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65 어제 2,633 최대 4,859 전체 596,00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NL 게시판 목록 총 9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차원의 벽으로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건 우리들이면 충분해,크로스 오버 NL 스레! 레스 (18)
  2. 2: 여자도 위를 할수 있습니다! 여공남수 스레 1판! 레스 (17)
  3. 3: 모두가 사랑스러운 메이플스토리! 레스 (382)
  4. 4: 언더테일 NL 스레 레스 (17)
  5. 5: ☆마이너를 팔때의 고충들을 이야기 해보자☆ 레스 (133)
  6. 6: 포켓몬 NL 스레! 레스 (127)
  7. 7: 이누야샤 NL 스레? 레스 (8)
  8. 8: 아직 잊은 사람은 없겠지? 프리큐어 시리즈 NL 스레! 레스 (22)
  9. 9: ☆스포주의☆ Q4. 추리게임의 사랑은 깊어가고, 밀실살인게임 NL 스레! 레스 (24)
  10. 10: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스레! 레스 (540)
  11. 11: 작품 상관 없이 자기가 파는 NL컾 적고 가는 스레 레스 (26)
  12. 12: 없을리가 없어!문호 스트레이 독스 NL스레 레스 (20)
  13. 13: 단간론파 시리즈 NL 스레 레스 (58)
  14. 14: 달리는 겸사겸사 연애하는 테일즈런너 스레! 레스 (1)
  15. 15: 중2고3때 인생최애 NL을 달리는 스레 레스 (17)
  16. 16: 커플이 결혼식을 울리게 된다면 레스 (36)
  17. 17: 내가 파는 컾이 성사될 수 없는 이유 외치고 가는 스레 레스 (95)
  18. 18: 새집에서도 본능각성!!! 특촬물 통합 NL스레 레스 (56)
  19. 19: 사랑과 희망과 혁명이 가득한 앙상블스타즈 NL 스레 레스 (10)
  20. 20: 그래서 언제 애네 사귀나요? 레이디버그 스레! 레스 (123)
  21. 21: 자기가 파는 커플에게 빠지게 된 이유 레스 (80)
  22. 22: 온리 nl러 모여라!! 레스 (41)
  23. 23: ☆웹툰 통합 NL스레!!!☆ 레스 (135)
  24. 24: 하이큐 NL 스레 레스 (37)
  25. 25: 만개극단! 감독과 극단원! A3! NL스레 레스 (1)
  26. 26: 새 집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밀레시안 NL 스레! 레스 (191)
  27. 27: 아니 이게 없어?!!!은혼 NL스레 레스 (27)
  28. 28: 현재 파는 커플의 키차이른 말해보자. 레스 (40)
  29. 29: 이런 시츄 보고 싶다!외치는 스레 레스 (37)
  30. 30: 접점은 바인더에서! 언라이트 NL스레! 레스 (36)
  31. 31: 인간이랑 타종족 커플 좋아하는 사람 없어? 레스 (52)
  32. 32: ㅇㅇ이 속도위반 임신을 한다면? 레스 (30)
  33. 33: 신비아파트 NL 스레 레스 (1)
  34. 34: 최애 남캐와 최애 여캐가 만난다면? 레스 (31)
  35. 35: 나루토 NL스레! 레스 (28)
  36. 36: 문학은 마음의 양식 커플은 마음의 간식! 문학 NL스레 레스 (26)
  37. 37: 명탐정 코난/매직 카이토 통합 nl스레 레스 (14)
  38. 38: 동지 찾아서 n명 이상 모이면 분가하는 스레!!! NL판.ver 레스 (158)
  39. 39: 사랑은 열린 문!디즈니 NL 스레! 레스 (27)
  40. 40: NL판 잡담스레 레스 (66)
  41. 41: NL 커플의 달달한 대화 적는 스레. 레스 (55)
  42. 42: 던전앤파이터 NL 스레 레스 (23)
  43. 43: 저, 고전부원들의 관계가 신경쓰여요! 고전부 시리즈(빙과) 엔엘스레 레스 (46)
  44. 44: 새 집에서도 사랑하자♥월간순정 노자키군 스레!! 레스 (34)
  45. 45: 취직은 언제하나요? 오소마츠상 NL 스레 레스 (36)
  46. 46: NL커플 취향으로 아랫사람 죽이는 스레 레스 (77)
  47. 현재: 공식에서 떠먹이는데 그 공식이 나인 자캐 노말 스레! 레스 (54)
  48. 48: 해리 포터 NL스레! 레스 (35)
  49. 49: 오버워치 NL스레 레스 (307)
  50. 50: 히로아카 NL 스레! 레스 (32)
( 1179: 54) 공식에서 떠먹이는데 그 공식이 나인 자캐 노말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7-28 17:40
ID :
nl/QU92vHLHSs
본문
제곧내.
자캐 노말 커플 썰을 풀어도 설정을 풀어도 창작을 해도 괜찮음.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J4INIDRSrc

M과 L... 행복이란 잊은 지 오래 ㅠ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QeGnD1dxsrs

R과 E. ..  사실 R이 비행기 사고로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E가 역시 사람은 믿을게 못 돼 하면서 컴퓨터를 끄는데 눈물은 뚝뚝흘리는 결말을 벌써 짜뒀지만.. 친구님이 내 자캐썰을 보고 R이 죽는건 아니지?? 해서 급히 노선을 틀었.  흠흠..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fYeUmJJK1RE

다시 M과 L. 얘네 설정을 몇 번을 뒤엎었는데 지금 설정이 ㅋㅋㅋㅋ ㅋ ㅋ 둘이 사랑이란 게 가능할지 모르겠는 그런 상황이 되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논커플 주력으로 미는지라 별 상관은 없는데 윽 ㅠㅠ ㅠ 좀 걱정이 되는군
L이 M에게 묶여있는 듯한 느낌. 안 그래도 태어날 때 뭔가 잘못되어 능력 사용에 패널티가 큰 L인데 흑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NEVSXjqR3A

ㅅ양과 ㅁ군....
ㅁ군이 ㅅ양의 부모님이 조직 임무 나갔다가 돌아가신 후로 ㅅ양을 키우다시피 해서.. ㅅ양은 어렸을 때부터 오빠처럼 아빠처럼 ㅁ군을 의지하면서 컸음. ㅁ군은 원래는 ㅅ양의 부모님이 자길 키워주셨으니까 은혜를 갚는다라는 의무감으로 애를 키운건데, 나중에는 자기 나름대로 애칭도 붙혀주고 잘 대해. 가족 이상의 애정관계로 변화한 건 ㅁ군이 성에 눈을 뜰 쯤이였지, 순수하게 오빠오빠하며 좋아하는 ㅅ양때문에 고백도 못하곸ㅋㅋㅋㅋ볼 뽀뽀만 가르쳐줌ㅋㅋㅋㅋㅋ 작별할때나 고맙다고 할 때 우리끼리만 뽀뽀하자곸ㅋㅋㅋㅋ....그랬는데 지금 설정이 참,ㅅ양은 ㅁ군 죽일려고 쫓아다니지, ㅁ군은 도망치면서 쫓아오라고 흔적 남기며 마지막에는 ㅅ양 손에 죽으려하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CbrVhKVoEI

ㅎ와 ㅅ...
ㅎ가 사장이고 ㅅ가 비서야. 근데 ㅎ가 조금 널널하게 봐줘서 ㅅ는 존댓말 쓰지만 분위기로만 봐서는 상사친구느낌이다. 물론 비서일 다 하지만. ㅎ는 ㅅ를 신나게 놀렴먹는다 진짜 발암커플로 밀고있어. 얘내 둘 사이에는 연애란 없다.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0haxM7StNo

ㄹ과 ㅇ...
충사 세계관 기반으로 벌레가 보이는 소년과 벌레가 기생하는 소녀,원래 옛날은 12살에 결혼하는것도 예삿일이었으니 둘이 부부란 설정으로 원래 보이긴 하지만 무시하고 살았던 소년이 소녀 때문에 충사 되려한다는 설정...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Cl1xZmBnqQ

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너무 심각한 아저씨+소녀 조합 덕후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캐 노말 커플의 98%가 아저씨+소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10살은 차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걸 오늘 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apw/97Sa1c

뻘한데 이스레 제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D21MiXuxIeg

ㄷ과ㅎ...고등학교시절 친구로 지낸 애들이 성인이 되서 요래저래하다가 이루어지는거 좋단말이다ㅠㅠㅜㅠㅠㅠㅜ어릴적에 상처를 많이 받았던, 어둠속에 있는 애가 태양같이 반짝반짝 빛난 애를 보고 동경하고 그러다가 좋아하게되는게 아주 좋단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의 태양이 되어줄게라니 좋다 좋다구ㅜㅜㅠㅠㅠㅠ이 커플은 치유물을 지향합니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AV8fOwiB4g

ㄴ과 ㄹ. ㄹ은 남자인데 짝사랑 6년이나 한 게 쪽팔려서 무덤까지 묻고가려고 하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AV8fOwiB4g

>>11 미안 중간에 레스작성 실수로눌렀다

ㄴ과 ㄹ. ㄹ은 남자인데 짝사랑 5년이나 한 게 쪽팔려서 무덤까지 묻고가려고 하고 ㄴ은 초 4-5때부터 짝사랑을 약 8년간 해왔는데 아직까지도 언제 고백할까 하면서 간 보고 있음.
얘네는 고2고 소꿉친구. 징쨔 어릴때부터 붙어지내서 ㅇ한테 커플로 오해받은 적 많은데 오해받을때마다 이랬음.
ㅇ:너네 왤케 붙어다님? 커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ㄴㄴㄴㄴㄴㄴㄴ 그럴리가ㅏ없잖아여선배ㅐㅐㅐ(그랬으면겁나좋을텐데ㅔㅔㅔ)
ㄹ:ㄴㄴㄴㄴㄴ누가이런꼴뚜기를ㄹ좋아해여(미안 ㄴ 너 꼴뚜기아냐 엄청이뻐 근데 6년이나 짝사랑한거 ㅇ선배한테들키면겁나놀리겠지)
참고로 괄호안은속마음
그리고 중간고사가 끝나고 나서 ㄴ이 ㄹ집에 놀러감.
마침 ㄹ네 어머니랑 아버지가 둘 다 계심.
ㄹ마더:어머 어서오렴 얘들아 호호호
ㄹ파더:...
ㄹ:뭐할까
ㄴ:몰라
ㄹ:뭐해야돼지
ㄴ:글쎄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AV8fOwiB4g

>>12
그렇게말하고서 ㄴ이 ㄹ부모님앞에가서 무릎 꿇고 앉더니 말함.
ㄴ:아버님! 저에게 아드님을 주십시오!
ㄹ:(...?!)
ㄹ파더:...우리 아들 행복하게 해줄 수 있겠나?
ㄴ:네.
ㄹ파더:우리 아들 눈에서 눈물이 흐르면 자네 눈에서는 피눈물이 흐르는 걸로 알아두고, 우리 아들 반드시 행복하게 해주게나.
ㄴ:알겠습니다!
ㄹ:...ㄴ, 이거 무슨 상황이야?
ㄴ:뭐긴 뭐야, 너의 소유권을 이전받고 있는 상황이지.
ㄹ:애초에 그 말, 내가 할 말 아니었냐?
ㄴ:어. 애초에, 너 나 안 좋아하잖아. 그러니까 미리 소유권이라도 받아놓는거지.
ㄹ:아니, 그게 아니고. 나 너 좋아한다고.
ㄴ:그래, 그러던가.
ㄴ:아 잠깐만, 뭐라고요? ㄹ씨, 뭐라고하신거죠?
ㄹ:들었잖아. 나 너 좋아해. 여태까지 5년동안 짝사랑했거든.
ㄴ:내가 너 좋아한다는 티 많이 내지 않았냐?
ㄹ:그랬어?
ㄴ:내가 여태까지 8년동안 좋아한다는 티를 팍팍 내고 있었을텐데?
ㄹ:잠깐 너 8년이나 좋아했니?
ㄴ:ㅇㅇ.
ㄹ:아니 그럼 진즉에 말하라고 이 망할냔아! 왜 사람 설레게해갖고 5년동안 혼자 힘들게 만드는건데!
ㄴ:그야, 넌 내가 싫은 줄 알았거든. 그래서 네가 좀 더 날 좋아할때까지 기다렸어. 8년을.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t48xVY9zjA

P와 s,오랜 방치형 학대로 낯선것에 대한 공포증에 기인한 애정공포증에 걸린 여자가 심리학자 남자에게 반해서 "첫눈에 반했는데 이름 좀 알려주실래요?"
"P에요,당신 이름은요?"
"T,본명은 아니지만 당신은 나의 본명을 알 필요가 없을거에요.당신은 날 사랑할 일이 없거든요ㅡ."
의아해하는 남자에게 "근데,내가 당신을 좋아하긴 위해선 조건이 있어요.당신은 날 사랑하면 안 돼요,이것만 지켜주신다면 당신은 당신을 좋아하는 여자를 얻을수 있을거에요."
라고 하니까 사랑은 안 하려고 하지만 점점 매력적인 여자에게 끌리면서 사랑하게 되고 그걸 안 여자는 공포를 느끼며 만남을 끊어버리고..근데 남자의 직업은 알다시피 심리학자!여자의 공포증을 고치고 사랑을 이루기 위하여 겁나 노력하는 남자...가 내 자컾중 원로급이자 최애..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yMGQWVUGe2

ㄷ와 ㅇ....
생각해보니 굴리려고 만든 캐가 ㄷ인데 연인캐때문에 희생하는 거 보고 싶어서 ㅇ을 붙혀줬었음. 원래 자가치료능력때문에 사람취급받고 샌드백처럼 맞고 살던 ㄷ는 ㅇ을 구하기 위해 신체포기각서 비슷한 계약 해서 더 심한 취급을 받으면서 살게 된 거.... 10년 넘게 굴리던 내 첫캐들이라 애정 넘치는 게 소름.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2yRV7md/JM

D와 t,
무려 작중 신화에 나오는 커플.D가 밤의 여신이라서  매일 인간세상에 밤의 천을 마차를 몰면서 풀어넣는데
그때도 여느때처럼 마차를 몰고 나타남, 근데 그때 궁전이 서로 엄청나게 떨어져 있어서 본적이 없던 빛의 신 t도 자기 신전에 우연히 있다가 마차를 모는 D에게 반해 무려 천년을 다른 여자 안 보고 구애한 끝에 사랑 쟁취 성공한 위대한 컾. (결혼한 이후로도 인간이든 신이든 여자는 거들떠도 안 봤지만)게다가 신화 도중 한 에피소드로는 악의 여신 s의 질투로 아름다운 여신( D 포함) 모두 추한 모습이 되어버린적이 있었는데 여신들의 남편들중 유일하게 평소랑 똑같이 대한게 t.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9H4hlLYB7M

노말커플은 노말커플인데 여자->남자의 일방적 짝사랑이 너무 많다. 남자가 여자 존재자체를 모르는 경우도 있고...심하면 남자가 여자의 망상이나 꿈속 존재거나 그럼.
오죽하면 지인들이 여캐 너무 괴롭힌다고 할정도ㅋㅋㅋ


근데 나는 이게 너무 취향이다...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RRmof1fqxCc

둘이 정략혼 관계(원래 나라 자체가 귀족제도가 있는 옛날이고 서로 부모님이나 형제들도 정략결혼으로 맺어진 사이여서 정략혼은 아주 일반화되어있음)인데 남자가 여자보다 10살이나 어려서 여자는 남자를 애로만 보고 놀리고 남자는 여자 짝사랑하지만 말도 못 하는 그런 순정남 ㅠㅠ.가끔 술 먹고 취하면 "어머니는 왜 날 이렇게 늦게 낳으셨어요?!한 7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괜찮았다는데!"라고 어머니에게 꼬장을 부리는데다 형까지 아내 빠돌이라 어머니는 "자식 그거 키워봤자.."라며 뒷목을 잡는다는 다소 어머니께 미안한 그런 커플.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nu9x8G7wqU

망나니 수령 L과 몰락한 가문의 생존자 H.
원래 약혼 애기가 조금씩 나올 정도로 사이좋았는데, H네 집안이 모함을 받고 몰락하면서 약혼은 파토나 버림.
도망치다가 은거기인을 만난 H는 그의 도움으로 살아남지만, 세간에는 짐승에게 물려죽었다고 알려짐. L은 H의 죽음과 그녀를 역적의 딸이라고 나쁘게 말하는 소문을 들으면서 비뚤어지고 맘.
5년 뒤 숨어살던 H는 은거기인의 심부름 때문에 변장을 하고 세상에 나오게 되고, 이러저리 여행하다가 L이 다스리는 지방에 오게 됨. 가혹한 정책 때문에 고통받는 백성들을 본 H는 경악하고, 백성들을 괴롭히는 수령을 혼내줘야겠다고 생각하고 밤에 몰래 숨어들어가. 그런데 들어가서 얼굴을 보니까 수령이 L인 거야.
당황한 H는 어쩔 줄 몰라서 그냥 있다가 L이 "게 누구 없느냐!"하고 소리를 질러 사람을 부르자 달아나버려. 다음날 경비 제대로 못한다고 포졸들을 갈구던 L은 어제의 침입자가 왠지 익숙한 느낌이 들어서 신경쓰이고, 결국 어떻게 해서든 잡아오라고 수배를 내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xMeJPCqoAk

>>19 흥미롭다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XmwgPFPtDw

J와 P.. 그동안 까먹었어서 미안하지만 행쇼해라!!!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lVV6CEcA2sA

E와 N. 친구 자캐와 함께지만. N은 소프트얀데레. E는 첫눈에 반한 남자아이를 만나러왔다가 N과 만나고 어찌저찌하다 둘이 행쇼해. 여러 AU로 쓰고있는데 그 소유욕, 질투 이런게 좋더라고 나는.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N2kbVCvK5Is

H씨와 K양. 둘이 나이차 15살 이상이야.... H씨는 부동산 많은 부유한 아재, K양은 파릇파릇한 여고생. K양 가정이 좀 콩가루라서 옛날부터 알던 H씨가 많이 도와주며 가까워졌다는 설정.
K양은 H씨를 아저씨 아저씨거리면서 생각 없이 졸졸 쫓아댕기고 용돈도 뜯고(...) 하는데, H씨는 K양한테 떳떳하지 못한 감정을 품고 있음. 평소엔 꼬마 취급하면서 별 관심 없는 것마냥 쿨한 척하지만 간간이 얀끼를 드러낸달까. K양이 남친이랑 깨져서 울면 대충 토닥여주면서 어느 덧 자기도 모르게 웃고 있거나, 여자애들조차도 K양이랑 장난치면서 허그나 뽀뽀하면 불쾌함 느끼고.
그래도 상식인이라 범죄나 이상한 짓은 안 하지만.......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aQg6ZoVs3I

ㅎ군×ㅇ양

어머니끼리 아버지끼리 절친한 친구라 결혼 후 서로 옆집에 살면서 교류함. 우연히 같은 시기에 어머니들이 임신하게 되고 아들딸이면 사돈 맺자고 약속함. 그러고 나서 태어난 게 ㅇ양과 ㅎ군..... 부모님들은 환희하고 약혼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부모님들에겐 ㅇ양과 ㅎ군의 의견은 하나도! 중요하지 않았음ㅋ!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wP0E92rgfA

동양풍 판타지로 특수능력(초능력비슷)이 대대로 내려져오는 유명한 무가가 있는데. 이게 피에서 피로 내려오는 거여서 가끔 먼 친척끼리 결혼을 시킴. 그래서 젊은 소가주 R군이랑 먼 방계의 어린 여자아이(10촌 넘음) A양은 얼굴도 못 본 10살 차이의 꼬맹이/아저씨와 결혼하게 됐어.  R군도 이제 갓 성인이지만 A양은 이제 12살인 매우 아청아청한 나이였지.

 결혼식날 처음 본 신랑/신부의 얼굴은 참 가관이였어. R군은 까만 피부에 하얀 머리,잘 단련된 크고 탄탄한 몸에 좋게 말해서 남자답고 나쁘게 말해 무뚝뚝한 얼굴이였거든. R군은 R군대로 돌거같았지. 하얀 몸은 부드럽다 못해서 여려보였고 얼굴은 젖살도 안 빠진데다 본인의 반토막쯤 되서 까만 정수리만 보였거든. 당장에라도 포졸이 은오라를 선물할듯한 상황이였어. 애초에 12살과 22살이라는 말도 안되는 조합부터가 문제였지. 여기서 제일 큰 문제는,하얀 신부복을 입고 강아지처럼 낑낑대다 R군을 보고 지은 어린 신부의 보드라운 웃음에 R군이 덕통사고를 당한거야.

 어떻게 어떻게 결혼식이 끝나고 결혼 생활을 시작은 하는데 R군은 A양한테 굉장히 잘해줘ㅋㅋㅋㅋㅋ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78T51Kah+E+

"나,그대의 꿈에도 들어가본적이 있어요.아.고의는 아니었으니까 화내지 말아요,난 가끔 제어 안 된단 말이에요.
어쨌든,그렇게 들어가 본 꿈은 어여쁜 당신과는 다르게 가시 투성이더군요.아파하는 당신 모습에 내 마음이 찔릴 정도로 말이에요.할수만 있다면 내가 매일 들어가서 가시를 뽑고 당신만큼이나 예쁜 꽃으로 당신의 꿈을 채워주고 싶어요."

이후에 여자에게 "넌 내 손발을 찌르는데."라고 한 소리 들었지만 타인의 꿈에 들어가거나 자각몽 꾸는거 가능한 드림 워커 정원사가 연인 사이이자 불면증 환자(잠들어도 거의 악몽)인 여자에게 한 말.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GCqITIEhnw

사귀는거 빼고 다하는 ㄱ1이랑 ㅇ
한참후에 사귀는 ㄷ랑 ㄱ2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md5hIGIIBo

난 그닥 떠먹이는 편이 아니라서... 염전주인 소리도 들어봤거든. 그래도 풀어본다!
B군이랑 M양 커플인데 B는 좋아하는 사람한테'만' 피해 안주는 얀데레, M은 슬픈 일 있어도 억지로 울음 참는 유형. 만나게 된 이유는 M은 이상한 실험 당하면서 발육부진 되고 몸상태가 이상해졌는데 M네 연구소에 불 지르고 구해준게 B하고 B랑 같이 다니던 보호자 역할 남자. B는 진짜 있으면 안되는(이론적으로 있을수가 없는) 그런 캐라서 죽임 당할뻔 한적도 있음 (B가 다 죽였지만). 둘 다 괴물취급 받으면서 살아왔는데 불행했던 B한테 괜찮다고 말해준게 M이라서 좋아하게 된거. 근데 M은 (여러가지 의미의)사랑을 준 적은 있는데 받은적은 너무 오래되서 B한테 불편하다거나 고맙다거나 왜 자기를 좋아하냐거나 그런 감정을 느끼고 있음. 그리고 M은 멍청할 정도로 착해서 아무도 상처 안입길 바라는데 B는 그게 아니라서 자기랑 M 건드리는 사람은 무조건 경계하고 죽이려고 하는데 M이 싫어하니까 죽일 상황이면 몰래...
(이어서)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md5hIGIIBo

>>28 M은 B 겉모습이 어렸을때 자기 잘 따르는 남동생처럼 생각했는데 나중에 갑자기 자라고 나서는 얘가 왜이러지 싶음. M은 자기가 아픈거 숨기고 다니다 보니까 B는 M이 끝까지 자기 곁에 있을거라고 믿고있음. 자란 후에는 그게 안될수도 있다는걸 자각해서 자기가 M 곁에 '끝까지' 남아있을 유일한 사람일거고, 만약 그게 안된다면 자기가 그 상황으로 내몰겠다고 생각중.
근데 스토리는 꿈도 희망도 없어서 (고어와 치유가 동시에 있어...) 못풀겠다 스포일러도 있고. 떡밥만 던져주자면 M 나중에 통수 크게 맞아서 완전히 맛 가는데 그 때 B는 곁에 없어. 지못미...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LigR7Nn3F2

"신의 이름으로 널 퇴치하갰다."
"아니,당신들은 날 죽일수 없어.달링,날 사랑하는 당신도.당신이 믿는 무기력한 신도 말이야."
액소시스트x악마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BkJghiHnCbo

이야 일단 내 자캐x내 자캐라서 내 맘대로 할수 있기야 한데 연성러가 <<나 혼자>> 커미션이 아닌 이상..흑..
j하고 i! 열심히 살렴!!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gAJzJl6K2/Q

R양과 Y군.
R양과 Y군은 같은 학교 같은 반.
R양은 은따. Y군은 신문부장.
Y군은 매번 상처받는 R양을 계속 감싸주다가
R양이 어느 날 다른 학생이 계단에서 확 밀어버리는 바람에 머리를 크게 다치자 그 때 증거를 확실히 다 모아두고
학교 신문에다가 그걸 넣었음.
그러고는 R양이 퇴원했을 때 학교 신문을 가져와서 보여준 뒤 꼭 안아주면서 R양 편에 서서 도와주면 좋을듯 ㅇㅇ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RN+s7ysOHk

A는 아버지 뒤를 이어 가장 강한 힘을 타고 나서 아버지의 자리를 이어받았어. 절세미녀였던 어머니덕분에 아주 예쁜 외모를 타고 난 건 덤.  그러나 출신(인간인 어머니)때문에 죽을 위기를 몇번이나 넘겨서 그들 세계에 진저리가 났지. 집안에서 진저리가 난 활발한 아가씨인 B가 집에서 도망쳐 겉보기엔 빈 집처럼 보이는 기왓집의 담을 넘다 마침 달구경 중이던 A와 눈이 마주친 순간 A는 첫눈에 사랑에 빠져버려. 분명 빈집일텐데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 어버버거리는 B를 붙잡아 사정을 듣고, 집에 지내도 좋다며 비어있는 방을 덜컥 내어줌ㅋ 여차저차 지속적인 구애로 마음을 얻고 결혼하고 잘사나 했더니~... A를 밉보던 녀석들이 B를 노리기 시작해, 임신 중이던 B가 먹는 음식에 독을 탐.. 천만다행으로 B는 살았지만 뱃속의 아이는 사산. 이걸로 크게 멘붕한 B가 다 네탓이라며 A를 원망하고, A또한 B를 노린 녀석들을 다 죽여버렸지만 이미 죽은 아이는 돌아오지 않기때문에 그녀의 원망을 감내해내, 시간이 흐르면 괜찮아 질거라는 A의 믿음과는 달리 마음의 병을 얻은 B가 시름시름 앓다 난 당신과 결혼한 걸 후회한단 말을 남기고 죽어버려...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uE6uDP7kkrY

소심소심한 여캐 A랑
무심하고 마이페이스인데 어쩐지 A한테만 관심을 가지는 남캐 B
뻔하면 어때.. 내가 좋아한다는데...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Ixd6VwZRV6

"그럼 이만 가볼게요, 잘자요!"
여자의 활기찬 인사에 남자는 어쩐지 씁쓸한 표정이었다.
"왜 그렇게 표정이 안좋아요? 무슨일 있어요?"
"정말 없었으면 좋겠는 일이 있는데, 그게 오늘 밤에 일어나요."
"미래를 본거에요?"
"... 박사님이 실망하시겠죠."
"볼 수 있는걸 보는걸로 실망하실 분은 아닌걸요, 그보다 어떤 미래였는데요?"
남자는 고개를 살짝 떨구고 눈을 흘겼다. 여자는 남자의 그런 모습이 실험관 속 소년의 모습과 겹쳐보였다. 세월이 지나도, 남자는 여전히 아이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여자는 그 모습이 자신에게만 허락된 모습이라는 것은 몰랐다.
"...말 못해요."
"살짝만 가르쳐줘요, 궁금하게 만들어놓고 이러는게 어딨어!"
"...소중한 걸 잃어버려요."
"다시 찾으면 되죠, 그 엄청난 능력은 뒀다가 국 끓여먹게요?"
"찾을수가 없어요, 내 것이 아닌걸."
"그러면 잃어버리지 않게 미리 대비하면 되잖아요?"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Ixd6VwZRV6

>>35
"...미래를 건드리는건 아주 위험한 짓이에요, 하나라도 어긋나면 그 후폭풍은... 어쩌면 감당할수 없을지도 몰라요."
"그렇게 생각되면 그렇게 소중한건 아닌가보네요."
"어떻게 그렇게 단언하죠?"
"정말로 소중하다면 이것저것 따질것 없이 그 미래를 바꿨을거에요."
"...당신은 몰라요."
"모를수밖에요, 난 당신하고 달리 평범한 인간인걸."
여자가 한숨을 한번 내쉬었다.
"갈게요, 깊이 생각말고 그냥 자요."
"......"
남자는 대답없이 고개를 숙였다. 여자는 그런 남자를 잠시 바라보다가 남자의 집 문을 나섰다.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리자 남자는 고개를 들고 여자가 나간 방향을 바라보았다. 남자의 눈에 벽 너머로 걸어가고 있는 여자의 모습이 그대로 보였다.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zIxd6VwZRV6

>>36
"... 가지마요..."
남자의 목소리가 가늘게 떨렸다. 원한다면 여자에게도 충분히 들렸을 터였다, 그러나 남자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남자의 눈시울이 붉어지고, 이내 고인 눈물이 잠시 그렁거리다가 남자의 희끄무레한 뺨을 타고 흘러내려 바닥으로 떨어졌다.
남자가 눈물을 흘리며 쓴웃음을 지었다, 그리고 중얼거렸다.
"사랑하는 여자가 자기 애인한테 프러포즈 받으러 가는걸 막고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어... 난 반지랑 꽃다발을 받고 기뻐하는 당신 얼굴까지 모두 보이는걸... 그런데 내가 그걸 어떻게 막아요... 당신이 알게되면 날 얼마나 미워하겠어... 그런데 내가 그걸 어떻게 막아요..."

초능력자×초능력자의 감시자... 우와 오글거려...! (목을 멘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DXWwDwZPkY

이게 무슨 판인가 한참 고민했어ㅋㅋ 자캐노말컾을 자랑해보자 이거지?

전공은 생물학 유전학 관련인 천재 과학자 여주가 어느날 갑자기 남자도 임신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ㅡ혹시 몰라서 말하는데 레스더에겐 성차별적인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ㅡ 라는 생각을 하고는 남친인 남주를 불러다가
"내 아기를 낳아주세요!"
"예♡"
의 과정으로 남친을 임신시키고 결혼하고 육아하는 알콩달콩한 이야기. 여친도 여친이지만 남친아ㅋㅋ너 너무 순진하다ㅋㅋㅋ 근데 이건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손이 멈췄어.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h5Tj892hcFI

c:부인...다음생에도 제 [신부]가 되어주세요..
  b:다음생에도 당신이 싫다는 여자를 천년이나 쫓아다닐 근성이 있다면..아,아니다..다음번에는 백년 정도로...봐줄까..

둘다 전설속 동물인데 설정상 반려 (부부)들은 죽을때 같이 죽는 설정(불로불사이지만 총상같은걸 입으면 죽는다)이라 연상-연하는 극소수중에서도 희귀한 편인데 여기는 남자가 100년 연상인 여자에게 첫눈에 반해서 1000년동안 따라다니다가
결국 결혼하고 일족 공식 애처가로 등극한 그런 커플!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7QDl8U6OBI

>>33야, 레스에서 비극적으로 끝맺음해버렸지만 실제로는 계속 환생한 B를 찾아다니다가 만나고 행쇼한다! 물론 애증을 남아있는 상태로의 환생이였으니 고생했던 건 매한가지지만!!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XAC127D4Ius

L과 K 둘을 내가 컾이라고 하고 부르는데 결국 결말에서는 못 이루어지게 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시켰다 하하. 그래도 같이 행벅하게 있잖아(코쓱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1yMUMVZ0VD6

사실 : R양은 N군에게 친구 이상의 로맨틱한 감정이 있다.
사실 : A군과 N양은 이후 결혼까지 하고 A군의 애완묘의 이름을 딴 귀여운 딸과 함께 행복하게 살았다.
사실 : K군은 F양을 정신적 지주이자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존재라고 여긴다.

야 이게 다 공식설정이야! 원작자가 직접 얘네들 사귄다고 말했다고! 세상에 마상에 내 최애컾 떡밥 쏟아지는 것 좀 봐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Yr3wclaRVb+

뭐랄까 공식이라기엔 묘하고도 묘한관계... 남캐는 늙어죽지 않는존재고 여캐는 그냥 인간인데 괴물취급 받아서 마을에서 학대당해. 근데 남캐가 그 마을 콰쾅하고 여캐를 데려와서 자기 역할을 맡게해. 왜냐하면 남캐가 처벌받아야하는데 그거 자기닮은 누군가한테 덮어씌우려고. 그리고 둘이 눈색이 똑같은데 그리 흔하지 않은 눈색이기도 하고. 여캐는 남캐 역할만 맡는다는것만 아는데 남캐가 자기를 구원해줬으니까 뭘 해도 상관 없다고 생각해. 근데 남캐가 여캐가 늙거나 하면 다른 사람을 데려와서 써야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으니까 여캐를 임신...시켜... 그리고 어쩌다가 갑자기 행방불명되고 여캐는 쌈질밖에 못하고 말도 못하는 그림자괴물 비슷한거 데리고 임신상태로 이리저리 날뛰고 남장하고 그래 (야이 남캐 나쁜 쉐꺄!!!) 그리고 나중엔 남캐가 원래 여캐 대신 죽게하려고 했던거 그냥 자기가 죽고 여캐는 딸 낳아서 살고있는중... 인데 둘이 딸까지 있는데 연애감정이 없어... 묘하다 참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jfAP7U/Qsw

자캐커플이 자캐x자캐만 되는거야, 아니면 원작캐x자캐도 되는거야?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Mq7nuS3XQgY

>>44 공식이니까 자캐x자캐만 되는거겠지? 원작캐x자캐는 2차창작이니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IcEq0Bc/Dp6

>>44
스레주인데 원작캐×자캐는 2차 창작이니까 다른 스레에서!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rqhMlKwV/s

분명 공식 커플인데 사이 좋은걸 쓰면 둘다 캐붕이 되는 A군과 B양...
하지만 그게 애네들의 매력이다!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EqNyvSingw

>>45
>>46
오케이 이해완료!
L양과 L군(L양 성전환.ver)의 우연히 얼굴이 비슷한 남녀설정과 E양과 D군으로 갱신!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taUYd0j/f/Q

1. 수학 빼고는 남는 게 없는 수학천재 남캐×배려심 많고 상냥하고 여자력 높은 치유계 여캐(케이크류 같은 거 좋아했으면 좋겠다.)
2. 젠틀스윗한 (사전적인 의미의)신사(체격은 보통 정도?)×매우 소심하지만 착하고 순수한 여캐(체격 겁나 작았으면 좋겠다. 특정 부위(...)도)
+남캐는 30대 이상이면 좋고 여캐는 중3~고2 정도?

쟤네들 손은 언제 잡을까...(측은)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3AM+pcJnpE

서로 성격이나 색깔이나 반대인 캐릭터들인데 서로 협력하면서 친구이상 연인이하로 발전한다! 여캐는 남캐가 자길 도와줘서 고마워하는데 남캐는 여캐를 자신의 구원자라고 생각중. 근데 참고로 5살 차이 나는데다 여캐 미자인데 괜찮으려나...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p2WcYl9ZYS2

아치에너미라고 주장하지만 그렇다고 하기엔 우정이 너무 끈끈한 J씨(여캐)와 P씨(남캐)!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A6xMBzD9Ppc

1.H군 ♡ H양 국적이 다른데 H군이 H양 나라 방문했을때 어찌저찌 계속 만나야되는 사이가 되서 서로 호감 느끼는데 H양은 과거에 정 줬던 사람들이 다 자기를 배신하거나 떠나서 조금 머뭇거림. 계속 만나다가 H군이 고백하려하니까 H양은 분위기 눈치채고 갑자기 무서워서 할일이 있다며 집 돌아가버리고 H군은 혼란... 그러다가 다음날 H양이 먼저 만나자해서 만났다가 H가 울면서 털어놓는데 H군이 안고 토닥토닥해줬으면... 꽁냥꽁냥 H양 보듬보듬해주면서 귀엽게 사귈거같다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enbToqAi6FA

원작에선 둘도 없을 웬수지만.
푸릇푸릇한 20대의 안경수사관아재.×외양만은 로리지만 나이는 엄청나게 많고 과로에 썩어가는 여캐.

내 원작 중 제일 해피엔딩 커플인
일반인×위의 과로여캐의 자매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nlC4fPck4JjqM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인 삼각관계 캐릭터들...
L군(유명한 대도시의 왕같은 존재)xL양(그 약혼녀)xV군(그 대도시 한번 습격했던 괴물)

버린 스토리지만 걔네만큼은 정말 맘에 들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ㅠㅠㅠ 리뉴얼 할수도 없고 망함...
원래 L군이랑랑 L양은 부모님이 약혼시켰고 걔네 둘은 식만 안올렸지 거의 결혼한 사이 맞는데 왠지 친구이상 연인이하 사이... 그리고 V군네 쪽이 헛다리 짚어서 대도시 습격했는데 그때 L양이랑 V군이랑 싸우는데 L양이 자기 몸 희생해서 도시 지킬려고 하는거 보고 마음에 들어서 기절한 L양 그냥 아무 건물 앞에다 놔줌.
그리고 다른 스토리도 있는데, 쓸땐 LL 커플이 나름 달달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VL이 더 끌려서 언젠가부터 L군이 소유욕 강한 집착남이 되어버렸다... 이 도시도 내거고 이 주민들도 다 내 사람들이고 그중에서도 제일 소중한 L양도 내거니까 아무한테도 안뺏겨 이런느낌? 근데 둘다 취향 타는구나...는 V군아 미안하다 넌 처음부터 서브였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