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113 어제 3,151 최대 10,129 전체 1,146,47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학교 폭파기원! 여름, 끝나지말아줘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NL 게시판 목록 총 108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NL판 잡담스레 레스 (132)
  2. 2: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261)
  3. 현재: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84)
  4. 4: 최애 NL 커플로 상황문답하는 스레 레스 (56)
  5. 5: KOG(코그)게임계 NL 스레를 희망 레스 (19)
  6. 6: 드림 NL스레!!!! 레스 (26)
  7. 7: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67)
  8. 8: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617)
  9. 9: 히로아카 NL 스레! 레스 (53)
  10. 10: 그래서 언제 애네 사귀나요? 레이디버그 스레! 레스 (131)
  11. 11: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135)
  12. 12: 행복에 물든 단풍잎이 돋아나는 메이플스토리 2판!! 레스 (354)
  13. 13: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79)
  14. 14: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23)
  15. 15: 남자/여자만 가득이야? 상관 없어! TS 스레! 레스 (43)
  16. 16: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216)
  17. 17: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70)
  18. 18: 원피스 노말 스레!!! 레스 (22)
  19. 19: 취향을 물으면 아랫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174)
  20. 20: 던전앤파이터 NL 스레 레스 (27)
  21. 21: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150)
  22. 22: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스레 레스 (133)
  23. 23: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56)
  24. 24: 포켓몬 NL 스레! 레스 (167)
  25. 25: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48)
  26. 26: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26)
  27. 27: 밍나에게 신뢰와 안심의 자신이 파는 커플 영업하는 스레! 레스 (13)
  28. 28: 16살이 하기 좋은 겜 추천 좀 레스 (7)
  29. 29: NL 커플의 달달한 대화 적는 스레. 레스 (76)
  30. 30: 사랑과 희망과 혁명이 가득한 앙상블스타즈 NL 스레 레스 (26)
  31. 31: 저, 고전부원들의 관계가 신경쓰여요! 고전부 시리즈(빙과) 엔엘스레 레스 (69)
  32. 32: 보컬로이드 NL 스레 레스 (51)
  33. 33: 현재 파는 커플의 키차이른 말해보자. 레스 (52)
  34. 34: 없을리가 없어!문호 스트레이 독스 NL스레 레스 (30)
  35. 35: 우주와 시간의 사랑 주일은, 우주는 쉽니다 스레! 레스 (16)
  36. 36: 아직 잊은 사람은 없겠지? 프리큐어 시리즈 NL 스레! 레스 (27)
  37. 37: 애정하는 커플이지만 막상 작중에서 이어지면 곤란해지는 커플 스레 레스 (39)
  38. 38: 암살교실 노멀 스레!! 레스 (21)
  39. 39: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126)
  40. 40: 우린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지! 소꿉친구 스레!! 레스 (23)
  41. 41: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57)
  42. 42: 나루토 NL스레! 레스 (43)
  43. 43: 하이큐 NL 스레 레스 (42)
  44. 44: 인간이랑 타종족 커플 좋아하는 사람 없어? 레스 (70)
  45. 45: 이누야샤 NL 스레? 레스 (16)
  46. 46: 새 집에서도 사랑하자♥월간순정 노자키군 스레!! 레스 (47)
  47. 47: ★NL판 웹소설 통합스레[질문/소설추천/잡담] 레스 (1)
  48. 48: ㅇㅇ이 속도위반 임신을 한다면? 레스 (50)
  49. 49: 커플이 결혼식을 울리게 된다면 레스 (53)
  50. 50: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106)
( 3517: 84)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24 17:01
ID :
nlY4US6e31Jb2
본문
예전부터 BL판에 있는 이 스레가 너무너무 부러워서 NL판에도 가져왔어!
내가 여태까지 찾아본 결과 똑같은 스레는 없는 것 같았는데 그래도 혹시 똑같은게 있으면 알려줘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을 모조리 적고 가보자~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BIlCarVMCg

전부는 너무 많아서 기억이 안나므로 전부는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적고갈게! 그리고 볼때 성전환(gs)도 있으니까 성전환 싫어하는 사람들은 주의해줘!!

일단
시치토가, 타케히카, 유세아키, 린렌, 자후아리, 에반비숍, 데몬메르, 프리메르, 키타햄, 아키미츠, 아키햄, 켄햄, 아드마리, 캣마리, 캣버그, 차피엘제롬gs, 페이앨리스, 드레해리gs, 햄키타, 류환해진gs....정도?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4US6e31Jb2

사실 마이너가 많아서ㅋㅋㅋㅋ 대부분 내가 커플링 이름을 만들었어

질쳎 츠키카나 야소리븐 이그엘로 델론공주 론도아이 탈레아스 리쿠텐 나미코코 나나미른 미코토른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S6t4qIsQa2

우미ts×코토리,하니폴렛,그룬아인,말세텟샤 드레헤르 해리헤르 나기카에 카르오쿠 이소메구 마에쿠라 etc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kJYKDVFgjY

잭레이, 대니캐시, 지후아리, 디바겐지, 뿌까가루, 오소오소코, 이치이치코, 카라이치코, 나츠루시, 그레쥬비, 가젤레비, 스가시오, 그리고 자캐컾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TamR7iZQwo

자캐×원작캐로 갱신!!!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BlThSWPGK+

주토피아로 이영싫AU해서 닉주디!
'이영싫 AU'라는 부분이 중요해! 왜냐고? 닉주디 결혼해야지! 주토피아는 영물과 혼혈, 그리고 순혈인간은 영물과 혼혈의 가족만이 살아가는 도시라는 설정으로....!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crEHooU/mw

오키카구... 배틀커플쨩...b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gwgVMLZ+EE

wheatDOS… 겁나 똑똑하고 시크한 글라도스랑 모론모론하고 어벙한 휘틀리가 좋다… 휘틀리가 글라도스 좋아서 맨날 알럽유! 알럽유! 이러는데 계속 츤츤대며 튕기다가 은근슬쩍 데레한 모습을 보여주는 글라도스! 글라도스는 처음에는 막 휘틀리 싫어해서 모욕주고 구박하고 날 또 감자로 만드는거냐며 갈구지만 점차 휘틀리가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둘이서 어쩌다보니 대화 통해서 휘틀리는 그 끔찍한 실험중독을 매번 견뎌내는 글라도스를 이해하고 글라도스는 자기가 원치 않았는데도 바보로 태어난 휘틀리를 이해해서 맺어졌으면 좋겠음.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DVwTOcsKdQ

ts 언급 있음(★)
아이마스 시리즈
1. 야요이부키★
100년이 지나도 야요이오리! 지만 사실 이오링이 남자인 쪽이 더 좋아...알파끼 넘치는 츤츤 이부키군과 순수귀욤한 야요이쨘 애낀다...
2. 타케우즈
내 마음과 돈을 모두 빼앗았던 컾. 둘의 나이차가 신경쓰이지만 뭐 어때. 나만 좋으면 그만이지.
3. ts린우즈
모 존잘님의 만화로 입덕. 순정만화스러운 정석 소브 정석인 컾인데 린...너 왜 여자요...
쩜오디(이름은 인증감이라 안 밝히겠다)
1.
내 인생노말. 상남자와 소녀를 왔다갔다하는 공돌이 순수남과 웃음이 예쁘고 유능하고 당찬 여캐의 조합은 좋지 아니한가...
파는 노말 중 유일하게 원작에서 둘이 겨론한다 아 씽난다
2.
아무도 안 파는 서브남주→여주...
서브남주 중딩 때부터 거의 10년간 여주 좋아했다고 하더라...찌통...
둘이 잠깐 약혼했던 때가 있었고 나는 기대했지만 결국 남주랑 결혼(...)
근데 사실 남주여주도 좋아(...)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DVwTOcsKdQ

전 레스 이어서

기타
1. 카이메이
내 마음의 고향. 츤츤인 무자각 메쨩과 순수 천연 바보(...)인 형님 같은 느낌이 좋아. 메쨩이 카이토 챙겨주는 포지션인 것 같지만 사실 카이토가 메이코 정신적 지주라는 설정이라면...카이토가 더 연상인데 평소에는 나이 역전된것같은 느낌 보여주다가 가끔 보여주는 연상다운 모습! 에 메이코는 또 다시 반하고! 면 이미 죽어있는 레스더의 레스입니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KIYkr4SUq2

파는건 아닌데 마기 샤를야무,알라홍옥,알리모르!
진짜 마지막화에서 다 이뤄지면 좋겠다 ㅋ ㅋ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QjBzfn1DRA

마기 샤를야무,알라홍옥,쥬다홍옥
샤를야무는 진짜 거의 둘이 마음있는데 왜 안이뤄져요 ㅜㅜ 신드바드만 따르지 말고 얼른 연애해라 ㅜㅜㅜ
알라홍옥 홍옥 총수 지지자인 나로서 덕통사당했다 ㅜㅜ원래부터 홍옥관련은 쥬다홍옥 밀고있었는데 진짜 ㅜㅜㅜ작가님이 공커든 아니든 떡밥 던져주시니 나로서는 그냥 대롱대롱 물수밖에 없잖아??ㅜㅜㅜ315화 성장한 알라딘이랑 홍옥이 둘이 나란히 보니까 완전 케미돋고 잘어울리잖아 특별편이 있는건 알고있었는데 얘네 그이전부터 은근 떡밥 있을줄이야 ㅋㅋㅋ
은혼 오키카구,긴카구
오키카구랑 긴카구..카구라 총수는 애정도가 식지가 않을정도로 내맘의 고향이랄지 ㅜㅜㅜㅜ
오키카구는 그냥 볼때마다 진짜 모든게 떡밥ㅜ얘네 둘이 붙여놓는것도 케미가 왜이리 터질까 ㅎㅎㅎ...
그리고 긴카구! 긴카구는 그냥 가족애든 연인애든 다 사랑입니다 ^0^
새벽의 연화 학연화,수원리리
수원이랑 리리랑 은근 붙여놓으면 너무 잘어울린다..얘넨 가망성 있을려나 모르겠는데 수원은 차라리 이루어질꺼면 리리쪽이 나을듯..그리고 학연화! 학이 볼때마다 너무 귀엽고 연화랑도 케미터져서 좋다 ㅜㅜ 니네 언제 원작에서 사귀니 ?? ^0^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p03afCdKUY

커플링 이름 틀렸을 수도 있어.. 마이너 메이저 안 가리고 장르 잡다함

아카유키 아카야치 야마야치 히나야치 오이키요 스가키요 다이미치 렌리즈 렌린 미림린 미림뮬 이프뮬 폰준 루준 카노키도 카노모모 렌린 카이린
그리고 드림이랑 자캐컾 포함하면 좀 더 있지만 인증이니까 생략할게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p03afCdKUY

>>14에 추가! 요즘 판하츠 휴덕이라고 쓰는 거 까먹다니ㅠㅠ
오즈에코 오즈앨리 빈에이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ZeZrB2gR+

도플모네 연애한다... ㅠ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Aki7n7Il+

마기 알리모르,쥬다홍옥,알라홍옥,알리홍옥,샤를야무,홍염백영
아르피엘 데인저리샤,가아라리샤
은혼 오키카구,긴카구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3aEIZfkL3Q

닉주디, 아드마리(캣버그, 캣마리), 재희미래, 잭레이, 샌즈프리, 오키카구, 자캐컾.
요즘은 타키미츠 엄청 버닝 중!! 귀여운 커플ㅜㅜ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6zaIAtw78w

...쓰루미야..(쮸글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kwzVPZ82i2

>>5 추가
네우야코, 사이아이, 672가니안, 오소토토, 아쿠사쿠, 혁진연주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3SvixDP7bI

마기 알라홍옥,알리홍옥,쥬다홍옥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새벽의 연화 학연화
낮에 뜨는 달 도하리타
골든체인지 우암강유
신수의 주인 아카카이,무지카이
소녀신선 꽝철버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VptXLnJxZs

마기&신드바드의 모험 알라홍옥,쥬다홍옥,티토마르,샤를야무,미스피피,히나루루,드라세렌
은혼 긴카구,오키카구,히지미츠,즈라이쿠
새벽의 연화 학연화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vn50rnSbuQ

종류별로 다 쓰는거신가..
최근까지도 좋아하는거라면!!

아츠쿄카.요사란.루미라미.팬텀아리.프리메르.아드마리.노자치요.와카세오.호리카시.엘리치세.젠백설.닉주디.오키카구.쥬시카노.백룡모르.애드이브.시엘루.민초코코.오수다나.귀능다나.패치퍼블.치트퍼블.사파루비.레드옐로.골드크리.엔토우코.쥬세아르.폰준.아이오엘.재희미래.유정홍설.

어어... 애니에서 웹툰까지 다 합쳤다.. 후우... 모두 이루어지길★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8HoA45/Vug

마기 쥬다홍옥,알라홍옥,티토마르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새벽의 연화 학연화

소녀신선 꽝철버들

신수의 주인 아카카이

골든 체인지 우암강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8HoA45/Vug

마기 쥬다홍옥,알라홍옥,티토마르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골든 체인지 우암강유

소녀신선 꽝철버들

신수의 주인 아카카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4VSc2GsTHjw

허허허 여기 케로로nl 파는 사람 없습니까... 가루루x푸루루 좋아한다!!!! 보라색과 분홍색의 이 엄청난(?) 조화를 보라!!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MRrd0hEaEc

강연 킴블리x러스트, 러스트x그리드
나루토 카카사쿠
이영싫 혜나마왕 <-- 플라토닉
파엠 료마카무, 젠더카무
원피스 크로빈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oIEgPWUM2A

마기 알라홍옥,쥬다홍옥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새벽의 연화 학연화

흑집사 시엘리지

골든체인지 우암강유

낮에뜨는 달 도하리카

아테나 컴플렉스 포세아테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oIEgPWUM2A

마기 쥬다홍옥,알라홍옥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새벽의 연화 학연화
흑집사 시엘리지
골든체인지 우암강유
낮에 뜨는 달 도하리타
아테나컴플렉스 포세아테
언더프린 미류란타,리젠이클
양말도깨비 아르수영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kaOg4qVuBlQ

팬텀아리 루미라니(루시) 프리메르 에반메르 은월아란 팬텀메르 팬텀시그 나인시그 미하시그 이카오즈 호크리나 나인지그 키네메르 검마메르 검마여데슬 데슬메르 키네유나 레온이피 데미알리 제논지그
신아야 카노키도 세토마리 신에네 히비히요 하루타카
츠키아자 신키도 쿠로에네
강림하리 이안가은
코우이즈 타케히카 타카쥬리 젠루키
오소토토 쥬시카노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fY8i0VbxQk

치하ts하루
치하ts야요
이오ts야요
타케우즈
린ts우즈
카오츠바ts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311NltT0yl2

소닉 더 헤지호그/샐리 에이콘
너클즈 디 에키드나/줄리 수
마일즈 테일즈 프로워/미나 더 몽구스
루즈 더 뱃/섀도우 더 헤지호그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5OpbIzWcC6

니코하나! 니코하나! 니코하나!
뱅가드 렌아사도 외치고 갈게.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02v6XqX30Y

타키x미츠하 진땅x멘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Fbpr+NVlnc

세토키사 카이키사 죠마이 잭칼리 유아키 신라×세르티 신아야 하루타카 히비모모 노자치요 레예아나 맆아나 한조메이 다나나가 자녹ts 녹자ts 황맆ts 맆황ts 가스프리 파피프리

더 있는거 같은데 기억안난다!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0YUNBPBv7c

나루사쿠 결혼해..ㅠㅠ (이미 망한 주식입니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2ChfMTf48E

모브에미 오비린 에드윈리 이누카고 다이미치 히지미츠 펜버나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mHycy6k42k

나루토 사스사쿠!! 결혼도 해서 애도 낳은 공식커플ㅎㅇㅎㅇㅎㅇ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GMjKAFwSuo

이라마코!!!!!! 공식에서 다 떠먹여준 이라마코!!!!!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boqHKArAv2

닉주디 크오해서 잭앨사
치트퍼블 패치퍼블 치트모드
카미지로
호리카시 노자키치요 와카세오
아야마후

더있는데 기억이...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HSf43J36Jc

매그힐라 이카오즈 호크이리 뽀에버!!!!!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YzD8v12pNc

부산행 영국진희 파는 사람.... 아니 일단 알기라도 하는 사람.... ㅠㅠㅠㅠㅠㅠ 공식인데.... 책에서는 고백까지 한 사인데.... 비록 고백하고 바로 좀비됐지만...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NMicM5RLH2

홈스턱 뎁로즈 덬록 존브리 칼젣 아라솔 미툴라 으아아아아아아아!!!! 그 중에서도 키즈컾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아쉽게도 둘 다 이루어질 수 없...지만ㅠㅠㅠㅠㅠ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jCaZMvNa3+

위에 렌아사 누구니 너 이리 와라 좀 안아보자. 렌아사 미와미사 카무에미 완전 좋아했는데 요새 안 봐서 지금의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다.

유우하루 루사 잘되라 너네는 공식이 밀어주잖니
사라다와 보루토 너네 겨론만 해준다면 보루토 전권 산다.
상나미 부탁해요.
기로로랑 나츠미도 잘 되면 좋다.
오키카구는 희망입니다.
가지레비 제라엘 그레쥬비 하아 감동이다. 쥬비아가 너무 좋아.그리고 충격과 공포의 제레메이...자까니마 이 컵 엄청 좋아하고 잘 이루어지길 바라지만 그것만은 정말 충격과 공포였어요...
샤오랑이랑 사쿠라는 그냥 보고 있으면 막 엄마미소가 지어진다.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4+hM7KDHuM

마기 쥬다홍옥

은혼 오키카구,긴카구
흑집사 시엘리지

소녀신선 꽝철버들

골든체인지 우암강유

언더프린 미류란타

낮에 뜨는 달 도하리타

우리집에 왜 왔니 연이재희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Y3SzKVygDE

두근두근 스테이지의 민석유정!!!!
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 얘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만화에서 어떤 같은반 남자애한테 손목 잡혀 있으니까 '꿈틀-'하는데 이거 분명 질투잖아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kcotyA9d8IQ

새벽의연화 학연화는 이제 슬슬 누구 아무나 고백 좀 해라
좀 상대방이 들리게, 스킨십으로 얼버무리지 말고, 고백 좀 해.ㅈ.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80s4NaBdpU

블리치의 뱌쿠히사♡♡ 뱌쿠야가 히사나에게 너무 스윗해서 제대로 퐁 빠졌는데 연성물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깜짝 놀랐어 ㅜ.ㅜ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Di9deadvoc

은혼 긴카구,오키카구
흑집사 시엘리지
새벽의 연화 학연화,재하연화,키쟈연화,재노카야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Di9deadvoc

은혼 긴카구,오키카구,곤타에,즈라이쿠
흑집사 시엘리지
새벽의 연화 학연화,재하연화,제노카야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2G38MAF4wB2

>>48 뱌쿠히사 팝니다!! 작가가 둘이 어떻게 사랑하게 됐는지 그런 것 좀 그려줬으면 좋겠는데ㅠㅜ 완결이라니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e3L2o2X8j+

셋쇼마루x(성장후)린

오래 전에 얘네 알게 된 후로 더이상 최애커플이 생기지 않아...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KMAm8ctr9I

새벽의 연화- 학연화, 제노카야, 수원리리
페어리 테일- 나츠루시, 그레쥬비, 가질레비, 제레메이, 제랄엘자
언더테일- 샌즈프리, 아스차라
쿠로바스- 휴가리코, 키요리코
하이큐- 아카야치, 카게야치, 쿠로야치등 야치총수, 아키사에, 엔노사에, 후타마이, 닷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6KMAm8ctr9I

>>53 시, 실수했다...! 다이미치만 적고 작성할려고 했는데! 고로 다이미치도!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psaCOR1+8U

해리포터 론헤르
어톤먼트 로비x세실리아
가담항설 복아명영
잭엘사
흑집사 시엘리지
여중생a 재희미래
새연 학연화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Bqi25AbXww

rtge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UV7WMkzDGs

해리루나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8ITW7J7Wsqo

알론벨라
작품도 마이너 컾도 마이너 ^q^ 메콩 같이 파자... 제발...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btwd8e9tqs

트리니랑 로베...
>>58 너레더!! 나도 메콩이 좋다!!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bZQUrVBATE

>>59 ㅠㅠㅠㅠ 사람이 너무 적어서 메콩이 메콩을 알아본다는 슬픈 사실...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fZoKvjboBXk

흑집사 시엘리지
은혼 오키카구,사카무츠,곤타에,즈라이쿠,히지미츠
마기 쥬다홍옥,알라홍옥,티토마르,미스피피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SGs2ipmiTc

종말세라 유우시노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UVo+qHNc+Q

창말 페터x로즈 좋다 나이차는 가볍게 무시합시다!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kQDV4UFknGM

요우안나 세나스즈 히루마모 샌프리 아스차라
세토마리 하루타카 통행금지 카미덱스 키리마키
코난아이 헤이카즈 마코소노 시라코바 타카사
카이메이 린렌 간달테오 란라나 반엘레인
엘아샤 레븐레나 청이브 애드아라 루시엘 아인엘시
라스엘리 라이언아르메 진에이미 지크마리 아신린
야미안즈 유우레베 죠마이 세토키사 매지션즈
쥬아스 쥬레이 유아키 잭칼리 키류니코
유마안나 포리오 유야미에 유고린 유리세레
쥬홍옥 카무나나 코마나나 나에키리 가무소니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71z6K3mKMA

뱅가드 렌아사
디케이드 츠카나츠
더블 테루아키, 필립x와카나
마지렌쟈 금청, 와이번 x 나이토메아
에그제이드 타이니코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zYYdT7oD5+

메콩 알론x벨라...는 내가 전에 >>58에다 적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접점도 거의 없는데 내가 왜 치였을까... 알론이 벨라! 하고 소리치는 장면에서 쾅 치였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그 장면이 너무 좋았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비록 스토리는 엉망진창이지만 아몰랑 벨라보다 프레이랑 많이 엮이는 것 같아서 슬프다 흑흑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aYB3QZqo4+

도하리타 애증컾 너무 좋아..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DW2mRa7j/s

제로게임 신우×한라
처음에 보자마자 이 커플링 팔 것 같다고 생각했고 6화까지 본 현재 파는 것 확정ㅋㅋ 최신화에서 얘네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져서 몇 개 봤는데,작가님??? 아니,이렇게까지 밀어주실 줄은 몰라서 되게 당황스러운데 좋네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t9Gfs7Evuk

신모 드라세렌,미스피피 마기 티토마르,쥬다홍옥,알라홍옥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Ww+dKWS8Z+

란세니...
세니카ㅠㅠㅠㅠㅠㅠ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mclchNuyFk

니케쿠쿠리 너무 귀여워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Tj9HkyFXls

하나니코 히이사키 뽀삐히이 에무아스 에이히나
그레쥬비!!레알사랑해 나츠루시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qhNsnKvvM

레이디버그 아드마리ㅋㅋㅋㅋ변신했을땐 남자쪽이 쫓아다니고 평상시엔 여자쪽이 쫓아다닌다니 이런 신박한 조합을 만들다니ㅋㅋㅋㅋㅋ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b8eiS2rnVg

제이유정 카라이리 시카테마
뒤에 두커플은 결혼하고 애까지봤으니
제이유정 결혼해...흑흑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CQM9NcshFY

자캐x자캐
킥..ㅋ..ㅋ킥킥...ㅋㅋ킥흐흫ㄱ..ㅟㅣㅢㅠ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c/iV37Xgzg

마기&신모 티토스x마르가,알라딘x홍옥,백룡x모르지아나,미스트라스x피피리카
은혼 오키타x카구라,긴토키x카구라,곤도x타에,가츠라x이쿠마츠
흑집사 시엘x리지
새벽의 연화 재하x연화,수원x연화,키쟈x연화
이누야샤 셋쇼마루x린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c/iV37Xgzg

이상하고 아름다운 청원지안
당신만 몰라!조진희 부부,대국나영
간 떨어지는 동거 우여담
계룡선녀전 김김선녀
골든체인지 우암강유
낮에 뜨는 달 도하리타
천년구미호 목영채림
스피릿 핑거스 기정우연
소녀신선 꽝철버들
우리 집에 왜 왔니 연이재희
언더프린 미류란타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18fQOqnLy+

rtge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JxlxT/xk0Y

와타이부♥ 애기는 보라머리>_<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uFeOIpCQ8o

브루스 웨인(배트맨)x셀리나 카일(캣우먼)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GvcB5r+6II

론헤르 오수다나 강혁여름 렌미쿠 카이린 카이메이 히비모모 쿠로마리 이즈안즈 츠카안즈 아츠쿄카 요사란 먼선 크림니나 쥬시카노 자캐MxY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tq2KAPOqzM

아키즈키 료랑 마나미 상.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vpOZaYz51c

그체 엘리로난/라스리르/라연알메/라연엥미/디오리르
엘솓 레레/청레나/엘소이브/청아샤/엘소아샤
이영싫 다나귀능
사이퍼즈 토마클레/카인레나/카인나비/빅터마를/카를샬럿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qEufc0rmDM

은혼 오키카구,긴카구,히지미츠,가츠이쿠
흑집사 시엘리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