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45 어제 2,685 최대 4,859 전체 602,32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공지 게시판 목록 총 7개의 스레드

( 1042: 888) 스레더즈 베타 페이지를 오픈합니다.(건의)
1
별명 :
공지
작성시간 :
16-08-13 00:55
ID :
no57RIT5q02+w
본문
안녕하세요, 스레더즈 여러분!
프로모션 페이지부터 만우절 이벤트를 거쳐, 임시 페이지를 오픈하고, 드디어 베타 페이지를 오픈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기능이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레스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의레스를 남기고픈 분들은 먼저 FAQ를 확인해주세요~
FAQ 페이지 주소 http://threaders.co.kr/bbs/faq.php
새로운 판 개설 관련 건의는 [email protected] 해주세요!
판 이름, 이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건의 레스에 적는 개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이해해주셨으면 하는 점들>
*개발/수정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의견을 들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먼저 FAQ 게시판과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되도록 새로운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FAQ 게시판에는 여러분이 자주 물어본 질문을 담았습니다.
*아래의 리스트는 여러분이 제시해준 수정할 내용을 모아보았습니다. 해결되는 대로 하나씩 지워나갈 예정입니다.
*다이스 테스트는 다른 게시판에서 해주세요.

주사위 보정치
+,-가 적용되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입력 시 문자가 나타나는 문제
실제로 입력되는 건 아닙니다. 새로고침하면 없어집니다.

사이트 색깔
색은 #CF3C8C 입니다. 모니터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 바꾸자는 의견과 괜찮다는 의견이 있는데 좀 더 시간을 두고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자바스크립트 없이 레스 작성
이건 가능한지 가능하지 않은지 확답을 드릴 수가 없네요. 확인해보겠습니다.

모바일 페이지 메인에서 타임라인 바로가는 버튼 추가
가능한 대로 구현하겠습니다.

어두움 테마 구현(거의 완성단계에 있음)

목록형과 현재 상태를 오고갈 수 있는 기능

앵커된 레스 새 창으로 표시/하이라이트

레스 번호 중복되는 문제 해결
작성 시간은 초 단위보다 더 미세하게 측정됨에도 불구하고ㄷㄷㄷ등록 시간이 같게 되면 중복 레스가 작성됩니다
(이 현상이 당신에게 일어난다면 로또를 사셔야 합니다(진지))
해결되기까지 한두 달 정도의 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845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lbzAmmZ/rC6

>>844 방송/문화예술 판 말씀하시는 거 맞죠?

8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OPHV4JcDZfE

레스가 달리면 그 레스가 바로 달리는게 보여졌음 좋겠어요

예) 7레스를 달고 레스를 또 하나 올렸는데 9레스가 됬다 (8레스가 달렸지만 보이지 않음, 새로고침을 해야하는 번거로움)
상황극판에서도 조금 불편해서 이 점 개선 시켜주실 수 있나요?

847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gsx/7PiiPyg

>>846 무슨 방식을 묘사하시는 건지 알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의 개발은 가능하지만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사이트 속도에 많은 영향을 줄 수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발 우선순위에 들어가지는 못하겠지만 몇 번 관련 내용의 건의가 있었으니 추후 개발방향을 정할 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hXfXINkHoAQ

스탑걸때 STOP로 하면 안걸리고 stop로 해야 걸리는거같아!

849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gsx/7PiiPyg

>>848 네! 다 소문자로 적어주셔야 걸립니다~

8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t0+bA/XP+uk

>>847 건의한 레더는 아니지만 고려해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8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p6ozOO2Nyl6

현재 바보판이나 자유판 등에서 조금씩 뒷담판스러운 주제의 스레가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스레더즈가 이전의 부정적인 판들을 도입하지 않는다면 그런 잔재들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입장을 정해줬으면 좋겠어, 삭제하던, 만들던...
그리고, 개인적으로 역사판의 경우는 관리 상태가 좋다면 충분히 깨끗하게 유지 가능하다고 보는데 이쪽에 대한 생각도 궁금해.

8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Y8KNCizz7I

>>851 관리를 해도 운영진분들이 24시간 내내 모니터링은 힘들기때문에 어려울껄.

853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3I2XmqSsYt+

>>851 관련 스레드들은 확실하게 입장을 정리하기가 힘듭니다. 우선, 사람들의 삶에서 하소연하고 싶은 순간은 항상 찾아오니 이것을 완전히 억누를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푸는 썰에 따라서 내용의 성격이 천차만별이기에 처리하기 애매한 순간이 매번 찾아옵니다. 이 때에는 지켜보다가 확실히 삭제해야 한다고 상각될 때 삭제저리를 하거나 아니면 계속 지켜보거나 합니다. 이렇게 해도 저희가 놓치는 스레드가 있습니다(인간이니까요). 그렇다고 생각되면 신고를 해주세요. 
역사판의 관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영진의 희생이 필요합니다. 스레더즈와 같은 소규모의 사이트에는 이에 대한 금전적인 보답을 확실하게 해줄 수도 없구요. 그 어떤 논란이 있는 판이라도 관리 상태가 좋으면 당연히 깨끗하게 유지 가능할 겁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관리 상태를 매일 24시간 깨끗하게 유지하는 건 불가능하겠죠.
추가로 http://threaders.co.kr/bbs/faq.php?fm_id=1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일단 제가 드린 대답이 운영진 전체의 통일된 의견은 아니지만 이걸로 충분한 대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8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a4ZNHKvPlD+

뉸쨩 궁금한데 모니터요원 같은거 추가로 뽑아?
나중에 스레더즈관리해보고싶어성

855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3I2XmqSsYt+

>>854 음..추후 상황을 봐서 뽑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별로 추천은 안하는....

8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lYAxcbZP86g

이미 있는 건의 내용이라면 죄송하지만 아무것도 안 썼을 경우에는 레스가 작성 안 되게 하는 건 어떨까요..??
아무 내용도 없는 레스들이 올라올 때가 자주 보여서..

857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3I2XmqSsYt+

>>856 아무것도 쓰지 않으면 레스 작성 안 됩니다! 아마 안 보이는 문자로 채워서 그럴 거예요 ㅠㅠ

8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FBh7t470Bb+

http://threaders.co.kr/bbs/board.php?bo_table=music&wr_id=1257&view50
방송 문화예술판으로 옮겨주세요

8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FBh7t470Bb+

파일프리 너무 점검시간이 길어요
거의 반년이 다 돼가는데...

8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rWRwM5YVFrI

스레더즈에 비X그라 라거나 성인약품을 파는 미친새끼가 있어서 건의합니다

회원가입 제도를 넣는게 어떨까요?
별명칸을 비워놓고 아이디가 수시로 바뀌는 건 그대로 냅두나, 스레더즈를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하고
간단하게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쓰고 로그인 하는 식이요

데이터나 와이파이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지만 데이터를 사용하면 아이피가 바뀌기 때문에
홍보하는 놈들이 계속 데이터를 이용해서 홍보하는 것 같네요

요약 : 데이터, 와이파이만을 이용해서 사용하는게 아닌, 회원가입을 해서 스레더즈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어떨까요?

8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wwD4vDQi2g+

>>860 나도 이 생각 한 적 있어
자기가 단 스레/레스에 앵커가 달릴 때 알림뜨면 좋을 것 같아 특히 앵커판에서는 사람도 적은데 가속만 하다보면 스레주 증발할 때도 있고 그래서 앵커판이 안 흥하는 것 같아

8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i73SJGYRoVk

>>260 그러면 익명사이트 라는 제도에 완전히 어긋나버리는거 아닐까? 회원가입 자체가 어딘가에 속한다는건데 그러면 익명이 아니게 되잖아. 지금은 운영자들도 이용자도 서로가 누군지 모르게 활동하는거니까.. 라고 생각해봤어.. 기분 나쁘다면 앵커 달아줘!

8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i73SJGYRoVk

>>862 어어 앵커미스 >>860이야!

8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8Xsi3tIQGF6

>>862 네이트판이라는 사이트도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익명사이트야(닉네임은 대부분 ㅇㅇ으로 통일되지만) 그 사이트도 앵커같은 댓글의 댓글이 달리면 알림이 뜨거든
스레더즈도 그런 식으로 운영되면 좀 더 편할 것 같아서

8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2BJU25VLMLc

어 이름 고정되게 하는 건 계속 바래왔던 것이기는 한데 이게 판이나 게시글 구분도 없이 이름이 하나로 고정이 되니까 이 점이 좀 불편하네요. 특히 상판 같은 데에선 자칫하면 인증이 될수도 있고 말이에요.
판(특히 상황극판)마다 그리고 게시글(스레드)마다 다른 이름을 고정할 수 있게 해주실 수는 없을까요?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8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9CyJQy1Zpi6

어두움 필터 걸었을 때 레스작성이랑 위 아래 버튼도 어두윤 색이었으면 좋겠어!

867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qxxD2WONHQ2

>>865 아마 가능할 거에요! 가능하면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866 그죠그죠 바꿀 예정입니다~

8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t9A484/BzI

별명칸에 이름없음 이 자동으로 뜨는건 저뿐인가요..?

869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qxxD2WONHQ2

>>868 혹시 스레드를 작성할 때 이름없음이라고 입력하셨나요? 스레더즈는 현재 별명칸에 이름이 저장되게 하는 기능을 추가되어있는 상태입니다~

8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nu6hLH5/uEY

>>869 와 그런 착한(?) 기능을!!!
스레더즈에 사소한 거라도 업데이트 되있으면 제목 아래에 공지해줄 수 있을까?

8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JWOSP+w+EeE

캐릭터 재활용 관련(2017.02.25)
1. 스레가 다르면 캐릭터가 같더라도 관계가 같지않습니다.(AT필드, 친목금지.)
2. 스레더즈 내부에서만. (외부 활용은 익명성유지를 위해 지양하고 있습니다.)
3. 같은 캐릭터로 동시에 두 스레를 뛰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하나의 스레만 뛸 수 있게 잘 조절해주세요.
4.엔딩을 본 스레의 캐릭터는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5.스레별로 재활용을 받는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레주에게 ~한 관계의 캐릭터가 괜찮은지, 재활용이 가능한지 가볍게 물어주세요.

상황극판 규칙중 캐릭터 재활용관련으로 규칙 초안이 나왔는데요, 여기다 올리면 올려주시는 걸까요? :3
올려두고 갑니다!

8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JWOSP+w+EeE

오타 그대로 올라갔네요 ㅠㅠ 두스레를 뛰는 것은 입니다!

873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qxxD2WONHQ2

>>870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기능이라 공지하지는 않았습니다! 스레드 단위로 이름 저장이 가능하게 되면 공지로 알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871 넵! 운영진 검토 후에 올릴 예정입니다~ 캐릭터 재활용 관련 규칙 외에 전체적인 규칙이 작성된 레스가 있다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72 두 스레를 뛰는 것은<-이게 맞지 않나요? 수관형사로 사용했으니까 띄어쓰기를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은..@@

8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jlD1rOt3BNg

>>873
나머지 부분은 현재 상의중이구요 :3 띄어쓰기는 제가 정신머리가 없어서 이렇습니다...보신게 맞습니다.. 2스레로 했다면 맞았을 텐데...

8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jlD1rOt3BNg

커플 1:1스레 관련 규칙(2017.02.26)
1. 상대 레스주와 상의를 하고 세워야 합니다. (원치 않아한다면 강요하지 말아요.)
2. 앤캐관계는 그 스레에서만. 타 스레까지 레스주간의 관계를 끌어오지 맙시다. (AT필드, 타 스레에서의 언급, 친목, 편파적 반응 금지)
3. 스레가 엔딩이 났거나 묻힌 경우에 한해 세울 수 있습니다. (스레가 진행 중이라면 불가능. 묻힌 스레의 기준은 일상&이벤트가 없는지 한달 된 스레.)
4. 활동하던 스레의 세계관을 사용할 경우 스레주에게 허락을 맡아야합니다. (반드시 그 스레의 세계관이 아니어도 가능한 관계의 경우, 그대로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레스주 상의하에 AU, IF, 임의 세계관을 사용하는 것은 자유.)

커플 1:1 스레 관련 규칙 초안도 나왔습니다! 늘 고생하십니다 (__)

8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klcC39BIjPo

혹시 가로 1000짜리 스레더즈 고화질 로고 잇나여...;ㅁ;
팬아트 리다가 로고를 크게 박고싶은데 못구해서
쪼꼬만한 로고 훔쳐다가 확대해놓고 박앗는대
너무나 화질구지라서..;ㅁ;
큰 사이즈 로고... 부탁드려여 엉ㅇ엉엉

877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WQZY5TVB0EI

>>875 감사합니다♥! 운영진 검토 후 반영하겠습니다~
>>876 https://s9.postimg.org/tob24x79b/image.png 요정도면 될까요?

8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Mok4lTINhdI

>>877 헛 감사합니다아ㅏㅏ아~!!
레스쥬는 팬아트 그릴 의지가 샘솟앗다~!!

8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0G2V3TBeTKM

기능칸 옆에 ">는 무엇인가요?

8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Q0xk2cku/vM

우선 내용을 너무 언짢게 듣지는 말아주길.. 진심으로 하는 말이니까.

내가 스레더즈를 타인에게 권해볼때, 주로 재밌는 스레드로 공감대의 기초를 잡아놓고, 그 다음에 점점 사이트를 이해시키며 최종적으로 한 번 해보기를 권하거든? 근데 이전과정을 다 즐겁게 생각한 사람들이 사이트가 너무 핑크핑크 하다는 이유로 상당수가 접근을 거부했어. 물론 분홍이 잘못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부담이 가는 색상인건 맞는것 같아. Deep☆Dark Fantasy★ 모드가 생겨서 이건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데, 그래도 상징색이 분홍인건 변하지 않으니까.. 좀 더 편한색으로 트레이드 체인지를 해줄수 있을까? 무리라는거 잘 알지만 한 번 던져보는 셈으로 부탁해볼게.

그리고, 이건 어쩔수 없이 내가 욕을 먹을수밖에 없는데, 요즘 스레들을 보면서 느끼는 부분이, 스레X 말투를 따라하는 저연령층 이용자 라는 느낌이 크게들어. 스레X은 연령층이 그래도 성인층이 주류에 청소년이 고루 분포했는데, 스레더즈는 엄청 연령층이 하향된것 같아. 스레더즈가 그걸 원한다면, 확실히 해줘. 어떤층을 주류로 하게 될건지. 너무 어중간해. 스레드를 뽑아내는건 유저 부분이긴 한데, 스레더즈가 원하는 바를 확실히 해서 어떤 층이 주류가 될건지 확고히 해줬음 좋겠다.

8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Q0xk2cku/vM

그리고 적대관계, 스레더즈가 어떤 사이트와 적대관계가 있잖아? 근데 그 적대되는 곳은 스레더즈의 운영자가 적대관계를 조장한다고 생각하지. 그런거라면 그러지 않는게 좋아. 오히려 타 사이트와의 관계까지 벌어져가면서 아예 "아 저기는 그냥 혼자노는것만 좋아하는 폐쇄적인 곳이다"라는 인상을 심어주기 딱 좋으니까. 이전에 무슨일이 있었든, 관계가 어쨌든간에 유저가 서로간에 테러를 크게 벌인거 아니라면 최대한 적대관계 조장은 유저나 어드민들이나 자제했으면 좋겠다. ex) 타 사이트 언급 자제 등

8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kqp/m2GOOeM

성향이 다른판끼리 많이 묶어둔것도 큰 실수라 본다. 물론 정전판을 만들지 않으리라는 노력 많은거 아는데, 오히려 합쳐져야 할 판은 분리되어있고, 필요한 판이 없는 경우가 있고, 붙을 필요가 없는 판이 붙어있는 경우가 너무 많아. 특정판을 지정하지 않겠는데, 비슷한 성격에 사이가 안좋은판은 합치는게 좋아. 서로간의 분쟁이 현피까지 가지 않는 이상 하나의 컨텐츠화가 될 수 있거든.

그리고, 사이트 왼오른에 빈공간이 많은데, 거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이트가 운영하는 이벤트를 게시했으면 좋겠다. 이만 줄이도록 할게. 끝까지 들어줘서 고마워.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883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kn3L5buXpY

>>879 이제 수정해서 없을 거에요!
>>880 좀 길게 써야겠군요.. 관련 내용에 대한 답변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8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MwRuperbVm2

>>880말대로 스레더즈 연령층이 낮아진건 사실이라고 생각해. 나도 아직 1n살이라 크게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지만.. (초글링 아님) 확실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주로 어느 연령층 중심인지. 밥판이나 괴담은 초글링들이 꽤 있는 것 같은데 솔직히 그런애들이 물 흐리는건 맞잖아. 제제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건 충분히 알지만 운영자의 입장을 확실히 해주는게 훨씬 좋을 것 같아서. 그래야 조금 어린 스레더들도 어느정도 생각하고 스레를 세우든 레스를 달든 할 것 같아서..

8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p13ExZb1VjE

전체연령가 사이트라고 위에 나와있잖아? 어느 연령층 중심이라고 하면 싸움만 날 것 같아.

8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vvVEWH9GHA+

http://threaders.co.kr/bbs/board.php?bo_table=situplay&wr_id=364373&sfl=wr_subject&stx=%EB%A7%90%EC%9D%84&sop=and&view50

상판 해당 스레관련 규칙이 바뀌었는데요. 전달형 스레라 이전 레스를 유지하려면 1레스만 교체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1레스를 아래의 내용으로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2017.02.27 규칙 변경됨)
1. 엔딩이 난 스레, 묻힌 스레의 레스주들이 부족했던 대화를 이어 나누는 스레입니다. (묻힌스레란 일상과 이벤트등이 없은지 한달이상된 스레를 말합니다.) 주고받을 수 있는 레스의 제한은 없습니다.
2. 캐릭터간의 일상, 썰 등은 이 스레에서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일상, 썰등은 해당 스레(레스주들이 활동했던 스레)의 본스레나 임시스레에서 진행해주세요. 커플의 경우 커플 1:1스레를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관련 규칙은 게시판 상단의 <상황극판 규칙>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3. 시시비비를 가려야하는 내용은 분쟁스레를 이용합시다.
4.대나무 숲과는 성격이 다르므로, 되도록 상대와 자신을 명확하게 밝혀주세요.

8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kyfoOt49EBY

재차 수정 부탁드려 죄송합니다.
상황극판 규칙 중 캐릭터재활용 관련규칙( >>871)에서,
'엔딩을 본 스레의 캐릭터'를 '엔딩을 본 캐릭터' 로 수정해주실 수 있을까요? 표현이 애매했던 부분이 있었네요. 늘 고생하시는데 일을 늘려드려 죄송해요 ㅠㅠ

번거로우실 듯해서 그 부분만 고친 걸 붙여둡니다!

 캐릭터 재활용 관련(2017.02.25)
1. 스레가 다르면 캐릭터가 같더라도 관계가 같지않습니다.(AT필드, 친목금지.)
2. 스레더즈 내부에서만. (외부 활용은 익명성유지를 위해 지양하고 있습니다.)
3. 같은 캐릭터로 동시에 두 스레를 뛰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하나의 스레만 뛸 수 있게 잘 조절해주세요.
4.엔딩을 본 캐릭터는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5.스레별로 재활용을 받는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레주에게 ~한 관계의 캐릭터가 괜찮은지, 재활용이 가능한지 가볍게 물어주세요.

888
별명 :
뉸쨩
기능 :
작성일 :
ID :
noUZJCPUlISC+

>>887 수정했습니다! 날짜는 제일 최근 수정한 날짜(28일)로 바꿔두겠습니다~

8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IqhG0Jrj7lI

"> 요렇게 보이는건 오류 인가요!?

8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isKL5KO0mug

>>888
넹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해요*''*

891
별명 :
웹쨩
기능 :
작성일 :
ID :
no+1C72rKtITM

>>889 28일 오전에 있었던 버그로 오후 3시경에 해결되었습니다만 아직 남아있나요?

8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IqhG0Jrj7lI

>>891 저는 아직 남아있어요..

8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o6vp5kA+HE6Y

>>891 모레더즈는 아직 수정 안됐습니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