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45 어제 2,685 최대 4,859 전체 602,32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NL 게시판 목록 총 9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97)
  2. 2: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39)
  3. 3: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57)
  4. 4: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78)
  5. 5: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542)
  6. 6: 차원의 벽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건 우리들이면 충분해,크로스 오버 NL 스레! 레스 (18)
  7. 7: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17)
  8. 8: 모두가 사랑스러운 메이플스토리! 레스 (382)
  9. 9: 언더테일 NL 스레 레스 (17)
  10. 10: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33)
  11. 11: 포켓몬 NL 스레! 레스 (127)
  12. 12: 이누야샤 NL 스레? 레스 (8)
  13. 13: 아직 잊은 사람은 없겠지? 프리큐어 시리즈 NL 스레! 레스 (22)
  14. 14: ☆스포주의☆ Q4. 추리게임의 사랑은 깊어가고, 밀실살인게임 NL 스레! 레스 (24)
  15. 15: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26)
  16. 16: 없을리가 없어!문호 스트레이 독스 NL스레 레스 (20)
  17. 현재: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58)
  18. 18: 달리는 겸사겸사 연애하는 테일즈런너 스레! 레스 (1)
  19. 19: 중2고3때 인생최애 NL을 달리는 스레 레스 (17)
  20. 20: 커플이 결혼식을 울리게 된다면 레스 (36)
  21. 21: 사랑과 희망과 혁명이 가득한 앙상블스타즈 NL 스레 레스 (10)
  22. 22: 그래서 언제 애네 사귀나요? 레이디버그 스레! 레스 (123)
  23. 23: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 레스 (80)
  24. 24: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41)
  25. 25: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35)
  26. 26: 하이큐 NL 스레 레스 (37)
  27. 27: 만개극단! 감독과 극단원! A3! NL스레 레스 (1)
  28. 28: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191)
  29. 29: 아니 이게 없어?!!!은혼 NL스레 레스 (27)
  30. 30: 현재 파는 커플의 키차이른 말해보자. 레스 (40)
  31. 31: 접점은 바인더에서! 언라이트 NL스레! 레스 (36)
  32. 32: 인간이랑 타종족 커플 좋아하는 사람 없어? 레스 (52)
  33. 33: ㅇㅇ이 속도위반 임신을 한다면? 레스 (30)
  34. 34: 신비아파트 NL 스레 레스 (1)
  35. 35: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31)
  36. 36: 나루토 NL스레! 레스 (28)
  37. 37: 문학은 마음의 양식 커플은 마음의 간식! 문학 NL스레 레스 (26)
  38. 38: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14)
  39. 39: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158)
  40. 40: 사랑은 열린 문!디즈니 NL 스레! 레스 (27)
  41. 41: NL판 잡담스레 레스 (66)
  42. 42: NL 커플의 달달한 대화 적는 스레. 레스 (55)
  43. 43: 던전앤파이터 NL 스레 레스 (23)
  44. 44: 저, 고전부원들의 관계가 신경쓰여요! 고전부 시리즈(빙과) 엔엘스레 레스 (46)
  45. 45: 새 집에서도 사랑하자♥월간순정 노자키군 스레!! 레스 (34)
  46. 46: 취직은 언제하나요? 오소마츠상 NL 스레 레스 (36)
  47. 47: 공식에서 떠먹이는데 그 공식이 나인 자캐 노말 스레! 레스 (54)
  48. 48: 해리 포터 NL스레! 레스 (35)
  49. 49: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07)
  50. 50: 히로아카 NL 스레! 레스 (32)
( 583: 58)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17 05:03
ID :
nlYX3M65Whsow
본문
제곧내, 단간론파 시리즈의 NL 커플 스레야. 취향 존중 부탁해!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y1ew5usCU6

쿠즈페코, 토가후카!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GkfMXjwLq2

소니아샌드ㅠㅠㅠ
소우소니ㅠㅠㅠㅠ간소니ㅠ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T83He2gmgY

히나타x마히루 츤츤 거리는 코이즈미 귀엽다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jaRDDKmswQ

나에기리 썰 풀어볼까...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MV4dNCQHOE

나에기리...흡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biO4ZeINv6

초고교급 중2병 x 초고교급 불쌍한 처자나
초고교급 중2병 x 초고교급 천사를 좋아하는데 왜 연관이 거의 없는거니..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HOzATI10Y2

아직 뉴단간은 트레일러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나는 아카마츠×로봇같이 생긴애를 밀어본다.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ewaGt2cHxI

초고교급의 수라장 좋아하는데...

나에기리마이 3각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o3rkpWpxwE

토가후카아아아아ㅏ아아아!!!!
코마나나!!!!!!!!!!!
토가후카는 특유의 그 뭐라그래야지 뭔가 특유의ㅣ그런느낌이이섯서 너무좋하 후카와는일단토가미ㅏㄴ에이미반했고 절대절망절소녀에서는 나 이번거 끝나면 토가미님ㅁㅁ이랑 결혼할ㅋ꺼야 ㅇ;ㅣ런발언했으니까
코마나나는 코마에다는 희망성애자 희망코패스 희망덕후 희망사생팬이죠 그렇기에 작중에서 제일 희망적인 나나미한테 일방적으로 집착집착집착집착집착얀얀얀얀얀했으면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5dMHYKhDsY

나에기리랑 토가후카
히나나미 코마츠미가 좋다 ㅠㅠㅠ
코마츠미는 둘다 변태끼있어서 좋아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qUWuscXqjw

나에기리....ㅇㅏ....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zKAqPJijRY

다나소니로 갱신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6yvy/rPexk

나에기리 히나나미는 사랑이다진짜 ㅠㅠ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RWJRLp0HHE

1.희망편을 보았다.
2.스포주의
















키리기리가 살아났어!!!나에기리!!!나에기리!!!으아앜!!!(털썩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GURnRUTh0+

히나나미 이미 결혼함 안하고살애들이냐 애들 내가 주례 섯어 ㄹㅇ
히나나미 절망편에서 예비학과히나타랑 본과나나미 알콩달콩한거 보고싶다 나나미가 게임센터데려가서 히나타랑 2인플레이 하고 족족이겨버리고 카페같은곳도 갔는데 커플자리가있어서 점원이 커플자리로 안내해주는거임 ㅁㅊ 커플자리에 하트같은거 그려져있고 해서 ? 하는 히나타가 주변 둘러보다가 커플자리인거 알아서 혼자 펑 하고 ㅂ부끄러워하는데 나나미는 눈치못채고 하트 귀여워 하고있으면 좋겟어

아침에 등교하는데 히나타가 늦잠자서 빨리나오느라 넥타이 제대로 못맨걸 쉬는시간에 둘이만나서 나나미가 발견해서 히나타군 제대로 하고 다녀야지! 하고 넥타이 다시 매주는거 보고싶 ㅁㅊ 생각하다가내가먼저죽을듯 그러고 교복마이 다시 단추 채워주0고 이거 예비학과교복 진짜 정장같아서 지나가던 하나무라가 나나미상 오늘은 신혼 모드? 진도는 어디까지? 하면 나나미가 또 그 용어쩌고 어퍼컷 날림 히나타는 혼자 얼굴 빨개지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GURnRUTh0+

하나무라를 처치하고 돌아온 나나미는 뭔가 좀더 목소리가 기어들어가는 느낌. 히나타는 설마 하면서도 미안미안 나때문이지?  유쾌한 친구네 ㅎㅎ 하는데 나나미가 미안하지 않아도 돼... 하면 에? 하는 히나타를 두고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버리는 나나미

초고교급의 oo으로 본과진급한 히나타가 나나미랑 같은반 되어서 매일매일 둘이 붙어다니는데 이부키가 악의없이 두사람 오늘 데이트는 게임말고 영화관 어떻슴까!!!! 매일 게임만 하는 건 지루하지 않슴까!?!! 하면 유키조메 센세가 !!!!중대한 사태네!! 나나미상!! 선생님이 어드바이스 해줄수 있어! 이러면 들다 손사래 치다가 슬쩍 눈치봤으면 졸겠다 젠장 아 내가 먼저 죽는다 나 간다 세상떠난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4a+/7F+3Y

카무TS코마
ㅎㅎㅎ 알아 사약인거 그러니까 같이 마시다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YoyQBgVMmA

아 히나나미 ㅠㅠ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f+O3To+EuUM

혹시 코마나나 일칭 아니...? ㅠㅠ코마나나 너무 좋다 아아악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mcZhJOLb6Q

>>28 コマナナ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mcZhJOLb6Q

나에기리 토가후카 히나나미 코마츠미는 사랑이야...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9+1Z2q9wXU

>>30 너 내가파는것들이랑 똑같이 파는구나..맞아 그 커플링들은 사랑이자 빛이자 소금이야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LJt8vX6JlU

나에기리...ㅠㅠㅠ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hA1XEhGl6

쿠즈페코!!!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2gqaCZbRAHQ

무나카타x유키조메 파실분............무나사카에 묻힌감이 없잖아 잇어..ㅠ..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visgV3Bct+

코마에다x모노미도 좋다..
이싱하게 잘어울려..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YNFbx1YXBE

코마나나 히나나나 나에키리 나에조노 소니아샌드
쿠즈페코! !!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efPlHWMt/U

코마츠미!!!!!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XzadVEwh+c

히나나미는 공식이지만...
난 그 와중에 카무쿠라×나나미를 밀지!
...공식인듯 공식 아닌 공식 같은 너(사약)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05RsLP7OeU

아직 나오지도 않은 v3에 치여버렸다;;.......... 란타로와 마키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ㅠㅠㅠㅠㄴ난 아마미 란타로 x 하루카와 마키 밀고 있어 벌써..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WlnnwL/XB2

카에데랑 탐정이가 좋다 ㅠㅠ
나에기리생각도나고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bnkMMFTHk

쿠즈페코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ZSl/TN+uRE

코마츠미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rX8SF9I9AY

히나나미 나에기리 코마츠미 무나치사 아마미+아카마츠 모모타+마키

로 갱신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Qk0uQdx6LQ

나에키리
둘다 사귀자는 말은 안 했는데 행동은 빼박 연하 남편과 똑부러지는 아내인게 보고 싶다.다른 애들도 공인 커플 취급하는게..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ZUGTb6kI36

나에기리 히나나미 코마츠미  카에탐정 너무 좋다 ㅎㅎ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Z+wIHMNhlQ

히나나미 좋지, 엄청 좋지!
..그런데 그와중에 카무쿠라♡나나미(공수X)에 치여버렸다...

재버워크 섬 프로그램이 셧다운된 후, 가상세계에 홀로 남은 나나미와
카무쿠라 이즈루의 완전히 삭제되진 않은 잔여파일(..?)
이런 썰을 보고 거하게 치여버렸어!

뭔가 히나나미는 꽁냥꽁냥하고 조강지처같은 관계라면 이쪽은 애증 쩔 것 같다. 카무쿠라는 에노시마 바이러스가 그랬듯이 뇌사상태인 ex절망들을 덮어씌워 나가려고 하고 나나미는 이걸 막으려는 느낌으로.

무엇보다 히나나미 커플의 최대 난관인, 넘을 수 없는 2차원의 벽을 해결하는 신박한 설정이라 생각됐어!

하하..
ㄴr는 오늘도 ㅅr약을 ㅁrㅅiㄴㄷr.....☆
누구 나랑 같이 파줄 레더 없니ㅠㅜㅠㅜㅠㅜㅜㅜㅠ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Z+wIHMNhlQ

아 참고로 말하는데,
그래도 내 본진은
나에기리, 히나나미임ㅋ

다만 이쪽은 연성의 차고 넘치는데
>>46 이거는 연성을 하나도 못 찾겠어서 자급자족하는게 괴로워서 그래...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9T42H7YabvI

아직 pv밖에 없지만 일단 난 단간v3의 오마아카파다... 마이너지ㅋ
애초에 게임도 안나왔지만 우리 총통이랑 피아니스트가 꽁냥대는 거 보고싶다!!!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g7ZmCN0uM2

나에키리

내가 나에키리파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애니에서
미타라이가 나에기 별로 도움이 안 될 것 같은데..했을때 키리기리가 돌아볼때 표정이 "내 남편 무시하지마"라고 하는것처럼 보인다..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B9y5aBinf6

나만 파는 카무기리 ㅠㅜ..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GeMHt/wLPk

뉴단V3는 캐릭터들 관계가 조금 희박해서 아쉽다! 캐릭터는 다 좋았는데!
그래도 발매 전부터 파기로 벼르고 있었던 모모타X하루카와는 공식에서 떡밥 뿌린 거 맞지?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BAKchqQ8dA

아카사이!뉴단에서 카에데한테 같이 다니자면서 얼굴 붉히는 사이하라에 치였어.
사이하라군은 내가 지킬께!라면서 아카마츠가 손 잡으니까 고개 못 들고 부끄러워하는 사이하라를 보고싶다아!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ncTQtAcATA

마이너한 구도지만... 난 키보>이루마>고쿠하라 좋아해!

키보와 이루마는 로봇과 발명가라는 점부터 이것저것 엮을 건덕지가 많기도 하잖아! 키보가 이루마한테 정비받거나 하면서 같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키보만 알고 있을 이루마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한다거나 그런 거 좋아! 발명품 구상하고 있을 때의 열정어린 눈빛이라던가!

고쿠하라와 이루마는 본편에서도 자잘한 접점도 있었고, 니코카페에서도 일본식 카르파쵸 메뉴에 같이 묶여 나오기까지 했으니까! 이루마가 고쿠하라 앞에서는 특유의 거친 태도가 누그러진다거나, 범인-피해자 조합이니까 영화관에서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는 고쿠하라를 말 없이 달래주는 이루마 보고 싶어!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gjpi8FRxh6

사이하라X아카마츠는 사랑이다!!! 아카마츠랑 사이하라 완전 수줍은 남친과 적극적인 여친 구도로 너무 어울리지 않니!!!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7WdcZUVOPo

특정한 부분에서 눈치가 빨라졌다 없어졌다하는 키보가 보고 싶다! 일단은 키보>이루마>고쿠하라 구도 기반으로
이루마랑 고쿠하라랑 식당에서 같이 토끼 사과나 카르파쵸 같은 거 나눠 먹으면서 잡담 나누고 있는데 지나가던 키보가 이루마의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7WdcZUVOPo

>>55 실수로 작성 눌렀다...
목소리의 톤과 파장을 주르륵 분석해서 지금 이루마가 편안함과 안정을 느끼고 있다는 그런 세세한 변화를 완벽하게 알아채고... 그런데 토끼 사과 같은 건 먹지도 못하는데 슬쩍 끼어들어 옆에 앉는 자기 행동은 뭐가 뭔지 왜 이러는지 조금도 분석 못하고 그러는 거야!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3jihtdoCD6

코마에다x코마루랑 히나타x코마루, 사이하라x아카마츠로 갱신!
코마루가 코마에다랑 있으면 히나타가 질투나서 바라보고 히나타랑 있으면 코마에다가 본다라는 자각없이 보고 나에기랑 있으면 둘다 빤히 보는 코마에다->코마루<-히나타 보고싶다. 카무쿠라x코마루로 집착하는것도 왠지 보고싶다.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cRNjzAyKYE

나에기리 히나나미 코마츠미 아카슈이 너무좋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