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45 어제 2,685 최대 4,859 전체 602,32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오컬트 게시판 목록 총 19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 오컬트판 중요 공지 레스 (1)
  2. *:: 타 사이트를 비방하러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레스 (49)
  3. 1: 악마랑 계약하면 어떡게 됨? 레스 (63)
  4. 2: 현재 6년차 주술사다. 질문 받는다 레스 (708)
  5. 3: 마법오일 써본사람! 레스 (261)
  6. 4: 타로 ( っ '~')づ ⌒♡ 레스 (474)
  7. 5: (점봐주기 통합)아무나 물어보고 아무나 점 봐주는 스레 레스 (212)
  8. 6: magic 8 ball 로 Y/N 볼 사람? 레스 (359)
  9. 7: 내가 알고있는 것들을 알려줄게 레스 (296)
  10. 8: Angel 레스 (58)
  11. 9: 원석 리딩스레에서 마녀가 목표라는 스레를 봤어. 흥미가 생겼는데 설명해줄수있어? 레스 (24)
  12. 10: 위치크래프트&위카 스레! 레스 (20)
  13. 11: 오컬트 상식을 나눠보자 레스 (14)
  14. 12: 일루미나티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 레스 (47)
  15. 13: ★☆★오컬트판 잡담스레★☆★ 레스 (116)
  16. 14: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레스 (31)
  17. 15: ####오컬트판 질문스레#### 레스 (99)
  18. 16: 나는 내가 싫어 레스 (12)
  19. 17: 채널러가 되어야해 레스 (37)
  20. 18: 유명하지 않은 강령술,주술,놀이를 적어보자. 레스 (104)
  21. 19: 하늘을 날 수 있다면 무엇이 하고 싶을까 레스 (13)
  22. 20: 타로 봐 줄게! 레스 (116)
  23. 21: 혹시 귀신보는 사람있어? 레스 (1)
  24. 22: 타로점 보고갈래? 레스 (71)
  25. 23: 소중한 분이 돌아가셨는데 죽은 사람 관련한 얘기 좀 적어주라 레스 (8)
  26. 24: 예전에 하루를 반복하는 주술 레스 (27)
  27. 25: 우리나라에도 저주거는 물건 같은거 있나? 레스 (18)
  28. 26: Devil 레스 (38)
  29. 27: 매우 진지해. 남의 기를 강하게 만드는 법. 레스 (11)
  30. 28: 글자스킬에 관해서 아는 레스주들 있어? 레스 (17)
  31. 29: 축복 레스 (9)
  32. 30: ☆★☆★☆유료 오컬트 상담 후기 남기는 스레☆★☆★☆ 레스 (7)
  33. 31: 정말 너무 간절한데 소원을 이뤄주는 주술은 없을까 레스 (8)
  34. 32: 여기 스님이나 무당 있어? 레스 (3)
  35. 33: 혼자서도 잘해요!! 타로 해석 레스 (42)
  36. 34: 내가 이때까지 강령술한 후기들 남겨볼께 레스 (66)
  37. 35: 마법오일같은거 레시피 번역+올리는 스레 레스 (53)
  38. 36: 하루에 주문 하나 레스 (131)
  39. 37: 여기는 레스 (4)
  40. 38: 단지 숫자로써의 스레 레스 (127)
  41. 39: 오컬트와 동성애 레스 (11)
  42. 40: 수호령에 관하여 레스 (12)
  43. 41: 마법에 대한 조언 레스 (19)
  44. 42: 위칸이 되는 법(가이드) 레스 (8)
  45. 43: 너는 너가 마음에 들어? 레스 (63)
  46. 44: 오컬트판 레스 추천 레스 (1)
  47. 45: 밧줄마법(knot magic)에 대해서 질문좀 할께 레스 (4)
  48. 46: 괴담/오컬트판 질문스레 레스 (49)
  49. 47: 마법오일..? 그거 써본사람있니! 레스 (4)
  50. 48: 가위 눌리는 애 있어? 레스 (9)
( 12630: 57) 귀신 믿나 모르겠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7 10:07
ID :
oc9LOKvNxQkzY
본문
안녀엉!난 귀신보는 스레준데,썰을 좀 풀어놓으려고!
혹시 레스더 있어?(참고로 모레딕인데다가 할머니가 그만하라고 하실 위기가 닥쳐서 늦을수도 있어!ㅠ)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OykiJsHz7Po

있어! 사실 눈팅하는 사람이 레스 쓰는 사람보다 많아서 썰 풀거 있으면 계속 푸는게 좋을거야ㅠ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FVOnAZK2Lo

여기 있다! 궁금하다!!ㅋㅋㅋㅋ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흠...잡다한 귀신 이야기들로 가볼까 해.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1.어린애 귀신
일단 이야기 하기전에.구조를 설명해볼게.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ㅡ1ㅡ|
   
    복

    도

  ㅣ2ㅣ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참고로 오피스텔에 잠깐 들렀을때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나는 어마마마(여자야 핫...ㅅㅏ극 싫어햌ㅋ)
를 따라서 오피스텔에 갔었지.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그런데 난 2번(번호 표시한게 엘리베이터야.)
엘베를 타고 3층으로 갔지.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갔더니...반대편 엘베 문 앞에서...유치원생인것같은(유치원옷도 입고 있었어..ㅎ)
긔여운 남자 쪼꼬미가 있는고양!:3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귀여워서 계속 보고있었는데..거기가 엄청 어둡거든.복도 전체가.불도 있는게 두개 뿐.난 플래쉬 ㅋㅣ고 다닌다니까..ㅠ그래서 여튼  그 남자애를 보고있으니까.아래에 엄청 꾸물꾸물하고 징그럽다고 생각할만한...꾸불꾸불한 무언가가 계속 남자애한테서 철퍽...철퍽...하면서 떨어지는거야.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2
글쿠나:-)고마워
>>3
응응:-)고마워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빨간게 막 있고...그런거야.그때 엄마가 나오셨는데.역시 플래쉬를 켰지.플래쉬가 남자애에게 비춰졌어.근데 그 남자애 배가 갈라져있고 거기선 꾸불꾸불한게 계속 떨어져있었어.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그래서 깜짝놀랐어...게다가...웃으면서 손까지 흔드는거야!!옛부터 위험하대잖아..ㅠ.ㅠ
그래서...내가 대대로 귀신 보는 집안인 친구가 있어.걔가 준 부적을 놓고와서...보호주문을 외워봤지.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PQTJynUa2Rk

헐.. 배가 갈린 상태로 운명했나?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그래서..튀었어.그다음 엄마에게 여기 근ㅊㅓ에 유치원 있냐고 물었는데....지금 원아 구한다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9LOKvNxQkzY

이제 친해진 귀신친구 얘기해줄까?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lYW1fGKxjN2

응우응웅웅응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Cy9Ylff3Ug

안뇽!스레주야~좀이따 아ㅃㅏ 깨시면 가야해 ㅠ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Cy9Ylff3Ug

일단,귀신친구는 좀따 얘기하고...며칠 전 나의 뒤를 따라다니던 애부터.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Cy9Ylff3Ug

이게...방학식 날이였어.꽤 됐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Cy9Ylff3Ug

방학식날.학원에서 짜장떡볶이를 준다는거야!그래서 가려고 했었지.친구랑 같이!다운받은 노래의 음량을 보통으로 해두고 가방에 넣고.평소 등하교길에서 하던 것이였엌ㅋㅋ.근데 뒤에서 한 초6?중딩처럼 보이는 여자가 따라오는거야.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rCy9Ylff3Ug

학원까지 따라오길래.뭐지?했는데 학원 문  옆 의자에 앉더라고.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그래서 난 아그작아그작 짜장떡볶이를 흡입했어.
그리고 나갔는데...그 초6으로 보이는언니가 기다렸다는듯이 벌떡 일어나서는 다시 날 따라오는거야 ㅠ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아.그 언니 생김새 알려주려고했는데...점심 외식이라서 지금 ㄴㅏ가래.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생김새 알려줄까?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pfmaXi5GZBQ

응응 알려조!!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미안.밥먹고 왔어 ㅠ 맛나는 갈.비.탕.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27
우훗 그렇군 알려주게써!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머리색은...연갈색 염색에다 중간중간 황토빛.
얼굴은...맨눈에다 꽤 예쁜편이야!긴머린데.가끔씩 포니테일로 ㅂㅏ뀌어.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옷은...빨강색&민트색이 섞인 바지..그리고 윗옷은 그냥 털달린 연분홍색 잠바에다 붉은색하고 검은색이 반복되는 옷.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다리는 아래쪽으로 가면 피같은게 조금 뭍어있고 조금 흐리게보여.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여튼.그때의 나는 괜히 무서워져서.경비아저씨에게 데려다달라고 했어.엘리베이터 앞까지만.(할머니에게 문 앞으로 ㄴㅏ오라고 한뒤에)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근데.내가 경비아저씨를 부르고 엘베 앞에 갔는데.
아파트 엘베 문 앞?까지 밖에 못오는고야!!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그래서 빨리 집에 간뒤.(귀신을 보는 집안인 친구를 귀친이라고 할게)귀친에게 전화를 했어.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그래서 생김새를 다 말했는데.귀친이 솔방울부적(우리가 만든거 있어 효과는 조금이라도 있는것같더라!)그거 가지고 다녀보라는거야.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근데 있자나...이 귀신언니 별명좀 지어주지 않을래?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쨌든.솔방울 부적을 가지고 학교에 갔어.근데 이번에는 그언니갘ㅋㅋㅋㅋ계단에섴ㅋㅋ다리꼬고서는ㅋㅋㅋㅋㅋㅋ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앉아서 뭘봐?라는 표정으로 도도하게 앉아있다가 나 따라오는겈ㅋㅋㅋㅋ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근데 솔방울 부적이 이 언니에겐 효과가 없는지 모르겠더라 ㅋㅋ 좀 멀리서 따라걷긴 하던디...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그리고 여자저차하여 하교길.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나는 인생 최고의 미친짓을 시작했닼ㅋㅋㅋ(물론 처음은 아니지만 스토커귀신에게 한적은...ㅋ ㅋㅋ(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바로 부적 찢은채로 스토커귀신에게 말걸기 ㅋㄱㄱㅋㅋㅋㅋ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그래서 난 솔방울부적의 솔방울을 던져버리고 꽃혀있던 ㄴㅏ뭇잎을 찢었다...ㅋㄱㄱㅋ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대강 대화가 어땠냐면...ㅋㅋ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나:왜 따라와?
귀신언니:...
나:왜 따라오는거야?
귀신언니:몰라.
(침묵)
나:근데 왜 죽었어?
귀신언니:그런거 묻는건 예의가 아니지.
나:뭔가 일진언니 삘..
귀신언니:.....
나:우리집은 못들어와?
귀신언니:엘리베이터는 못써...
나:계단은?
귀신언니:니 몇층인데;...
나:나 19층...근데 귀신도 다리아파?
귀신언니:...
나:몆살이야?
귀신언니:14살.
나:중학생....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이런식...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일단,이 언니랑은 꽤 친해졌어.지금은 대강 왜 죽은지도 알고...이름도 알고.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eL8j0xA9tnc

뭐 물ㅇㅓ보고 싶은사람 있어?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IkwK5pCUNFE

14살이 언니먼 스레주는 몇살이야?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zpZZoy0pfo6

>>50
헤헤,나?꽤 어려.초3!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zpZZoy0pfo6

1.학교에서 친해진 아이귀신칭구
2.집에서 발견한 귀신칭구
3.악귀가 잠시 따라온 썰
뭐부터 이야기해줄까나?헷
그나저나 그 귀신언니 물어볼거나 별명 추천해주려면 해!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zpZZoy0pfo6

흠...악귀썰을 풀게따!들어줄 사람 ㄹㅔ스 남겨줘어!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CE/54ivqrQc

그냥 개인적으로 궁금한건데 스레주 여기 어떻게 알고 들어왔어? 초3이 스레더즈 알기란 쉽지 않은데..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O8if4iBPs12

>>54
정확히 알게된건...2학년부터 눈팅했지 헤..
일단 어떻게 알았냐고 묻는다면...
내가 아무래도 영안이 있잖아?그러니까 오컬트에도 관심이 많았었거든!학교에서 자칭 마녀라서..헷.추분기 의식같은것도 하고...쨌든 오컬트 관련글을 찾다가 온거야!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O8if4iBPs12

레스더 있으면 썰 풀게!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Tr1lgZY4JsI

초딩도 주작을하나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