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47 어제 3,333 최대 10,129 전체 1,159,75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퀴어 게시판 목록 총 78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고민상당해줄게 나한테 다 풀어놔! 레스 (29)
  2. 2: 대나무숲 3 레스 (38)
  3. 3: 무성애자 모여라!!! (2) 레스 (164)
  4. 4: 우리 자신의 성 정체성을 정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자! 레스 (155)
  5. 5: 좋아하는 동성캐릭터나 유명인을 적고가는 스레!!! 레스 (226)
  6. 6: 남자경험 있는 FTM의 여자애인이야... 레스 (3)
  7. 7: 대나무숲 2 레스 (1001)
  8. 8: 좋아하는 사람 이름 초성쓰기! 레스 (275)
  9. 9: 그 사람의 이름을 인코로 남기자! 레스 (222)
  10. 10: 다이스를 굴려보는것이다(2) 레스 (609)
  11. 11: 친구로 남고싶다고 고백안하는 사람들.. 6년 짝사랑 후기 레스 (30)
  12. 12: 벽장이면서 짝사랑중인 사람들 계속 숨길거야? 레스 (14)
  13. 13: 여자끼리 스킨쉽 허용범위 너무넓어서 괴로운것같다 레스 (3)
  14. 14: 좋아하는 사람에게 듣고싶은/불러주고싶은 노래 적는스레 레스 (60)
  15. 15: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레스 (656)
  16. 16: ~라서 좋아해 레스 (6)
  17. 17: 커밍아웃 후 듣고 싶은말 해줬으면 하는행동 말해줘! 레스 (38)
  18. 18: 양성애자인 여자친구에 대한 걱정 레스 (1)
  19. 19: 망개연애일지록 레스 (194)
  20. 20: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첫키스 첫경험 나이 적고가기 레스 (30)
  21. 21: 퀴어인 친구 있는 사람 있어? 레스 (24)
  22. 22: 기록 레스 (5)
  23. 23: 짝사랑 상대에게 하고싶은 말 2ㅍ 레스 (9)
  24. 24: ☆☆☆☆☆퀴어판 잡담 스레☆☆☆☆☆2 레스 (227)
  25. 25: 다니는 중학교 적어보자 레스 (78)
  26. 26: 설렜던 일화들을 쓰고 갑시당 레스 (282)
  27. 27: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487)
  28. 28: 남자되고싶은건가 레스 (6)
  29. 29: 짝사랑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 써보자 레스 (1000)
  30. 30: 내가 좋아하는 애가 좀 미묘해 레스 (8)
  31. 31: 덕후퀴어들이 한탄+잡담하는 스레 레스 (116)
  32. 32: 포기할까 포기하지 말까 레스 (5)
  33. 33: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을 써보자 레스 (171)
  34. 34: 다니는 대학 적어보자 레스 (208)
  35. 35: 성별과 짝님/애인님과의 나이차이! 레스 (52)
  36. 36: 애인 어떻게 만났는지 적는 스레 레스 (12)
  37. 37: 선생님 좋아하는 퀴어 모여라 레스 (2)
  38. 38: 자신의 이상형이나 페티쉬를 적어보자 레스 (303)
  39. 39: 지금 심정을 노래가사로 표현하기 레스 (316)
  40. 40: 자기가 동성애자라고 느꼈을때가 언제야?? 레스 (7)
  41. 41: 퀴어판 인구조사! 레스 (274)
  42. 42: 친구끼리스킨십 어디까지가 자연스러워??? 레스 (9)
  43. 43: 짝녀랑 스킨쉽 레스 (1)
  44. 44: 어떻게 고백했는지 이야기하는 스레 레스 (2)
  45. 45: 짝사랑중이다 레스 (4)
  46. 46: 남자들 모여라!! 레스 (3)
  47. 47: 친구한테 고백했는데, 내가 집착이 심한걸까? 레스 (5)
  48. 48: 동성이 끼부린다고 느낄때 레스 (9)
  49. 49: 짝사랑이 처참하게 깨진거같아 레스 (1)
  50. 50: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하는 행동 레스 (29)
( 14393: 6) 남사친 여사친문제 어떻게해 다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1 16:34
ID :
quJjVELYLIH5s
본문
난 일년째 연애중인 여자야
지금 애인 이전에 여자만나본 적 한번도 없었고 이번이 처음이야.
내 애인은 엄청 오래 짝사랑했던 여자가 있었고, 나 만나기전에 여자 몇번 만났던것 같아.
난 이성애에 가까운 양성이고, 내 여친은 동성애에 가까운 양성
하 남사친 여사친 다 맘에 안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질투가 많긴하지만..
애인을 못믿는건 아닌데 주변에 남사친 여사친 다 신경쓰이고 너무 질투나고 그래 ㅠㅠ 어떻게하는게 좋을까
이 일로 하도 다투다보니까 내쪽에서 좀 지치는감이 있고,
요즘은 내가 거의 반포기고 그러면서 마음이 좀 식는거같기도해..
근데 정말 놓치고싶지않은 사람인건 맞거든, 많이 사랑하고
개선하고싶은데 서로 말해서 개선하는거 말고, 내 쪽에서 내가 노력하고 고칠 수 있는게 뭐가있을까?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E7dUB8e9cs

나 초반때 상황같다ㅎㅎㅎ..ㅠㅠ 내 애인도 나 만나기 전에 3년 동안 짝사랑하던 여자애가 있었어. 걔랑 내 애인은 여전히 친구고. 우리 둘 다 여자고 애인은 양성애자 난 범성애자야. 둘 다 동성연애는 처음이고 만나서 연애하는 중이야. 난 애인이 초반에 나말고 관심가는 애가 있다하더라고ㅎㅎ.. 우리 사귄지 10일도 안됐을 땐데 너도 좋지만 쟤도 좋다, 난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다, 그러면서 나한테 그러는데 난 그소리 듣고 상처 크게 받았었어.. 애인이 얼굴 좀 많이 보는 타입인데 난 이쁜편이 아니라서 신경 많이 쓰이더라고. 지나가다 보이는 사람 절반이 넘는 사람이 이쁘게 생겼고 내친구들만 봐도 이쁜 애들이 넘쳐나는거 내가 아니까, 걔 주위 애들도 신경쓰이고 걔가 다른애들한테 장난치는 것까지 예민하게 받아들이게 되더라. 사실 이건 상대한테 계속 얘기를 해서 상대가 내 불안감을 알도록 하는법이 제일 이상적인거 같은데 나도 스레주처럼 거의 반포기하고 마음 식어가니까 애인이 덜그러더라ㅎㅎ.. 사실 내가 포기한게 제일 큰거 같긴 해.. 난 초반에 애인이 집착 심하다고 하도 뭐라해서 포기하기도 했어ㅎㅎㅠㅠㅠ 스레주가 불안하단걸 애인이 알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E7dUB8e9cs

조금씩 고치게 하는게 스레주도, 애인도 좀 더 편해지지 않을까 싶어!! 사실 이문제는 사귀면 평생 신경 쓰일 문제같아ㅠㅠㅠ 이거 >>2 이어서 쓴거야ㅎㅎ! 스레주가 이쁜 사랑하길 바라며!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jVELYLIH5s

>>2 헐 ㅜㅜ내 애인은 짝사랑 6년인가 하고 학생때부터 성인되서까지도 좋아했었대 엄청 많이, 그 둘도 아직 친구고 아무사이 아니라는데 솔직히 안믿어져 그렇게 오래 좋아했는데 친구라는게 이해가안되고.. 나랑 만나기 전의 사진이긴 하지만 둘이 뽀뽀한 사진보고 그때 한번 헤어졌었다 나는ㅋㅋㅋㅋ술먹고 그렇게 찍힌거라고 진짜 아무감정 없다는데 난 솔직히 아직도 그 짝사랑했다던 그 여자 너무 싫어 증오해. 내가 정말 싫어하는거 알고있긴해 내 애인도
내 애인도 그러더라 너무 얽매는거 아니냐고..
이게 그냥 포기만 하면 되는데 그러면서 내 스스로 마음이 식어가는게 느껴지니까 내가 뭘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어 ㅜㅜ 헤어지고싶은건 아닌데 이런 내 마음을 솔직히 얘기해야하는건가 싶기도하구..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YD8csTPMKI

>>4 솔직하게 얘기안하면 스레주만 지칠거 같아ㅠㅠ 솔직하게 얘기해봐.. 놓치기 싫을수록 서로 배려해가야 되는거니까 얘기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jVELYLIH5s

>>5 그래야겠다 ㅜㅜ 고마워!
난 정말 오래 함께하고싶은사람이긴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