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81 어제 2,374 최대 3,968 전체 500,18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L 게시판 목록 총 8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145)
  2. 2: ㅇㅇ이 속도위반 임신을 한다면? 레스 (25)
  3. 3: 차원의 벽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건 우리들이면 충분해,크로스 오버 NL 스레! 레스 (11)
  4. 4: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171)
  5. 5: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63)
  6. 6: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12)
  7. 현재: 애정하는 커플이지만 막상 작중에서 이어지면 곤란해지는 커플 스레 레스 (32)
  8. 8: 하이큐 NL 스레 레스 (35)
  9. 9: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510)
  10. 10: 포켓몬 NL 스레! 레스 (119)
  11. 11: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25)
  12. 12: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04)
  13. 13: NL판 잡담스레 레스 (62)
  14. 14: 모두가 사랑스러운 메이플스토리! 레스 (345)
  15. 15: 보컬로이드 NL 스레 레스 (42)
  16. 16: 아직 잊은 사람은 없겠지? 프리큐어 시리즈 NL 스레! 레스 (11)
  17. 17: 아니 이게 없어?!!!은혼 NL스레 레스 (23)
  18. 18: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36)
  19. 19: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51)
  20. 20: 어떤 NL커플의 연애일기! (어마금,어과초 스레) 레스 (6)
  21. 21: 카게로우 프로젝트 NL스레 레스 (54)
  22. 22: 설마 있을까???꿈왕국과 100명의 왕자님 nl스레! 레스 (7)
  23. 23: 공식에서 떠먹이는데 그 공식이 나인 자캐 노말 스레! 레스 (51)
  24. 24: 본인이 파는 NL 마이너 컾을 영업하는 스레 레스 (81)
  25. 25: 우주와 시간의 사랑 주일은, 우주는 쉽니다 스레! 레스 (7)
  26. 26: NL 커플의 달달한 대화 적는 스레. 레스 (40)
  27. 27: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72)
  28. 28: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31)
  29. 29: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18)
  30. 30: 취향을 물으면 아랫사람이 답하는 스레 레스 (32)
  31. 31: 파라,노말은 아름답다!지브리 nl 스레. 레스 (6)
  32. 32: 문학은 마음의 양식 커플은 마음의 간식! 문학 NL스레 레스 (24)
  33. 33: NL 커플 취향을 말해보자! 레스 (123)
  34. 34: 그래서 언제 애네 사귀나요? 레이디버그 스레! 레스 (119)
  35. 35: 그래서 막내는 누구 애인이죠? 블레이드 앤 소울 NL스레! 레스 (2)
  36. 36: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48)
  37. 37: 나루토 NL스레! 레스 (27)
  38. 38: 커플이 결혼식을 울리게 된다면 레스 (34)
  39. 39: 페르소나 NL 커플링 외치는 스레 레스 (14)
  40. 40: 취직은 언제하나요? 오소마츠상 NL 스레 레스 (34)
  41. 41: 누굴까♬내 심장 뛰게 하는 커플은! 뮤지컬 NL 커플 스레! 레스 (3)
  42. 42: 사랑은 열린 문!디즈니 NL 스레! 레스 (24)
  43. 43: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11)
  44. 44: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14)
  45. 45: 이누야샤 NL 스레? 레스 (5)
  46. 46: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27)
  47. 47: 현재 파는 커플의 키차이른 말해보자. 레스 (36)
  48. 48: 최애컾에게 어울리는 노래 레스 (13)
  49. 49: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 레스 (67)
  50. 50: 접점은 바인더에서! 언라이트 NL스레! 레스 (16)
( 2719: 32) 애정하는 커플이지만 막상 작중에서 이어지면 곤란해지는 커플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0-27 23:18
ID :
nl9505n3sBplc
본문
괜찮은 것 같아서 데려왔어!

난 룬아의 이카본 아나로즈...얘네가 이어졌다면 주인공이 태어나지도 못했을테니 ㅋㅋㅋ큐ㅠㅠㅠ
닥터후에서 테닥로즈도 진짜 애정하는 최애커플이고 아련터지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어지기엔 종족의 벽이 너무 큰듯...  그런 의미에서 시즌2엔딩은 충격이긴 했지만 괜찮은 결말인 것 같다. 둘 다 불행한 커플들도 많은데 한 명이라도 행복하게 살아갈테니....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gVdsmrfMhI

해리헤르...
론헤르도 좋아하니까 뭐 상관 없지만 아쉽긴 했다..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NzgN+Ddue+

남캐는 이종족인데 여캐인 인간을 깔보는 포지션... 게다가 여캐 비중이 진짜 없어
그리고 그 남캐로 다른 커플 파려다가 그닥 끌리진 않던 커플이 있는데 그 여캐 아빠가 심각한 딸바보라서 이어지면 딸바보 아빠가 남캐 죽이러 갈듯... 이게 너무 심해지니까 그 남캐는 여캐 이성으로도 안봐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Hmnn7Ot3As

메이플
검마x륀느

(와장창)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wG4RgE9HRak

언라 그룬아인. 박제각?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YUnkeQZwo

카게프로 쿠로시온...ㅋ ㅋ ㅋㅋㅌㅌㅋㅋㅋ세상에 주인공이 태어나지도 못하잖아,,,????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Wcx4D6A54I

레진 말할 수 없는 남매... 준혁한미ㅠㅠㅠㅠㅠ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9jiaIXIHyYI

룬아에서 란지에 클로에도 추가! 클로에가 자기 가문 버리고 나오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글쎄..?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WsWCvuGjag

>>4 아니 너레더...! 그 사약을...! 알파베타에게 아버지가...!

나는 하마x륀느

(와장창)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9ahnTeV8Nw

>>7 아이고ㅜㅜㅜ 아이고 준혁아ㅜㅜㅜ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p+xLRrjXi+

아쿠사쿠...... 러브라인 1도 없는데.... 아쿠타베가 사쿠마한테만 왜인지 약하다는 게 말이냐......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tZ1AkiHiJ6

타이가아임
아예 시리즈가 다른 크로스오버라 작중에서 이뤄지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고 이어진다면 극장판에서나 나올 수 있는......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S7rkoZLVtI

>>4 알파베타의 숨겨진 아버지..ㅋㅋㅋ
난 윌베타ㅋㅋㅋㅋㅋ 어머니와 알파와 사제들이 울겠지.. 윌은 분명 순삭당할거야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094p94kYCRQ

카무카구,,,,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iPpSIMlJSo

도쿄구울 츠키야마x카나에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1hl+aILtc

란아샤.. 수로때 한참 지지했었는데 라나 청혼과 함께 공중분해. 하지만 란라나도 사랑하니까 괜찮아..☆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5WOXko0tzoQ

에바아리. 본격 제국불륜☆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3McNFYa7Tcs

정말로 좋아하고 지지하는 컾링이지만 작품 내에서 실제로 이루어진다면 막장이라고 욕할 듯ㅋㅋㅋㅋㅋ...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hlvFnzI70o

스포라 제목 말할 수는 없는데 작가가 잘되어가던 커플을 부서지기 직전까지 보냈다가 다시 회복시켰다가 겨우 1권 만에 사건 하나만 갖고 둘이 깨지게 만들었다 아아......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0PxDUNRD3I

남자 짝사랑인데 작가님 왈 "(작품 이름)의 등장인물 답게 이루어지지 않을 것."...아아아아아!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2WiW8R5Qv5Q

드라이 레니… 케미만 터지고 망상만 치솟겠지…
세계관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글러먹은 자식들같으니…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6q6ToUyolo

이뤄지면 내 최애컾이 이뤄지지 않는다
와장창! 그래도 차애컾인데!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TZ+NUFt+52

역내청의 하치만×유키노... 이미 유이가 진히로인화 되는거 같고 그래...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JZ28nKgSktw

남캐가 여캐를 부르는 호칭이 마지막화 전까지 노예 1호였으니까.... 이어지면 여캐가 불쌍하다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3VtMwEFMkZA

살기 힘들다...검마 되기 전의 하마X메르세데스..
스토리대로 하마는 타락하고 메르도 타락했겠지 아악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OHmKsRMtpo

>>24 무슨작품의 어느컾인지 궁금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3KYqBoFey6k

>>26 헉! 마인탐정 네우로의 네우로와 야코야!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kFJAPbxyEM2

>>23 엥 난 잘 모르겠는데...외전격 작인 어나더 스토리 보면 오히려 본편에선 유키노가 진히로인일 가능성이 더 많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 너레더...!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gip0lqQTiE

타케우즈
안 될 건 없는데 나이차이가...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bD3u0IwaS+

새벽의 연화 키쟈연화...어차피 진남주는 누가봐도 학이니...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lnN/gDXMs2

죠죠... 안나죠린... 안나수이가 죠타로에게 맞아 죽을것같아...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1ImuehfhsU

>>25 헐 너레더 창의력 쩌는데...? 하기야 메르세데스는 엘프니까 하얀마법사 시대에도 살아 있었을 가능성이 높지 나이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하나 치이고 갑니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