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011 어제 3,020 최대 10,129 전체 1,049,11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퀴어 게시판 목록 총 73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친구였다가 잘 된 케이스나 친구 짝사랑 중인 사람있어? 레스 (29)
  2. 2: <<<퀴어 용어사전>>> 레스 (131)
  3. 3: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첫키스 첫경험 나이 적고가기 레스 (11)
  4. 4: 우리나라에도 커밍아웃한 연예인 많았으면 좋겠다..ㅠ 레스 (14)
  5. 5: 내 짝녀를 포기하는 것에 대하여(BDSM주의) 레스 (15)
  6. 6: 좋아하는 사람 이름 초성쓰기! 레스 (243)
  7. 7: ☆☆☆☆☆퀴어판 잡담 스레☆☆☆☆☆2 레스 (151)
  8. 8: 와꾸 때문에 빠꾸당한 한탄하는 스레 레스 (32)
  9. 9: 젠더퀴어/논 바이너리 스레 레스 (34)
  10. 10: 널 대체 어떡해야 돼 레스 (39)
  11. 11: 대나무숲 2 레스 (871)
  12. 12: 지금 심정을 노래가사로 표현하기 레스 (289)
  13. 13: (일반)(동성)꼬시는 비법 있으면 쓰고가... 레스 (38)
  14. 14: 좋아하는 사람 생일 적어보기 레스 (243)
  15. 15: 퀴어여서 듣고 어이없었던 말들 올려보자! 레스 (241)
  16. 16: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레스 (603)
  17. 17: 짝사랑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 써보자 레스 (882)
  18. 현재: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438)
  19. 19: 그 사람의 이름을 인코로 남기자! 레스 (186)
  20. 20: 나 여잔데 여저도 좋은거같아 레스 (3)
  21. 21: 안녕? 난 FTM이야 레스 (2)
  22. 22: 무성애자 모여라!!! (2) 레스 (114)
  23. 23: 좋아하는 사람에게 듣고싶은/불러주고싶은 노래 적는스레 레스 (53)
  24. 24: 내가 얘를 좋아하는걸까 레스 (10)
  25. 25: 젠더플루이드는 너무 슬퍼 레스 (2)
  26. 26: 설렜던 일화들을 쓰고 갑시당 레스 (272)
  27. 27: 게이더가 팍팍 도는 친구가 있는데 레스 (4)
  28. 28: 5년 친구한테 고백할지말지 고민중 레스 (49)
  29. 29: 다니는 대학 적어보자 레스 (203)
  30. 30: 진지하게 위장연애 고민해 본 사람 있어? 레스 (4)
  31. 31: 혹시 교회/성당다니는 퀴어들 있어? 레스 (54)
  32. 32: 짝사랑 하고 있다면 몇 년째인지 적어볼래? 레스 (15)
  33. 33: 자신의 이상형이나 페티쉬를 적어보자 레스 (271)
  34. 34: 다니는 중학교 적어보자 레스 (65)
  35. 35: 그녀가 말했다 레스 (35)
  36. 36: 헤어졌어.. 레스 (2)
  37. 37: 디스포리아가 뭐야? 레스 (2)
  38. 38: 나혼자답답해서씨부려보는스레.. 레스 (3)
  39. 39: 애인은 대체 어떻게 사귀는거야?ㅜㅜ 레스 (1)
  40. 40: 성소수자라 겪은 고충 털어놓는 스레 레스 (10)
  41. 41: 성별과 짝님/애인님과의 나이차이! 레스 (44)
  42. 42: 아 짝녀 너무 예뻐서 심장 떨려ㅜㅜㅜㅜ 레스 (10)
  43. 43: 언제 쯤 네게 말하는게 좋을끼 레스 (12)
  44. 44: 고백했다가 상처받은 경험 써 보자 레스 (3)
  45. 45: 전화걸고싶을때마다갱신하는스레 레스 (54)
  46. 46: 연인이랑 잘 안풀리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레스 (2)
  47. 47: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을 써보자 레스 (154)
  48. 48: 여자인데 게이 야12동 보는 사람 있을까? 레스 (27)
  49. 49: 처음 여자랑 연애해봐 레스 (36)
  50. 50: 퀴어판 인구조사! 레스 (249)
( 13586: 438)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26 22:02
ID :
qu5Cbk1NgHotU
본문
누구든! 여친 남친 짝남 짝녀 친구 가족 선생님 동생 선배 후배... 등등 누구든간에 보고싶으면 갱신하는 스레

아... 보고싶다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3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DtINMUYPYI

갱신...

3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DtINMUYPYI

갱신

3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saoGamxzyE

갱신

3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saoGamxzyE

휴 몸이 너무 안좋다ㅠㅠ그사람은 좀 괜찮아지면 좋겠는데...

39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saoGamxzyE

나쁜놈아..갱신..

39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hKcS3t2mkNw

네가 보고싶으니까 갱신!

39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P/j6gAgevUg

보고 싶어 갱신

39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PdMF+vba5Mc

갱신 내일은 덜 들이대야지

3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8YdleV8oLw

갱신 2년째 못 보고 있다ㅜㅜ

3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hZ8wi3j95mE

갱신

4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A3UNV+1TVgE

갱신. 내일은 너에게 웃을 수 있기를 바래.

4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bE4z3IN+nA

으악 갱신 너의 생일은 아직 세달이나 남았는데 벌써부터 겁나 고민하고 있는 날 알아줘...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4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ZGTiDCtSpM

갱신 나는 너를 볼 수 없는 주말이 너무 싫어ㅠㅅㅠ

4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DBpl/ybVoQ

오늘 너를 만나지 못해서 정말 아쉽고 슬퍼ㅜㅜㅜ 주말이 빨리 지나가길 바랄 줄은 몰랐는데. 다 너때문이야... 보고싶어. 갱신

4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K8UrwnhePw

6월도 이제 얼마 안남은거알아...?
언제 연락할건데..

4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5RDmC5blQo

갱신...
학원을 없애는게 길인가.

4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6A7C6QJGZwc

너가 보고싶덩엍엉엉

4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LcAM2h1QOs

같은 학교에 다녀도 맨날 봐도 보고싶어

4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JTTjVL7xs

내꺼야 내가 이 스레 세운지도 이제 6개월쯤 됐네 이제 보고싶은데 사랑인지는 몰랐던 때에서 사랑으로 완전히 가버렸구나 뭔가 좀 감회가 새롭네

보고싶다 여전히

4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dIgdM0N18CM

갱신 언제나 행복하고 아프지마

4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X13DGyBkCE

갱신 2년이 지나도 보고 싶어요

4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p5W4CFKMz6Q

내가 숨 쉬는 모든 순간마다 네가 보고 싶어

4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kJzIMzlSNM

ㅠㅠ!! 이제 월요일이니까 학교 가면 볼 수 있다!! 시험이 목요일이지만...ㅎ 나도 학교 끝나고 너랑 도서관 가고싶은데 왜 우리집에선 허락을 안 해주시는 거야ㅠㅠ

4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4louFxBZFew

ㅈ나빡치니까 갱신~

4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9yDbzys8mtM

아무래도 역시 난 네가 보고싶어
미련인 거 알아
그래도 네가 보고싶은걸 어떡해

4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ViE3mVS78Ro

보고싶어

4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4pu8HhbD1XQ

보고싶어 널 만날 수 없눈 주말이 너무 야속해 폰이라도 얼른 고쳤으면 좋겠다

4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fJNzxswa66

너랑 같이 한반으로 일년을 보내면
난 넌 매일 볼수 있겠지!

4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fiLCegEffE

갱신 매일매일 갱신해도 모자랄만큼

4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DdaZeYjzzA

애인님 일주일동안 못보게 생겼어ㅠㅜㅠ 매일 보다가 못보니까 미칠거같다,,  애인님 보고싶어!!!

4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dD9Y1+Sg6+

갱신

4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tkt4ijxneE

방학해서 못보는데 난 왜 방학보충 같이듣는애들보다 너를 더 만날까 ? 알게된지는 몇달 안된거같은데 4-5년 친구보다 니가 좋아졌어 . 니가 나한테 하는 행동들이 너무 낯설고 한편으론 설레는거 너는 알까? 한번도 너같은 친구를 ㅏ만나본적이 없어 너 처럼 스킨쉽많고 성격이 똑같은애가 있다면 난 너한테 느끼는 마음을 똑같이 느낄까

4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cd6p7sTJM

>59 레스주다. 학 400마리 좀 덜 접고 질려서 다시 스레더즈에 왔다...

4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HcuANPrIE

갱신

4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8wynVJqXVE

작년 여름이나 겨울만 해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올해 여름과 이미 지난 겨울 동안에는 왜 보고 싶었던 건지... 지금도 보고 싶다

4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8KEIZKBqyl2

보고싶다. 방학숙제는 1밖에 안했지만 빨리 개학했으면.

4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TMgSsHLleZw

벌써 새벽이네. 잠들었겠다. 내일도 아침 일찍부터 바쁠테니까. 요새 나도 바쁘고, 언니도 많이 바쁘네. 그치?
보고싶다고 말하고 싶은데, 얼마나 바쁠지 아니까 선뜻 얘길 못 하겠네.. 그냥 조금만 더 기다리고 있을게. 다음주엔 꼭 만나서 같이 바다보러 가면 좋겠다! 보고싶어요ㅜ

4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126C/mqkfc

오늘 못 봐서 아쉽다. 니가 전화해서 데리러오라했을때 진짜 갈수있었는데

4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tpKChjdZVk

얼른 개학했으면 좋겠다

4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BgWsg0lSjf2

미치게 보고싶다.

4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lq+ezunBvs

ㄱㅅ

4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MRDTgDNIWao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너랑 있고싶어

4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vviSOMD+A

>>20 레스주의 짝님이 애인님이 되었어!
보고 싶다아

4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66+iPwSF0w

멍청아, 나 오래 참았단말이야. 갱신.

4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6ZTQS9WqjE

보고싶은 건 아닌데 하고싶은 얘기는 많지만 도저히 먼저 얘기꺼낼 자신은 없지

4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IpQMS3LsCY2

보고싶어.. 장거리연애 싫다 ㅎㅎ

4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ey82p8OL9Sk

보고싶어 하루라도 안 보면 미칠것같은데 벌써 이주 넘게 못봐서 너무 미치겠어 얼른 보고싶다

4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3lNBmcX1UZs

왜 멀리서만 보게 되는 건지 ...

4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19/Hikt5yzI

보고싶다.한때 날정말 싫어했던 너지만 내가 많이 좋아했지.오늘따라 유난히 외롭다.어떻게 지내는지 전혀모르지만 카톡프로필로나마 겨우알아서 기뻤는데 이제 바꾸는일이 없네
너도 공부하느라 바쁘겠지.항상 잘지내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매정한 모습도 잊을만큼 좋아한 너였는데.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