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993 어제 3,020 최대 10,129 전체 1,049,099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레더즈 여름방학 기념 스티커 나눔 이벤트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1,156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폭탄이야!! 조심해!! 레스 (739)
  2. 2: 인증코드 실험실 레스 (999)
  3. 3: ▷▶자유판 잡담스레 6판◀◁ 레스 (52)
  4. 4: >>10이 올 때까지 신나는 스레~! 레스 (850)
  5. 5: 윗사람이 아랫사람의 초능력을 정해주는스레 레스 (522)
  6. 6: 배고플때 들어와서 음식얘기하는스레 레스 (50)
  7. 7: 윗사람의 아이디를 읽어주는 스레 레스 (173)
  8. 8: 문과식 끝말잇기하자!!! 레스 (633)
  9. 9: 위 레스와 아래 레스가 대화하는 스레 2탄 레스 (45)
  10. 10: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을 적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583)
  11. 11: ☆■☆■☆질문 통합 스레 2☆■☆■☆ 레스 (75)
  12. 12: 연상하기 게임! 레스 (116)
  13. 13: 자기만의 명언을 적고 가는 스레 레스 (462)
  14. 14: 다이스굴리는스레 8 레스 (372)
  15. 15: 짜잔 인증코드의 단어를 맞춰보는 스레 2탄! 레스 (745)
  16. 16: 다이스 연습하는 스레 레스 (666)
  17. 17: 초성을 보고 무슨말인지 지어내보자 레스 (985)
  18. 18: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2판 레스 (10)
  19. 19: 거짓말만 하는 스레 레스 (255)
  20. 20: 자유니까 레스 (10)
  21. 21: 20살 터울 동생 생겨서 한탄하는 스레 레스 (22)
  22. 22: 휴대폰 번호 전 주인에게 하고싶은 말을 해보자 레스 (20)
  23. 23: 싫어하는 사람 유형 적는 스레 레스 (241)
  24. 24: 아래사람에게 저주 내리는 스레 레스 (434)
  25. 25: 동접한 사람 수 기록하는 스레 레스 (867)
  26. 26: 중2병스레다.!(?) 레스 (1)
  27. 27: 음식 스레드는 없나? 레스 (7)
  28. 28: 알쓸신잡 ver.스레더즈 레스 (11)
  29. 29: ㅇ 고양이 스레 }:3 ㅇ 레스 (114)
  30. 30: 한 글자가 변하는 스레 3판 레스 (573)
  31. 31: 1차35 2차49 레스 (5)
  32. 32: 잊어버린 애니or만화 찾아주는 스레 레스 (97)
  33. 33: 나는 이런 어른이 되고싶다 레스 (5)
  34. 34: ♚♚자유판 잡담 스레 5☆판♚♚ 레스 (997)
  35. 35: 안녕 늅늅이야 인상 정도는 해주고 가라고 레스 (334)
  36. 36: 자기만의 대수능 팁이 있다면 공유해보자 레스 (25)
  37. 37: 아무 의미도 재미도 감동도 없는 짤방스레 레스 (317)
  38. 38: 사랑하는 이에게 꽃을 보내는 스레. 레스 (2)
  39. 39: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레스 (996)
  40. 40: 다이스 점 쳐보는 스레 레스 (8)
  41. 41: 100만원 띠용 레스 (1)
  42. 42: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769)
  43. 43: 좋아하는 과자 말하는 스레! 레스 (75)
  44. 44: 10레스마다 음식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1판] 레스 (128)
  45. 45: 지금 스레더즈에 있지만, 할짓이 없는 너! 아무말 대잔치 하구가라! 레스 (139)
  46. 46: 각 학과 학생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스레 레스 (105)
  47. 47: 내일이 개학식이라 가출예정 레스 (4)
  48. 48: 모레더즈버전 선택하자! 레스 (785)
  49. 49: 문과식 끝말잇기! 레스 (1)
  50. 50: 반에 능력자 한명쯤은 있지 않았어? 레스 (4)
( 46467: 35) 화장실에서 들어오는 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12-11 18:11
ID :
fruA9fLZR7n5+
본문
내가 화장실이라서 세운 스레는 아니다 ㅇ...아니양!
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A9fLZR7n5+

변비에 설사가 힙쳐지면 엄청난 고통이지..

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6dMMJUjAxY

잇힝

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IPfrUv0o22

나도 화장실이야 키읔키읔

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gU4bY517u+

타임라인 보자마자 운명이다(?)하고 들어왔어...

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isJVxSrhKI

그럼 화장실에서 스레더즈 하고 있는거야? 난 화장실에서 다른거 하고 있으면 집중이 안되던데.

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zsCSklR6rw

화장실 좋아

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zsCSklR6rw

대신에 춥지 X D

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zqwSNZpAdM

ㅋㅋ 나도 화장실이라구...!
스마트폰이 인생에서 처음이라 화장실에서 폰하는것도 인생에서 처음일듯...'▽'

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soW8+um9g

>>5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비는 고통이야...X(

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oi38WvoeUA

난 진짜 하루동안 내장에 아무것도 없는 듯한 쾌변을 맛보고 싶음
진짜 쾌변 한 기억이....크윽..ㅠㅠㅠㅠ

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9L07zrz2GE

>>11 한약 먹어봐 작고 동글동글한 환? 같은거 25알 정도 먹으면 다음날 쾌변 할 수 있더라
부작용은 위에 안좋다는거? 너무 답답할 때 한번씩 먹는게 좋을거 같다 이름은 기억 안나서 미앙

큰일 볼때 몸을 좌우류 흔드는 사람 있어ㅋㅋㅋㅋ?
나 그러면 왠지 잘나와서 항상 그러는데ㅋㅋ

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JCJsypkCXcg

>>12
나는 앞뒤로흔들어 ㅋㅋ

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nU0PZkFUOs

갱싄... 새벽에 이게 무슨...

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Llu+R6oXrE

>>12 >>13 ㅋㅋㅋㅋㅋ신기하다 나도 해봐야지

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xg0+bgX1fs

>>12 나만 흔드는거 아니었어?

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sWoSazAJW+

>>12 ㅌㅋ ㅋㅋ ㅋㅋㅌㅋ ㅋ 나 큰일보는중인ㄴ데 뭔가 민망하다 그냥 조용히 앉아있을래ㅋ ㅋ ㅌㅋ ㅋ

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OiKRaOqhWE

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ㄱ

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Qa6P1nxUaA

방금 안 거다....


설사다

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6iu1a5pvTs

엥 나는 변기위에 올라가서 싸는데 그럼 응가 잘나옴

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yXJ8wLtsZ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화장실이면 참 좋겠지만 컴퓨터 앞이네.

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yXJ8wLtsZc

떠먹는 플레인 요플레를 일부러 냉장고에서 1주일정도 묵혀서 먹어봐. 분명 쾌변할걸.(웃음)

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molRgb83bc

>>21 >>22인데 그래서 화장실 왔다.(웃음)

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OBt0azL5aD2

어머 나 마침 똥싸는 중인데 들어와도 되는 거니...?(수줍)
요즘 나 변비인건가 똥이 딱딱해진듯ㅠ

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8cYwPZG8x+k

>>22 잘못하면 계속 화장실에서 살 수도....ㅋㅋ

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9DyLNiacKI

1. 생각하는 포즈를 취하고 집중한다
2. 좌우로 흔든다
3. 변기위에 발을 올려서 쪼그린 자세로 앉는다
4. 배를 꾹꾹 눌러 공기가 있는 곳을 눌러 가스를 뺀다

이상 내가 화장실에서 하는 일의 순서 4번까지도 안나오면 슬픔... 보통은 3번에서 그친다

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9DyLNiacKI

좌우나 앞뒤로 흔들든 쪼그려 앉든 키퍼인트는 너의 그곳을 벌린채 앉아서 최대한 그 곳을 열어두는거다

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P2sWG+71WE

>>26 좌우로 흔드는 거 빼고 똑같앜ㅋ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낰ㅋㅋㅋㅋㅋㅋ

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ut7r+XRVBnA

난 어째 어렸을때부터 똥을 일주일에 한 두 번 싸는 체질이다...
나도 시원하게 쾌변하고 싶어..!
아 근데 매운 거 먹으면 똥 잘 나오더랑

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xjxV87lHBE

큿,, 시험기간동안 변비로 몸부림치다가 겨우 왔다..

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05FUvs8VWc

에에... 다들 변비로 고생하는구나..  매일 모닝똥 싸는 인간...
그런데 변비가 그렇게 힘들어?

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2eTY57En2

혈변 그만 보고 싶다... 변비 힘들지 뭘 먹어도 해결 안 되는 잔변감과... 어흐흑

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tUc14zwR+U2

문득 생각나서 찾아왔어...방학이라고 잘 안챙겨먹고 귀찮다고 밀가루만 먹었더니 다시 변비오려나봐 괴롭다.....착한 스레더들은 꼭꼭 야채를 챙겨먹자

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vv9vve+6zGo

나는 매일아침 모닝똥을 싸다 못해 뭐 먹기만 하면 설사한다ㅎ...

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3PbkNidwgA

똥싸는데 소리 안 나게 하는 방법 없나?집 같은 데서 볼일 보는데 소리 크게 나서 가족들 들으면 민망하다ㅜ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