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397 어제 2,787 최대 10,129 전체 970,202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게임/리듬게임 게시판 목록 총 11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게임 속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64)
  2. 2: [치히로씨! 제게 쓰알을 주세요!] 데레스테 스레! 레스 (51)
  3. 3: 모바일 게임 추천해주쟝!!! 재밌었다구 생각한 모바일 게임 추천해 주는 스레! 레스 (4)
  4. 4: 동물들과 유유자적한 숲 속 생활... 은 개뿔 무한 빚 청산 동물의 숲 스레! 레스 (68)
  5. 5: 게임에 대해 설명하면 맞추는 스레 레스 (228)
  6. 6: ☆게임/리듬게이ㅁ판 잡담스레!☆ 레스 (333)
  7. 7: 카드 게임(TCG/CCG) 통합 스레!! 레스 (5)
  8. 8: 돌아가는 원판! Lanota(라노타) 통합스레! 레스 (49)
  9. 9: 새집에서도 물드는 단풍나무! 메이플 통합스레 레스 (411)
  10. 10: 엘갱토그엘갱토그 클로저스 스레 레스 (1)
  11. 11: 게임 추천해 주는 스레 레스 (72)
  12. 12: 잊어버린 게임 찾아주는 스레 레스 (35)
  13. 13: 연쇄할인마! Steam 스레 레스 (72)
  14. 14: ☆고오급시계☆ 오버워치 잡담스레! 레스 (77)
  15. 1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레스 (31)
  16. 16: 방 탈출 게임 통합 스레 레스 (21)
  17. 17: Rayark 리듬게임 통합스레!(Cytus/Deemo/VOEZ) 레스 (9)
  18. 18: 오토메 게임(GxB 연애 시뮬레이션)통합스레♡ 레스 (25)
  19. 19: 큐브 이스케이프 스레! 레스 (21)
  20. 20: 아무도 모르고 나만 아는 것 같은 게임을 말해보자 레스 (185)
  21. 21: 없어진 게임을 그리워하는 스레 레스 (48)
  22. 22: 쥬니어라고 하기엔 이미 너무 커버린 유저들도 있는것 같은데,쥬니버 스레! 레스 (67)
  23. 23: 썬문 발매일까지! 포켓몬스터 스레 레스 (170)
  24. 24: 스팀에도 출시됐다! 프린세스 메이커 스레 레스 (21)
  25. 25: 니키짜응 아름답다능 하악하악 레스 (111)
  26. 26: 심즈 스레!!!!! 레스 (42)
  27. 27: 나랑 계약해서 성녀의 딸이 되어 전사들의 기억을 찾아주지 않을래?언라이트 스레! 레스 (13)
  28. 28: 렉션쾌감 사이퍼즈! 레스 (64)
  29. 2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통합스레] 레스 (44)
  30. 30: 휴대용+가정용, 닌텐도 스위치 스레 레스 (29)
  31. 31: 스퀘애니야!! 이게 게임이냐!!! 서버가 작가찾아떠난 시노앨리스!! 레스 (5)
  32. 32: 코토다마와 분홍빛이 어우러진 단간론파 통합 스레 레스 (49)
  33. 33: 사실 마왕님이 제일 약해보여! 언텔AU 만드는 스레 레스 (5)
  34. 34: 오.. 미안.. 길을 비켜줄께.. 레스 (23)
  35. 현재: 환상체와 함께하는 환장 라이프★Lobotomy Corp. 레스 (24)
  36. 36: [Welcome to osu!] osu!스레 레스 (14)
  37. 37: 오버워치 잡담스레 레스 (12)
  38. 38: 게임의 교훈을 적는 스레 레스 (40)
  39. 39: 반드시 하고싶은 게임을 말하는 스레 레스 (10)
  40. 40: 디모 실황하는 스레 레스 (9)
  41. 41: 움직이는 다이아몬드◇ VOEZ 통합스레 레스 (1)
  42. 42: 오락실 리듬게임 통합 스레! 레스 (21)
  43. 43: 블랙서바이벌 스레!! 레스 (16)
  44. 44: (**영어**)오토메(여성향)게임 추천해주는 스레 레스 (77)
  45. 45: 팀 포트리스2 tf2 통합스레! 레스 (29)
  46. 46: 한 소녀의 항해 표류기!표류 소녀 스레. 레스 (12)
  47. 47: 닌텐도 포켓몬스터 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9)
  48. 48: 피카츄, 넌 내 거야! 운동하자, 포켓몬GO 스레! 레스 (104)
  49. 49: 이중에 네 취향이 한명쯤은 있겠지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스레!!! 레스 (2)
  50. 50: ♩♬ 리듬게임 통합스레♪♭ 레스 (53)
( 1866: 24) 환상체와 함께하는 환장 라이프★Lobotomy Corp.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18 20:08
ID :
gahs3RnOkK6I6
본문
https://youtu.be/zLRHdbXe878
https://youtu.be/koovNSzZCEo

한글화는 1월쯤에 나온다지만!
아는 레더 있으면 같이 얘기하자 :3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2PBJzmY0oM

로보토미 스레가 있었구나!
개인적으로 트레일러 마지막에 나오는 양(?) 쌍둥이 인형을 좋아하는데, 얼리 엑세스에선 안 나와서 좀 슬펐어. 정식판에선 환상체가 엄청 많이 나오겠지?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w8/EDUHGm2

오늘 1월 업데이트날이라는데 아직 안뜨고있어ㅠㅠㅠㅠ
개발자님... 한국시간으로 1월 26이라면서요...
이번에 한국어 업데이트도 한다면서요...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5k7McSbcAM

컨셉자체는 엄청 흥미로워서 계속 주시는 하고있는데, 나와도 사지는 않을것같아. 경영게임 정말 못해서... 환상체 팔 수 있는 자유모드가 나온다면 살지도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t5dYjKaOI7s

>>3 한국어 업데이트가 심의하는 기관이 쉬는 바람에 2월 넘어가야 나올 것 같다네. 조금만 참고 기다려보자...!
>>4 나도... 이번에 큰맘 먹고 사긴 했는데 8일 이후로 못 넘어가는 걸 보고 나하고 경영은 안 맞는단 생각을 했어.
환상체 설정만 보면서 덕질할 수 있는 모드가 나오면 좋을 텐데! 큰새한테 밥만 먹일 수 있는 모드!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sofUZ1cNs/2

>>5 그러니까ㅠㅠㅠ 나중에 샌드박스 모드같은것도 생겨서 막 놀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1월 업데이트 떴다!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2oOc7lEc98k

루돌-타가 왜 루돌-타일까 생각하다가 드디어 깨달았다, 루돌프+산타라서 루돌-타였던 거야!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enmgSwZYs8w

>>7 그런 깊은 뜻이...!!!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9PS9na+py7Y

플레이할 노트북이 만만치않아서 아직 안사고 플레이 영상만 보는데 꿀잼이다ㅠㅠㅠㅠ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2ejE0te4ve2

인디 게임 축제에서 작년 10월 인가?? 한글판으로 플레이 했었는데

처음 플레이 하는 사람 영업할 생각도 안하고 난이도 헬로 올리고 이거 깨는 사람한테 에코백 줍니다 이벤트 하고 있더라

난 이걸로 이 게임을 처음 알았는데

아까도 말했듯이 난이도 헬이었고 한번 시작하면 40분 동안 절대로 자리 이탈도 안된다는 거야 심지어 옆에서 설명 해주는 분들도 다른 게임 제작자 분이랑 노가리 타임이었고 ...

게임 재밌는거 둘째치고 그 축체때 한 행동 때문에 제대로 정이 떨어졌었어

나쁘게 듣진 말아줘 정말로 그냥 그랬다는 이야기야

제대로 런칭 했었구나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83TCuC0CF3g

ㄳ!
이거 풍월량 하는 거 보고 다운 받았었는데..
꿀잼이지만 맵더라 ㅠㅠ 그래도 숨겨진 스토리가 환상체들의 괴담같은 스토리들이 너무 취향이라..
입에 피 묻히고 끝까지 깨보려고...ㄸㄹㄹ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야 나 이게임하는데ㅋㅋㅋㅋㅋ더이상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
어려워서도아니고 재미없어서도아니고 직원들한테 정들어서....ㅋㅋㅋㅋ
여기서 이런썰 풀어도 될지 모르겠는데.....일단 풀어볼게
시작전에 미리 말해둠
지금부터 할얘기는 내가 엄청 멍청한 이야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처음에 별생각없이 했었어
그러다 npc가 에너지 생산량 채우려는데 직원이 위험하면 어떻게할거냐고 물어봤거든?
난 직원을 살리겠다고 그랬지
그랬더니 에너지를 채우는게 맞다는거야
기본적인건데 이것도 모르냐면서...자기가 사람이면 실망했다고 그랬을거라면서....
그런말 들으니까 오기가 생기는거야
내 직원들인데 왜 지가 맘대로 우선순위를정해;
그래서 직원 최대한 안죽이면서 플레이를 하기로 했지;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그런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고......
게임 특성상 처음보는 환상체 나오면 얘가 뭘좋아할지 아무도 모르니까.....
처음 보내는 직원은 죽을때가 엄청 많은거 해본사람이면 알거야
그래도 오기생겨서 안죽이려고 효과좀 떨어져도 안전빵인 작업시키고 잘 모르겠는애는 에너지생산안되도 직원 최대한 적게보냈어
환상체 탈출하면 확대해서 애들 체력봐가면서 실험실로 피신시키고
업그레이드 시키는것도 직원 위주로 찍어서 2배속 빠르게하는것도 안찍음..이거 솔직히 기본기능으로 넣어줘야되는거 아니냐? 근데 하다보니까 별로 필요없더라
그러다보니까 나도 모르게 정이붙은거같아;;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게임에서 환상체 도감을 보면 설정이 나오잖아?
**스포일러**라는 환상체가 있는데 얘는 직원을 죽이고 껍데기를 뒤집어써서 직원 흉내내는 무서운 애거든?
도감에 보니까 껍데기 뒤집어쓰고 그 직원이 마지막으로 한 말이나 행동을 따라한다는거야
근데 대부분이 '관리자님! 관리자님!'하고 부르짖는대
게임에서 관리자는 우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그거보고 처음으로 감정 복잡해짐
나도 얘한테 한명 죽게했었거든 2등급짜리였는데
뭐좋아하는진 알아내도 언제 직원 죽이는지 몰라서 최대한 적게보내고 있었거든
뭐....죽을때 나를 부른다니까 할말이 없었다.........
구해달라고 부른거겠찌.......ㅋㅋㅋㅋㅋㅋ...............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그러다보니까 어찌저찌 19일까지 왔는데 새로 환상체가 들어온거야
난 당연히 새러들어온애니까 알아보려고 **스포일러** 했지

그러니까 화면에 뭐가 뜨더니 직원들이 전부 죽어나가데?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그래 게임을 해본 너레더들은 알겠지만 그 환상체는 **스포일러**였어


절대로.무조건.**스포일러**하면 죽는것임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그렇게 직원들 다 죽고나니까 나도 어리벙벙했는데
기록 날라가서 빡치는것보다도 직원들 죽은게 겁나 멘탈터지더라;

그렇게 16일차부터 다시 시작했어
그건 상관없었음 다시 시작한적은 많으니까
근데 내가 환상체에 작업을 함부로 못하고있다는걸 느끼게된거야;
도감은 다채웠는데 도감에 예를 들어서 **를 하면 특수능력이 발동된다
이런게 있으면 궁금한데 못해보겠어 직원 죽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직원 죽는게 싫으면 새로 1레벨짜리 직원 뽑아서 시켜보고 쥭으면 세이브 불러오면 되는데 그것도 못하겠더라;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제일 중요한건 새로운 환상체 들어오면 무조건 직원을 보내서 뭐좋아하는지 알아내야하잖아
이게 너무 힘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죽을지도 모르는데 직원을 보내야돼 걔네는 나만 믿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래서 더이상 새로 환상체가 들어오는 내일로 못가겠더라 하는 얘기
내가 생각해도 웃김 게임인데 쓸데없이 인류애를 발휘하는 플레이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전쟁게임도 암생각없이 하는데.........이번엔 왜이랬는지 모르겠다
그 ai때문인거같아
걔가 물어보지만 않았으면 사디스틱 플레이 했을걸
나는 게임하면 모든 엔딩과 이벤트 모으는 주의거든
내친구가 이걸 알면 30년동안 마르지않는 놀림소재되겠지만 익명의 힘을 빌어서 풀어봐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중간에 빼놓은게 있는데 이것도 설정 멘탈터졌던거 중요한건 아니야

행운의 직원 룰렛이 돌아간적도 있었어
처음엔 내가 다른부서 관리하느라 너무 바쁠때라 그게 뭔지 몰랐어
대충 쉴드나 정신력 버프나 그런거겠지 했지;;; 그리고 그담에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
2번째에 룰렛 떴을때 걸린 직원은 되게 귀여운얼굴로 춤을 추는거야
그때는 관리가 어느정도 자리잡아서 여유가 있었어
춤다추고 걔가 어디로 움직이길래 흐뭇하게 확대해서 지켜봤지
어떤 버프를 주나 하고
그래..........그리고..........
**스포일러**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IUNkJDhd6M

로보토미 재밌는 게임이었어
소재랑 환상체들도 참신했고 내가 호러게임 좋아해서 관심 더 갔고 scp재단 좋아하는데 도감 읽는게 그거랑 비슷해서 읽는 재미가 있어
내가 19일까지 봤으니 이 스토리 뒤에 뭐가 더 있는거같은데 못봐서 모르겠다
엔딩은 못봤지만 아무튼 고어에 어느정도 내성 있는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해! 뭐....직원들한테 쓸데없이 정붙일만큼 멍청한 사람은 나밖에 없을테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기로 다시 시작할때마다 ai가 에너지를 채울것이냐 직원을 구할것이냐 선택하라고 할때마다 직원 구한다고만 눌렀거든?
에너지 채운다하면 뭐라말할지 좀 궁금하긴한데.....그래도 반대로 누르라면 누르기 싫다;
나한테는 내가 게임에서 이렇게 인명을 중요시할수도 있구나 하는걸 알게해준 게임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오래 기억할거같다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7YqFVKkT7Ts

와... >>15 상상하니까 너무 무섭다... 내가 한 것도 아닌데 심란해졌어....... 그리고 죽기 직전의 사람한테 느끼기엔 너무한 것 같지만 좀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DPtpm+vpbno

환상체 관리하러 간 직원이 공격 당해서 빠른 속도로 말하는 걸 봤다ㅋㅋㅋㅋㅋㅋ
기분 최악인 환상체에게 급하게 투입된거라 반쯤 죽으라고 보내진건데 일시정지하면서 보니까 일상적이고 친근한 말들을 관리자한테 건네고 있었어. 이게 미쳐서 랩처럼 하는 거란 걸 알면서도 원망도 절망도 아니고 평범한 말들을 하니까 귀여웠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