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290 어제 2,005 최대 10,129 전체 764,25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연애 게시판 목록 총 34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이뤄지지 못할거같은 짝사랑스레 레스 (6)
  2. 2: 연애상담 해드립니다! 레스 (47)
  3. 3: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207)
  4. 4: 자기 얘기다 싶은 노래 가사 쓰고 가는 스레 레스 (12)
  5. 5: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53)
  6. 6: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46)
  7. 7: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54)
  8. 8: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135)
  9. 9: 내 짝사랑은 정말로 노답이다! 짝사랑 한탄스레! 레스 (9)
  10. 10: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186)
  11. 11: 플라토닉이 좋아, 에로스가 좋아? 레스 (43)
  12. 12: ~적막한 새벽, 전 애인들을 떠올려 봅시다~ 레스 (3)
  13. 13: 죽을때가되면 사람이 변한다는게 진짜일까? 레스 (29)
  14. 14: 나를 좋아하는 걸까 레스 (5)
  15. 15: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연애가 불가능 레스 (9)
  16. 16: 그사람한테 난 그냥 파트너겠지? 레스 (16)
  17. 17: 10살이나 차이나는데 썸일까 레스 (4)
  18. 18: 남자친구가 유학가는데 롱디 꿀팁좀.. 레스 (3)
  19. 현재: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레스 (74)
  20. 20: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느낀적이 언제야? 레스 (93)
  21. 21: 글러먹은 여친 이야기 레스 (31)
  22. 22: 15살차이,나 미친거같아 레스 (13)
  23. 23: 두근두근 레스 (3)
  24. 24: 여자가고백하면 레스 (4)
  25. 25: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73)
  26. 26: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썰 레스 (97)
  27. 27: 연락하면안되는거겠지?ㅇ 레스 (4)
  28. 28: 사랑스러운 사람 사랑스러워하는 스레 레스 (30)
  29. 29: 써먹기 좋은 설레는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32)
  30. 30: 미련남은연애 레스 (2)
  31. 31: 38살 오빠랑 사귄다 레스 (1)
  32. 32: 17학번인데 선배를 좋아하게 됬어 도와줘 레스 (2)
  33. 33: 뭔가 스릴있게 짝사랑하고있는데 봐주실분? 레스 (79)
  34. 34: 안녕 레스 (5)
  35. 35: 잘 있어. 레스 (9)
  36. 36: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34)
  37. 37: 누구를 좋아하는건지 갈피를 못잡겠어ㅠ 레스 (6)
  38. 38: 현실연애보다 랜선연애가 더 좋다 레스 (4)
  39. 39: 얘들아 나좀 사렬줘ㅠㅠㅠㅠㅠㅠㅠ큰일났어 레스 (13)
  40. 40: 성향차이? 레스 (4)
  41. 41: 동성연애 해본 사람 있어...? 레스 (2)
  42. 42: 그 사람이 좋아하는 나의 매력은?! 레스 (5)
  43. 43: 연애담을 하나씩 풀어봅니다.(고구마-사이다-대리설렘) 레스 (65)
  44. 44: 1년 안에 고백할거야 레스 (3)
  45. 45: 너는 왜 이리 당당해?ㅋㅋ 어이없어 ㅎ 레스 (9)
  46. 46: 내 고민좀 들어줄래? 레스 (5)
  47. 47: 고딩연애 레스 (5)
  48. 48: 놓친 대가는 참혹하구나 레스 (1)
  49. 49: 당시는 콩깍지라지만 사실은 호구 레스 (19)
  50. 50: 처음부터 짝사랑 고민 올려도 되려나? 레스 (3)
( 1607: 74)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03 03:37
ID :
loBwiZmzP1Y/s
본문
나는 듬직한 남자! 믿음직하고 우직한 사람이 좋다ㅎ.ㅎ 덩치도 크고 동물로 치자면 곰+호랑이 같은?ㅋㅋ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Y6ZdIrSd5c

손 잡는 거 좋아하고 안는 거 좋아하고 키는 나보다 크고 전화 좋아하고 배려 잘해주는 여자ㅎㅎㅎㅎ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66FtzpL6bo

나보다 키크고 듬직했으면 하다! 마른체형인애들은.. 별로. 적당히 살이 좀 있으면 좋아. 눈이 예쁘고 외모는 그냥 무난하게. 솔직히 외모보단 인성. 인성이 좋고, 나만 바라봐줄 수 있는, 애교 많은 남자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o5YitKOv0I

하 이상형 없어 내가 이상형이야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PrcWY/ZkGk

너드미+피아노치고+신발예쁘게 신는 +개념필수탑재한 남자... 어디 없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MxzN5wF3t2

목소리가 중저음에 다정해야하고 손이 예뻐야해 체격은 보통체격정도면 만족하는데 어깨빨은 좀 있었음 좋겠다 무엇보다도 나의 가치관을 존중해주고 내가 존중할 수 있을만큼의 멋진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었음 좋겠어 웃을 때 예쁘고 장난기 어린 사람이면 더더 좋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D2jhShXVn6E

안경!!!!!!!!!!!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wuhmF3jC1+

내가 키가 좀 작은편이라 키가 크거나 중반정도? 츤데레였으면 좋겠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vLY17Pb6uM

안경쓰고 높지않은 목소리에 좋은 향기가 나는 게임 잘하고 성격파탄자가 아닌 사람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dC0Hp6eRNY

잘생겼고 키크고 어깨 넓고 다정하고 목소리가 좋고 인성이 바른 사람

태어는 나셨을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KDxJLQjWcU

이상형은 딱히 없지만 싫어하는 타입만 아니면 웬만하면 다 괜찮아

입에 욕을 달고 다니는 사람, 허세 부리는 사람(장난으로 한두번은 괜찮), 남 배려라고는 눈곱만큼도 안하는 사람, 상식이 안 통하는 사람, 여혐 남혐, 차별하는 사람, 인간관계를 우습게 보고 막 대하는 사람, 호의가 당연한 줄 알고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KDxJLQjWcU

>>35 내가 썼지만 정말 최악 중의 최악이라 생각해.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Wow75QvPc6

안경.마른몸.남중ㅡ남고ㅡ공대.게임,만화,영화좋아함
은근많이있을것같은데ㅜ 내주변에는없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FIUNdg6CzQ

착하디 착한 남자 생긴것도 너무 착하게 생긴 남자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Ch+FIZ6KgNQ

키가 작고 귀엽고 순수한 남자.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 최고란걸 느껴따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8r0XbY4A1nM

보통 이상형은 첫사랑 아닌가?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3ZJg/mfofZc

키는 175넘으면되고, 웃는게 디게이쁘면서 음 딱히 착해보이진않는상??
중간이상의 근육질몸이었으면좋겟당..핳 막 우락부락한거말구 그냥 적당보다좀더!!
그리고 나랑잘맞는사람ㅋㅋㅋㅋ사실이거면 뭐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성격이 좀 특이하단소릴많이들어서ㅠㅠㅠ큰일이얌...ㅎ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Knip0Al0Iw

개념 밖힌 사람+ 하얗고 초식동물같은 남자 (놀리는재미)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는 상관없고 나보다 크거나 같아도 상관없어 그리고 깊이 생각할수 있는 사람? 조곤조곤 말하고 욕 잘 안쓰고 ㅇㅇ
그... 딱봤을때 내가 으스러질때까지 껴안아주고 싶은 사람!!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2ENe5TT5VI

내 이상형은 안경인데... 중딩때 좋아했던 애가 대학들어가서 렌즈끼길래 워후;;
좋아했던 마음이 없어지더라고 사람마음참 간사하지...^^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THopWjL7Ek

마르고 안경쓰고 피부가 하얀사람!! 현 남친이다 헤헤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8U4Aq0HRqQ

키 크다 싶을 정도로 보이고, 잘생기지 않아도 평범정도는 생겼는데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tNCDD9KldE

어째 다 여자들이 쓴거야... 약간 보이쉬하고 까칠하면서 이끌어가는 그런 성격의 마른? 적당한 여자!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Dljll99B7o

내가 좋아하는 사람. 그 사람 자체가 이상형이 돼.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6p3Yvf5ZwNY

얼굴이 조화롭고 눈이 쳐진사람!!
몸매이쁘고 솔직한사람!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LZ/RzFmL82

존댓말 써주고 잘 챙겨주는 사람. '밥 먹었어요?'라던가.  절대, 친해져도 반말을 해선 안돼. 그리고 쳐다보기만 해도 좋은 사람.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pvAmiMcM7s

뒷통수가 잘생긴 사람. 귀엽고 하얀 남자.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Ho0s1+4D+Y

>>37 내 짝남이랑 비슷한 조건이닼ㅋㅋㅋㅋㅋ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318Ip728uA

그냥 편한사이면서 마주치면 웃게 되는 남자
웃는게 사랑스러워보이는남자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XVqR7ohxb2

목소리 좋고 뭔가 듬직한사람
그리고 나한테 잘해주는게 진짜 최고야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od9x0d0IcA

음악을 하고 아무것도 안바른 곱슬머리에 다정하고 사랑스럽고 많이안아줬으면 좋겠다!




는 내 남친 ❤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0WD+pMTYGw

아 그리고 키도 커!!! ㅎ헤헤ㅔ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OqMZBStQsw

다정하고 야한 남자^^
ㅋㅋㅋㅋㅋ 스타일로 따지자면 개화기 지식인스타일 .. 앞머리 깐 헤어스타일에 얇은 동그리테 안경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0Edj3aZ/SM

연상 안경 손 예쁨 다정함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mdEUZyE7MhU

자기만의 가치관이나 인생관,신념을 가진 사람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5XeBx3/noQ

사람같이 생긴사람..?눈매가 좀 무섭고 그래도 좀 귀여운 부분이 있는사람.그리고 당연히 괴팍한 성격이거나 아무한테나 추파던지면 정 떨어지기 마련이니 성격도 착하면 취적이더라 으윽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eD2YiRfX/jY

인성 좋은건 당연한 거고!! 무쌍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눈이 옆으로 길어야 해 뒤에서 봤을 때 등판이 넓었으면 좋겠고 내가 부담없이 눈 마주칠 수 있는 사람!!! 어디 없냐!!!!!!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PbkRg/QLMs

바른 자세로 걷는 사람. 뒷통수가 도토리 같은 사람. 잘 웃고 연주할 수 있는 악기가 한둘 쯤 있었으면 좋겠다.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ERjnBoqtdY

>>60인데 얼굴만 보면 완전 내 이상형인 애 학교에서 한명 찾은거 같다..... 그것도 무려 같은반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안 친해!!!!!! 안 친하다고!!!!!!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7J97tCWuXc

외모는 평타고 한두살 연상말고 최소 5살 연상인 남자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7J97tCWuXc

얀데레끼 조금에 츤데레였으면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41KE499dXoo

집착해주는 여자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48YgP7Gdgg

날 좋아해주는 성격귀어운 남자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BZz/OM7LF2

겉모습은 거의 상관없어.
안경쓰고 친절하고 들이대주면 진짜 취적..드러눕는다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nchCKk/KQ

친절하고 날 아껴주는 남자!!!
여자단발이나 장발 같이 긴 머리가 어울리는 남자.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Ragwj830GY


나같은사람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Ragwj830GY

아니다 나같은사람은 나보다 못한듯
그냥 나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AnqxyK279M

최소 7살 연상에 약간 집착광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얀데레 끼가 있는 남자. 그렇다고 진짜 얀데렌말구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JIbBqbI7sc

도덕적이고 다정한 사람인데 쪼금 잘생겼으면 좋겠어ㅠㅠㅜ♥ 귀여운 사람 너무 좋아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28x8OjFOjo

귀여운건 좋은데 애같이 귀여운건 별로인게 내 취향ㅠㅜ'웅!' 보단 '응ㅎ'이 좋은거 같아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ksDQE7XNr+

안경 잘 어울리고 웃는게 예쁜사람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