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091 어제 2,486 최대 3,968 전체 492,15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L 게시판 목록 총 8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모두가 사랑스러운 메이플스토리! 레스 (340)
  2. 2: 포켓몬 NL 스레! 레스 (118)
  3. 3: 보컬로이드 NL 스레 레스 (42)
  4. 4: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03)
  5. 5: 아직 잊은 사람은 없겠지? 프리큐어 시리즈 NL 스레! 레스 (11)
  6. 6: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11)
  7. 7: 아니 이게 없어?!!!은혼 NL스레 레스 (23)
  8. 8: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167)
  9. 9: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36)
  10. 10: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51)
  11. 11: 어떤 NL커플의 연애일기! (어마금,어과초 스레) 레스 (6)
  12. 12: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509)
  13. 13: NL판 잡담스레 레스 (59)
  14. 14: 카게로우 프로젝트 NL스레 레스 (54)
  15. 15: 애정하는 커플이지만 막상 작중에서 이어지면 곤란해지는 커플 스레 레스 (30)
  16. 16: 설마 있을까???꿈왕국과 100명의 왕자님 nl스레! 레스 (7)
  17. 17: 공식에서 떠먹이는데 그 공식이 나인 자캐 노말 스레! 레스 (51)
  18. 18: 본인이 파는 NL 마이너 컾을 영업하는 스레 레스 (81)
  19. 19: 차원의 벽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건 우리들이면 충분해,크로스 오버 NL 스레! 레스 (8)
  20. 20: 우주와 시간의 사랑 주일은, 우주는 쉽니다 스레! 레스 (7)
  21. 21: ㅇㅇ이 속도위반 임신을 한다면? 레스 (24)
  22. 현재: 하이큐 NL 스레 레스 (34)
  23. 23: NL 커플의 달달한 대화 적는 스레. 레스 (40)
  24. 24: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72)
  25. 25: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31)
  26. 26: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18)
  27. 27: 취향을 물으면 아랫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32)
  28. 28: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62)
  29. 29: 파라,노말은 아름답다!지브리 nl 스레. 레스 (6)
  30. 30: 문학은 마음의 양식 커플은 마음의 간식! 문학 NL스레 레스 (24)
  31. 31: NL 커플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23)
  32. 32: 그래서 언제 애네 사귀나요? 레이디버그 스레! 레스 (119)
  33. 33: 그래서 막내는 누구 애인이죠? 블레이드 앤 소울 NL스레! 레스 (2)
  34. 34: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24)
  35. 35: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48)
  36. 36: 나루토 NL스레! 레스 (27)
  37. 37: 커플이 결혼식을 울리게 된다면 레스 (34)
  38. 38: 페르소나 NL 커플링 외치는 스레 레스 (14)
  39. 39: 취직은 언제하나요? 오소마츠상 NL 스레 레스 (34)
  40. 40: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142)
  41. 41: 누굴까♬내 심장 뛰게 하는 커플은! 뮤지컬 NL 커플 스레! 레스 (3)
  42. 42: 사랑은 열린 문!디즈니 NL 스레! 레스 (24)
  43. 43: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11)
  44. 44: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14)
  45. 45: 이누야샤 NL 스레? 레스 (5)
  46. 46: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27)
  47. 47: 현재 파는 커플의 키차이른 말해보자. 레스 (36)
  48. 48: 최애컾에게 어울리는 노래 레스 (13)
  49. 49: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 레스 (67)
  50. 50: 접점은 바인더에서! 언라이트 NL스레! 레스 (16)
( 2760: 34) 하이큐 NL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0-30 16:05
ID :
nlNGSeNTHIz0I
본문
n명 모여서 분가해버렸어XD 인터하이 본 시합만큼이나 두근거리는! 배구 고딩들의 연애 이야기! 같이 즐겁게 덕질하자!!

서로 취향 존중하자! 싫은 것보다 좋은 것 얘기하기:3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EiKt9QwnxI

츳키야치 갱신!!! 얘네너무너무너무좋아귀여워...병아리같아....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2YGu9obg9aQ

저번화 보고 츠키야치에 치였ㄷㅏ..츠키야치... 둘은 사랑을 하고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츠키야치 카게키요 갱신!!!!!! 카게키요도 넘 좋ㅇ아... 흑발남녀의 사랑 좋지않나....?(우럭,,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GSeNTHIz0I

츠키야치 중심 야치총수!!! 츠키야치쿠로에서 장난 걸면서 야치에게 접근하는 쿠로오 쳐내는 츳키라든지 보고 싶다. 아닌 척 하면서도 질투하고 전전긍긍하며 경계할 츳키를 생각하면 세상은 아직 살 만하다는 생각이 들어... 그 와중에 아무것도 눈치 못 채는 야치상 최고 모에......!!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J5mVlkP4RE

오이키요!!!! 이 두 사람 너무나 반짝반짝 미남미녀라 보는 사람 모두 동경하게 될 것 같아. 가벼워보이지만 속 깊은 오이카와 & 차가워보이지만 상냥한 키요코가 처음에는 서로를 높게 평가하지 않지만 오해가 풀리면서 반하게 되는 시츄가 보고 싶다..!
그리고 키요코상한테 말 걸어봤다가 무시 당한 오이카와 미친 귀여움 아니냐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lAdXe+PJg+

ts도 된다면 츳키얌굿ts ㅎㅎㅎㅎ 이때 얌굿은 매니저..ㅋㅋㅋㅋ 흔한 천연계 거유 캐릭이면 좋겠다고..ㅋㅋㅋㅋㅋ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EJX6VccAsA

난 스가키요랑 테루미사!! 요즘엔 아카야치도 좋더라구 ㅎㅅㅎ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0NuDd6GX+w

나는 다른것도 좋지만 가장좋은건 히나야치려나~ 순수해서 좋은것도 있지만 얘들 너무 귀여워!!!!! 아, 공동차애커플은 스가치요, 히나야치카게!!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TFJKN705ww

난 카라스노 1학년 4명으로 야치른! 다 매력있어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어ㅠㅠ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zEPpyt+9ss

>>9 히나야치 귀엽지ㅜㅠㅠ 완전 천사야 둘다ㅠㅠ 닮은듯 많이 다른 두 사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히나타가 야치 용기 낼 수 있게 도와주는 에피 제일 좋아해! 마을사람 B도 싸울수 있어!! 야치를 이끌어주는 히나타 천사일까ㅠㅠ 야치 입장에서 정말로 하늘이 보내준 천사 쯤으로 여겼으면 좋겠다

히나야치 말 나온 김에, 구미 오리지널 사과팔이 물거품 소녀라는 노래 아는 사람 있니?? 여기 나오는 소년소녀 너무나 히나야치라서 피비 볼때마다 대입하면서 본다ㅠㅠ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8g00uVFyQHU

>>10 헉 앵커 잘못걸었다(쥐구멍).... >>8한테 하는 말이었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hcEhjEHyNM

아카유키가 보고 싶은 밤:) 연상이면서 아카아시군한테 응석 부리는 유키에가 보고 싶다. 물론 그는 잘 받아주겟지.. 유키에 가끔 너무 4차원이라서 아카아시가 당황했으면 좋겠다(?) 유키에 너무 예쁘고 귀여워ㅠㅠ 모 존잘님 연성에 개세게 치여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아카유키 행복해라ㅠㅠ!!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wh+rike6m2

싱그러운 봄바람 같은 스가야치의 상큼함과 청순함에 반해버렸다.... 천사×천사 혹은 요정×요정이라고! 완전 아름답잖아! 이 두 사람 나의 개인적인 이미지는 화관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봄 들꽃 같은 아이들..ㅜㅜㅠㅜ 판타지 AU로 팅커벨 야치 보고 싶다ㅏ(멀리나감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sVHHpXF7NKw

>>12 아카유키 최고지... 완전 얼음왕자 얼음공주커플처럼 보이는데 사실은 둘 다 어른인 척 하는 애인거 너무 좋아ㅠ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bX+UZzjUwc

오이야치 보고 싶다-!
오이카와가 야치를 귀여워한다면 이유는 개떼처럼 몰려드는 소녀팬들과는 다른 느낌이라서가 아닐까. 수줍어하고 황송해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야치상은 너무 심하잖아ㅋㅋ 근데 이게 귀엽다는 거.
오이카와는 기본적으로 생글생글 웃는데다 특히 여자애들한테는 기본적으로 친절한 것 같으므로, 야치는 거기에 굉장히 황송해하지 않을까 싶고? 하지만 연애감정으로 발전하는 데는 오래 걸릴 듯. 아니 어떻게 나 따위가... 이런 식으로. 인기스타 초 이케멘이랑 말했다며 살해 당한다고 벌벌 떨 것 같아.
어쩌다 말 걸었는데 반응이 넘 웃기고 귀여워서 계속 야치를 찔러보는 오이카와를 상상하니 호흡하기 힘들다. 애들한테 이상한 별명 붙이는 오이카와상이 야치 히토카에서 따와서 야카쨩 했으면 좋겠다ㅋㅋ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4eyzffDNGI

테루미사8ㅅ8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FZqCFB4mrCU

>>7 세상에 아카야치 반가워ㅠㅠ!!!! 악 너무 좋다ㅏ

아카야치ㅠㅠ 앓다 죽을 아카야치ㅜㅜㅠㅠ 어른스럽고 철저한 아카아시랑 아이 답고 서툰 야치라니 케미 장난 아니라는 거ㅜㅜㅠㅜ 182와 149라는 쩔어주는 키 차이도 너무 귀엽고ㅜㅜㅠㅜㅠ 결혼해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QNqGbHrOYk

>>17 아카아시는 일등 신랑감이지ㅠㅠㅠㅠㅠㅠ 야치가 허둥대면 옆에서 딱 잡아줄 것 같지 완전설레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EwQ2l3rh06

>>17 일등 신랑감ㅠㅠㅠㅜㅠ 맞아 딱 사위 삼고 싶은 타입이지(?)ㅠㅠ
근데 내 안의 아카아시는 딱딱해보이면서도 장난기 충만한 남고생이라서, 허둥대는 야치한테 장난 칠 것도 같다! 물론 야치는 자기가 갖고 놀아지고 있다는 거 잘 모르겠지... 야치가 귀여워서 캐릭터가 붕괴하는 아카아시 보고 싶다아아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42DmE2ZzLE

>>19 장난치는 아카아시 상상하니까 파괴력 쩔어ㅠㅠㅠㅠㅠㅠ 막 야치가 다른 사람한테 귀여운 모습 보여주면 차갑게 식은 눈으로 소유욕 폭발하는 아카아시도 보고싶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qD+KO0CkwU

야치른으로 갱신!!! 연습이나 경기때는 합동하면서 평소에는 야치가지고 으르렁거리다가 다른 학교 애가 야치에게 들이대면 합동해서 쳐내는 카라스노애들 보고싶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9FwkjAaBgg+

>>20 장난치는 아카아시... 모 선배한테처럼 지나치게 짓궂은 장난은 아니겠지만ㅋㅋ 정색하고 진지하게 말해서 야치상 당황하게 한 다음에 꼬옥 안아주면서 농담이에요 하고 웃는거 보고 싶다. 덤으로 머리 쓰다듬어줘

>>21 야치 베리어 카라스노 나도 좋아해..! 합심해서 쫓아내는 거 너무 귀엽고, 또 거기에 무서워서 (혹은 귀찮아서) 물러나는 다른 학교 애들도 귀엽고ㅋㅋㅋ 그 와중에 자기 때문에 이 사단이 났다며 바들바들 떨고 있을 야치 생각하면 눈물나게 귀엽다ㅠㅠ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Y2BqMZBSe2

쿠로야치에 치였다ㅏ...... 살려줘 쿠로오의 능글대는 장난과 하찮은 귀여움과 야치의 대기권 초월한 귀여움에 죽을 것 같아...........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nnGdP3WRTs

>>23
심...심쿵으로...사망..

스가키요 좋아해!!! 요정×여신 조합이라니 죽어도 여한이...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V85gDyLlHWw

아사히×야치 파는 사람 있니...? 짱 무섭게 생긴() 아즈마네상의 서툴고 상냥한 성품을 천천히 알아가는 얏쨩이 얼마나 귀여울 지 생각해본 적 있니ㅠㅠ?? 얏쨩이 겁 먹은 거 보고 당황하며 달래주고 싶어하는 아즈마네상이나, 아즈마네상이 혀 차는 거 박력 있다며 감탄하는 야치를 기억하니ㅠㅠ???? 겁나 짱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오열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7jJ4cNqTsQ

아키사에 파는 사람 없니!!!!!!!!!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8g0UL8K18Q

츳키야치 조합 넘 끌린다...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0t3may/KGQ

아키사에..... 겉으로는 사에코가 훨씬 더 적극적이고 애정 표현 많이 하는데 속으로는 아키테루가 더욱 더 더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게 보고 싶다.

야마야치 보고 싶다. 둘 다 수줍음 많아서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서로 귀엽고 멋있고 예뻐서 좋아죽는 거 보고 싶어. 완전히 익숙해질 때까지는 뭔가 하기만 하면 깜짝 놀라고 당황하고 아와와 할 거 생각하면 행복해진다. 진짜 잘 어울리고 행복해질 것 같은 커플 중 하나임. 행복해지렴 얘들아ㅠㅠ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m0RtqJKFLc

장거리 연애하는 아카야치로 갱신!!
예쁜 향수 1+1 사서 하나는 야치상한테 보내고 하나는 자기가 간직하는 아카아시 주십쇼. 이 향이 야치상한테서 난다고 상각하면서 향 맡으면서 외로움 달래는 거 보여주세요. 그는 변태가 아닙니다. 여친이 보고 싶은 외로운 남고딩일 뿐이지. 여튼 곧 실제로 만났을 때 진짜로 야치한테 그 향이 폴폴 나서 기분좋은 아카아시도 주세요.
향수라는 아이템이 많이 기쁘지만 다소 부담스럽고 어색해서 굉장히 쑥스러워하면서 뿌리고 외출하는 풋풋한 히토카쨘 보고 싶다. 친구가 눈치채고 향수 어디서 샀냐 향 좋다 칭찬하니까, 야치가 쑥스러워하면서! 남친이 사준거라고!!! 했으면 좋겠다!!!!!!!!!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BfkABOKNj6

얘들아 애니 스카키요 손 잡는 거 봤니? 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은 좀 더 기다려주세요 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진짜....최고야ㅠㅠㅠ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7aWfmDnT2ig

스가키요 좋지....! 응 손 잡는 그 장면 최고 보배롭지 그럼그럼!! 다른 애들한테는 가차 없거나 여유롭고 상냥한 스가인데 키요코한테는 수줍어하고 당황한다는 게 너무 귀여워

히나야치 둘 다 눈치도 요령도 없어서 귀여운 거 보고 싶다. 주변 사람들이 옆에서 조언해주고 눈치 채도록 떡밥 깔아주고 할 것 같아. 의식하기 시작하니까 너무 어색하고 긴장되고 근데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너무 기뻐서 심장이 터질 것 같아하는 두 사람 귀엽겠다. 히나타는 아무 생각 못 하겠고 머릿속이 새하얘지고, 야치는 너무 생각이 많아져서 머릿속이 새까매지지 않을까.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5KZN9s67w+

나름 공식 짝사랑 설정인데 파는 사람을 많이 못 봤어 ㅋㅋㅋㅠㅠㅠ 다이미치는 연애를 해라!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o3w/viChLDk

>>32  으어어 다이미치ㅜㅜㅜㅠ 파는 사람 여깄어ㅠㅁㅠ!!!!!! 미치미야 막 부꾸러워하면서 말 제대로 못하면서 부적 건네주는 거 미친 귀여움이지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6wwCNuL2og

>>33 우아 반갑다 ㅠㅠㅠㅠㅠㅠ 맞아 친구는 그것만 해도 너로선 잘했다 하고 ㅋㅋㅋ 짝사랑하는 미치미야와 눈치 못 채는 사와무라 3학년들이 은근 밀어줬음 좋겠다 ㅋㅋ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