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48 어제 3,002 최대 10,129 전체 1,050,25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게임/리듬게임 게시판 목록 총 11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썬문 발매일까지! 포켓몬스터 스레 레스 (185)
  2. 2: 새집에서도 물드는 단풍나무! 메이플 통합스레 레스 (465)
  3. 3: 니키짜응 아름답다능 하악하악 레스 (120)
  4. 4: 닌텐도 포켓몬스터 하는 사람 모여라! 레스 (11)
  5. 5: 동물들과 유유자적한 숲 속 생활... 은 개뿔 무한 빚 청산 동물의 숲 스레! 레스 (75)
  6. 현재: ☆게임/리듬게이ㅁ판 잡담스레!☆ 레스 (357)
  7. 7: 좋아하는 게임을 모두 적고가자 레스 (97)
  8. 8: ♩♬ 리듬게임 통합스레♪♭ 레스 (64)
  9. 9: [페르소나 시리즈 통합 스레] 레스 (6)
  10. 10: 오토메 게임(GxB 연애 시뮬레이션)통합스레♡ 레스 (29)
  11. 11: 없어진 게임을 그리워하는 스레 레스 (56)
  12. 12: 앙상블 스타즈 스레!! 레스 (19)
  13. 13: ☆고오급시계☆ 오버워치 잡담스레! 레스 (81)
  14. 14: [치히로씨! 제게 쓰알을 주세요!] 데레스테 스레! 레스 (63)
  15. 15: 돌아가는 원판! Lanota(라노타) 통합스레! 레스 (52)
  16. 16: 아무도 모르고 나만 아는 것 같은 게임을 말해보자 레스 (186)
  17. 17: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레스 (34)
  18. 18: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통합스레, 레스 (19)
  19. 19: FPS 통합스레 레스 (1)
  20. 20: 심즈 스레!!!!! 레스 (44)
  21. 21: 블랙서바이벌 스레!! 레스 (24)
  22. 22: 게임 속 명대사를 말해보자! 레스 (83)
  23. 23: 잊어버린 게임 찾아주는 스레 레스 (42)
  24. 24: 나랑 계약해서 성녀의 딸이 되어 전사들의 기억을 찾아주지 않을래?언라이트 스레! 레스 (14)
  25. 25: 렉션쾌감 사이퍼즈! 레스 (65)
  26. 26: 휴대용+가정용, 닌텐도 스위치 스레 레스 (31)
  27. 27: 게임의 교훈을 적는 스레 레스 (44)
  28. 28: ♡♡ 쯔꾸르 게임 통합스레 ♡♡ 레스 (44)
  29. 29: 방 탈출 게임 통합 스레 레스 (22)
  30. 30: 모바일 게임 추천해주쟝!!! 재밌었다구 생각한 모바일 게임 추천해 주는 스레! 레스 (8)
  31. 31: 귀농 뒤의 소소한 일상의 힐링! 스타듀밸리 레스 (47)
  32. 32: Toho project Thread 레스 (2)
  33. 33: 팝스테이지 아는사람있니? 레스 (5)
  34. 34: 여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는 친구들 있어? 레스 (3)
  35. 35: 사실 마왕님이 제일 약해보여! 언텔AU 만드는 스레 레스 (6)
  36. 36: 스팀에도 출시됐다! 프린세스 메이커 스레 레스 (23)
  37. 3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통합스레] 레스 (46)
  38. 38: 심장이 쫄깃쫄깃한 공포게임 잡담스레!! 레스 (24)
  39. 39: 게임 추천해 주는 스레 레스 (73)
  40. 40: 게임에 대해 설명하면 맞추는 스레 레스 (230)
  41. 41: 연쇄할인마! Steam 스레 레스 (73)
  42. 42: 엘갱토그엘갱토그 클로저스 스레 레스 (2)
  43. 43: Rayark 리듬게임 통합스레!(Cytus/Deemo/VOEZ) 레스 (10)
  44. 44: 자이언티카하는사람 레스 (1)
  45. 45: 카드 게임(TCG/CCG) 통합 스레!! 레스 (5)
  46. 46: 큐브 이스케이프 스레! 레스 (21)
  47. 47: 쥬니어라고 하기엔 이미 너무 커버린 유저들도 있는것 같은데,쥬니버 스레! 레스 (67)
  48. 48: 스퀘애니야!! 이게 게임이냐!!! 서버가 작가찾아떠난 시노앨리스!! 레스 (5)
  49. 49: 코토다마와 분홍빛이 어우러진 단간론파 통합 스레 레스 (49)
  50. 50: 오.. 미안.. 길을 비켜줄께.. 레스 (23)
( 1: 357) ☆게임/리듬게이ㅁ판 잡담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9-18 20:59
ID :
ga9VH5FjpijSA
본문
아싸 첫ㅅ 스레ㅔㅔㅔㅔㅔ
3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yjuCAdW6T66

모바일 결제가 쉬워지니까 확실히 불법 다운 꼼수 같은 걸 쓸 생각이 안난다

3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kYTv9SQUD96

>>307 사라 꼭 사라 그리고 나랑 같이 Extra로 손가락을 분질러버리자!!!!!!

3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dFbPNWfmRU

컨이 트롤수준이라 파티퀘를 못한다! 계속 쌓인다!  그냥 온라인 게임을 안하는게 답일까!

3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5+LqY7d7+Ew

>>310 훗 어제 샀지롱 엔딩 두 번 보고 이제 세 번째야ㅋㅋㅋㅋㅋㅋㅋ extra는 너무 힘들다 내 손은 hard도 벅차...

3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TB596msno8+

외치기로 도배하는 애들한텐 암말 못하면서 질문했다고 ㅇㅂ으로 가세욧!!외치기로 질문 하지 말라구요!!!!!! 하고 드글대는 애들 짜증나

3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LI/68ik8upE

저기 미안한데 이런 질문 해도 괜찮은가? 예민한 질문이면 그냥 묻을게
1. 요새 오버워치에 무슨 일 생겼어?
사실 오버워치는 안 하고 팀 포트리스 2만 해서 상황을 잘 몰라서 그래
며칠 전에 다른 게임 영상 보다가 옆에 뜨는 관련 동영상에 무슨 오버워치 유저들 수가 점점 떨어진다는 식으로 얘기하는 영상을 우연히 보고 화들짝 놀랐거든...정말 유저들이 떠나고 있는 거야?
2. 관련 없지만 요새 또 언더테일 팬덤은 어떻게 되었을까?
요번 여름 세일에 동생이 언더테일 샀는데 갑자기 팬덤이 생각나서 (참고로 난 언더테일도 안 해서 잘 모름)

3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5FtaJI3sZg

>>314 오버워치는 요즘 트페미들이 완장질 하고다니는데다가 블리자드가 트페미 의견(이라기보다 그냥 빼액거리는거)을 적극반영 하는 점, 최근 ㄱㄱㄹ라는 유저 사건도 그렇고 하여간 트페미들이 점점 메라포밍 시도하니 질려서 떨어져나가는 유저들 많은듯
언더테일은 덕질 황금기 지나서 덕후들 거의 빠져나감

3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Fe/3ngDeynY

>>314 오버워치는 언제나 불편하신 그분들이 날뛰기 전에도 그만 두는 사람들 꽤 있었는데 이건 롤이나 도타같은 다른 AOS 게임에서 유입된 비매너 유저들 때문에 그런 경우가 많았던 걸로 알아. 오버워치가 흥하니까 되려 롤이나 도타에서 비매너 유저들이 잘 안보이게 됐다고들 하더라.

3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8H6A34s1a0+

데차 조아하는 사람 잇니...?
운영진이 일 안하는 망겜이지만...
재미는 있단다...스토리랑 캐릭터랑 일러보는 맛으로 깬다구...

3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2lxIQOGFDE

으아아아아아드디어 엔딩봤다 젠자아아아아앙
이제야 속이좀 풀리네...해냈다 해냈어....어휴

3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2lxIQOGFDE

진짜 개뻘짓이었는데 기분최고넼ㅋㅋㅋㅋ

3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2lxIQOGFDE

진엔딩도 아닌게 보기 겁나게 힘들고...근성으로 깼다 ㄹㅇ
아 최고야 고기먹어야겠어

3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X1RaDkXwJXw

>>315, >>316 아 그렇군, 정말 고마워. 무례한 질문일 줄 알았는데
오버워치는 안 하지만 예전에 사이퍼즈 해 본 적 있어서 무슨 기분인지 왠지 알 것 같다
단지 생각보다 빨리 식는 것 같아서 좀 의외라고 해야 하나..

3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H4cZnyje8A

>>321 전디협,반복되는 플레이에 질림,무례한 유저
이것도 있을걸

3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MqbJafzJpcY

>>322 어...미안한데 전디협이 뭐야?

3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f3vbQyr/OdQ

옵치는 느린 업데이트도 한몫함...

3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760Nxz+MXO2

>>323 말하면 댓삭당할것같으니 구글링 추천

3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hW6hjZcpr4w

라테일 캐릭터도 너무 취향이고 일러스트도 예쁘고 그래픽도 깔끔한게 진짜 내 취향인데 하는사람이 많이 없어서 슬프다 ㅠㅠ 홍보좀 많이 해줬으면 좋을텐데 게임사는 홍보같은거 할 생각이 별로없나..

3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NJcCHUaB3fw

>>323 전국디바협회?

3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NJcCHUaB3fw

워프레임 유저는 없니... 시작한지 2주째인데 육성 힘들다... 그냥 이거 노가다 게임같아...

3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qGbbkWrmqlU

옵치 국대평가전
아직 선수들 합도 안 맞췄는데 벌써부터 욕이 들려오나보네
전에도 류제홍이 실수로 낀거가지고 인ㅂ에서 자칭 전문가들이 엄청 욕하더니 ㅉㅉ

3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qGbbkWrmqlU

그리고 국내고 레딧이고 미로 좀 그만찾아라

3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qGbbkWrmqlU

자꾸 끊어서 써서 미안한데
미로를 안 뽑은 이유가. 물론 세최윈인건 인정하는데
해외팀에서 미로 플레이를 보고 파훼법을 안 찾았을리가 없지
공중에서 메르시 쫒아갈때 윈스턴 맞추는 파라도 대단했고
반응중에 한국은 여러캐릭터를 선택하는데 왜 쟤네는 한 캐릭터만 고집해서쓰냐는 반응도있었잖아
그 정도의 시간이면 미로윈스턴의 파훼법이 나왔을거라 생각해

3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j9K/+3yW2Fs

이블위딘2 빨랑나어ㅏ라!!! 이블위딘트위터 일좀 많이해주시구 트레일러도 새거 몇개 내ㄴ...아니 주세요!
그리고 발매가 13일 되자마자뙇하고 풀리는건가????? 또 시간선은 어디에 마추는거고???? 미국이랑 시차 몇시간나지?? 한 반정도 나나?? 마이너슨가 플러슨가?? 학교 끝난후에 나오면 트위치로 후딱 봐야지,!!!!!

3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2nWiU0eCjs6

드디어 매펙 산다! 우주로 연애하러 떠납니다 총총 ^^

3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6KLIv/xaEks

미자 레더들아! 궁금해서 그러는데 셧다운제 아직도 있어?

3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VViW80ISuIQ

>>317 데차 좋아... 맞아 되게좋아... 마야우엘 좋고... 키리누스 좋은데... 운영... 운영 대체 왜

3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dDUXMt4Jp2+

자기 종족 캐 인기가 없다면서 '이렇게 예쁜데 몰라주고 아줌마라는 별명이 붙은게 너무 섭섭하다' 라고 말 하는 사람이 정작 다른 종족 캐한테는 '사람같이 안생겼다. 아줌마같다' 이러는거 너무 꼴보기 싫어.

3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dDUXMt4Jp2+

남들이 님 캐한테 예쁘다고 안하는건 님이 커마를 못생기게 해서야... 님 종족때문이 아니고....
님이랑 같은 종족인데 이쁘다고 찬양받는 캐도 있는데, 왜 님한테만 그런 소릴 안하겠어....?

3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AaO3zPWc4qY

>>289 발할라 좋지, 다만 그거 제작자들이 지금 위험할 뿐...ㅠㅠ

3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2NxQCIGc/6

페르소나Q2랑 댄싱 문 나이트랑 댄싱 수타 나이트가 나온다는 게 혼또?

3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2NxQCIGc/6

수타는 뭐야ㅋㅋㅋ 스타예요 여러분!

3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Y4Gsneq1JKs

춤추면서 면을 뽑는 신박한 게임이군 댄싱 수타 나이트!

미안

3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QVOcjGSb5nw

스쿠페스 너무 지친다... 게임중에서는 그나마 엄청 퍼주는편에 속하지만 역시 퍼주는것만 받아먹기에는 한계가 있어
좋아하는 캐릭터랑 예쁜 일러스트 보는맛에 하는거지 게임이 재미있어서 하는건 아니라서 언젠간 접을 것 같다..

3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atUM2MuEXhc

데레스테 너무 재밌다!! 일러스트도 전부 귀엽고 예쁘다!! 게임도 재밌고 아이돌들도 사랑스러워서 질릴 리 없을 것 같아!!

3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atUM2MuEXhc

방금 데레스테 가샤 돌리고 왔어!!

접는다.

3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a2fmyv4Omvc

앙스타 콜라보한대서 메르스토 시작했는데 나름 귀엽고 좋아.재밌어. 앙스타 하다 와서 그런진 몰라도....... 확실한건 이 게임사 게임들은 스토리랑 일러스트 빼면 순식간에 망할거란 거..... 오르토스가 예쁘다

3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iTy55vbHlts

페르소나 댄싱 문 나이트랑 댄싱 스타 나이트...ㅋㅋㅋㅋㅋㅋ 주인공 관짝 파내서 무덤 위에서 춤추게 한다는거 진짜냐... 오랜만에 봐서 좋긴 한데..ㅋㅋㅋㅋㅋㅋ 기뻐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ㅋㅋㅋㅋ 암튼 환영한다 미나토... 2018 봄까지 살아있어야 할 이유를 찾았어

3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ey7j8sTxU/I

전염병 주식회사 너무 현실적이라서 불편해... 근데 재밌어... 근데 불편해...

3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1nLt28lKOOg

가챠... 게임가챠는 절대악...

3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IvIKWzJdDdQ

아이템 개안나와서 빡친다

3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IvIKWzJdDdQ

두시간 내내 돌았는데 상자에서 나오는 10종류의 아이템 중 내가 원하는 딱 한개만 빼고 2~5번씩 나오는게 말이되냐 환장하겠네[진짜

3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Kl4drlCDq1s

옛날에 즐겜했었던 추억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다시 접속했는데 옛날만큼 재밌지가 않다... 어릴땐 마냥 순수해서 뭘 하든 다 재미있었던걸까..

3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o5lDaG3xvlM

나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게이머들한테 압박 엄청많이주더라
경기는 선수가 알아서하겠지 지면 그때 욕하거나 뭘 하거나 자기 맘이고 다른게임했다고 욕하고
게다가 프로게이머=아이돌이 아닌데 얼마전에 터진 사건 생각하면 참..

3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pgW+GdT6AB2

으 게임운영을 얼마나 못하면 유저가 게임사 상대로 고소하겠다는 말 까지 나와? 그동안 꿀 열심히 빨다가 밸런스 문제로 논란 커지니까 지른 유저들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없이 그냥 하향시켜버리고 ㅋㅋㅋㅋ 이건 돈 먹고 나르는것밖에 안되지 돈아까워서 환불 못하겠으면 게임 내에 있는 최상위 아이템을 주기라도 했으면 일이 이렇게까지 커지진 않았을텐데 이미 떠날사람은 다 떠나버렸으니.. 운영자가 유저를 돈줄로 보는 무례한 발언때문에 안그래도 시끄러운데.. 와 정말 어디가서 이 게임 한다고 말도 못하겠다 쪽팔려서

3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gBQKLrIDvEI

리듬게임 중에 EZ2AC 하는 사람 없니...?? 오락실 게임인데 재밌어..

3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viWhIMqklxQ

>>354 그거 Night traveler 인터페이스가 너무 예뻐서 시도해봤으나 폭사했다고 한다...

3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rM5D/16Vxr6

>>351 반대로 처음 했을 때는 그닥이었는데 나중에 어느 날 다시 해 보니까 되게 재미있는 게임들도 있는 것 같더라
내 동생은 바스티온, 내 경우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확장팩 에너미 위딘과 함께)
예전에는 데모에서도 분대원을 잃을 정도로 진짜 못 했었는데 열심히 공략 읽고 나서 이제는 클래식 난이도로도 하게 되었어 (물론 세이브 & 로드 신공과 함께...)

3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gay9SyAzqutww

apex 루나틱 뭐하냐 이번건 욕 먹어도 할 말 없다 아오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