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92 어제 3,030 최대 10,129 전체 976,60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퀴어 게시판 목록 총 692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레스 (571)
  2. 2: 짝사랑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 써보자 레스 (812)
  3. 3: 원래 다들 이래??? 레스 (12)
  4. 4: 다이스를 굴려보는것이다(2) 레스 (492)
  5. 5: (일반)(동성)꼬시는 비법 있으면 쓰고가... 레스 (6)
  6. 6: 나는 바이인 걸까 혼란하다 혼란해 레스 (7)
  7. 7: ☆☆☆☆☆퀴어판 잡담 스레☆☆☆☆☆2 레스 (109)
  8. 8: 애인 어떻게 만났는지 적는 스레 레스 (11)
  9. 9: 망개연애일지록 레스 (167)
  10. 10: 여행지에서 애인과의 로망 풀고 가는 스레 레스 (9)
  11. 11: 여자인데 여자에게 고백을 받았어요 레스 (1)
  12. 12: 그 사람의 이름을 인코로 남기자! 레스 (157)
  13. 13: 무성애자 모여라!!! (2) 레스 (69)
  14. 14: 대나무숲 2 레스 (772)
  15. 15: 젠더퀴어/논 바이너리 스레 레스 (32)
  16. 16: 나는 정신병자가 아니야 레스 (8)
  17. 17: 여자인데 게이 야12동 보는 사람 있을까? 레스 (15)
  18. 18: 덕후퀴어들이 한탄+잡담하는 스레 레스 (114)
  19. 19: 와꾸 때문에 빠꾸당한 한탄하는 스레 레스 (20)
  20. 20: 게이를 짝사랑하는 여자로 산다는 것 레스 (7)
  21. 21: 동성이 끼부린다고 느낄때 레스 (1)
  22. 22: 성별과 짝님/애인님과의 나이차이! 레스 (40)
  23. 23: 좋아하는 사람의 특징을 써보자 레스 (135)
  24. 24: 외국인 짝사랑 후기 레스 (3)
  25. 25: 다들애인이랑어떻게만났어? 레스 (3)
  26. 26: 애인이 있다는걸 엄마한테 들켰는데 어쩌면 좋냐.. 레스 (3)
  27. 27: 애인이랑 헤어지고싶은데 인맥이 신경쓰여... 레스 (3)
  28. 28: 혹시 교회/성당다니는 퀴어들 있어? 레스 (43)
  29. 29: 좋아하는 걸 깨달은 순간 레스 (91)
  30. 30: 커밍아웃 후 듣고 싶은말 해줬으면 하는행동 말해줘! 레스 (28)
  31. 31: 지금 심정을 노래가사로 표현하기 레스 (280)
  32. 32: 좋아하는 사람 이름 초성쓰기! 레스 (229)
  33. 33: 일반을 좋아한다는 건 레스 (20)
  34. 34: 설렜던 일화들을 쓰고 갑시당 레스 (249)
  35. 35: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이랑 결혼할거야? 레스 (37)
  36. 36: 애인이랑 동거하는 거 어케 생각해? 레스 (12)
  37. 37: 전화걸고싶을때마다갱신하는스레 레스 (48)
  38. 38: 모르는 동성에게 설렌일화써보자!! 레스 (28)
  39. 39: 퀘스쳐너리 고민ㅠㅠ 레스 (3)
  40. 40: 너에게 차마 하지 못한 말 레스 (3)
  41. 41: 대체 내 성정체성이란.. 레스 (2)
  42. 42: 여고인데 같은반 애를 좋아해 레스 (5)
  43. 43: 성소수자 웹툰 레스 (9)
  44. 44: 퀘스쳐너리 정체성 질문 레스 (3)
  45. 45: 온깁, 온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레스 (5)
  46. 46: 보고싶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레스 (418)
  47. 47: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하는 행동 레스 (27)
  48. 48: 퀴어판 인구조사! 레스 (241)
  49. 49: 트랜스젠더인데 인생 망한거같다 레스 (5)
  50. 50: 나의, 우리에 대한 일기 같은 것 레스 (55)
( 13153: 172) 짝남 숨쉰다 귀여워ㅠ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19 01:41
ID :
qukgq5ZrP8nEo
본문
일단 짝남은 나랑 동갑이고 청각장애인이야

지금 내 옆에서 자는데 새근새근 숨쉬는게 너무 귀엽다..
124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117 고마워! 레스주도 짝녀랑 잘되길 바랄게!
>>118 헉 천사ㅋㅋㅋㅋ 고마워!!!
>>119 뭐야 레스주가 더 귀여운데?ㅋㅋㅋㅋ
>>120 ㅋㅋㅋㅋ에이 부러워하지마 레스주도 예쁜 사람 만날테니!
>>121 곧 생길거라서^^ㅋㅋㅋ 파이팅! 응원한다!
>>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사로 쥬금ㅋㅋㅋ 귀여워ㅠㅠㅠ
>>123 고마워! 너레더 레스 덕분에 행복해진다!ㅋㅋㅋ

125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진짜 다들 응원해주고 걱정해줘서 고마웠어ㅠㅠㅠㅠ 기분 너무 좋아서 전봇대 뿌셔뿌셔ㅓ

1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8n8oSQSkQ1M

우와!!! 레주랑 동접이다!!! 다시 읽을려고 들어왔는데ㅎㅎㅎㅎ

127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126 오오, 안녕! 다시 읽는다니.. 왠지 부끄럽다ㅋㅋㅋㅋ


애인이 머리 말려줬는데 말리면서 틈만 나면 뽀뽀해줬다ㅋㅋ 다 말리고 침대에서 둘이 꼬옥 껴안고 낮잠 잤어.

일어났을 때 귤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귤 먹고 싶다고 하니까 또 귤을 척척 찾아오고ㅋㅋㅋㅋ 내가 "이상하게 자꾸 신 게 먹고 싶어" 이러면서 가오나시를 애인한테 안겨주고 "둘째 생기려나봐^^" 이러니까 애인이 이해하고 나한테 못 하는 소리가 없다면서 가오나시로 내 머리 통통 쳤어ㅋㅋㅋ 나 혼자 신나서 낄낄 대다가 애인한테 등짝 한대 맞고..

128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손톱 깎아야겠다고 손톱깎이 들고 애인한테 깎아달라니까 완전 조심스럽게 열심히 깍아주는데 귀여워 죽는 줄... 한 손가락 다 깎으면 손끝에 뽀뽀해주고, 전부 다 깎았을 때 손바닥이고 손등이고 다 뽀뽀해줬어. 내가 뭐하냐니까 항상 이러고 싶었다고 또 껴안고ㅋㅋ

129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확실히 사귀니까 스킨십이 많아진다ㅋㅋ 그동안 계속 말하고 싶었던 좋아한다는 말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아. 그래서 틈만 나면 좋아한다고 말하고 그래.

내가 대학 가서 연락 자주 안 하면 확 그냥 예쁜 누나 꼬셔서 사귄다니까 정색하는데ㅋㅋㅋ 나는 질투해서 정색한 줄 알았구만

"그 키로?"

라고 너무 진지하게 말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별명 :
★lxAy8eTiQ6
기능 :
작성일 :
ID :
quqeakp+NujD+

그럼 잘생긴 형들 만날 거라고, 나 형들한테는 인기 쩐다고 하니까 알겠으니까 입 다물라면서 내 이마에 딱밤 때렸어. 아프다니까 때린 곳에 뽀뽀해주고, 내가 좋다고 더 때려서 또 뽀뽀해달라고 하니까 입술에 딱밤 맞고 뽀뽀 받았다ㅋㅋㅋ

1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BprQp/b2vM

달달하다

1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Vgdo9q54A

아 진짜 보는 내가 다 달달하고 행복한게 다 느껴져서 넘나 좋아서 침대에서 뒹굴며 시트 죽이고 있는데 스레주는 진짜 벽 부수다 못해서 아랫층 뚫는거 아니냐고오ㅠㅠㅠ 아 진짜 나 새벽부터 달달해 터져가지고ㅠㅠㅠㅠ 아 진짜 둘이 왜케 귀엽냐고오오ㅠㅠㅜㅜㅜ(시트 죽어감

1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ESHvRBcMU9o

ㄱㅅ

1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bY+gIqaD3M

아 스레주 너므 축하해 진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아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 기뻐 ㅠㅜㅠㅠㅠㅠ 그리고 긍정이도 진짜 착하다. 레주 걱정해서 조심스럽게 말 한 것도 그렇고 초중반? 쯤에 레주가 긍정이한테 누구 좋아하는지 말 했을 때도 잘 받아들여줘서 너무 좋다.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예쁜 연애해 스레주! 난 이걸 보기만 하는데도 기분이 좋아져.

1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TTuF5dTuYE

~(❁´▽`❁)~ 하 설레서 나까지 꼬물꼬물거리게하는구만 스레주 애인이랑 행쇼♡

1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C/yW0li5Pw

ㅠㅠㅠㅠㅠㅠ흐어어 너무 축하해 진짜 너무 부럽다 흐에에에 천년만년 둘이 행복하게 살아라!!!!!흡

1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20Bi8q0V7Uc

헐 어쩜좋아 너무 잘됐다 스레주 ㅠㅠㅠㅠ 처음부터 늘 읽고있었는데... 중간에 짝남이 좋아하는 애 생긴 것 같다던 이야기, 스레주였네 스레주 였어! 축하한다! ㅠ▽ㅜ

1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20Bi8q0V7Uc

>>137 아니 뭐래 다른 스레랑 헷갈렸나봐 마지막 말은 잊어 잊어 '^')/! 무튼 둘이 행쇼~+~!

1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PDQItRJHSc

ㄱㅅ

1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cekGkyExCw

끼야아아야각 조용히 구독하던 레더 였는데 사귀는구나 축하해............. !!!! 행쇼해 천년만년!

1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Zvh7jAbMgNg

세상에 오랜만에 들어와서 봤더니 그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주 대박 축하해!!!!!!!!!

1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PDQItRJHSc

ㄱㅅ

1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1JJxv3PMAY6

ㄱㅅ

1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xDTsQfAZ3I

축하해 정말루!!

1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wsNjkq6YuJE

제목보고 스레주 귀엽네 하고 들어왔는데 달달하고 부럽고 짝남에서 애인으로 된거 축하하고 내 짝녀는 연락두절이고ㅠㅠㅠㅠ·(´ฅωฅ`)‧내몫까지 좋은연애 해줘ㅠㅠ

1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YutxCo0IyCU

레스주! 축하해~ 예쁜 사랑해^^

1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5u8G8V71m2

ㄱㅅ

1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jEQENvcRAk

ㄱㅅ

1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JAB04rWdu/M

와 대박이다ㅠ방금알고 다읽었는데 엄청나ㅠ 대리만족했ㅇ어ㅠㅠㅜ행복하다♡♡♡♡♡잘되서 너무 기쁘구 이쁘게 사겨!!!

1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WPwdWckj2k

ㄱㅅ

1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pijDcjCBGtk

너무 달달하고 귀여워서 설렘사 할것 가타.!.!

1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LtrSBpCId6M

너무 귀여워... 아파트 뽑는다...

1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18g3Bo1bBw

흑흑 귀여운 스레주 근황 알고 싶다..! 너무 기여워.. 갱신!

1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4Z6Ux7ARBzc

ㄱㅅ

1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7DDyPxwr/CI

ㄱㅅ

1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UBFCuQKJcg

ㄱㅅ

1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sUBFCuQKJcg

레주언제와ㅜㅜ

1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qwNxqcQilfw

ㄱㅅ

1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8KF6E6/0jPk

헐..ㅠㅠㅠ 나 오늘 처음 봤는데 진짜 축하해 스레주 ㅠㅠㅠㅠㅠㅠ♥ 와 부러운 마음보다 막 내 일처럼 기쁘고 설레고 행복하고 그래ㅠㅠㅠ 진짜 잘 어울려 오래가!!축하해 진짜!!

1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01YqMtTDbA6

어우웅ㅇ제목이 너무 귀여워서 들어와봤는데 짝남에서 애인이 됐다니!!!!!!! 너무너무 잘됐다!!!!!!!!!!!!!!!!!!!!! 정말정말 축하해ㅠㅠㅠㅠㅠ♡♡♡ 내가 다 행복하다ㅠㅠㅠㅠ 둘이 앞으로도 꼭 알콩달콩 잘 사귀면 좋겠다~

1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Dy+DKc2EJ1Y

갱신!

1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Dy+DKc2EJ1Y

레주 안온지 한달이 넘었네ㅜㅜ

1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qgst5Vu4Lg

스레주가 안와서 조금 씁쓸하지만 그만큼 서로 행복해하고 있을 것만 같아서 기쁘다...

1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mkOAHmCWc+w

스레주 잘 지내고 있는거지?? 생각날 때마다 이 글 보는데 너무 설렌다

1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O9nD9qv5ag

설렘터진다 스레주 오면 안부 남겨줘a

1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uidB/6CcNg+

갱신할게

1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JFeCfXlnI

아 ㄹㅇ 만화로라도만들고싶다.....너무달달해..

1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ZCxl9Tx0Jg

나도 짝남이랑 잘되고 싶다..근데 걔 엄청난 호모포비아..가능성 없겠지..

1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rGpgzsFcZA+

갱신할게 스레주 잘지내니!

1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N2lzW1h+uVY

따흐흑....스레주 잘 지내..?
애인이랑 행복한 것도 좋지만 좀 보고싶다8ㅂ8

1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XYujqSsRPOU

ㄱㅅ

1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qugCU6DCLLo/Y

주작임ㅜㅜㅜㅜ암튼 주작임ㅜㅜㅜㅜㅜ
농담이고 그냥 개부러울 따름이다 행쇼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