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873 어제 2,517 최대 3,968 전체 508,752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서버를 더 좋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사이트 내부에 에러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이상한 부분이 보인다면 애매하다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851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현재: 특이하게 남들 다 좋아 하는데 나만 안좋아 하거나 다들 안좋아 하는데 나만 좋아하는거 있어? 레스 (93)
  2. 2: ♥♥♥자유판 잡담스레 3♥♥♥ 레스 (859)
  3. 3: 마법의 물약을 만드는 스레 레스 (48)
  4. 4: 몇 년 후 나에게 하고 싶은 말 레스 (33)
  5. 5: 쓸데없이 놀라운 사실을 말해보자 레스 (374)
  6. 6: 영화 좋아해? 영화얘기 할래??? 레스 (351)
  7. 7: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591)
  8. 8: 싫어하는 사람 유형 적는 스레 레스 (104)
  9. 9: 장난감 좋아하는 사람 있어? 레스 (10)
  10. 10: 초성을 보고 무슨말인지 지어내보자 레스 (772)
  11. 11: 인증코드 실험실 레스 (267)
  12. 12: 내 이름을 국어사전에서 찾아서 뜻만 쓰는 스레 레스 (41)
  13. 13: 오렌지는 필기도구야!! 레스 (315)
  14. 14: 스레더즈한지 얼마나 됐는지 쓰고 가자(오게 된 경로도) 레스 (31)
  15. 15: 홀수는 문과를 짝수는 이과를 화나게 만드는 스레 레스 (53)
  16. 16: 들은 것 중 가장 눈치없는 최악의 질문을 적어보자 레스 (10)
  17. 17: 인간관계에 대해서 너무 고민이다. 내가 나쁜년인가?(고민 자랑 대회) 레스 (4)
  18. 18: 하소연 하는 스레 레스 (91)
  19. 19: 꿈 얘길 해보자!! 레스 (6)
  20. 20: ■질문통합스레■ 레스 (662)
  21. 21: 뒷북미안한데 망이글대해서 설명좀 레스 (1)
  22. 22: 붙여넣기 해보는 스레 레스 (377)
  23. 23: 자기가 들었던 생활속 명대사 적고가는 스레 레스 (12)
  24. 24: 레스주들은 추울 때 손이 시리면 보통은 얼굴에다 손을 갖다 대지 않아? 레스 (12)
  25. 25: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단어 or 문장들을 적어보자 레스 (199)
  26. 26: 자기자신에게 팩트폭력을 날리는 스레 레스 (8)
  27. 27: 비현실적이지만 하고싶은걸 써보자 레스 (151)
  28. 28: MBTI 검사결과 어느 유형이야? 레스 (84)
  29. 29: 악마의 열매를 만들어보자 레스 (4)
  30. 30: 무슨말을 하던지 그럴수있지라고 대답해주는 스레 레스 (47)
  31. 31: 참깨빵위에 순쇠고기패티두장 특별한소스 양상추 치즈피클양파까지!! 레스 (701)
  32. 32: 가장 쓸모없는 초능력을 생각해내는 레더가 이기는 스레 레스 (179)
  33. 33: 다이스 굴리는 스레 5 레스 (616)
  34. 34: 흑역사 말하기 대회 레스 (8)
  35. 35: 이성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으면 다른 레더들이 친절하고 예쁘게 답해주는 스레! 레스 (204)
  36. 36: 동접한 사람 수 기록하는 스레 레스 (751)
  37. 37: 생리하는날 글쓰는 스레 레스 (180)
  38. 38: 낯가림 심한 사람있어? 레스 (7)
  39. 39: 나의 갱신은 갱신이 아니라 실은 얼음마법이다. 레스 (171)
  40. 40: 사라질 '봄'을 어떤 식으로 미래세대에게 설명할 수 있을까? 레스 (37)
  41. 41: 야한거 본적 있으면 춤추는 스레 레스 (196)
  42. 42: 본인, 생일 적어보는 스레 레스 (53)
  43. 43: 자신이 할 줄 아는 외국어로 달아보자! 레스 (77)
  44. 44: ㅇ받침을 붙이면 애교왕이 된다 레스 (210)
  45. 45: 자기만의 명언을 적고 가는 스레 레스 (413)
  46. 46: 맞춤법 틀린것중에 어이없는걸 적어보자!! 레스 (58)
  47. 47: 몇년전 나에게 하고싶은 말 레스 (77)
  48. 48: 과외하려고 했는데 왜이리 과외가 안구해지냐 레스 (4)
  49. 49: 맛춤뻡 잘 직히는 스래 레스 (39)
  50. 50: 365일+윤일까지 366일 생일 축하합니다! 레스 (37)
( 49685: 93) 특이하게 남들 다 좋아 하는데 나만 안좋아 하거나 다들 안좋아 하는데 나만 좋아하는거 있어?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7-01-03 11:53
ID :
frqpu+L9f9Zj2
본문
예를 들면 나는 라면에 밥말아 먹는거 안좋아해..ㅋㅋㅋ그리고 고수랑 두리안 좋아해!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0yP01UAIkc

나는... 라면!!!! 라면 자체를 별로 안좋아해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pB4tBoX6JA

군것질 싫어해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R1b0iDr0gk

난 잘생긴 사람이 그냥 그래
싫다는게 아니고, 그냥 뭐랄까 잘생긴 사람이 좋다는 감정이 없어... 취향 자체가 독특하달까?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qkRcPMfQ0o

엄청 신거 좋아해서 샐러드바에서 가끔나오는 드래곤후르츠를 좋아해 이거 내주위에서는 너무 시다고 싫어했거든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u+A/s7E9c

드라마, 연예인.
보통 초등학교 5학년만 되어도 저런 거 좋아하게 되는데 난 올해 24살인데도 안 좋아한다. 특히 로맨스 드라마는 못 보겠어..
이 나이인데도 만화..특히 7세 이상-12세 이상 관람 만화가 좋다. 아니 나이들 수록 더 좋아지더라.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KtTfY5xSsc

>>6 나도 그래 여자 대학생인데 드라마 특히 한국드라마 특히 로맨스 싫어해...그래서 또래애들이(심지어 남자들도) 드라마 얘기 할때 난 아..ㅎ그렇구나ㅎ 이러고 앉아있음ㅋㅋㅋ아이돌도 진짜 모르고ㅋㅋㅋ어느 그룹 해체됐다 하면 그제서야 아 이런 그룹이 있었구나..ㅎ 이래ㅋㅋㅋ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fimfyrfaSg

사탕이 싫어....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20wlp45gfU6

냉장고 냉동칸 눅눅한 냄새 좋아해........
(이상한사람...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NIMmjV03wI

로맨스 싫어해. 여자애들이 잘생긴 남주랑 평범한 여주랑 연애하는 거 보면서 꺅꺅거리는 거 보면 신기해... 대리설렘? 그런 거 느끼는 거야? 또 상남자 스타일 좋다는 것도... 내가 보기엔 여주가 질색할 행동뿐인데 :0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Zc/yF7/tgY

>>4 >>6 >>10 공감...

인기많은 로맨스 웹툰 여자애들끼리 키스신 보여주고 잘생긴 남자 사진 보여주고 그러면서 꺅꺅대던데 이해 못하겠다. 그 로맨스웹툰 재밌대서 봤는데 어느부분에서 설렌다던 베댓들 이해도 못하겠더라고 내가 보기엔 좀 더러운데... 내가 덕후라서 그런건지 그림체도 2d스러운게 좋아서 거기 나오는 잘생겼다는 남주 보고서도 공감 안됐어. 아 그리고 여중생이 고어물 좋아하는건 아무한테도 얘기 못해...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0cpcdna0kI

청국장 조아해....나도 아동만화 짱조아...나 수영장냄새 샤워물냄새 지이이인짜 좋아해....막 샤워하면서 일부러 한가득 머금기도 하고 위에서 물이 쏟아지게 해서 손을 갖다 대고 한참 있기도 하고...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GXniS2Wz0Q

최애커플
다른 캐가 커플인 건 상관이 없는데 최애캐한테 애인캐(?)가 있는 건 정말 싫어
한순간에 극단적으로 탈덕하고 싶을 마음이 들 정도로...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4G03bYH5HvY

>>12 청국장 나도 좋아해!
음.. 자랑은 아니지만 수학을 좋아하고..
헌책 냄새나, 강아지가 물에 젖은 꼬리꼬리한 냄새도 너무 심하지 않다는 전제 하에 좋아해!
커피 냄새는 질색하지만 사실 쓴 맛은 좋아해서, 카카오 원두를 다져 놓은 카카오 닙스라는 걸 하루 종일 입에 달고 살고 있어!
2d보다는 웹툰이 좋고, 일애니보단 양애니가 좋고, 보컬로이드보단 아이돌이 좋은데, 이게 평범해 보이지만 내가 덕인 바람에 주변 친구들도 다 덕이라.. 주변인 사이에선 꽤나 마이너한 취향(...)
스티로폼 두 개를 비비는 소리를 좋아한다.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0juS9+Y2Rk

>>12 샤워물 냄새 좋지! 따뜻한 수돗물 냄새 아닐까 싶지만!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0479x6l536

츤데레 개인적으로 별로얌 다정할꺼면 확 다정하던가
그리고 아메리카노 싫어해 써서..ㅋㅋㅋㅋ 단거 좋아하거든...히히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pxEt0NGqo

맛집 찾아다니는 행동.
맛있는 거 먹으면 좋기야 한데 맛있는 거 먹으려고 그렇게 돌아다니는 게 엄청 귀찮아 보여서 솔직히 말하면 이해가 안 되지만 그래도 취향은 존중하지...!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BuVwKifBEM

드라마... 한 화라도 나 스스로 보고 싶어서 봤던 적은 없다. 그걸 어떻게 때 맞춰서 챙겨 보나 신기할 따름이야...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RSixHj5mFY

난 그냥 모든 데레에는 남캐가 어울린다고 생각해 뭔가...
여캐가 데레하면 모에하다고 그러는데 남캐가 데레하면 모에지수가 떨어지잖아(?) 예를들면 여캐가 츤데레면 흐,흥 딱히 널 위해서 그런게 아니거든?! 같은게 너무 많아서 좀 많이 부담스러운데 남캐가 츤데레면 무심하게 넘어지려는거 딱 붙잡고 똑바로 보고 다녀라 한번 하면 괜찮더라.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fJxxIdjUNI

냉동고냄새! 주근깨!
왜 다들 주근깨를 그렇게 싫어하는거야... 주근깨도 이쁘고 주근깨가 잘어울리는거지 주근깨'조차'이쁜게 아니라고!!!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khByTWXVN2

초콜릿 싫어해
초콜릿 먹으면 토할 것 같달까, 속이 뒤집혀서 올라오는 것 같아.
근데 또 크런치 같은 초콜릿은 어느정도 먹을 수 있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6hzJxkwjIg

콜라. 다른 탄산음료는 좋아하는데 콜라는 그닥.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Li1n0OTVgw

냉동고 냄새 사랑해..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56LGL+CYEM

난 고기 별로 안좋아해.
특히 닭고기나 삼겹살 같은거.
솔직히 내가 고기 먹으면 거의 소스맛으로 먹는지라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9u4wEtZoPzY

나 수박 진짜 진짜 지인짜 싫어해... 왜인지 모르겠는데 그 물 비린내가 너무 싫어.
여름만 되면 급식에서도 집에서도 수박이 나오는데 너무너무 싫어 ㅜㅜㅜㅜㅜㅜ
급식에 수박 나오는 날이면 급식실 근처도 못 가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gzpROM732M

>>25 그럼 혹시 오이도 못먹어??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V9EV0Q3g5Y

홑꺼풀!!!!!
>>20 말을 빌려서, 홑꺼풀'이' 예쁘고 홑꺼풀'이' 잘 어울리는 거지,
홑꺼풀'인데도' 예쁜 건 절대 아니라고오오우오오오오ᆞ으오!!!!!!!!!!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DNGcl2Pkxk

나 거의 생고기를 좋아해 ㅋㅋㅋㅋㅋ 거의 불판에 찍어먹는다는 수준으로 ㅋㅋㅋㅋㅋ아직 죽지 않았으니 계속 이렇게 먹을 예정!!!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yL7NJbfZH6

피망.. 파프리카... 내 가족 다 좋아하는데 난 왜이러지 ㅠ 엄마가 그러는데 내가 어렸을때는 엄청 좋아했다고 하는데, 내 기억은 내가 피망 가까이만 가도 토할뻔 한 기억밖에 없거든... 지금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정말 불호야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GQP+zzl2Vk

>>28 나도 생고기 좋아하는데 기생충 때문에ㅠㅠㅠ
>>29 괜찮아 피망이랑 파프리카 안좋아하는 사람들 많아!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DNGcl2Pkxk

>>30 난 건강하니까 쉽게 죽진 않을거야! 라고 위안하며 먹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원래 크면서 어릴때랑 기호가 달라지기도 하는거래 ㅋㅋㅋㅋㅋ 사람이 항상 일관될수는 없잖아 ㅋㅋㅋ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GQP+zzl2Vk

겉쌍커풀 안좋아해. 너무 뚜렷해서 좀 징그럽기도(...)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wk4LuQu/IA

탕수육 소스ㅋㅋㅋ 대부분 탕수육 소스에 대한 논쟁은 부먹vs찍먹이더라 난 둘다 별로야 탕수육은 그냥 튀김 그대로가 맛있어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d8VLhKQUSo

드라마가 싫고 현실 연예인도 별로 안 좋아하고 탄산음료는 싫다에 가깝고 녹차나 홍차 같은 차가 좋아.
참고로 중1 여자. 중1다운 취향이 아니라는 걸 전제로 했음.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GSLLkCO4kk

아이돌 관심이 없어서 아직도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ㅋㅋㅋ

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7LZ9RevOPKM

서브컬처 관련 얘기 해도 되나?
사람들은 2016년 디즈니판 정글북 영화에서 스칼렛 요한슨이 맡은 카아 목소리가 섹시하다고 하는데 난 솔직히 섹시한지 모르겠더라;
목소리 자체가 내 기준에서의 섹시함과 다른 것도 있었고 내가 원작 소설의 모글리를 아끼는 지혜로운 카아을 좋아해서 그런지 2016년 정글북 영화의 카아는 옛날 디즈니 애니판처럼 악역이라 매력이 안 느껴져서인거 같아.
얘기하다보니 생각난 건데 원작 소설의 카아야말로 남들은 안 좋아하는데 나는 좋아하는 것이 되는 듯. 엄밀히 말하자면 안 좋아한다기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디즈니 정글북만 알다 보니 원작에서는 카아가 착하다는 거 모르고 소설 자체도 모른다는 쪽에 가까운 듯..

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2WdnAQpHc2Y

>>29 나도 파프리카 안좋아함....

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NL40ZsKhk2

>>32 나도!!!!! 나도 그래서 수능끝나고 다들 쌍수하라는데 안하고 끝까지버텼다...

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qhKUplw6Zk

호박젤리 좋아해, 할머니 할아버지들 좋아하는 그 젤리
진짜 맛있는데 왜 싫어하지 ㅠㅠㅠㅠㅠㅠ

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SWW3YlL7Xg

동아시아인 유전자 풀 내에서 겉쌍커풀 유전자가 거의 없을걸. 아마 겉쌍커풀을 보고 위화감이 드는건 그것 때문일거야.

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k9wk4iV1+2

sns너무싫어 페북댓글보고있으면 토할거같음 맨날 누구소환 누구소환 같이갈새새끼 소환 이러는데 진짜 너무싫어서 탈퇴하고싶은데 초딩때애들이랑 연락유지수단이라서 못끊늠 흑흑

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L4S4ii6aVM

패북싫어 인스타 별로야

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DIq3CI1uFg

잡채 싫어 싫다고 명절날마다 강요하는거 싫어 으아아아아

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DIq3CI1uFg

맨날 한번만 먹어보라고 넌 왜 잡채를 싫어하냐고


어후 꼴보기싫어 취존좀;; 먹어본적 있음 그 맛 암 그래서 먹기 싫단 거임 알겠어 엄마??

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6aTPoBkEM2I

김치... 난 김치는 볶은 거 아니면 못먹어; 못먹는다고 하면 꼭 니가 그러고도 한국인이냐 하는 사람들 있다 진짜; 냄새만 맡아도 토를 하는데 어쩌라고ㅜㅜ

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Ce9cpY0NP+

돌 냄새
길가 조약돌 말고 아파트 같은 데 들어가면 나는 화강암인가? 여튼 그 냄새

4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AZwuHAAfNg

파스타
식감도 나에겐 별로고 맛도 그저 그래..

4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QsyNyWX6uA

컵라면!봉지라면은 좋아하고 진짜 잘 끓이는데 컵라면은 맛없어..컵라면도 냄비에 끓여먹을때가 많아

4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eE42vSF+qI

연예인 중에서도 아이돌?
동생이랑 나랑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
내 친구들은 엄청 열광적인데 나랑 동생은 그닥...

5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p5FxOz5b6I

배랑 수박 안 좋아해. 못 먹는 건 아닌데 싫어해. 강제로 먹게 하면 짜증나다 못해 화가 날 정도야ㅋㅋㅋ 입에 억지로 넣으면 그대로 뱉어버려. 이상할 정도로 배랑 수박 혐오해.

5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6qmCHJYMMIs

나 매니큐어 냄새가 너무 좋아.

5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tXh6DaRVdY

난 세탁소 냄새 엄청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0ic4cLVh0E

나 딸기 우유 못 먹는다?ㅋㅋㅋㅋ  인위적인 맛이라 싫다고 하면 다들 이게 왜애0ㅁ0???? 하는반응. ..ㅋㅋㅋㅋㅋ 딸기맛 젤리 사탕 다 안 먹어ㅠㅠㅜ 젤리 사탕 종류를 원래 안 좋아하기도 하지만 딸기맛은 진짜 못먹겠더라ㅜㅜㅠㅠㅠ 다른건  그나마 먹을 수는 있는데 유독 딸기맛이 그래

5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ipWELOUy9A

>>53 알 것 같다! 딸기는 왠지 다른 맛보다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지... 난 딸기우유까진 먹는데 딸기 사탕같은 건 진짜 안 좋아해!!
딸기우유도 숟가락으로 막 으깨서 설탕이랑 섞어서 우유 부어먹는게 시판보다 훨 맛나더라ㅋㅋ

5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iN6O0x0t5Xw

>>45 나도 김치 진짜 싫어... 억지로 먹으면 토까지는 아니라도 헛구역질 하고...
고슬고슬한 밥 좋아해. 주위는 다 밥 찰진거 좋아하더라...

5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llpL/J15Vw

>>25, >>26
수박이랑 오이랑 같은 과(?)라서 수박 못 먹는 사람은 오이도 못 먹는다고 어디서 들었는데 음... 잘 모르겠당 내 친구도 수박이랑 오이 둘 다 싫어하던데

5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0EWcjlAGKI

화장하는 거 싫어
내 또래나 언니들은 다들 좋다고 화장하고 다니는데 난 해봤자 티도 안 나고
얼굴에 뭘 바르고 하루종일 다니는게 찝찝하고 불편해서 화장 자체를 싫어해ㅋㅋ

5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fpxIU5h1+

>>8 나도 사탕 싫어해... >>24 와 내가 여기있다!! 난 그나마 닭고기는 좀 먹는데 소고기나 돼지고기 모든 종류는 그냥
소스맛으로 먹음

5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iCx4H/jyy5w

케찹 싫어하고 마시멜로 싫어해

6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UApOlZM2fY

>>57 나도 화장하는 거 싫어한다..
정확히 말하자면 피부을 보호하는 로션, 스킨, 립케어, 안티에이징 같은 건 선호하는데 립스틱, 아이라인 같이 괜히 피부를 해치기만 하는 화장은 싫어해.

6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Fz9QW6nuAk

여자인데 로션 끈적거려서 싫어... 선크림도 그렇고.
그리고 피클의 어디가 맛있다는거야!

6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U+0MhXlPcg

화장..귀찮아..어려워..

6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2TgGdyOgocA

카카오 프렌즈같은 소위 귀엽다고 일컬어지는 캐릭터류.
전혀 안귀엽고 오히려 혐오감이 들 정도임...

6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9f1/Z+e2JA

난 소고기가 너무 싫다...
그 꾸릿한 냄새 싫어 그리고 바싹 익히면 질겨지는것도 너무 싫음...
입맛이 이상해서 소고기 싫어한다고 비난받고산다..

6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L1ad/oZqj2

츤데레 싫다. 성격 자체가 싫다기보단 사람들이 네타거리로 너무 많이 쓰니까 자연스럽게 싫어졌음.
 화장하는 거.. 색조화장품 특유의 그 냄새가 너무 싫어. 자동차 안에서 맡았다가 멀미 때문에 토한적도 있었음.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하루종일 역겹고 속이 울렁거려... 천연이라고 하는 거 써도 마찬가지

6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Tz1v6bSMk

쇼핑. 진짜 피곤해 그리고 귀찮아 사람많은거도 싫고

6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iEkOMG2s0Q

고기 싫어해... 특히 해산물이랑 날것.
채소가 제일 좋은거시다

6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pyXxt+O3qk

내 살냄새 좋아해
수박 오이 참외 배 멜론 등 이런 물 많은 과일 및 야채 싫어해

6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rhITmuqwbE

나 크림파스타 못먹어...! 정말 안좋아해... 토마토맛이라면 먹지만 크림파스타는 뭐랄까... 느끼해..!
아 그리고 위에 드라마 싫어하는 레스주 있다는데 나도 별로 안좋아해! 하이파이브!!

7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plKU/L7YCM

생선 싫어해
근데 회랑 장어는 좋아해
장어는 소스 맛으로 먹어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그냥 장어랑 회 말고는 익히든 굽든 삶든 날것 외의 생선을 다 못먹어

7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FTMg5msSog

나 스프에 밥말아 먹는거 좋아하는데 애들은 다 싫어하더라 ㅋㅋㅋㅋ 은...은근히 맛있다구!

7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CqzZFh2BJY

>>71 호불호 많이 갈린다더라
>>69 처음에는 나도 못먹었는데 나이 먹으면서 맛의 폭이 넓어지면서 맛있어짐 +_+
파프리카...싫어..ㅠ
달다면서 뭐가 달다는거야 ㅠㅠㅠㅠ

7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xnwyKEJgO9s

마카롱 싫어해... 차라리 바삭바삭 하면 먹기라도 하겠는데 쫀득쫀득해서 진짜 싫어...

7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EZWorf+7M

보통 버터는 어디에 발라서 먹잖아? 난 그것도 좋아하지만 그냥 버터만 베어먹는 것도 좋아해ㅋㅋ
남들은 느끼하다고 싫어하지.

7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6673gkBxJPI

오 위에 sns 몇명 있네 나도 일부 sns진짜 싫어한다 인스타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페북 트위터 카스 밴드 이런건 해봐도 금방 정떨어지고 사람들이 싫어질 정도...ㅠㅠㅠ 이건 내 성격 탓이 크지만... 그나마 정말 어릴때부터 하던 네이버블로그만 조금 하는 정돈데...블로거 중에서도 몇몇 사람들은 좀 그렇다

그리고 취향쪽에서는 해산물 진짜 좋아해ㅇ0ㅇ! 멍게 개불 해삼 굴 이런거? 해산물은 익혀먹는것보다 날것으로 먹는걸 더 선호하는 편ㅋㅋㅋㅋ

7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Srvs1/ztyY

SNS에서 쓰는 특유의 문체 별로야. 특히 트위터.

7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eF1nHdkRxw

녹차- 내 주변인 중 나만 좋아해..

페북, 인스타- 주변인은 다 이거 하고 보면 맨날 이거 하던데 난 싫더라.
아 그리고 셀카찍는거도 안좋아해 그걸 sns에 업로드하는건 더 싫어해. 누군가한테 사진 찍히는것도 싫어하고.

7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uAD++o4bJI

남자 아이돌
싫어한다기보단 관심이 없음 노래도 여자 아이돌 거 훨씬 많이 들어

7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6On+uZSbzk

수박 안좋아해 수박 맛있긴한데 그 노란색 씨 있는 부분의 과육이 싫어 ㅠㅠㅠㅠ 딸기 좋아하는데 딸기 넣어서 만든 잼이나 사탕같은건 싫어

8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0EsjgU/HAw

>>77 확실히 녹차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긴 함

피스타치오맛 맛있는데 사람들이 잘 안먹음 ㅠㅠ

8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64obiGIt4y+

생 토마토 싫어... 애들 꿀 찍어도 먹고 방울 토마토도 먹고 그러던데 난 도저히 못먹겠더라
토마토 소스나 토마토 파스타랑 같이 익힌건 먹을 수 있는데 토마토 주스나 생 토마토는 못먹겠어

8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6ui/PxpfKo

이상하게 연예인에 그렇게 관심이 없다... 아무리 파도 동인이나 마이너 음악가들이 한계야...

윗니가 많이 보이는 부정교합 좋아해. 너무 매력있어... 그리고 작은 눈을 좋아하는 것 같아. 진한 쌍커풀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가...

8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omWlcZ7eSk

오이 싫어 피클은 괜찮지만ㅋㅋ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토마토 넣는거 싫어

8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E/jJdIVHV2

>>63 나도! 그거 나만 싫어하는게 아니었네

8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KwO1pjVogU

아이돌에는 아무리 노력해도 정이 안 붙더라.
카카오나 라인 캐릭터.
그리고 라바. 라바는 보기만 해도 토나올 것 같아.

8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4tBXy5Y5E/Q

아이돌. 노래도 그럭저럭 매력도 그럭저럭. 한국 배우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야.
다른애들은 별로라 하는데 나는 곤약이 좋더라.

8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cltnnmhkSI

난 미니언 별로.. 그 있잖아 슈퍼배드에 나오는 노랗고 조그마한 애들. 다른 사람들은 귀엽다는데 난 징그러워..

8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FjzUcED1bc

야채나 과일 거의 다가 몹시 싫다.
먹을때마다 구역질나는데 어떡하라는거여

8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uhjsUE/8z+

>>83 안녕 또다른 나.. 토마토+햄버거/샌드위치는 정말 내 인생 최악의 음식이다 내 주변 사람들도 다 싫다고 하는데 그렇게 호불호 갈리는 조합을 뭣하러 유지하는지 모르겠음;; 나 혼자 먹을 땐 빵 들어서 토마토 빼내고 그러는데 누구랑 같이 먹을 때는 더러워보여서 그러지도 못해,,, 햄버거 빵에 토마토 끼워서 팔자고 처음 제안한 사람 뚜까 패고싶다

9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8zkcMMPFRY

종이
좋아해
물론 특유의 맛과 향...(?)

9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8zkcMMPFRY

그리고 화장 시르다. 여잔데.

9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qSwBYbrtSo

이런거 되나? 난 가슴 큰 남자가 좋은데 그 얘기 하니까 다른 애들이 날 이상하게 보더라...? 왜 남자들도 가슴 큰 여자 좋아하잖아

9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QhujEb5j7Q

여잔데 아이돌, 연예인, 드라마 같은거 정말 왜 보는지 모르겠어. 내 기준에 설레지도 않고 딱히 잘생기지도 않던데...아 화장도 취향은  아냐. 그리고 여성향ㅡ남자애들만 수두룩빽빽하게 나오는것도 딱히 재미없고 멋지지도 않아...(요즘 뜨는 하이큐나 유리온같은거. 여중이라 진짜 인기많은데 대체 이유를 모르겠다) 대신 남성향은 정말 좋아하는것같아ㅋㅋ 러×라이브공연같은것도 많이 가봤고 코스프레/메이드카페도 가봤어(...?) 하렘물 진짜 좋아하고 대신 역하렘은 그다지 끌리지는 않더라고. 아 고어물ᆞ호러물도 좋아해. 그리고 밀리터리, 총기류, 함대, 전차.. 그런것도 좋아해서 많이 배워가는 중이야! 다시 한 번 말하는데 나 중3 여자야...!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글자   파일 추가
검색어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