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62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8,17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오컬트판 규칙>/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오컬트 게시판 목록 총 25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나는 천사입니다 레스 (19)
  2. 2: 유명하지 않은 강령술,주술,놀이를 적어보자. 레스 (113)
  3. 3: 언젠가 너희들이 죽는 나이를 점쳐주마 레스 (225)
  4. 4: 전역한 군인이 타로 봐주는 스레! 레스 (448)
  5. 5: (점봐주기 통합)아무나 물어보고 아무나 점 봐주는 스레 레스 (323)
  6. 6: 악마랑계약하는방법 레스 (5)
  7. 7: 20170610 레스 (33)
  8. 8: 나도 타로점 한번 해볼까..ㅎㅎ 레스 (417)
  9. 9: 소원 이루어주는 삼각형 주술 아는사람?;; 레스 (16)
  10. 10: 절대 검색하면 안되는 검색어 레스 (4)
  11. 11: 소원을 이루는 주술 레스 (4)
  12. 12: 정령소환법 아시는 분 레스 (4)
  13. 13: 타로 입문자/초보 모두 모여라! 타로 통합 스레 레스 (32)
  14. 14: 저주스러운 사람들이 생겼어 레스 (17)
  15. 15: 최근 가위눌림이 레스 (7)
  16. 16: 나의 기를 확인하는 법 레스 (2)
  17. 17: 글자스킬에 대하여 레스 (8)
  18. 18: 마법오일 써본사람! 레스 (266)
  19. 19: 옆동네에서 날아갔던 주술들을 모으는 스레 레스 (291)
  20. 20: 악마랑 계약하면 어떡게 됨? 레스 (78)
  21. 21: 소원을 이뤄주는 주술을 알려줘 레스 (1)
  22. 22: 훈련일지 레스 (77)
  23. 23: 내가 알고있는 것들을 알려줄게 (2) 레스 (474)
  24. 24: ★☆★오컬트판 잡담스레★☆★ 레스 (145)
  25. 25: 타로 2탄! ෆ╹ .̮ ╹ෆ 레스 (281)
  26. 26: 소원성취 해주는 주술은 없을까? 레스 (26)
  27. 27: 음력으로 보는, 꿈을 꾼 날짜에 따른 꿈의 의미. 레스 (16)
  28. 28: 팔찌를 차면 불행해지는 저주가 있어? 레스 (3)
  29. 29: 신내림이 대대로 내려옴? 레스 (7)
  30. 30: 무서워 전신에 소름이 돋아 어떡하지? 도와줘! 레스 (2)
  31. 31: 이거 귀접이야? 레스 (14)
  32. 32: 데자뷰..인가? 레스 (3)
  33. 33: 하늘을 날 수 있다면 무엇이 하고 싶을까 레스 (29)
  34. 34: 타로! 레스 (14)
  35. 35: ####오컬트판 질문스레#### 레스 (151)
  36. 36: 현재 6년차 주술사다. 질문 받는다 레스 (788)
  37. 37: 짝사랑 관련 주술 레스 (2)
  38. 38: 악마와계약할수있는방법 레스 (1)
  39. 39: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 레스 (5)
  40. 40: 우리나라의 전통 미신/주술을 써보자 레스 (65)
  41. 41: 우풀러스 신화 레스 (12)
  42. 42: 글자스킬 써보고 소름 쫙 돋았는데 혹시 그런적있는 사람? 레스 (20)
  43. 43: 죽은 사람 생일은 어떻게 챙겨주는게 좋을까 레스 (3)
  44. 44: 미드나이트 게임 레스 (30)
  45. 45: 각자의 수련법과 영능력을 말해서는 스레 레스 (4)
  46. 46: 레노먼드 집시 카드 레스 (34)
  47. 47: 어제부터 좀 이상해서 써본다 레스 (6)
  48. 48: 가위같은거 말야 레스 (4)
  49. 49: 새벽 접하는 오리방 레스 (39)
  50. 50: . 레스 (7)
( 12188: 15) 가위눌릴때 귀신이 진짜보여?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25 15:18
ID :
ockhxEFjoxNhg
본문
보통 크리스마스 이시간에 스레더즈를 하는사람은 나밖에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khxEFjoxNhg

보통 귀신이 보이나? 내가 가위눌릴땐 반복되긴해도 귀신은 안보이던데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zP1PKCbbyRg

보이는경우도 있을듯.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khxEFjoxNhg

그런가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Yi1ChqOO1XI

난 책상에 엎드려있어서 그런지 안보이던데.. 볼 수 없는걸지도. 근데 그때 너무 한 낮이라 귀신이 보여도 이상했을듯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YNJYtjZ4BBw

가위 눌리는게 뇌가 위험을 가지하고 그런 작은 충격을 주어서 널 깨울려고 하는거야
어떻게 생각하면 귀신이라는 애가 너한테 위험해서 뇌가 그걸 감지해서 너를 깨울려고 그러는지도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fOIC/6f7Jjk

음..난 안보여. 몇번 눌려봤는데 보이진않더라. 다만 이명이 엄청 심해지고 환청이 들려.사람마다 증상이 다른것 같아.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ASC9PKG0t/M

나는 잠자는데 누군가가 내이름을 크게 'ㅇㅇ아!!' 불렀는데 일어나보니까집에 아무도 없었던 적도 있고, 무슨 불안함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가위에 눌려서 몸이 안 움직여지는데 수근수근 대는 소리랑 우리 현관문 비번치는 소리가 계속 들렸던 적도 있어.. 으- 아직도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다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qHAFQgdYEBo

귀신이 보이는경우도 있고
꿈이랑 겹쳐진것같은 상태로 환각을 볼수도 있고
환청만 들을수도 있고
딱히 제대로 보이는게 없을수도 있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27CRjShJQdU

가위.. 엄청 많이 눌렸었는데 딱히 귀신은 안보이던데,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OqO2ct+4NAU

안보이지 않나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ZAVVkBrU76Q

그냥 꿈이랑 겹쳐서 그런걸꺼야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fQmQMYJHlTo

가위는 영적일수도 있고 그냥 신체적인 것일수도 있어서 이렇다 저렇다 딱 잘라 말하긴 어렵지.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OI0aATaVKVM

난 보여!

가위눌리면

발 밑에서 킥킥대는 소리가 들리고....

토할것 같은 느낌에....

몸은 공포심에 눌린 듯 움직이지 않고....

검은 사람? 같은 형체가 보여!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oc+dQqHqGeJ4M

나도 살면서 가위 한번 눌려봤는데 한 여자가 검은머리 늘어뜨리고 내가 자는 곳 옆에 앉아있었어.
난 꿈에서 눈을 뜨고 보고있었고. 아무튼 가위경험은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