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148 어제 2,374 최대 10,129 전체 899,161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D가 3D보다 좋다고!! 2D판이 열렸습니다!

최애를 현실로! 인형/피규어판이 열렸다고?!!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1,07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윗 레스를 보고 생각난 말을 적는 스레 레스 (966)
  2. 2: 오렌지는 필기도구야!! 레스 (326)
  3. 3: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659)
  4. 4: 다이스 연습하는 스레 레스 (145)
  5. 5: 한 글자가 변하는 스레 3판 레스 (364)
  6. 6: 인증코드 실험실 레스 (867)
  7. 7: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레스 (786)
  8. 8: 문과식 끝말잇기하자!!! 레스 (545)
  9. 9: ㅇ 고양이 스레 }:3 ㅇ 레스 (93)
  10. 10: 베스킨라빈스쒀리원 레스 (610)
  11. 11: ♚♚자유판 잡담 스레 5☆판♚♚ 레스 (383)
  12. 12: 샀다가 괜히 후회하는 물건 써보자 레스 (28)
  13. 13: 폭탄이야!! 조심해!! 레스 (575)
  14. 14: 다이스 굴리는 스레7 레스 (34)
  15. 15: 안녕 늅늅이야 인상 정도는 해주고 가라고 레스 (259)
  16. 16: 모레더즈버전 선택하자! 레스 (738)
  17. 17: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 적고 행복해하는 스레 레스 (57)
  18. 18: 자기 인생에서 가장 현명했다고 생각한 일을 써보자 레스 (57)
  19. 19: 스레주인척 하는 스레 레스 (93)
  20. 20: 시비조로 답하는 스레 레스 (201)
  21. 21: 위 레스와 아래 레스가 대화하는 스레 레스 (907)
  22. 22: 화장실에서 들어오는 스레 레스 (31)
  23. 23: 얘들아!!!!!!창문을열어봐!!!!!!!! 레스 (17)
  24. 24: 공부하기 싫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61)
  25. 25: 빠밤 인증코드의 단어를 맞춰보는스레! 레스 (732)
  26. 26: 최선을 다해 기뻐하는 스레 레스 (1)
  27. 27: 끝말잇기 스레! 레스 (566)
  28. 28: 자기가 주로 가는판의 혼자 보기 아까운 스레들을 공유하는 스레! 레스 (50)
  29. 29: 이 스레를 보는 순간 자기가 무슨 자세로 있는지 말하기 레스 (100)
  30. 30: 지금 제일 가까이 있는 물건은? 레스 (234)
  31. 31: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을 적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533)
  32. 32: 이 스레를 보는 사람들에게 동생이 생긴다면? 레스 (7)
  33. 33: 스레주한테 질문하는 스레 레스 (17)
  34. 34: 윗사람이 아랫사람의 초능력을 정해주는스레 레스 (446)
  35. 35: 다이스 점!★(결정장애.미래예측.운빨테스트)★ 레스 (2)
  36. 36: 쓸데없이 놀라운 사실을 말해보자 레스 (514)
  37. 37: 사주나 타로점 보고 후기 써보는 스레 레스 (1)
  38. 38: 뻘하게 하고싶은말 쓰고가는 스레 레스 (225)
  39. 39: 갖고싶은 실용적인 초능력 말해봅시다 레스 (186)
  40. 40: 아랫사람에게 상황문답질문하는스레 레스 (51)
  41. 41: 삼단논법 스레 레스 (83)
  42. 42: 자기만의 대수능 팁이 있다면 공유해보자 레스 (22)
  43. 43: 연상하기 게임! 레스 (78)
  44. 44: 자신이 할 줄 아는 외국어로 달아보자! 레스 (163)
  45. 45: 깜짝 놀랐다! 외래어인 줄 몰랐던 외래어들!! 레스 (24)
  46. 46: 어렸을 때 인터넷으로 하던 거 레스 (50)
  47. 47: 싫어하는 단어, 표현, 관용구, 말 등등 적는스레 레스 (181)
  48. 48: 가장 쓸모없는 초능력을 생각해내는 레더가 이기는 스레 레스 (545)
  49. 49: 윗사람 아이디의 감상평을 써보자 레스 (93)
  50. 50: 다들 어떤 판에 주로 서식해? 레스 (158)
( 49691: 57) 좋아하는 과자 말하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3 13:04
ID :
frX/vgVSrAD8M
본문
이 세상 모든 감자칩 종류는 다 사랑하지만 한가지만 고르자면
칩 포테토, 마이 쏘울메이트 ㅠㅠㅠㅠㅠㅠㅠ 짭짤하고 바삭한게 질리지도 않고 맛있어
한박스 쟁여두고 평생 먹고싶다.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pB4tBoX6JA

딱 하나만 고르자면 엄마손파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pxEt0NGqo

꼬깔콘 새우마요맛!!!!!!!!!!!!!!!!!!! 하 쓰니까 먹고 싶어지네....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fJxxIdjUNI

치즈소스랑 나쵸칩. 뭔 말이 더 필요한가 !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qUbSkAsmR2

야채타임... 요즘은 안 보이는 게 슬프지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u2k1GcnVB2

초코렛타....!
과자에 스며든... 진한 초콜릿맛...!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X06Rxw6Bl2

팀탐
오리지날부터 레드까지!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InN/akd9Bo

>>5 헉 그거ㅠㅠ 내 인생크래커인데 그립다

초코틴틴이랑 다이제 초코랑 홈런볼! 초코는 최고다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InN/akd9Bo

>>8 >>5 ?? 검색해보니까 내가 생각한거랑 다르네 미안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L4S4ii6aVM

초코 다이제!빈츠!오레오!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4eJ5ybA1LeA

허니버터칩! 짱짱 맛있는데 다들 그거 다 거품이래서 슬프다!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DjbYTiYbeQ

>>11 맞아 ㅠㅠㅠㅠㅠ 허니버터칩 엄청 맛있어!!!!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8PwHppibfo

계란과자!!!!!!!
꼬꼬마들이 먹는거라고들 하지만 난 이게 좋아! 맛있어!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EGMI0AwC8g

>>13 공감해. 달고 맛 있어.
난 과자박스에 동물그림 그려져있고 어린아이 장난감 같은 알파벳인 모양 과자가 좋더라. 이름을 잊어버렸어.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iAKL2vmg+Q

오오오오오레에에에에오오오오오!!!!!!!!!!!!!!!!!
오레오!!!
오!
레!
오!
그것은 내 입에 처음 들어간 순간 입 안에서 미각의 폭풍을 일으키며 달콤함의 천국을 보여줬지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XHXvnfXj0M

오! 감자 모든 소스 좋아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aJ1SbAwAU

오감자 허니밀크. 내가 먹어본 바로는 허니류 과자 중 탑이시다!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QO+oVUoLyI

>>1 나도 하나만 고른다면 그 과자였어.
 요새 점점 짜지더라고ㅠㅜ


요새 스위트 포테이토 스낵 고구마왕 이라는 이름의 과자가 좋더라 달아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0ic4cLVh0E

빠다코코낫, 고소미, 사브레 같은 수수하고 고소한 맛 좋아해! 자꾸 할배 입맛이라는 말 듣지만 꿋꿋이 먹는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7mhP2KVrWTA

갸또, 몽쉘같은 빵에 가까운 과자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I28ghobBYhw

고소미와 미쯔!!!!!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NzMFDtrHYY

포테토칩 팀탐 빈츠 칙촉...거의 초코과자네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4IFd3PQ8uo

건빵에 별사탕 들은거. 건빵만 먹으면 텁텁하지만 별사탕이랑 먹으면 달고 고소해서 좋아해. 계란과자도 비슷한 이유로 좋아하고 있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d3AmNP9gLk

오감자 시리즈ㅠ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ckSwLxEpLk

타코야끼볼.. 짭조름해서 너무 좋앙
근데 단점은 타코야끼향이별로 안나... ㅠㅜ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njLJGDlOA

>>25 타코야키볼22222 이거 진짜 맛있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3F/xCMglKQ

눈을 감자.
나 이거 짱좋아해..! 그자리에서 10봉지 먹을수잇음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MM0eMYTDz6

프링글스! 도리토스!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NqPr9VL9Uk

라이스 크리스피 트릿츠(맞나?), 로아커, 포키, 참붕어빵, 타코야키볼, 마가렛트, 빈츠, 초코송이, 칙촉, 다이제, 사또밥, 후렌치파이, 초코파이, 빅파이, 크라운산도, 오뜨, 미쯔, 차카니, 계란과자, 스윙칩, 오레오, 롯데샌드, 초코비, 쿠크다스, 화이트하임 / 초코하임, 몽쉘, 꽃게랑, 고래밥, 닭다리, 감자깡, 꿀꽈배기 / 땅콩꽈배기, 로터스, 못말리는 신짱, 빼빼로 .....

그래 사실 다 좋아해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fhrDs5OUik

포키극세 포키녹ㅊㅏ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C42uq8MpBM

찰떡파이!
근데 요즘 과자 가격도 비싸고 양도 적어진거같아... 슬프다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2QlZD6sdVY

콘초랑 초코팅촉 빈츠 빼빼로나 포키 오리지널도 좋아함
이렇게보니까 취향 참 확실하네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r7jSpjE1OI

누네띠네...... 인간사료 먹다가 빠져버렸어.... 난 이제 헤어나올 수 없어.... 틀렸어...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gaxrCBHrtQ

빈츠
으어어어어
왜 비싸져
이 고급스런 녀석아
1300원이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ezdazBep9k

무뚝뚝 감자칩, 초코렛타 두개 번갈아 먹는거좋아해
무뚝뚝 요즘 동네에서 보기힘들다...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U6e/ZcCBaU

과자는 다 좋아하지만 홈런볼이랑 킷캣 녹차맛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aoFc9Bo/Hg

프링글스 사워크림 어니어어어어어언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zgOfoZ+r7I

닝겐사료 누네띠네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kN2QZoaRUg

꽃게랑이 갑이지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UgvsYtegSQ

녹차찰떡!!!!! 호불호 많이 갈리지만 난 이거 맛있어...ㅎㅎㅎ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UgvsYtegSQ

치즈볼이랑 프레첼도 좋아...ㅎㅎㅎㅎㅎㅎ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Qi+yV4mqk

이마트 빵빵한 갈릭 새우칩! ...하지만 열어보면 질소가 반이지.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ruDnbfVs1Y

나도 녹차찰떡!! 비싸고 적어서 많이 못먹엉ㅠㅠ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JLGG0CaLDg

인절미초콜릿
프링글스 양파맛, 마요치즈맛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n9fcPmGNJM

우마이봉 쫄병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uza4rdCnkU

눈을감자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EULwtBVKeY

허니버터칩 허니더블칩!!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gPzmPTnPA

프링글스 핑크색통!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야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COoANk6P1I

죠리퐁
우유에 말아먹고 싶다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PGYWHK4EUA

대롱대롱이란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정말 산뜻한 맛이었지....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VQO/yE104o

포스틱! 캐첩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Ww4NZwxJXg

베베...내 인생과자였고 지금도 마찬가지...사건터져서 단종됬는데 다시 나오면 좋겠다...ㅠㅠㅠㅠ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5yOL4Nmbas

에이스 초콜라떼인가..? 에이스 과자에 초콜렛 올려져 있는 거 있는데 진짜 핵꿀맛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iRyfJCUL7M

홈런볼 무지방우유맛을 먹었는데 초코보다 맛있었다! 내취향이야!!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WBgsClkqdE

포테토칩! 다이제 초콜릿! 다이제 샌드!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hYRDg6Qjqs

자갈치!!!!!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hYRDg6Qjqs

쟈가리코 아는 사람 없니....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