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773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9,786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1,07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연상하기 게임! 레스 (79)
  2. 2: 아래 사람에게 무언가를 선물하는 스레 레스 (21)
  3. 3: 지금 입고 있는 옷을 적어보자 레스 (114)
  4. 4: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을 적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536)
  5. 5: 윗 레스를 보고 생각난 말을 적는 스레 레스 (969)
  6. 6: 스레주, 레스주, 눈팅러 셋중 어떤타입인지 적고가는 스레 레스 (36)
  7. 7: 다이스 굴리는 스레7 레스 (35)
  8. 8: 얘들아!!!!!!창문을열어봐!!!!!!!! 레스 (18)
  9. 9: 빠밤 인증코드의 단어를 맞춰보는스레! 레스 (740)
  10. 10: 문과식 끝말잇기하자!!! 레스 (546)
  11. 11: 안녕 늅늅이야 인상 정도는 해주고 가라고 레스 (260)
  12. 12: 폭탄이야!! 조심해!! 레스 (576)
  13. 13: 한 글자가 변하는 스레 3판 레스 (365)
  14. 14: 9x년생 추억팔이 하는 스레 레스 (400)
  15. 15: 갖고싶은 물건을 말해보자 레스 (28)
  16. 16: ♚♚자유판 잡담 스레 5☆판♚♚ 레스 (384)
  17. 17: 샀다가 괜히 후회하는 물건 써보자 레스 (29)
  18. 18: 너네들의 어린시절 보물 1호는 뭐야? 레스 (8)
  19. 19: 지금 생각해보니 왜 무서워했는지 모르겠는것들 레스 (78)
  20. 20: 오렌지는 필기도구야!! 레스 (326)
  21. 21: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659)
  22. 22: 다이스 연습하는 스레 레스 (145)
  23. 23: 인증코드 실험실 레스 (867)
  24. 24: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레스 (786)
  25. 25: ㅇ 고양이 스레 }:3 ㅇ 레스 (93)
  26. 26: 베스킨라빈스쒀리원 레스 (610)
  27. 27: 모레더즈버전 선택하자! 레스 (738)
  28. 28: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 적고 행복해하는 스레 레스 (57)
  29. 29: 자기 인생에서 가장 현명했다고 생각한 일을 써보자 레스 (57)
  30. 30: 스레주인척 하는 스레 레스 (93)
  31. 31: 시비조로 답하는 스레 레스 (201)
  32. 32: 위 레스와 아래 레스가 대화하는 스레 레스 (907)
  33. 33: 화장실에서 들어오는 스레 레스 (31)
  34. 34: 공부하기 싫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61)
  35. 35: 최선을 다해 기뻐하는 스레 레스 (1)
  36. 36: 끝말잇기 스레! 레스 (566)
  37. 37: 자기가 주로 가는판의 혼자 보기 아까운 스레들을 공유하는 스레! 레스 (50)
  38. 38: 이 스레를 보는 순간 자기가 무슨 자세로 있는지 말하기 레스 (100)
  39. 39: 지금 제일 가까이 있는 물건은? 레스 (234)
  40. 40: 이 스레를 보는 사람들에게 동생이 생긴다면? 레스 (7)
  41. 41: 스레주한테 질문하는 스레 레스 (17)
  42. 42: 윗사람이 아랫사람의 초능력을 정해주는스레 레스 (446)
  43. 43: 다이스 점!★(결정장애.미래예측.운빨테스트)★ 레스 (2)
  44. 44: 쓸데없이 놀라운 사실을 말해보자 레스 (514)
  45. 45: 사주나 타로점 보고 후기 써보는 스레 레스 (1)
  46. 46: 뻘하게 하고싶은말 쓰고가는 스레 레스 (225)
  47. 47: 갖고싶은 실용적인 초능력 말해봅시다 레스 (186)
  48. 48: 아랫사람에게 상황문답질문하는스레 레스 (51)
  49. 49: 삼단논법 스레 레스 (83)
  50. 50: 자기만의 대수능 팁이 있다면 공유해보자 레스 (22)
( 50574: 75) 맛춤뻡 잘 직히는 스래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9 18:32
ID :
fr4wYAIB8GwSY
본문
절떼로 맛춤뻡을 틀맂히 안고 말해보좌. 외않되?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BxaPGhOVIw

애들아 이얘좀바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LiHiz2AjAQ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시잘 역이 넘우 욷낀당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U6e/ZcCBaU

>>28
그러갴ㅋㅋㅋㅋㅋ사실 재목붙허가 너므 우꼇어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Tz1v6bSMk

이런 맛춘뻡 파개자들..진짜 말도 않되..도대최 국어시간애 멀한거야?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Yz/zax3jjc

>>30
동가미야... 국어시간애 다덜 잣나바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FZNqvUpsvI

난 이 스레의 맞춤법을 되돌리 겠다!! 이제 맞춤법을 잘 지키자.

미안 사실 띄어쓰기 하나 틀렸어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HjOG5BGrKI

>>32 옹?위애 래더들 도 맏춘뻡 잘 직히고 있섰는대..?그리 고 너래더 띠어 쓱이 하나많 틀 린거 않이야!ㅋㅋㅋ여러 게 틀 렸는대ㅠㅠ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Q7vqJy86o+

으아;;;스레주 너 왜 맛춤뻡 잘 않지켜쓰는고야....ㅡㅁㅡ;;;
정말 스레 제목이랑 않맞자나! 참 어척우늬없다...잘 짘여쓰자ㅡㅡ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PwRnADj4A

예둘아 외구 랩?ㅎ 맛 춤뻡 틀리는 게 뫄가 어뗴서~
살암이 살다보 먼 맏춤 법 전 도는 툴릴 수도 잍 지~ㅎ^ㅎ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eC+x+wu3+

심심헤서 와봣는대 애드라 너히들 너무 심한거 아니니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ain+ZDDK0Y

애두라 너내 증맬 심하다 우리 마춤뻡 쫌 잘 직히자 어?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PY9li8yVSc

그러개 마리야.. 마춤뻡 하나도 재데로 못 직히냐?
바보가타..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dxCGUQbkII

마춤뻡 직히는 슬애라면서 웨 다 안직히냐?!??! 직히는 살암이 납뿐이내,,, 넌엔 마춤뻡도 몰으냐,,?? 으휴 역시 구거 1등그빈 내가 갈으쳐조야갯군ㅋㅅㅋ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d9D9F6Cq+k

나 온을 앛힘애 갤안마리 머것다!힣이 마싯다>_<너이드른 앛힘으로 멀머것어?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dCnuDQ1s/2

>>40 나는 아짂 않먹 엇어. 긇이고 갤안마리가 않이라 곌안마리가 맟아 다음붙언 조시매.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d9D9F6Cq+k

>>41참나 어의가 업네!갤안마리 맜거든!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d9D9F6Cq+k

이건 거이 뭐 임권치매야;;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Ipnik67Ldxk

아직 점심 않머근 살암?점심 맨유는 멀로 핞은개 조읗까?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JoUA7g335A

>>44
따른건 몰라두 스팸보끔빱 파는건 먹지마. 마덥서....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dbLpbzzrf+

아 진짜 니내 머하는거냐?? 국어를 사랑헤야지! 초등학꾜로 도라가서 다시 베어와!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CYpMS5rmN+

외 다둘 맛쭘뻡 틀리구 다니는거야!!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c7g9FBK0YY

그러개 말이야...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pjZhdPDTi6

진짜 난 맛춤뻡 잘 직히는대 얘드리 짝꾸 십이건다.. 속상헤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A4thh24Nuo

외 맛춤뻪을 맞춤뻡이라고 쓶은거야? 진자 이헤가 않되;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70eXlYHUrQ

다둘 감기로 고셍하둔데 빠리 낳아라~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gZhykv/6bY

세종 대왕님 여기 보세여 이사람들 훈민 정음을 느무 못 쓰고 있으여!!!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nx+NaJ45Bw

새종 데마왕님이 노와싫라..;;웨이렄애들 맙춘벞을 잟 않직히는 궈야..?초등핫꾜 단일떼 뮈헺냑오..ㅜㅠ점맗로 눰후하다...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1L9rvwRYg6

아 맛쏘사... 요즘 웨이 록해 잦우 아푸지? 모미 성한 대가 1나도 없내;;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leJZcv3R6k

아 2틀쩨 개속 멀이가 아푸다
구나조나 너히 일엏게 맛춤뻡또 몰루면 어떻하니ㅠㅠㅠ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mSoLryZDwE

맟춤법 올 바르게 지킨 사람들이 이렇게나 쩍단 말 이야?너무나도 놀라웝구나...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CfKp5Xe9SI

소 잃고 뇌 약간 고치지 말고 지금일아도 다들 맛춘뻡 닷이 재데로 붸어;;이개 뭐야..짅아 새존데완님 붐톤 텆히시갰다..;;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CFO7oMpn0g

>>57 우와 소 일코 뇌야깐 고친다를 뇌 약간 고친다로 쓰는꺼 씬바카다

바께서 유쎄하ㅡㄴ데 싞으러와;;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0a0EeG1FN+

않이 이개 머냐 지굼 요거슬 한그리라구 슨거야...???
겅부는 오떻게 햇어;; 정말 어의업서서 욲인다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oaSzA2ArmY

아니 계네반 얘들은 당임이 국어 선생님인대 맛춤뻡의 맛 짜도 모르는거 않이냐구 ㅋㅋㅋ 계네랑 톡 할때마다 어의가 없어서 ㅋㅋㅋㅋ 초딩학교로 도라가서 다시 베워야할 빤이라니까?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7uftDy0V0M

끄아아 이런 마춤뻡 파괘자들 나가튼 뭉꽈생이 교통반는다구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r0RNRT90xw

예들아 외 개속 마춤법을 마춤뻡이나 맛춤뻡이라고 하니?
정말 어의업다. 나처럼 마춤법을 똫바로 마추라고!!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Gk0A1Sr3ZY

저기 >>62 마춤법이 않이야. 맏춤뻐비라고! 나참 어의가 업어.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6TTFVeRumo

겡신~!
온을 낤씨가 꾀 괸찬은뎨 다둘 모헤?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dEgQEdz/Ns

>>64 옹눌도 교싫에 갓혀잇뙇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4Nlmb25RxQ

나랑 밦멋고 덮집회의할 사람?서로 잟 몰흐는 사의면 덮집회의가 췌고지 안아?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pVMNnbDyHo

웨다듏뛰어쓰는거냐?참네어의가업다마춤뻡좀잘짇혀!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MjNA3AS9X6

마춤뻡블 잘직켜야지 않그러면 잉는 살암이 넘무 개롭다고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PFnWn1XQR2

역이에 왜국인들도 잇엇니? 외이리 맛춤뻡이 이상한 사람들이 만치?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dFFLRe3Vlg

그러닊가! 다들 맛츔뻡 정도는 직켜야 돼지 안겧니? 진짜 붂우럽다 다들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Yws+32hcu6

모야 노네 다들 마추뻦 웨 안치켜 다둘 이샇훼 중말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s9W9qKjXeA

나 어재 이상핞새럼 봐따? "정말 한국인으로서 맞춤법 지키는 건 기본 아니냐? 창피하다."라더라 자기는 맛춤뻢 틇리고 잇는줄 모르나바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jxMtrIH/4U

와 다들 국어 다시 베워야 돼갰다ㅋㅋㅋ 내가 재일 맞춤뻡 잘 지키는 듯~~~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K25bZ1ZXmM

이스레 좀 어의업내.. 너내들 맏춤법가지고 장난칠꺼면 아얘 글을 쓰지마 그냥;; 세종대왕님이 슬퍼하시겟다ㅠㅠ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K2ri9WXkO+

>>74 미아난데 ㅠㅠ 맟움벞은 세종대왕님이 아니라 주시경학자님이 먄듯인거야ㅠㅠ 잘몰으면 마라짐아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