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946 어제 2,715 최대 4,859 전체 593,553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연애 게시판 목록 총 29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그 사람이 좋아하는 나의 매력은?! 레스 (3)
  2. 2: 남친인듯 남친아닌 남친같은 너, 남친 맞냐? 레스 (6)
  3. 3: 연애초짜한테 상담좀 해줘 ㅠㅠㅠㅠㅠㅠ 레스 (47)
  4. 4: 내일차이는줄 알면서도 고백하러가ㅠ 레스 (7)
  5. 5: 플라토닉이 좋아, 에로스가 좋아? 레스 (17)
  6. 6: 헤어져야하나... 레스 (12)
  7. 7: 썸남과의 얘기들려준다. 대리설렘느끼고싶음 드루와 레스 (85)
  8. 8: 달달한썰 듣고가기 ❤ 레스 (69)
  9. 9: 연애를 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 아니면 나를 좋아해주는사람 ? 레스 (3)
  10. 10: 비밀연애 하는 레더들 있어? 레스 (5)
  11. 11: 짝사랑~ing! 얘기 들어줄 사람? 레스 (24)
  12. 12: 스레더즈들의 짝남은 누구 닮았어? 레스 (49)
  13. 13: 금사빠는 자신의 썰을 풀어 놓고 엉엉 울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스레 레스 (14)
  14. 14: 이거...그린라이트인가요? 레스 (8)
  15. 15: 짝사랑 상대에게 못한 말 털어놓고가는 스레. 레스 (156)
  16. 16: 몇달전에 나한테 고백한 선배가 성추행전과범이래 레스 (19)
  17. 17: 자기 인생 최고의 고백법/최악의 고백법 레스 (27)
  18. 18: 써먹기 좋은 설레는 행동(?) 적고 가는 스레 레스 (24)
  19. 19: ★★★★★★연애판 잡담스레★★★★★★ 레스 (188)
  20. 20: 짝사랑 할 때 노래방 가서 부르는 노래 레스 (14)
  21. 21: [흐아아아 달달햇..!]연애판이 없어서 쓰는 설레는 일화♡ 레스 (135)
  22. 22: 랜선사랑? 이라고 해야할까 레스 (24)
  23. 23: 생각 없는 선배때문에 3년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레스 (28)
  24. 24: 전 여친한테 전 남친 얘기 캐 묻는 무뇌충 이야기 들을 사람 레스 (15)
  25. 25: 썸남이 고백을 했는데... 음.. 레스 (13)
  26. 26: 애인생기면 하고싶은 것 레스 (2)
  27. 27: 한달넘게 생각나면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거니? 레스 (2)
  28. 28: 오늘 고백받았어 레스 (7)
  29. 29: 미치겠다 남자친구랑 눈을 못마주치겠다 레스 (225)
  30. 30: 이러면 썸 혹은 쌍방통행이다! 하는거 적어보자 레스 (5)
  31. 31: 43살남자랑 사귀고 있다 레스 (23)
  32. 32: 새벽에 용기내서 쓰는 선생님 짝사랑 썰 레스 (13)
  33. 33: 선생님을 좋아하면서 설레었던 일들을 써보자! 레스 (22)
  34. 현재: 오지콤은 조심해야해 정말 아저씨를 만나거든 레스 (287)
  35. 35: 중3 첫경험 레스 (23)
  36. 36: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썰 레스 (96)
  37. 37: 받아본 고백 쓰는 스레 레스 (24)
  38. 38: 만났던 연애상대 중 가장 최악의 남자/여자는 누구야?? 레스 (46)
  39. 39: 애인생기고싶다고 외치면 언젠가 생기는 스레 레스 (56)
  40. 40: 각자 자기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의 장점을 적고 가보자 레스 (10)
  41. 41: 어떻게 해야할까. 레스 (8)
  42. 42: 내 주변엔 왜 이렇게 착각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을까 레스 (9)
  43. 43: 좋아하는 사람 초성 쓰기 레스 (110)
  44. 44: 남자친구에게 집안 사정을 얘기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레스 (17)
  45. 45: 외로움을 달래려고 연애하고 싶은건 이기적인거야? 레스 (6)
  46. 46: '먼 친척'이란건 어디부터 허용되는거야? 레스 (2)
  47. 47: 썸남에게 말을 잘 못하겠어 레스 (17)
  48. 48: 도서관에 짝남생김 레스 (4)
  49. 49: 금사빠의 기준? 레스 (4)
  50. 50: 좋아하던 애랑 사귀게 됐는데 너무 부담스러워.. 레스 (159)
( 1294: 287) 오지콤은 조심해야해 정말 아저씨를 만나거든
1
별명 :
★0TTMV/0RtN
작성시간 :
16-08-28 21:49
ID :
loewXBSAtRJw2
본문
그저그저 영화에서나 2D에서만 좋아하는 거라고 안심하면 안돼.

정말 취향이 그 쪽으로 가더라구. ㅋㅋㅋ

...그래서 몇 년을 연애도 못하고 허우적대던 내가 2년 짝사랑 성공한 이야기야.

현재진행형은 아니야. 하지만 헤어짐조차도 정말 예쁘게 맺어줬어.
2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3ECGqToC0+

헐 진짜 본인이십니까

2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육성으로 소리칠 뻔한게 나뿐은 아니라고 믿는다! 행복해!!!

2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제 입장에선
한창 때인 이 사람한테 '내 젊음을 바친 놈' 같은 모습으로 남고 싶지 않아서- 가 이유겠네요

2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아 반말인가요?

2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응 반말사이트입니다! 솔직히 아저씨..라고 불러선 안될 것 같은 미스테리한 스레주의 애인분이 너무 예의바르셔서 반말시키기가 무섭습니다!

2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하여간 나는 그저 음... 글쓰는 못난 사람이라서
이 여자가 나를 아련하고 그리워 못지 않는 사람으로 기억해줬으먼 좋겠었어. 사탕발림해서 내 청춘 다 가져간 나쁜 놈이 아니라.

2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나 되게 반말 잘할걸?

2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잘하네! 멋지네! 아빠같네!!!!! 좋아요 좋아!!!!

2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아무튼.
내가 욕먹어도 모자랄텐데 예뻐해줘서 고마워.
그래도 나이가 많다 뿐이지 다른 건 남들과 똑같아!

2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3ECGqToC0+

스레더즈는 어떻게 알고온거죠!!!

2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욕을 왜해!!! 그냥 커플이기 때문에 죽창을 갖다꽂아버릴순 있겠지만 스레주는 아저씨가 알아서 보호하리라 믿습니다

2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바탕화면에 있어서?

2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스레주 짱 사랑스러워! 스레더즈를 바탕화면에 넣어놓다니!

2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아 참 나도 질문!! 아저씨는 본인 얼굴 어떻게 생각합니까!! 솔직하게!!! 누구 닮았다고 생각합니까 잘생겼습니까!!!

2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요즘 자꾸 날 의식해서 결혼 얘길 꺼내는 것 같아 쓰는건데
결혼을 강요하진 않을거야. 아무래도 어리고 앞으로 자기 꿈을 이룰 구석이 많은 사람이라
나도 딱히 결혼으로 묶어두고 싶지 않아. 라고 내가 부끄러워서 말을 못해서 그렇지 그렇다고.

2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그러니까 잘생긴 건 모르겠고 키는 큰 것 같아.
옛날에 반에서 항상 뒷 번이었으니까. 닮은 사람은... 음...

2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김윤석? 근데 지금 나이든 김윤석말고
뽀송뽀송했을 때의 김윤석은 몇 번 닮았단 얘길 들었어
...나이 든 거 말고.

2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대답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질문 추가 미리 들어갑니다! 스레주의 예쁨을 묘사해주실 수 없을까요?

2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아무래도 이 여자가 딴 길로 샌거같아.
찾으러갈게. 다들 쉿. 나중에 무심결에 들어왔다가 이거 보면 식겁하겠지?

2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Q3ECGqToC0+

>>256 너레더ㅋㅋㅋㅋㅋ 염장을 당하기를 요구하다닠ㅋㅋㅋㅋㅋ

2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김윤석 검색하러 잠시 사라집니다!!

2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아 그 질문은 받아야겠다

2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여기 글 보니까 뭐 죄다 섹시하네 잘생겼네 키가 크네 보폭이 넓네 그러더만!

2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다녀오세요! 질문 추가하려하겠슴다! >>258 솔직히 너레더도 좋잖아 ㅎㅎ 대리만족!!

1. 스레주를 주로 부르는 호칭

2. 글을 쓰게 된 계기

3. 글을 쓰는 것에 대한 조언...?

2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근데 얘가 더 예뻐. 문근영 닮았어.
근데 문근영보다 더 예뻐. 아 진짜 사귀기 전에 고민 많이 했거든요.
애가 너무 예뻐서 내가 건드리면 뭐 양심도 없는 놈이더라고.

2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안 건드려도 그 얼굴로 이미 건드린거니까 양심없긴 똗같습니다 여자의 마음에 불을 지른 죄!!!

2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아 오타 똑같습니다

2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2년 참았잖아 기적이야
진짜 보여줄 수 없어서 한탄스러운데
얘가 사실 대학교를 연영과 갔다가 자퇴했거든.
아 예뻐. 너무 예뻐. 가끔은 짜증도 나 예뻐서

2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아 갑자기 질문한게 후회되려하지만 대리만족이라고 자신을 세뇌하고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아니 읽겠습니다

2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자주 부르는 호칭은 대부분 이름이야 누구누구야. 누구누구야. 그렇게?

이거 또 약간 주책맞아보이지만 이 여자 목소리도 예쁘거든.
그래서 나도 내 이름을 그냥 ~~야 했음 좋겠어서 몇 번 시켰는데 곧 죽어도 작가님 작가님 하더라고

반말은 조르니까 해줬는데 말이지

2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K8wgAkZzBSs

글은... 사실 쓰고 싶어서 쓴 게 아니었어
원래는 나도 이 여자처럼 배우지망생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연기보단 글을 쓰면 더 인정받고 돈을 받고 하더라고.
자꾸 기회가 오고. 이름이 알려지고.

2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J2hbI89IWk

스레주가 너무 귀여워서 염장도 용서된다...

2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b1cGKZg1txc

와 연애판 처음 들어와봤는데 이 스레 정말 재밌네
그리고 스레주와 아저씨의 사랑 쭉쭉 지속되길 바람
너무 사랑스런 연인이야ㅠㅠㅠ

2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2Kdxr/ZQyA

헉놓쳤어동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흙

2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xieXPJGcqk2

헐 그럼 아저씨 연예인이었어..요?

2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sAAbVVLHO6o

헐...뭐야 겁나설레 스레주랑 스레주의작가님이랑 오래오래 예쁘게 살았으면 좋겠다♡♡♡

2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TJstdTFeGNw

이거 뭔가 재밋는데 자작같음

2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qKuFqUk0+Y

이게 자작이던 아니던 이제 나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 이미 이 글은 2016년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버린것 같은걸.? 스레주에게 너무너무 고맙다는 말 하고 싶어. 읽는 내내 마음이 너무 따듯했어! 앞으로는 싸우고 울고 붙잡고 이상할지도 모르는, 너무 예쁘기만 하려고 하지않는 연애하길 바랄게:)

2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vvqIbJi99/E

나이차상관하지않고 사랑하는 그 마음 본받고싶다!! 나도 그런 사랑을 하길

2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81/tZQoenvY

자작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재밌긴함

2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awClt84FhqM

스레주가 만약 돌아온다면 이걸 만화로 만들어봐도 되냐고 전해달라..

2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6oc7CdzywTU

재밌는데 자작스러워 좀..ㅋㅋㅋㅋㅋ

2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u+FQqSH+e/6

자작같다는 얘기 나오니까 우르르 물타기하듯 레스 다네ㅋㅋ 한 명이면 충분하니까 그만 좀 말해 그걸 보는 스레주 기분이 어떻겠어

2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4Bqpi5KTq5I

예쁜 연애 하길 바라. 자작같아도 스레주가 먼저 말 하기 전엔 마음속에 담아 둬야 하지 않을까?

2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1bqrpMdQeLU

자작타령 좀 그만..^^

2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iFqv0z1SVc6

아저씨 말투가 너무 여자애같애 스레주랑 말투가 비슷한데 ㅋㅋㅋㅋ아조씨 맞아?

2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tD+ZSiKR196

자작이든 자작이 아니든 잘 돼서 정말 다행이야!
그리고 자작의심하는사람들아 굳이 사실여부를 확고히 할 필요가 없단 생각이 드는데...직접적으로 아는 사람도 아니고 익명사이트에서 자기가 쓰고싶은 얘기 쓰는건데....

2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0HY51Ck4VDo

으으으아아아 보면서 너무 설레서 죽을뻔했어

2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loGtar85AAsdY

이게 자작이라고 해도 스레주가 훌륭한 작가니까 상관 없다...
한편의 영화인데 뭐 ㅎㅎ

약간 고대 스레인가? 근데 너무 감명깊게 읽어서 잠시 갱신...ㅎㅎ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