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2,238 어제 2,366 최대 4,859 전체 586,772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바/취업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925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참깨빵위에 순쇠고기패티두장 특별한소스 양상추 치즈피클양파까지!! 레스 (774)
  2. 2: 레더들아 아이폰은 스레더즈 못해? 레스 (4)
  3. 3: 마법의 물약을 만드는 스레 레스 (320)
  4. 4: 택배가 밑집으로 가버렸는데 밑집이 문을 안열어줘 레스 (13)
  5. 5: 음란마귀가 끼는 말들을 적어보자 레스 (112)
  6. 6: 본관+성씨를 말해보자! 레스 (50)
  7. 7: 붙여넣기 해보는 스레 레스 (421)
  8. 8: 웹툰판이 열리기까지 못 기다려서 만든 스레!! 레스 (94)
  9. 9: 가장 쓸모없는 초능력을 생각해내는 레더가 이기는 스레 레스 (306)
  10. 10: 지금 생각해보니 왜 무서워했는지 모르겠는것들 레스 (60)
  11. 11: 살면서 상처가 된 말 적고가는 스레 레스 (120)
  12. 12: ☀ 자유판 잡담스레 4 ☀ 레스 (230)
  13. 13: 인증코드 실험실 레스 (389)
  14. 14: 특이하게 남들 다 좋아 하는데 나만 안좋아 하거나 다들 안좋아 하는데 나만 좋아하는거 있어? 레스 (133)
  15. 15: 내일 일어날 시간 정하고 그 시간에 레스 다는 스레. 그 시간에 못 일어나면 마구 비웃어주자! 레스 (105)
  16. 16: 베스킨라빈스쒀리원 레스 (491)
  17. 17: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624)
  18. 18: 비현실적이지만 하고싶은걸 써보자 레스 (201)
  19. 19: 하소연 하는 스레 레스 (132)
  20. 20: ■질문통합스레■ 레스 (813)
  21. 21: 홀수는 문과를 짝수는 이과를 화나게 만드는 스레 레스 (118)
  22. 22: 싫어하는 사람 유형 적는 스레 레스 (134)
  23. 23: 문자하거나 톡할때 짜증나는 유형/단어/말들 레스 (1)
  24. 24: 사투리러들아!찰지게 사투리로 말해보즈아☆ 레스 (74)
  25. 25: 자기학교 교복에 한마디 하는 스레 레스 (76)
  26. 26: ** 광고를 신고하자! 새로 만들어진 스레를 예의주시할것 ** 레스 (34)
  27. 27: 쓸데없이 놀라운 사실을 말해보자 레스 (472)
  28. 28: 이름의 초성을 써보자! 레스 (53)
  29. 29: 두근대는 우리의 스쿨라이프! 학교 통합스레 레스 (17)
  30. 30: 스레는 처음이다. 어떡하지. 레스 (5)
  31. 31: 원숭이 꿍딩이는 빠알개~ 레스 (15)
  32. 32: 다시 태어난다면 뭐가 되고 싶어? 레스 (40)
  33. 33: 선호과목과 혐오과목을 써볼까? 레스 (81)
  34. 34: 생리하는날 글쓰는 스레 레스 (213)
  35. 35: 소원을 적어보는 스레 레스 (36)
  36. 36: 고등학생 이상인 레더들 모여봐. 레스 (80)
  37. 37: 싫어하는 단어, 표현, 관용구, 말 등등 적는스레 레스 (111)
  38. 38: 웹소설 덕후 있니? 레스 (4)
  39. 39: 좋아하는 단어 / 표현 / 관용구 / 말 등을 쓰는스레 레스 (25)
  40. 40: 바보는 비버라고 하잖아 나머지는? 레스 (28)
  41. 41: 다이스 굴리는 스레 5 레스 (829)
  42. 42: 운동하다 뼈를 다친거같은데. 레스 (2)
  43. 43: 기억에 남는 은사님 이야기를 적는거다! 레스 (1)
  44. 44: 나의 갱신은 갱신이 아니라 실은 얼음마법이다. 레스 (191)
  45. 45: 여기짱이 누구냐 레스 (116)
  46. 46: 오버니삭스에 대해 말해봅시다 레스 (7)
  47. 47: 혼자 어디까지 가봤나 자랑하는 스레★ 레스 (16)
  48. 48: 자기 인생에서 가장 현명했다고 생각한 일을 써보자 레스 (46)
  49. 49: >>10이 올 때까지 신나는 스레~! 레스 (794)
  50. 50: 이성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으면 다른 레더들이 친절하고 예쁘게 답해주는 스레! 레스 (276)
( 50777: 33) 당황하면 어떤 타입?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10 17:51
ID :
fr+BtmlnXiqsI
본문
당황하면 무슨 행동을 하는지 써보자!
먼저 나는 당황하면 말 많아지는 타입... 일단 생각나는대로 아무말이나 내뱉어ㅜㅜㅜ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7Ai5bdOqyw

약 당황- 표정이 안어울리게 밝아지고 말이 빨라짐
당황- 움찔+말 더듬음
완전 당황- 패닉상태

내 패닉상태 보신 선생님은 나한테 진정하라고 수명 줄어들거라고 그러셨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fMkdXBYA1w

약간 당황하면 말이 없어지고 상황을 파악하는데 그래서 오해를 많이 받아
많이 당황하면 말이랑 생각이랑 행동이 격해져. 화난것처럼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eCpGPSQH4+

당황-얼굴 새빨개짐+말 빠르고 많아짐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S+v3hyTo6U

얼굴이 화끈거리고 속이 울렁거리고 울것같고 울먹거리고 말도 느려지고 발음도 뭉개지고...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Qa6P1nxUaA

다리에 힘이 풀리고 얼굴이 제대로 빨개지고 말못하고 눈물 고이고....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nWuJf7phfw

얼굴이 빨개져.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FOnAEDXna6

헛소리가 튀어나오고 개그화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njLJGDlOA

무서울 때의 당황- ○○한다 ○○한다 으! 아! 아아! 아! 아아! 하지마아 하지마아 하지마!!! 으아아!!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rPT6LtcMys

당황하면 역시 말돌리기가 최고지.
전에 말 실수해서 내가 내 무덤판거면 말돌리는게 짱! 상황모면하고 그 상황을 무조건 잊게끔 앞으로 더 희안한 일을 만들어줄거야.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6GWfiPuYhY

눈 끔뻑거리면서 잠깐 생각하고도 당황스러우면 약간 호들갑떨면서 정신없어보임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PKf7j/WxGA

당황하면 말 돌림222 내가 말을 그럭저럭 잘하는 편이고 포커페이스라 왠만해선 내가 당황했다는 사실도 숨기면서 대화 주제를 바꿀 수는 있는데 반대로 아예 더 캐물어들면 더 당황해함...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OwR8SBICI6

내가 한거라면 말돌리기 주변 누군가라면 헛웃음 나오고 말없어짐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7K1lfYmtQ

아무말도 못함 패닉처럼...ㅠ막 그냥 멍해지고 자릴 피하려그런다
이런것때문에 가끔 짜증날때도 있어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53r/Xtr6Hc

얼굴빨개지고 우왕좌왕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AMBIeLkW+k

아무것도 안들리고 우왕좌왕.
다만 그 정도가 심해지면 오히려 싹 가라앉으면서 겁나 이성적으로 변하고 뭔가 초월한 상태같은게 되는데 그정도의 당황은 아직 20몇년 인생중에 딱한번. 수학여행갔다가 타지에서 낙오당하고 길까지 잃었을때.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BxaPGhOVIw

말발이 개 좋아지는데 말문 막히면 눈물부터 나옴.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U6e/ZcCBaU

들떴을 때처럼 말 많아지고 행동 많아지고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23ZV76+0W+U

1분정도 멍때리고 할말이나 할일을 다급히 시작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bgLa3qc

당황하면 아무것도 못하거나 우왕자왕하지  특히 주변에서 뭐라고 하면 더 더 당황하고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6TVEoOpILs

다리는 떨리는데 괜히 대가리가 냉정한 타입? 시ㅋㅋㅋ 몸은 떨려도 대가리가 온갖 확률 다 계산해줌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TBAr+h+cbA

미동도 없이 이리저리 눈만굴림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zU7daLY/s6

얼굴 빨개지고 동공지진..손과 다리가 후들후들ㅋㅋㅋ

24
별명 :
Ihiu
기능 :
작성일 :
ID :
fr6b/SwZIjNOs

나는 평범히 귀가 빨개지고.. 허둥대는 정도일까나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v/HSByYChM

얼굴 화악 빨개지고 어버버버 거리고 말이 안 나온다.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Ry5bOAkxes

당황하면 거짓말 내뱉는 타입..나쁜건데..고쳐야지ㅠ
당황스러우니까 어떻게 말하면 나한테 유리할까싶어서 그러는거같애..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Zt/Urg2aNQ

마음속으로는 난리부르스인데 겉으로는 정말 티가 안나서 주변사람들이 당황한지도 모른다
좋은건가..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sNEJ1e7egY

말 많아지고 행동이 부산스러워 지거나, 정신줄 잡고 있을땐 그냥 가만히 있거나 해.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819Mg/SK4I

겉으로는 당황한거 티안나고 태연해보이는데
머리로는 무슨말을할지 주사위 굴리고있음..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8zQ4ZgXY3c

얼음... 처음 일할 때 주문 많이 들어오면 당황해서 그 자리에서 그대로 굳어버렸어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WHH7HoBzWQ

일단 목소리 엄청 커져서 으아ㅏ아ㅏㅏ????? 같은 비명 내뱉다가 말 더듬고 한말 또하다가 결국 혼자서 짜게 식어버려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teJRvd8Odk

머리로는 온갖 생각 다하면서 상대방 말을 고분고분하게 경청한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XKV7b0Fcjc

이상한 말 해..ㅋㅋㅋ표정 겁나 이상해지면서 느에??이런거??ㅋㅋㅋㅋㅋ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