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051 어제 2,453 최대 3,968 전체 490,62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애 게시판 목록 총 24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커플될때까지 썰풀어보자 레스 (2)
  2. 2: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109)
  3. 3: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레스 (38)
  4. 4: 금사식이 있으면 금사빠스레도 있어야지! 금사빠들의 한탄스레 레스 (5)
  5. 5: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08)
  6. 6: 남자공략법 레스 (180)
  7. 7: 연애심리학 중 자신이 아는 것 쓰고 가기 레스 (23)
  8. 8: [흐아아아 달달햇..!]연애판이 없어서 쓰는 설레는 일화♡ 레스 (118)
  9. 9: 학원 남자선생님이 너무 좋아ㅠㅠㅠ어떡해 레스 (16)
  10. 10: 너에게 레스 (2)
  11. 11: 학원 선생님 짝사랑중 .ing 레스 (21)
  12. 12: To 레스 (10)
  13. 현재: 학원쌤을 좋아하는 스레주들이 많네 레스 (14)
  14. 14: 금방 사랑이 식는 금사식의 한탄 스레~ 레스 (6)
  15. 15: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85)
  16. 16: 짝사랑만 6년째 레스 (22)
  17. 17: 금사빠는 자신의 썰을 풀어 놓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스레 레스 (4)
  18. 18: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165)
  19. 19: 내 연애를 남들이 더 많이 돕는 스레. 레스 (2)
  20. 20: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썰 레스 (73)
  21. 21: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 시간이 진짜 약이야? 레스 (41)
  22. 22: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28)
  23. 23: 갈 사람 레스 (46)
  24. 24: 어떡하면 좋지 레스 (10)
  25. 25: 이러면 썸 혹은 쌍방통행이다! 하는거 적어보자 레스 (3)
  26. 26: 짝남이 선생님이어서 죽을맛 레스 (64)
  27. 27: 오지콤은 조심해야해 정말 아저씨를 만나거든 레스 (286)
  28. 28: 선생님 현재진행형으로 짝사랑하는 썰 레스 (224)
  29. 29: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45)
  30. 30: 나 오늘 헤어졌는데 위로 좀 해 줘 레스 (2)
  31. 31: 실수했어 레스 (10)
  32. 32: 초짜인데.. 도와줘! 레스 (16)
  33. 33: 고백할건데 조언해줄 사람? 레스 (10)
  34. 34: 남친 아버님께 새해문자를 보내야할까..? 레스 (5)
  35. 35: 연애 잘알들의 조언이 필요해 레스 (3)
  36. 36: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11)
  37. 37: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32)
  38. 38: 써먹기 좋은 설레는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8)
  39. 39: 무성애자 남친 고민이야.. 레스 (4)
  40. 40: 이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걸까? 레스 (11)
  41. 41: 누구 있어? 나 좀 상담해줘 레스 (24)
  42. 42: 랜선너머 사람이 좋아질 줄은 몰랐는데 레스 (22)
  43. 43: 이게 착각인지 썸인지 좀 알려줘. 레스 (33)
  44. 44: 진짜 아무나 내 상담 좀 해줘.. 레스 (2)
  45. 45: 누군가를 좋아한다고 오해 받아본 적 있어? 레스 (18)
  46. 46: 애인과 있었던 웃긴 썰을 풀자 레스 (2)
  47. 47: 다들 이번 크리스마스때 연인에게 뭐 선물할거야? 레스 (14)
  48. 48: 그러니까 그 날은 레스 (7)
  49. 49: 난 대체 누구를 좋아하고 있는걸까 레스 (8)
  50. 50: 장난 아니고 같은반 여자애가좋다 흐헿 레스 (13)
( 5575: 14) 학원쌤을 좋아하는 스레주들이 많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1 01:31
ID :
lovDx+gJ9EaY2
본문
스레더즈 자주 들리는데 유독 학원쌤을 좋아하는 레더들이 많네 나도 그 중에 하나였어
2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너무너무 좋아했지 너무 좋아해서 1년동안 죽어라 쌤 말 다 듣고 열심히 따라해서 내새끼 소리 들었으니까 내가 니 아빠다 이런 식으로 농담하고

3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그 쌤은 유부남이더라 12년 연애하고 결혼하셨고 나는 그냥 초라해졌어 쌤이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동시에 너무 미워

4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날 보고 반겨주는 얼굴이 따뜻한 말 건네는 목소리가 너무 미워 반수해서 다시 학원 가야하는데 쌤 얼굴 또 볼 자신이 없네

5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나처럼 아픈 결말 맺는 레더들 없었으면 좋겠다 나는 오늘도 못 보낼 말들을 메모장에 잔뜩 쌓아놨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4RvScCiWwU

그래도 많이 친해졌네 부럽다. 아 유부남.. 에휴 어차피 좋아하는거 일단 최대한 즐기기로 마음먹는건 어때

7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6 막상 얼굴 보면 아무 생각없이 웃고 떠드는데 집에 와서 돌이켜 생각하면 너무 고통스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벽 치면서 운다...

8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나 이번달에 또 그 쌤 만나서 밥약속 잡을 만큼 친해졌는데 얼굴은 너무 보고 싶거든? 근데 약속 나가기는 싫어 집에 와서 또 너무 괴로울 것 같아

9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안되는 거 알아 아는데 계속 끌리는 마음이 너무 싫어 싫어서 미칠 것 같ㅌ아...ㅋㅋㅋㅋ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4RvScCiWwU

진짜 내마음 맘대로 안되는거 같다 그래도 앞으로 계속 친분이라도 유지하는거 좋은거아니냐. ㅠ 그만큼 사람 자체로도 좋은 분이면 내가 못가져도 옆에서 보기만해도 좋을것 같아. 난 2주후면 내가 재수를 하지않는 이상 절대 못 볼 상황이 돼버리기에 얼굴 보는거 만으로도 스레주가 부러워. 상상이 안돼 이렇게 좋아하는 중인데 갑자기 내 일상에서 사라진다면 ㅋㅋ.. 두려워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ZLc1nbsBn6

>>10 나도 반수 안 하면 못 볼 사람이었어 밥 먹는 거 빼면ㅋㅋㅋㅋ근데 나는 안 보고 싶었거든 포기를 해야하니까 도저히 가능성이 없으니까 근데 또 6개월동안 얼굴 마주 보면서 대화하고 밥 먹고 칭찬 받을 생각하면 너무 괴로워

12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UUV6qLYj12o

나도 모르게 친구들한테 자꾸 쌤 얘기를 하게 되고 죽고싶을만큼 우울해하다가도 쌤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 혼자 머리속으로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해

13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UUV6qLYj12o

여행을 온 지금 이 순간도 보고 싶어

14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pHSfU93hBE

당신은 내게로 와 예쁜 꽃으로 피어나서 나는 힘을 잃었어요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