요이
HP:300


건스매쉬
HP:500

미니발칸
HP:500

49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지구에 있는 사람들은 다 잡아간다니..."

러버즈 때도 그랬지만 이 사람들은 왜 이렇게 사람들을 모아 싸잡아 놓는 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운명의 전사들은 하나 같이 유령도시를 만드는 취미라도 있는 것인가?
여하간, 테드는 불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더니 그들을 향해 연막탄을 던졌다. 건스매쉬의 근처에는 검은 연막이 가득 피어 올랐다.
테드는 어빌리티를 사용하여 연막 속에서도 적을 확인 할 수 있었기에 적의 등뒤로 어느새 다가가 펄스건을 난사하였다.

다이스(10 ~ 100) 결과 : 17
+15기습
남은 도구: 9

50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이상하리만치 조용한 거리, 마치 사람의 존재 자체가 없는 듯 보이는 곳이라면 내릴 수 있는 결론은 하나였다.
유령도시이거나,
일부러 사람들을 물린 거라던가.
8지구에 남아있는 인간은 수용소행, 외지인은 배제, 어쩌면 이것이야말로 미리 준비 해놓은 전장이 아닐까?

"그래. 어쩌면 당연한 거겠지. 저들이 신속한 배제를 원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행동할 뿐이다."

물론 기계병들의 항복 요구에 순순히 응할 인물들은 아니었으니,
레이가 검을 뽑아 드는 행동에 이어 그녀는 건스매쉬를 다른 동료에게 맡긴 채 미니발칸 쪽을 타깃으로 삼아 도약했고, 이내 여러 가닥의 와이어가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다이스(10 ~ 100) 결과 : 67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bjNOcz0UM2Q

씻고나서 머리 아파서 엎드려 있었더니 잠들었단거에요...
하...다들 감기 조심하란거에요 ㅠㅠㅠㅠ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카아쨩 무리하진 마라요! D;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v7DIoZ8TaY

...........네? 다이스의 상태가...!!!

>>51
카-쨩 피곤하면 무리하지 말고 빨리 감기가 낫길 바래!!

54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저런... 역시 그랬군요... 토닥토닥... 무리하지말구 푹 쉬셔요 카짱!

으음 아무튼 다음 레스를 끝으로 저도 물러나야겠네요. 라디주도 피곤하실테니 그편이 좋을거 같기도...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YhvEJkizyI

레주찡도 무리하지 말고 코오 자라! :3
누구든 아프면 때찌 할 거야.

56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외지인을 배제한다."

건스매쉬는 펄스탄을 맞고도 별다른 이상이 없었는지 양손에서 작은 콩알탄을 발사해 테드를 공격했다. 그사이, 미니발칸은 공중에 뜬 라디에게 발칸포를 난사했고 곧 레이와 이자요이도 공격을 가했다.

"지원군이 온다면 우리가 불리합니다. 신속히 끝내도록 하지요. 제가 건스매쉬를 맡을테니 이자요이 군은 미니발칸을!"

"알긋다! 후딱 끝내고 가자꾸마!"

레이가 이블레이커의 늑골을 휘둘러 건스매쉬를 후려치는 사이, 이자요이도 기계팔에서 작은 레이저를 발사해 미니발칸을 공격했다.


레이
HP:300

심안도:다이스(10 ~ 110) 결과 : 84
대상:건스매쉬
효과:전투 종료시까지 모든 아군 공격력 +20

이자요이
HP:300

빔 스프레이:다이스(10 ~ 110) 결과 : 81
대상:미니발칸


건스매쉬
HP:468

콩알탄 사격:다이스(10 ~ 30) 결과 : 30
대상:테드 레드포드

미니발칸
HP:433

발칸포 사격:다이스(10 ~ 30) 결과 : 17
대상:글라디올러스

57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L+NP9uySFU

히익 다이스 수치가... 일단 12시 30분까지는 해보도록 할께요. 그때까진 버틸 수 있을거 같으니까...!

58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연속된 콩알탄 공격에 테드는 피하지도 못한 채 그대로 공격을 맞아버렸다.

"으악!...제길, 폼이 안사는구만..."

테드는 분한 듯이 이를 갈고서는 펄스 무기를 조작하여 펄스 블레이드를 뽑아세웠다.

"그렇다면 정면돌파를 해주마!"

테드는 그 상태로 돌격하면서 건스매쉬를 향해 공격을 하였다.

다이스(10 ~ 110) 결과 : 97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정면돌파가 답인가...?

60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19iRiGCHzXw

(데미지 : 17)
공격은 어느정도 먹혀들어갔지만 역시나 발칸은 그녀의 공중도약을 노린듯이 바로 난사를 시작했고
바로 와이어를 다른 방향으로 뻗어 회피를 시도했으나 역시 총기 앞에는 장사가 없었다.

"이정도는 아무렇지 않다,"

지면에 착지하자마자 바로 달려나가듯 몸을 숙여 구른 라디는 미니발칸에게 빠르게 다가가면서 휘두르듯 와이어를 풀어헤치기 시작했다.

다이스(10 ~ 100) 결과 : 57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9iRiGCHzXw

곰탱이 짱세다! :3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58
아! 남은 체력 470

>>61
방금 전에는 엄청 꼴불견이었어! 뭐야 이 극단적인 다이스는!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9iRiGCHzXw

으음음.
역시 무난한게 좋은거려나. 응응 :3

64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그래도 신기한건 건스매쉬와 미니발칸의 HP가 엇비슷하다는거...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19iRiGCHzXw

아아, 좋은 밸런스 패치(?)다.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다이스 갓의 밀당인가 이거...

67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손상 수치 60%. 수리 요청 바람"

"죄송하지만 공병같은건 없습니다."

건스매쉬가 수리를 요청하자 레이가 대신 답하며 다시 검을 휘둘렀고 건스매쉬는 또다시 콩알탄을 쏘며 반격했다.

"우선은 요 발칸포다! 촐싹거리지 못하게!"

이자요이도 기계팔을 사용해 미니발칸의 발칸포 한쪽을 뜯어내며 공격했고 미니발칸은 남은 한쪽의 발칸포를 휘둘러 공격을 가했다.


레이
HP:300

무명 찌르기:다이스(10 ~ 110) 결과 : 77
대상:건스매쉬

이자요이
HP:300

공격:다이스(10 ~ 110) 결과 : 57
대상:미니발칸


건스매쉬
HP:247

콩알탄 사격:다이스(10 ~ 30) 결과 : 28
대상:다이스(1 ~ 4) 결과 : 4

1. 레이
2. 이자요이
3. 테드
4. 글라디올러스

미니발칸
HP:255

후려치기::다이스(10 ~ 30) 결과 : 14
대상:다이스(1 ~ 4) 결과 : 2

1. 레이
2. 이자요이
3. 테드
4. 글라디올러스

6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요시... 이젠 안심하고 수면을 할 수 있겠...

잘자요 여러분...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잘자요 레주~ 오늘은 여기까지인가 보네~

70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nsyncBDaOI6

(데미지 : 45)
이번 타격은 예상외의 통증이 더러 밀려왔다. 물론 생각지도 않은 결과니까,
건스매쉬의 반격이 얄궂게도 라디에게 와닿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아무렇지 않다는 반응을 보이며 타겟을 바꾸지 않았다.

이자요이의 기계팔이 미니발칸의 포신 한쪽을 뜯어내자 바로 반격하는 것이 보였고 지체할 필요가 없는 라디는 또 다시 와이어를 회수해 쏘아날렸다.
문답무용, 전투가 점점 긴박해지는만큼 그녀의 입도 굳게 닫혔다.

Dice (10,110)

71
별명 :
글라디올러스
기능 :
작성일 :
ID :
sinsyncBDaOI6

모르고 스페이스 한채로 올려버렸다. ;3c
다이스(10 ~ 110) 결과 : 29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JBSZJb9C72

레주쨩 잘자!
내일은 The 더 두근두근 전쟁통이다! >:3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OgbA5f/vC3g

그럼 꼬맹이도 이만 잔다!
쿠울. |3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잘자게 라디주~!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M2JJjag1qsE

곰탱이도 얼렁 자라!
나는 쓰리지와 함께 쓰린 속을 안고 사라지겠엉. 흑흑 ;3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테드주 갱신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테드주 재갱신

7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친구 만나러 가는길에 레주도 갱신. 반가워요 테드주!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안녕 레주! 인데 1시간이 넘게 지냈네...데헷

80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bAyf6zDRKE

간간히 레스는 남길 수 있으니 걱정마시길 테드주!

그나저나 이번 전투후엔 닥터 사이케를 호출시켜야할까나...!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테드주가 재갱신한다!

82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bAyf6zDRKE

반가워요 테드주!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레주 안녕!

84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bAyf6zDRKE

흠 오늘은 테드주밖에 없나...? 일단 에피소드 하면 참여 가능하셔요?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당연히 할 수 있지!

86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잠깐 배에 탈이 나서 약 먹고 컴백...!

흐으 그럼 테드주도 전투 레스에 대한 반응 레스를 부탁드릴께요...!

87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적들은 아직 건재하다. 테드는 품 속에서 권총을 꺼내 그들을 향해 달려들었으며 건 스매쉬의 근처로 다가갔다.

"이거나 가져가!"

테드는 그것의 몸에 단추형태의 자그마한 폭탄을 붙여 놓았다.
이내 폭탄은 일정음의 기계소리를 내며 폭발하였다.

다이스(10 ~ 110) 결과 : 61
+15 기습

도구: 8

88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테드의 공격으로 건스매쉬는 큰 타격을 입었고, 무력화되어 쓰러졌다.

"좋습니다. 일단 하나는 무력화되었군요."

"남은건 미니발칸이대이. 건스매쉬는 나중에 처리하자꾸마!"

레이와 이자요이는 곧 동시에 미니발칸을 공격했고, 미니발칸은 건스매쉬를 지키기위해 남은 한쪽 발칸포에서 발칸을 쏘아댔다.


레이
HP:300

올려베기:다이스(10 ~ 110) 결과 : 108
대상:미니발칸

이자요이
HP:286

후려치기:다이스(10 ~ 110) 결과 : 80
대상:미니발칸


건스매쉬(무력화)
HP:54

미니발칸
HP:129

발칸포 사격:다이스(10 ~ 20) 결과 : 20
대상:다이스(1 ~ 3) 결과 : 2

1. 레이
2. 이자요이
3. 테드


/늦어서 미안해요...! 쓰다가 중간에 날아가서ㅠㅠ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미니 발칸 벌써 터졌으니 건스매쉬를 공격해야겠는데!

90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나이스 공격이야 두 사람 다!"

미니발칸은 레이와 이자요이의 집중 공격으로 인해 산화해버리고 테드는 곧 잘 쓰러진 건스매쉬의 위에 올라섰다.

"폭탄 맞고 쓰러지다니 운도 나쁘구만!"

테드의 양 손등에서 펄스 탄환이 난사되며 무력화된 건스매쉬를 공격한다.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다이스(10 ~ 110) 결과 : 28

에궁 다이스...!

92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어차피 무력화된거니까 다음턴에 적당히 마무리 지으면 되겠네요...!

93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2/K71/bW8A6

테드의 펄스 탄환을 맞은 건스매쉬의 장갑이 벗겨져 코어가 노출되자, 이자요이가 그 코어를 뽑아내 완전히 끝을 내고 말했다.

"쓸만한걸 건졌구마. 요 코어를 가져가서 연구를 하믄 우리 기술력이 크게 향상될끼다!"

"방금 전 소란으로 추가적인 기계병이 도달할지도 모릅니다. 일단 여길 빨리 뜨도록 하죠. 잡혀간 시민들이 무슨 일을 당하기 전에 구출해야 하기도 하니까요."

"레이 말이 맞다. 일단 요기선 물러나자꾸마."

레이와 이자요이가 다시 마지막 정찰 구역으로 향했다. 중간중간 기계병들과 얽힐뻔 했지만, 용케 감지되는것을 피해 정찰 구역에 도달한 일행들은 시민들을 장갑차에 실어나르는 건스매쉬들을 발견했다.

"식사는 실험 시설에 도착하고 나서 제공된다."

"어디로 가는거죠? 그건 말해주세요!"

"두번 말하게 하지 마라. 닥터 사이케의 명령이다. 시민들은 모두 실험 시설로 간다."

"데스 님이 아니라? 그런 듣도보도 못한 녀석 말을 들을까보냐! 우리 형도 공장으로 갔다가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한 시민이 그렇게 말하며 도망치려 하자, 건스매쉬 중 하나가 몸체에 달린 리볼버를 쏘아 시민을 죽이며 말했다.

"도망자다."

"저 문디자슥들이 시민들을...! 레이!"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빨리 저들을 쓰러트려야겠군요."

레이와 이자요이는 누가 뭐라 할것도 없이 겁에 질려 엎드린 시민들을 지키기 위해 건스매쉬들을 공격했다.


/이번엔 자유 전투로 가볼께요! 그냥 건스매쉬를 쓰러트리는 레스면 됩니다!

94
별명 :
테드 레드포드
기능 :
작성일 :
ID :
siusxHRuOf3mU

"우리 기술력이라~"

이자요이의 그런 말을 듣자마자 테드는 약간의 망상을 하였다. 크고 거대한 멋진 주포!
암살계인 그에게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남자의 로망들 중 하나가 아닌가?
레이와 이자요이의 말에 따라 정찰 구역에서 벗어났으나 그 다음에 보인 것은 시민들을 데리고 어딘가로 가는 기계병들이었다.

"죄 없는 사람들을 가지고 무슨 짓을..."

또 생체 실험인 것일까?
아무래도 좋다. 일단 죄없는 사람들을 공격한 시점부터 닥터 사이케가 얼마나 막나가는지 아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테드는 곧장 건스매쉬를 향해 뛰어 들었으녀 그것의 몸통에 나이프를 쑤셔 박았다. 이후 반대손등에 있는 펄스 탄환을 건스매쉬를 향해 연사하는 것으로 기계를 완벽히 격파하였다.

"아직 다른 녀석들도 많이 있구만...!"

그들을 보면서 테드는 다른 건스매쉬들의 머리를 노리고 부메랑 같은 것들을 날렸다.
그것들이 기계병들의 머리를 직격하자 2개 정도의 기계병의 머리가 날아가 버렸다.

95
별명 :
제6장: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기능 :
작성일 :
ID :
siFNlzQV4ZEKY

"반역자다."

테드를 발견한 건스매쉬들이 리볼버를 겨눈 순간, 레이가 검을 휘둘러 몸째로 그들을 베어냈고, 뒤이어 이자요이가 잘려나간 몸속에서 코어를 뽑아내 기능을 정지시키며 말했다.

"스승님... 무슨짓인기고...!"

"고, 고맙습니다! 당신들은 대체...?"

"우린 메모리즈입니다. 어서 여길 빠져나가세요. 뒷일은 저희가 맡겠습니다."

레이가 검에 묻은 기름을 닦아내며 말하자 시민들이 열린 문으로 뿔뿔히 흩어졌다. 건스매쉬들의 잔해를 살피던 이자요이가 다가와 말했다.

"아무래도 처음부터 요 기계병들의 명령권자는 닥터 사이케인거 같대이."

"그렇다면... 데스는 이 사실을 모른다는 뜻이겠군요. 아니면 벌써 닥터 사이케가 손을 썼다거나..."

"당신들, 쓸만한 분들이군요! 제가 손수 만든 기계병들을 멋지게 쓰러트리다니!"

갑자기 일행들을 칭찬하는 다소 높은 텐션의 목소리가 들리자 레이와 이자요이는 긴장해 주변을 살폈다. 바로 앞에 있던 장갑차의 위에서 홀로그램 영상이 나오기 시작했고 곧 사이버네틱한 강화복에 암모나이트를 연상케하는 헬맷과 방독면을 한 남자가 홀로그램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당신이 닥터 사이케... 맞지요?"

"그렇습니다! 저야말로 캡틴 D에 맞서 새로운 이상향을 꿈꾸는 닥터 사이케! 그리고... 이자요이 군?"

"윽...! 스승님...!"

이자요이가 이를 악물며 그를 노려보자 닥터 사이케는 손뼉을 치며 그를 반겼다.

"훌~륭하군요! 정말 훌륭히 성장하셨습니다! 강자만이 살아남는다는 이 도시의 규율에 맞게 아주 잘 자라주셨어요!"

"스승님... 대체 와 이러는교!? 아무 죄없는 시민들까지 다 쳐 쭈겨뿌릴라고 이러시는교?!"

"간단합니다! 망각의 시계탑에서 새로운 천명, 즉 하늘의 계시를 깨달았기 때문이지요! 강자만이 살아남는다! 그거야말로 제가 깨달은 참된 길인것입니다!"

"그것은 천명이라기엔 너무나도 잔혹한 것이 아닙니까? 적어도 제가 아는 '신'이란 개념은 그런 천명을 내리진 않을텐데요?"

레이가 검을 잠시 내려놓고 말하자 닥터 사이케는 흥미로운듯 방독면을 치켜세우는 시늉을 하며 말했다.

"호오... 당신은...? 범상치 않은 모습이군요! 기왕이면 당신도 잡아다가 머리와 몸을 모두 열어보고 싶지만! 아쉽게도 전 여기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어서 말이죠. 대신이라기엔 뭣하지만 선물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그렇게 말한 닥터 사이케가 버튼을 누르자, 장갑차 안에서 낡은 로브를 두르고 커다란 낫을 든 사람이 걸어나왔다. 그 모습은 료마가 말했던 운명의 전사 '데스', 바로 그였다.

"우, 운명의 전사가 와 여기에?!"

"그는 알아선 안될걸 알아버렸지요! 캡틴 D에게 보고를 한다고 하기에 적당~히 잡아서 개조했답니다? 자 이자요이 군! 데스를 해치우세요! 당신의 강함을 증명하시는겁니다!"

"이렇게 된 이상... 싸울 수밖에 없겠군요. 조심하세요. 만만찮을겁니다."

데스가 낫을 휘두르며 천천히 다가오자, 레이가 다시 검을 빼들고 말했다.


레이
HP:300

이자요이
HP:300


운명의 전사 '데스'
HP:1000


/음 오늘은 이쯤할까요?

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TwJa8b3DQoI

내일은 사람들이 오기를 빌고 오늘은 이쯤 해둘까! 보스전이니깐 더더욱이 말이야!

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0C4Imb3aUBs

헉..! 레주가 돌아왔군요... 간만에 잠시 들러본 전 멤버 조나단입니다. 우선은... 레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마음대로 시트를 내려서 죄송합니다. 거기다가 엔딩이라고 쓴 것도 마음대로 세계관 최강자를 등장시켜버려서 또 죄송합니다...

9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NlzQV4ZEKY

그러도록 하죠! 수고하셨어요 테드주.

그리고 조나단주... 아뇨 괜찮아요. 제가 꽤 긴 시간동안 부재였으니 충분히 그럴 수 있죠. 엔딩이야 뭐... 스토리에 직접적인 영향만 없다면 상관없어요. 어차피 이제와서 확인하는것도 쫌생이스럽기도 하고...

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TwJa8b3DQoI

내일은 사람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1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TvWT7bsQeGQ

개인적으로 크게 활약도 못하고 대화도 많이 못해본 상태로 시트를 내려서 좀 아쉽네요;-; 그래도 남으신 분들끼리라도 즐겁게 돌리시길 바랍니다! :) 레주도 돌아왔으니 다른 레스주들도 곧 돌아올거에요!

만약 인연이 된다면 또 만납시다!

1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lR32CR6TmU

테드주 재갱신! 인연이 있다면 또 보자 조나단주!

1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v1FYksOlnss

갱신

103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NlzQV4ZEKY

약 먹고 누워있다가 갱신합니다. 요새 밤은 좀 많이 춥군요...

1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TwJa8b3DQoI

어서와들!
날씨가 좀 춥지~?

105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NlzQV4ZEKY

겨울이라 추운게 당연하지만 전 유독 춥게 느껴지네요... 몸이 허해서 그런가...?

1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hJ0ZVYfHo6E

테드주 갱신!

1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JCwQ7n+/ycs

테드주가 재갱신한다!

1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pk0hpKf7G1Y

테드주가 재갱신을 합니다

1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테드주 갱신!

1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wi0HuZB1Ho

>>109
(기습(뽀뽀

1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110
핫! 기습 당했당...! 이건 필시 카-쨩?!

1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wi0HuZB1Ho

>>111
들켰단거에요? o.<

1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112
카-쨩~! 혼자서 쓸쓸했어~!~

1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wi0HuZB1Ho

>>113
아구구..스레 갱신하느라 수고 많았단거에요~(뽀뽀 쪽쪽

1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114
알아줘서 고마워 카-쨩!

근데 좀 큰일인걸...다음주에는 평일 내내 일본 여행이라 갱신 밖에 못할 것 같은데...!

1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wi0HuZB1Ho

>>115
일본 여행..! 부럽단거에요- 카-쨩도 가고 싶다는거에요? 그러면 카-쨩이 대신 열심히 해주겠단거에요? (뽀뽀

1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116

오...! 헤헤, 카-쨩이라면 맡길 수 있지! 정말 고마워 카-쨩!(뽀뽀

1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wi0HuZB1Ho

>>117
히히, 여행 잘 다녀오란거에요? (꼬옥

1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118
후후, 준비는 내일 하니깐 오늘은 여기에 꼭 있을거야!(꼬옥~

다른 멤버들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120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7e+q7sxhWnQ

(팝콘)
그나저나 테드주가 일본 여행을 가시는군요! 좋은 추억을 잔뜩 안고 오시길!

닥터 사이케와의 조우는 했으니 조금은 여유를 부리셔도 좋지요. 카짱도 반응 레스만 올리면 되니까!

1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앗 레주도! 고마워! 잘 갔따올게!

1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76jz+fIHToI

하지만 아직 10지구도 있고 7지구도 있고 아니 사실상 10 이하는 거의 안 다녔으니깐...으아 갈길이 멀다!

1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XR9Alm++Iw

테드주 갱신!

124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r1Oy+rDzrOw

테드주 어서와요! 내일부터 일본 여향 가시는거 맞죠? 잘 다녀와요!

1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UXR9Alm++Iw

고마워 레주 잘 갔다올게!!!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fZFqt0HCZRM

닌자는 죽지 않아요.. 댓가를 치를 뿐

1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mtvoMflOdBg

테드주 일본에서 갱신!

128
별명 :
★+EIWcvDRdi
기능 :
작성일 :
ID :
siFmK+2SD3Kuk

트리니티주와 테드주가 평안히 잘 지내길 바라며...

1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d5IeAR/1Vu+

돌아왔더니 왜이리 묻혀있어? 갱신!

1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2kbvyQasehg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O+ZBqu8FJ8+

그럴수가...?!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SCdUel5tdfs

오랜만에 들립니다. 아쉽게도 결말이 이렇다면...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연이 닿길 기약하며, 이만 인사드립니다.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8F8Ddsq8cdA

...진짜로 이걸로 끝인가?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QEovwINJbiI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들러본 고고학자의 갱신...입니다만 역시나 이렇게 끝나버렸군요... 모두들 고생 하셨어요.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hR8YYbdpEc

언젠가 별의 바다에서..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jarYsTQsrZ+

정말로 미안해요. 내가 늦어버려서. 오지 않아서. 닿지않던 직녀성에 닿게 해줘서 고마워요. 데네브는 4지구에서 만일 자신의 부모를 만났더라면, 그 둘을 용서했을거에요. 그리고 당신과 함께 그 둘을 무시하고 살아가겠죠. 별은 반짝거려야 예쁜 법이니.

정말로, 행복했어요. 내 견우성, 곰돌이씨.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RJR4Vc9qrGA

보고싶다. 나의 바람. 나의 라일.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6G7VvP4VnY2

메모리즈는 끝났어! 이젠 없어!
하지만 이 등에...! 이 가슴에! 하나가 되어 계속 살아가!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kcFrp3rWbs+

>>137 그대, 슬퍼말아요. 이미 이야기는 끝났지만, 그 끝난 이야기 후에도 둘은 행복하게 살아갈테니.
그러니까 슬퍼말아요. 장미를 지고 있는 그대. 나의 란. 그대의 라일이.

...이게 마지막이겠지만요. 잘 지내요. 언제까지나.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IZzEjAuXR6

이제 날이 많이 풀렸군요. 막상 많이 돌리지도 못한 고고학자이지만 아쉬움이 많이 묻어나는 스레입니다. 모두 잘 지내시죠? 스레주도 군생활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레스주 분들도 모두 그렇겠죠.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나버려서 갱신 해봤습니다.

음... 어디보자... 조나단은 엔딩도 냈으니 지금쯤이면 깨가 쏟아지며 잘 지내고 있을겁니다. 워낙 밖으로 돌아다녀서 그럴지 알고보면 꽤 가정적인 놈이랍니다. 아마 기회가 된다면 아내와 함께 21지구로 여행을 갈지도 모른답니다. 분명 아이들도 한 5명은 낳아서 기르겠죠. 하하

아무튼 그리움에 갱신 해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 아주 좋았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siZZ6sGVPV1+Q

끝없는 임무에, 그저 그리움만 되씹었습니다.
만약 제 어깨에 이 임무만 짊어지지 않았다면 여기서 어떻게 했을까, 생각해보기도 했습니다.
하고 싶은것도, 말해주고 싶은것도 많았습니다.

과한 욕심이었던걸까요. 저 없이도 여러분이 꿋꿋이 남아있길 바랬던 것은.
어쩔 수 없었겠지요. 아마 지금은 아무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그리움만 남아, 여러분의 흔적에 나지막히 글을 남겨봅니다.

임무만 없었더라면... 제가 허락이라도 받아 여기를 이끌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늦어버린 시간이 원망만 될 뿐입니다.

그러면 혹시 이 글을 볼 여러분, 몸 건강히.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00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