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277 어제 1,893 최대 10,129 전체 828,235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연애 게시판 목록 총 373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55)
  2. 2: ❤❤❤❤❤❤❤연애판 통합 질문스레❤❤❤❤❤❤❤ 레스 (4)
  3. 3: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221)
  4. 4: 플라토닉이 좋아, 에로스가 좋아? 레스 (56)
  5. 5: 자기 얘기다 싶은 노래 가사 쓰고 가는 스레 레스 (24)
  6. 6: 너무힘들어서그런데그냥들어줘 레스 (1)
  7. 7: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레스 (87)
  8. 8: 연애를 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 아니면 나를 좋아해주는사람 ? 레스 (12)
  9. 9: 너무 급해서 그런데 나 상담 좀 해줘.. 레스 (5)
  10. 10: 바람나서 헤어진 전남친땜에 너무분해 레스 (2)
  11. 11: 현명하게 연애하는법? 레스 (3)
  12. 12: ~적막한 새벽, 전 애인들을 떠올려 봅시다~ 레스 (22)
  13. 13: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75)
  14. 14: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142)
  15. 1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걸까? 레스 (3)
  16. 16: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느낀적이 언제야? 레스 (101)
  17. 17: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202)
  18. 18: 남사친 이 생각하는 나 레스 (1)
  19. 19: 연애상담 해드립니다! 레스 (118)
  20. 20: 연애상담 해줄게 들어와 레스 (5)
  21. 21: 소꿉친구랑 연애하는 스레 레스 (8)
  22. 22: 좋아하는 티는 내면서 연락은 안 하는 사람은 뭐야? 레스 (1)
  23. 23: 요즘 들어서 말이야 레스 (9)
  24. 24: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70)
  25. 25: 내가 그사람을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러는데 레스 (8)
  26. 26: 애인과 연락하는 이성친구 레스 (4)
  27. 27: 내 연애는 항상 50일을 넘지 못했다. 레스 (37)
  28. 28: 난 왜 레스 (3)
  29. 29: 자캐닮은 남친이랑 사귀는 썰 푸는 스레 레스 (8)
  30. 30: 진짜 이게 뭔지 모르겠어ㅠ 레스 (5)
  31. 31: 연상이좋아?연하가좋아? 레스 (13)
  32. 32: 위로좀해줘 레스 (2)
  33. 33: 좋아한지 428일째 레스 (10)
  34. 34: 소심하고 안에 쌓인거 많은 스레주의 현재진행형 썸 레스 (11)
  35. 35: 설레는 썰 풀고가줘요,, 레스 (4)
  36. 36: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54)
  37. 37: 많이노력했는데 레스 (3)
  38. 38: 우리모두 상대방의 심리를 상담받아보자! / 상담해보자! 레스 (5)
  39. 39: 얘들아 나좀 사렬줘ㅠㅠㅠㅠㅠㅠㅠ큰일났어 레스 (14)
  40. 40: 6살 차이나는 직장인과 여대생 연애썰 레스 (2)
  41. 41: 사랑스러운 사람 사랑스러워하는 스레 레스 (32)
  42. 42: 중독인가봐 레스 (3)
  43. 43: 스레더들 의견을 듣고싶어! 상담좀 해주라 ㅠ 레스 (4)
  44. 44: 학원쌤 짝사랑했던 스레 레스 (7)
  45. 45: 이렇게 가끔 내 마음을 후벼파 레스 (4)
  46. 46: 내 짝사랑은 정말로 노답이다! 짝사랑 한탄스레! 레스 (11)
  47. 47: 힘들었던 연애 레스 (2)
  48. 48: 이뤄지지 못할거같은 짝사랑스레 레스 (6)
  49. 49: 죽을때가되면 사람이 변한다는게 진짜일까? 레스 (29)
  50. 50: 나를 좋아하는 걸까 레스 (5)
( 5602: 16) 금사빠는 자신의 썰을 풀어 놓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1 17:23
ID :
loyO2EbbjVD4A
본문
금사빠 스레는 없는 거 같아서 만들어 봤어!
다들 자신의 썰 풀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면 돼ㅋㅋㅋ! 비난은 절대 절대 금지! 그냥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O2EbbjVD4A

먼저 나부터 풀게. 나는 진짜 금사빠라서 좋아하는 사람이 일주일 간격으로 바뀐 적 있다... 그렇다고 막 고백하거나 들이 대거나 어장치지는 않았어! 그저 조용히 좋아했을 뿐... 그러다가 고등학교 올라가서 좋아하는 사람이 또 생겼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거의 6~7개월을 짝사랑한듯ㅋㅋㅋㅋㅋ 짝사랑한 만큼 오래 사귀었지만 걔가 정말 나쁜애라서 헤어졌지... 그 뒤로는 누굴 쉽게 좋아하는게 겁난다 엉ㅇ어엉ㅇ엉옹으흘규ㅠㅎ규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7YJDegTj7s

나 쌤좋아하는 중인데 역시 금사빠라 하루만에 빠졌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지금 약간 식는중인거같아 그래도 못이루는사랑..이람서 우울해하는중이다.. 또 다 식으면 역시금사빠금사식나레기 이럴듯  엉엉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6l5oJ/Vy5PU

첫눈에 반해서 반년넘게 짝사랑했다. 많이 힘들었음ㅠ 지금도 살짝 그래 ㅋ ㅋ ㅋ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pXbfXZP+ns

금사빠....인데 어언 짝사랑한지 햇수로 3년....이제 그만 끝내고 싶다ㅠ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2ENe5TT5VI

처음 금사빠였어. 게다가 걷다가 마주치거나 건물안에서 마주친것도 아니고!!!!!! 택시를 타다가!!!!ㅠㅠㅠㅠㅠ
차가 좀 밀렸는데, 옆에 인도에서 이어폰 끼고 한겨울에 반바지 입고 가방을 후줄근하게(섹시하게ㅠㅠㅠ) 매고 가면서 안경쓴 남자부운!!!!!!!!!!!!!! 진짜 보자마자 반한건 처음이였어. 3달인가 됐는데 아직도 가슴이 아파ㅠㅠ 이사람이다.. 이사람이다. 머리에서 막 외치는데 난 택시를 타고 있고ㅠㅠ 계속 속으로 '여기서 내릴래요!!ㅠ 여기서!! 잔돈은 됐어요!!!'하고 외쳤는데.. 마음 다잡고 말하려는데 막힌길이 쫙빠져있고.. 후.. 한숨이 나온다. 그냥 좀 지나서라도 내려서 어떻게든 부딪혀볼껄..ㅜㅜ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m6Or96aavE

갱신!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FOp5iXZrEs

연락을 자주하고 다정하게 대해주고 그러면 금사빠로 빠져버려..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28uzzb9k+Gc

사랑에 빠진다기 보다는 그냥 아무한테나 막 설레고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년에 세네번은 짝사랑..★☆을한다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Iy/F5IEV6Q

착각하게 하는 남자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좋아했던 애들은 꼭 그 해 안에 여친 생기더라.. 그것도 꼭 내 친구들 중 한명.. 예쁘게 사귀니까 그걸로 됐어 ㅅ1발..ㅠㅠㅠㅠㅠㅠㅠ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7N2n0ZEe//U

연락 안할건데 왜 뜬금없이 내 번호만 따가는데!!!$@'-% 아니 헷갈리게 해놓고 ㅠㅜㅠㅠ 운동회날 물장난도 하고 나 챙겨주고 ㅠㅜㅜㅠㅠ 자꾸 눈 보고 나한테만 인사했잖아 너ㅠㅠㅜㅜㅠ 내 친구도 인정했는데..

나이제 학교에 없는데... 진짜 번호 왜 땄어 야!!(한풀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CpiIhtNIH/M

내가 금사빠였을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얼빠를 이해를 못했거든 아 와 진짜... 이름도 모르고 복도에서 몇번 마주친 사람을 좋아하게 될줄이야 으엉아아앍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WrvZu3URQA

나는 만나본적도 없고 나이도 모르는사람을 좋아하는거같음 (현실부정중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IAi9tcrKIg

버스에서 옆에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 벨 눌러주는데 그 손동작에 반한 적 있었다.. 얼굴모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CyxPAeXulE

학원 단기특강듣다가 산생님한테 설레서 망함 ㅠㅠㅠ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9Or7Yj24Ts

처음 볼 때부터 왠지 위험하다고 생각했는데

3박 4일 캠프하는 동안 빠져버렸따

다시 만나봐야 마음이 정리될 것 같은데

연락을 선뜻 못 하겠어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