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052 어제 2,684 최대 4,859 전체 591,944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연애 게시판 목록 총 29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남친인듯 남친아닌 남친같은 너, 남친 맞냐? 레스 (4)
  2. 2: 플라토닉이 좋아, 에로스가 좋아? 레스 (17)
  3. 3: 헤어져야하나... 레스 (12)
  4. 4: 내일차이는줄 알면서도 고백하러가ㅠ 레스 (6)
  5. 5: 썸남과의 얘기들려준다. 대리설렘느끼고싶음 드루와 레스 (85)
  6. 6: 달달한썰 듣고가기 ❤ 레스 (69)
  7. 7: 연애를 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 아니면 나를 좋아해주는사람 ? 레스 (3)
  8. 8: 비밀연애 하는 레더들 있어? 레스 (5)
  9. 9: 짝사랑~ing! 얘기 들어줄 사람? 레스 (24)
  10. 10: 그 사람이 좋아하는 나의 매력은?! 레스 (2)
  11. 11: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49)
  12. 12: 금사빠는 자신의 썰을 풀어 놓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스레 레스 (14)
  13. 13: 이거...그린라이트인가요? 레스 (8)
  14. 14: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156)
  15. 15: 몇달전에 나한테 고백한 선배가 성추행전과범이래 레스 (19)
  16. 16: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27)
  17. 17: 써먹기 좋은 설레는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24)
  18. 18: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188)
  19. 19: 짝사랑 할 때 노래방 가서 부르는 노래 레스 (14)
  20. 20: [흐아아아 달달햇..!]연애판이 없어서 쓰는 설레는 일화♡ 레스 (135)
  21. 21: 랜선사랑? 이라고 해야할까 레스 (24)
  22. 22: 생각 없는 선배때문에 3년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레스 (28)
  23. 23: 전 여친한테 전 남친 얘기 캐 묻는 무뇌충 이야기 들을 사람 레스 (15)
  24. 24: 썸남이 고백을 했는데... 음.. 레스 (13)
  25. 25: 연애초짜한테 상담좀 해줘 ㅠㅠㅠㅠㅠㅠ 레스 (46)
  26. 26: 애인생기면 하고싶은 것 레스 (2)
  27. 27: 한달넘게 생각나면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거니? 레스 (2)
  28. 28: 오늘 고백받았어 레스 (7)
  29. 29: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25)
  30. 30: 이러면 썸 혹은 쌍방통행이다! 하는거 적어보자 레스 (5)
  31. 31: 43살남자랑 사귀고 있다 레스 (23)
  32. 32: 새벽에 용기내서 쓰는 선생님 짝사랑 썰 레스 (13)
  33. 33: 선생님을 좋아하면서 설레었던 일들을 써보자! 레스 (22)
  34. 34: 오지콤은 조심해야해 정말 아저씨를 만나거든 레스 (287)
  35. 35: 중3 첫경험 레스 (23)
  36. 36: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썰 레스 (96)
  37. 37: 받아본 고백 쓰는 스레 레스 (24)
  38. 38: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46)
  39. 39: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56)
  40. 40: 각자 자기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의 장점을 적고 가보자 레스 (10)
  41. 41: 어떻게 해야할까. 레스 (8)
  42. 42: 내 주변엔 왜 이렇게 착각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을까 레스 (9)
  43. 43: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110)
  44. 44: 남자친구에게 집안 사정을 얘기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레스 (17)
  45. 45: 외로움을 달래려고 연애하고 싶은건 이기적인거야? 레스 (6)
  46. 46: '먼 친척'이란건 어디부터 허용되는거야? 레스 (2)
  47. 47: 썸남에게 말을 잘 못하겠어 레스 (17)
  48. 48: 도서관에 짝남생김 레스 (4)
  49. 49: 금사빠의 기준? 레스 (4)
  50. 50: 좋아하던 애랑 사귀게 됐는데 너무 부담스러워.. 레스 (159)
( 5575: 20) 학원쌤을 좋아하는 스레주들이 많네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1 01:31
ID :
lovDx+gJ9EaY2
본문
스레더즈 자주 들리는데 유독 학원쌤을 좋아하는 레더들이 많네 나도 그 중에 하나였어
2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너무너무 좋아했지 너무 좋아해서 1년동안 죽어라 쌤 말 다 듣고 열심히 따라해서 내새끼 소리 들었으니까 내가 니 아빠다 이런 식으로 농담하고

3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그 쌤은 유부남이더라 12년 연애하고 결혼하셨고 나는 그냥 초라해졌어 쌤이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동시에 너무 미워

4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날 보고 반겨주는 얼굴이 따뜻한 말 건네는 목소리가 너무 미워 반수해서 다시 학원 가야하는데 쌤 얼굴 또 볼 자신이 없네

5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vDx+gJ9EaY2

나처럼 아픈 결말 맺는 레더들 없었으면 좋겠다 나는 오늘도 못 보낼 말들을 메모장에 잔뜩 쌓아놨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4RvScCiWwU

그래도 많이 친해졌네 부럽다. 아 유부남.. 에휴 어차피 좋아하는거 일단 최대한 즐기기로 마음먹는건 어때

7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6 막상 얼굴 보면 아무 생각없이 웃고 떠드는데 집에 와서 돌이켜 생각하면 너무 고통스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벽 치면서 운다...

8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나 이번달에 또 그 쌤 만나서 밥약속 잡을 만큼 친해졌는데 얼굴은 너무 보고 싶거든? 근데 약속 나가기는 싫어 집에 와서 또 너무 괴로울 것 같아

9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lKgyifLwPjE

안되는 거 알아 아는데 계속 끌리는 마음이 너무 싫어 싫어서 미칠 것 같ㅌ아...ㅋㅋㅋㅋ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4RvScCiWwU

진짜 내마음 맘대로 안되는거 같다 그래도 앞으로 계속 친분이라도 유지하는거 좋은거아니냐. ㅠ 그만큼 사람 자체로도 좋은 분이면 내가 못가져도 옆에서 보기만해도 좋을것 같아. 난 2주후면 내가 재수를 하지않는 이상 절대 못 볼 상황이 돼버리기에 얼굴 보는거 만으로도 스레주가 부러워. 상상이 안돼 이렇게 좋아하는 중인데 갑자기 내 일상에서 사라진다면 ㅋㅋ.. 두려워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ZLc1nbsBn6

>>10 나도 반수 안 하면 못 볼 사람이었어 밥 먹는 거 빼면ㅋㅋㅋㅋ근데 나는 안 보고 싶었거든 포기를 해야하니까 도저히 가능성이 없으니까 근데 또 6개월동안 얼굴 마주 보면서 대화하고 밥 먹고 칭찬 받을 생각하면 너무 괴로워

12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UUV6qLYj12o

나도 모르게 친구들한테 자꾸 쌤 얘기를 하게 되고 죽고싶을만큼 우울해하다가도 쌤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 혼자 머리속으로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해

13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UUV6qLYj12o

여행을 온 지금 이 순간도 보고 싶어

14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pHSfU93hBE

당신은 내게로 와 예쁜 꽃으로 피어나서 나는 힘을 잃었어요

15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tsv8766R/dI

오늘 쌤을 봤고 나는 또 한 번 죽고 싶어졌어 언제쯤이면 그만둘 수 있을까?

16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tsv8766R/dI

살고 싶지 않아 나는 내 자신이 너무 견디기가 힘들거든 좋아하면 안되는데 자꾸 좋아져 미쳐버리겠어

17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oyVwD/a2e2s

내일 쌤 만나러 간다...ㅋㅋㅋ 단독은 아니고 그냥 다같이 만나러 가는 건데 너무 괴롭다 나는 또 얼마나 무너질까 싶어서 가는 길에 선물이라도 사들고 가려고 다시는 안 봤으면 좋겠다는 나만의 의미로서

18
별명 :
★Lc4Z45bMKg
기능 :
작성일 :
ID :
looyVwD/a2e2s

먼저 연락이 왔어 쌤한테서 카톡 보고 너무 놀라서 어버버거리다가 얼떨결에 응해버렸어 내가 너무 바보같고 한심해... 언제쯤 벗어날려나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4uOKrHWCh6

다들 화이팅..난 이제 선생님군대가실날 얼마 안남아서..ㅠ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Z9VCMcdce7c

>>19 아이고... 스레주도 마음 아프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모두 다 괜찮아질 거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