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795 어제 2,416 최대 3,968 전체 506,157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애 게시판 목록 총 250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다시 사귈 수 있게 해 달라고 비는 스레 레스 (3)
  2. 2: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114)
  3. 3: 남자공략법 레스 (183)
  4. 4: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175)
  5. 5: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 시간이 진짜 약이야? 레스 (53)
  6. 6: 선생님 현재진행형으로 짝사랑하는 썰 레스 (227)
  7. 7: 학원 선생님 짝사랑중 .ing 레스 (28)
  8. 8: 친구랑 헤어지고싶어. 레스 (7)
  9. 9: 이러면 썸 혹은 쌍방통행이다! 하는거 적어보자 레스 (4)
  10. 10: 너에게 레스 (3)
  11. 11: 윗사람이 아랫사람 연애상담해주는 스레 레스 (1)
  12. 현재: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레스 (40)
  13. 13: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88)
  14. 14: 연애심리학 중 자신이 아는 것 쓰고 가기 레스 (26)
  15. 15: 금사빠는 자신의 썰을 풀어 놓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스레 레스 (5)
  16. 16: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15)
  17. 17: 담담한 연애 이야기 레스 (3)
  18. 18: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30)
  19. 19: 커플될때까지 썰풀어보자 레스 (2)
  20. 20: 금사식이 있으면 금사빠스레도 있어야지! 금사빠들의 한탄스레 레스 (5)
  21. 21: [흐아아아 달달햇..!]연애판이 없어서 쓰는 설레는 일화♡ 레스 (118)
  22. 22: 학원 남자선생님이 너무 좋아ㅠㅠㅠ어떡해 레스 (16)
  23. 23: To 레스 (10)
  24. 24: 학원쌤을 좋아하는 스레주들이 많네 레스 (14)
  25. 25: 금방 사랑이 식는 금사식의 한탄 스레~ 레스 (6)
  26. 26: 짝사랑만 6년째 레스 (22)
  27. 27: 내 연애를 남들이 더 많이 돕는 스레. 레스 (2)
  28. 28: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썰 레스 (73)
  29. 29: 갈 사람 레스 (46)
  30. 30: 어떡하면 좋지 레스 (10)
  31. 31: 짝남이 선생님이어서 죽을맛 레스 (64)
  32. 32: 오지콤은 조심해야해 정말 아저씨를 만나거든 레스 (286)
  33. 33: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45)
  34. 34: 나 오늘 헤어졌는데 위로 좀 해 줘 레스 (2)
  35. 35: 실수했어 레스 (10)
  36. 36: 초짜인데.. 도와줘! 레스 (16)
  37. 37: 고백할건데 조언해줄 사람? 레스 (10)
  38. 38: 남친 아버님께 새해문자를 보내야할까..? 레스 (5)
  39. 39: 연애 잘알들의 조언이 필요해 레스 (3)
  40. 40: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11)
  41. 41: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32)
  42. 42: 써먹기 좋은 설레는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8)
  43. 43: 무성애자 남친 고민이야.. 레스 (4)
  44. 44: 이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걸까? 레스 (11)
  45. 45: 누구 있어? 나 좀 상담해줘 레스 (24)
  46. 46: 랜선너머 사람이 좋아질 줄은 몰랐는데 레스 (22)
  47. 47: 이게 착각인지 썸인지 좀 알려줘. 레스 (33)
  48. 48: 진짜 아무나 내 상담 좀 해줘.. 레스 (2)
  49. 49: 누군가를 좋아한다고 오해 받아본 적 있어? 레스 (18)
  50. 50: 애인과 있었던 웃긴 썰을 풀자 레스 (2)
( 1607: 40) 다들 이상형 한마디씩만 적어보자!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03 03:37
ID :
loBwiZmzP1Y/s
본문
나는 듬직한 남자! 믿음직하고 우직한 사람이 좋다ㅎ.ㅎ 덩치도 크고 동물로 치자면 곰+호랑이 같은?ㅋㅋ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9iR+ODNgjc+

나는 귀여운남자ㅠㅠ!!! 볼이 귀여운남자 진짜좋아함 애기좋아해서그런가
그래서 내짝남 볼 대빵귀엽게생김...ㅠㅠ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lCgUDCNRhc

어른스러운 사람.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0QnaDW3Rgw

덜도말고 더도말고
존댓말!!! 존!!!댓!!!말!!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7FCJWBSvzs

자상한 남자 나한테 잘해주는 나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더라ㅎㅎ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bbKZoTljMU

자상하고 귀여운 사람 +인성이 된 사람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rQxv3wL0tA

인성좋고 내 가치관이랑 잘 맞는 사람 선천적인건 목소리 하나면 충분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v8ASZFW6mk

이상형에 완벽히는 아니지만 90% 들어 맞는 남자를 만나보고는 이상형이 바로 뒤집혔다
지금은 없어

..젠쟝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5vDCYqqny2

나는 벌레잘잡아주는 남자!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TDslcim04TQ

배울점이 많은 사람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17F1FmE/64k

이성적이고 화 잘 안내는 남자. 특히 과학을 잘하거나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oQNi4ddccs

이성적이고 어른스러운남자! 얼굴은 아무래도 상관없는데, 키크고 목소리좋은..? 내가 성덕이라 그런가 목소리에 집착하게 되더라.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mdTobNZx9Ns

키크고 몸이 역삼각형인데 조금 두툼한 사람이 좋다. 그리고 대화 잘 통하는 사람이 좋아.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JeLd62WW/2

서로 존중해주고 어린 애들한테 함부로 안 대하고 어른들께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사람 ㅇㅂ나 ㅅㄹㄴ같은 거 안하는 사람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xPEWhxM/+E

키가 크고, 손이 크고, (개인 취향은 손이 크면서 힘줄이 보이는... ㅎ) 피아노를 치거나 작곡을 하는 사람, 자상하고 스윗한 사람.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연기하는 셜록처럼 그런 지적섹시미가 있는 뇌섹남..  지금 내 썸남이다 ㅎ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rPkMDK8G2

공유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3LqC0PYrrUs

악기를 다룰줄알고, 부스스한머리가 매력적이고 날 정말 아껴주는 남자ㅜㅜㅜㅠ 흑 이렇게 쓰는데도 내가슴이 콩닥콩닥 거리네ㅜㅜㅠ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qMo+bMxc3E

키 165이상에 스키니진에 셔츠(오버핏 제외)가 잘어울리는 여자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p4UMN5P9Rg

안경!!!!!!!!!!
그리고 나보다 손, 발 다 크고 키 차이는 어찌됐던 상관 없어.
그리고 나보다 밝은 사람.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4MV+pwzBBIA

나보다 키가 크고 얼굴은 내가 싫어하는 얼굴형이 아니고 머리가 살짝 길고! 다정하고! 나만 좋아하고! 질투도 잘 해주고! 날 존중하고! 편안하고! 가십 안 떨어도 되는 사람! 밝고! 바람끼 없고! 나랑 사상이 잘 맞는 사람!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jhDYlIZQ31g

외적으로는 키크고 손발크고 살집있는 곰같은남자
사실 외모보다는 인성만 바르면 됨..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wZfuJzOnv6

참 착한 남자 이남자의 매력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해야지하는 소유욕드는 남자 평생 날 사랑해줄남자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U+2VsPIto

머리가 길고 성격이 털털하며 눈이 예쁜.. 나를 아껴주는 여자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37OOCsnMM

나랑 잘 맞는 남자ㅜㅜ 내가 좋으면 돼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wnjxSggQ43c

내가 좋아하고 나를 사랑하는 남자. 고로 나는 스스로 사랑하고 혼자서 멋지게 살거야.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Y6ZdIrSd5c

손 잡는 거 좋아하고 안는 거 좋아하고 키는 나보다 크고 전화 좋아하고 배려 잘해주는 여자ㅎㅎㅎㅎ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66FtzpL6bo

나보다 키크고 듬직했으면 하다! 마른체형인애들은.. 별로. 적당히 살이 좀 있으면 좋아. 눈이 예쁘고 외모는 그냥 무난하게. 솔직히 외모보단 인성. 인성이 좋고, 나만 바라봐줄 수 있는, 애교 많은 남자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Yo5YitKOv0I

하 이상형 없어 내가 이상형이야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PPrcWY/ZkGk

너드미+피아노치고+신발예쁘게 신는 +개념필수탑재한 남자... 어디 없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lMxzN5wF3t2

목소리가 중저음에 다정해야하고 손이 예뻐야해 체격은 보통체격정도면 만족하는데 어깨빨은 좀 있었음 좋겠다 무엇보다도 나의 가치관을 존중해주고 내가 존중할 수 있을만큼의 멋진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었음 좋겠어 웃을 때 예쁘고 장난기 어린 사람이면 더더 좋고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D2jhShXVn6E

안경!!!!!!!!!!!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wuhmF3jC1+

내가 키가 좀 작은편이라 키가 크거나 중반정도? 츤데레였으면 좋겠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vLY17Pb6uM

안경쓰고 높지않은 목소리에 좋은 향기가 나는 게임 잘하고 성격파탄자가 아닌 사람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dC0Hp6eRNY

잘생겼고 키크고 어깨 넓고 다정하고 목소리가 좋고 인성이 바른 사람

태어는 나셨을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KDxJLQjWcU

이상형은 딱히 없지만 싫어하는 타입만 아니면 웬만하면 다 괜찮아

입에 욕을 달고 다니는 사람, 허세 부리는 사람(장난으로 한두번은 괜찮), 남 배려라고는 눈곱만큼도 안하는 사람, 상식이 안 통하는 사람, 여혐 남혐, 차별하는 사람, 인간관계를 우습게 보고 막 대하는 사람, 호의가 당연한 줄 알고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KDxJLQjWcU

>>35 내가 썼지만 정말 최악 중의 최악이라 생각해.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NWow75QvPc6

안경.마른몸.남중ㅡ남고ㅡ공대.게임,만화,영화좋아함
은근많이있을것같은데ㅜ 내주변에는없다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FIUNdg6CzQ

착하디 착한 남자 생긴것도 너무 착하게 생긴 남자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Ch+FIZ6KgNQ

키가 작고 귀엽고 순수한 남자.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 최고란걸 느껴따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8r0XbY4A1nM

보통 이상형은 첫사랑 아닌가?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