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 폼
현재 Loading... 타임라인 FAQ
접속자집계 오늘 1,257 어제 2,833 최대 10,129 전체 956,998

/공지(건의&신고)/FAQ/(Android)/스레드 홍보하기/

스레더즈에서는 성별(여혐, 남혐), 정치, 종교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레더즈는 전체연령가 익명 사이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개인연락처를 공유하게 된다면 차단 사유에 해당됩니다.

뉴비를 위한 별명칸 사용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랑초에 사랑을 담아! 텀블벅 뱃지 프로젝트★

자유(잡담/뻘) 게시판 목록 총 1,094개의 스레드

새로운 스레드 만들기
  1. 1: 스레딕 갑자기 안 들어가지는데 나만 그래? 레스 (8)
  2. 2: 폭탄이야!! 조심해!! 레스 (635)
  3. 3: 각 학과 학생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스레 레스 (82)
  4. 4: 초성을 보고 무슨말인지 지어내보자 레스 (959)
  5. 5: 위 레스와 아래 레스가 대화하는 스레 레스 (956)
  6. 6: 다이스 굴리는 스레7 레스 (657)
  7. 7: 짜잔 인증코드의 단어를 맞춰보는 스레 2탄! 레스 (339)
  8. 8: 연상하기 게임! 레스 (93)
  9. 9: 윗 레스를 보고 생각난 말을 적는 스레 *2판* 레스 (293)
  10. 10: 비슷한 의미, 다른 어감, 다른 해석 레스 (4)
  11. 11: 새벽과 밤에만 갱신되는 스레 레스 (682)
  12. 12: 일하기 싫은 아저씨의 스레 레스 (232)
  13. 13: 다이스 연습하는 스레 레스 (394)
  14. 14: 다이스 기능이 뭐야? 레스 (467)
  15. 15: ♚♚자유판 잡담 스레 5☆판♚♚ 레스 (641)
  16. 16: 생리하는날 글쓰는 스레 레스 (301)
  17. 17: 지금 제일 가까이 있는 물건은? 레스 (243)
  18. 18: 한 글자가 변하는 스레 3판 레스 (465)
  19. 19: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을 적고 사라지는 스레 레스 (566)
  20. 20: 모레더즈버전 선택하자! 레스 (752)
  21. 21: 새로운 놀이터를 찾은 기분이야 레스 (2)
  22. 22: 자기학교 교복에 한마디 하는 스레 레스 (117)
  23. 23: 안녕 늅늅이야 인상 정도는 해주고 가라고 레스 (315)
  24. 24: 이거 만든 사람은 노벨상 줘야해하는걸 말해보자. 레스 (97)
  25. 25: 갖고싶은 실용적인 초능력 말해봅시다 레스 (203)
  26. 26: 10레스마다 음식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1판] 레스 (88)
  27. 27: 위아래로 나이 성별 추측하는 스레 레스 (859)
  28. 28: 잠을 깨기에 효과적인 방법을 적어보자! 레스 (21)
  29. 29: 자기 이름 후보 적어보는 스레 레스 (28)
  30. 30: 생리하는 사람이 자궁한테 소리치고 가는 스레 레스 (85)
  31. 31: 공부하기 싫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레스 (69)
  32. 32: 자기가 주로 가는판의 혼자 보기 아까운 스레들을 공유하는 스레! 레스 (61)
  33. 33: 통합실험스레 레스 (143)
  34. 34: 9x년생 추억팔이 하는 스레 레스 (407)
  35. 35: 지금 입고 있는 옷을 적어보자 레스 (142)
  36. 36: ㅇ 고양이 스레 }:3 ㅇ 레스 (101)
  37. 37: 싫어하는 사람 유형 적는 스레 레스 (217)
  38. 38: ■질문통합스레■ 레스 (984)
  39. 39: 쓸데없이 놀라운 사실을 말해보자 레스 (525)
  40. 40: 인코 실험하는 스레 레스 (73)
  41. 41: 학교에 대한 하소연스레 레스 (2)
  42. 42: 붙여넣기 해보는 스레 레스 (495)
  43. 43: 아침러 모여라아아 레스 (16)
  44. 44: 음식의 맛을 질문하고 답해주는 스레~ 레스 (47)
  45. 45: 본관+성씨를 말해보자! 레스 (81)
  46. 46: 음식 먹으면 갱신하는 스레 레스 (21)
  47. 47: 지금 제일 하고싶은 것을 적는 스레 레스 (20)
  48. 48: 아무 의미도 재미도 감동도 없는 짤방스레 레스 (143)
  49. 49: 윗사람의 아이디를 읽어주는 스레 레스 (118)
  50. 50: 스레더즈 언제 생김? 레스 (1)
( 23755: 446) 윗사람이 아랫사람의 초능력을 정해주는스레
1
별명 :
이름없음
작성시간 :
16-08-23 17:01
ID :
fryv+KhhEBbSk
본문
그러하다

ㅜ급똥을 똥에서 방귀로 만들수 있는 능력
39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jQeIRf3NsM

ㅗ와 나 물공포증 있는데 극복할수 있겠어

ㅜ큐베와 계약할수 있는ㄴ 능ㄹㅕㄱ

39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fSj9OWOqu2

ㅗ 으억 필요없어..!
ㅜ 세상의 진리를 깨우치는 거! 그러나 깨우친 뒤에 허무함과 인간시키들의 포악함과 하찮음을 깨닫게 되는 등 그 전처럼 생각할수없음...

40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y5sJmh7MNU

ㅗ음 뭔가 좋은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여튼 여러가지 면에서 평소같은 생활은 할 수 없게 되겠네...
끝내주게 머리좋은 의심병 환자가 되는 뭐 그런건가


 ㅜ자신의 취향을 완벽하게 숨길 수 있는 능력! 무조건 들킬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감춰지는 뭐 그런거...
예: 반려묘에 미쳐사는데 고양이 싫어하는 친구가 집에 왔다. 근데 그 친구는 내 반려묘를 보지도 못하고 느끼지도 못함. 혹은 미묘하게 못 마주치게 된다. 캣타워나 강아지풀 등등의 것들도 보지 못하거나 미묘하게 못보게 됨.

40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RvBcXPequAU

ㅗ ..어... 뭬? 좋은건가 나쁜건가.

ㅜ 하루에 한번씩 30분간 오감자 봉지에 아저씨 표정 지을 수 있는 능력! 한번 발동하면 30분간 계속 짓고있게 돼.

40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oG7hfDWldU

ㅗ 필요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일주일에 열 번 응아를 쌀 수 있는 능력. 물론 하루에 열번도 가능해

40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QWDWvtpzkE

ㅗ 이미 보유한 능력이군! 물론 하루에 열반을 싸진 않아ㅋㅋㅋㅋㅋㅋ



ㅜ사진을 찍을 때마다 유명인들이 찍히는 능력! 예를 들어 셀카를 찍었는데 뒤에 연예인이 찍혀 나오거나
폐가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스티브 잡스가(!) 심령사진으로 찍히는거지

40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05VWem1VnlM

ㅗ헐 미친 쩐다 난 이제부터 빌게이츠랑 셀카찍는다~~~~

ㅜ내 열햘팬이 되는 능력. 내가 개소리를 랩인냥 할때나 혼자 노래부를때 콜사인은 "호오! 호오! 핫!핫! 호오! 핫!핫! 호오!"다. 내 야광봉은 흰색 하늘색 교차다. 외워둬라!

40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tH4RpoWCxE

ㅗ 호오! 호오! 핫!핫! 호오! 핫!핫! 호오!

ㅜ 넌 카사노바가 될거야!

40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DMuLvIGD8c

ㅗ 오, 오옷! 조, 좋은건가..? 좋은거겠지 뭐!

ㅜ 너의 발바닥 향기는 캣닢이다! 크킄

40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oQZOsSSxvs

ㅗ헠 그럼 걸어다니기만 해도 길고양이가 맏 쫓아오는건가...!!! 피리부는 사나이가 생각나네 고양이 키우면 매일매일이 개냥이...(행복
ㅜ네가 기억하고 싶지않은 기억을 지워주는 능력이야. 1년에 단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어!!

40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2h9x/hJfso

ㅗ 1년에 한 번...부족해...!

ㅜ 의도 하지 않았던 일이 잘 풀리는 능력(단 신경을 쓸 경우 엇나가기 시작)

40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1+ULf+l9WH+

ㅗ 헐 그럼 난 망했는데.. 신경 쓰지 말아야겠다.. 신경쓰지 말아야.. 신경 쓰면 안ㄷ.. 신ㄱ...




ㅜ 뱃살을!! 예쁘게 점토처럼 만들 수 있는 능력!! 만들고 싶은 모양으로 조물조물 할 수 있음ㅁ (단 떼지는 못해요^^^

41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wNWCHvYff2

ㅗ떼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어?

ㅜ네 얼굴이 찍힌 사진을 네가 아닌 누군가가 볼 때마다 네 주변에 500원이 생기는 능력(단, 그때마다 생기는 500원은 재주껏 찾아야 함)

41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LDIq3CI1uFg

이거랑 거의 같은 스레 내가 세운 기억이 나는군

ㅗ 오옹 그러면 내 사진이 붙어있는  옷을 입고 번화가에서 앉아있으면....!

ㅜ원하는 사람에게 저주를 걸 수 있다! 하지만! 저주를 걸 땐 아이스크림 1개를 먹어야 해! 1개당 저주 1번이다!★

41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FBrYC7WUmM

ㅗ 아이스크림 많이 먹어서 범죄자들을 저주해서 신세계의 신이 될거야! 근데 과민성 대장증후군이어서 fail..

ㅜ usb를 입에 물고 좋았던 추억을 떠올리면 그 추억이 생생하게 동영상파일로 변환되어 usb에 담아지는 능력을 갖게된다!

41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UVb7cs3Ab2

ㅗ 오오오오오 좋다 잘쓸게!
ㅜ 하루당 30분씩 발바닥을 고양이 발바닥처럼 바꿀 수 있는 능력!

41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59s7sIGqFbo

ㅗ 고양이 발바닥 만지면 되게 기분좋다는데 만져본적이 없어
그러므로 내 발을 만진다!

ㅜmash up영상을 잘 만들 수 있는 능력

41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wag0DRHLEM

ㅗ 안 그래도 영상 때문에 고통스러워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너무 고마워ㅋㅋㅋㅋㅋㅋ

ㅜ 모든 악기를 퍼펙트하게 다룰 수 있는 능력! 대신 하루에 한 악기씩 랜덤으로 완벽하게 다룰 수 있어...

41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jyJx5WPB3o

ㅗ 좋다. 악기를 잘 다루게 되는 건 내 꿈이야. 고마워!!!!!!!!!!!

ㅜ 반경 1km 안으로 벌레가 접근하지 않는 능력.
실은 내가 가지고 싶은 능력이지만 나 자신에게는 적응할 수 없으니 너에게 줄게. 진짜 벌레 없는 곳에서 살고 싶다. 아니 있어도 좋지만 내 근처에 오지마! 집 안으로 들어오지 말라고 좀!

41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o1iZbgo+/o

ㅗ 헐 나도 벌레 진짜 싫어ㅠㅠ완저전 좋아

ㅜ 인터넷에 있는 옷을 한번 입어보는 능력
단 시간은 2시간 밖에 없고 2시간 지나면 펑 사라짐

41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U5J8Xp24I

ㅗ 와 그거 진짜 좋을듯 옷은 워낙 종류가 많으니까 기호에 맞게 입으면.. 크으..
ㅜ 포켓몬 마스터

41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prKaR6O8YKM

ㅗ와 고맙다!! 하지만 난 이미 포켓몬 마스터야(자칭)
ㅜ너는... 포켓스탑에 가면 한 마리씩은 꼭 도감에 없는 포켓몬이 나올 거야

42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f7p4smZAKM

ㅗ그러나 포케스탑이 없다

ㅜ그러니까 넌 네 집이 포케스탑이고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건물이 체육관인 능력!

42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6v1kr/AHh+

ㅗ 이미그렇다
ㅜ 남들이 나를 보는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능력!

42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A00UqgELP/E

ㅗ헐 그거완전좋다 잉여스러운 삶을 살수있겠어

ㅜ뭘먹던 네가 상상하는 맛으로 느껴진다

42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9g03Ox5HDfI

ㅗ 헐 개좋은데 그거면 맨날 물만 먹고 살아도 되는 거잖아

  ㅜ 하루에 한번 너가 외우고 싶은걸 사진 찍어 놓은것처럼 생생하게 기억할수 있어.
대신 이 기억은 평생 가지만 너가 원할때 지울수있어.

42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XKV7b0Fcjc

ㅗ오 완전 유용해!!내가 사실 기억력 고자라서ㅜㅜ
ㅜ시간을 멈추게 하는 거! 니가 시간을 멈춘다 생각하고 같으러 어떤 행동을 취하면 시간이 멈춰 예를 들어 손가락으로 딱소리를 낸다거나 땡!이라고 외친다거나 그리고 시간이 멈춰도 물리적인 행동이 가능해! 단 하루에 3번만!

42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f7p4smZAKM

ㅗ쩐다 미친

ㅜ오따끄라고 말하면 취향인 작품이 얼마 뒤 만들어진다

42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YtZbj+u1kBA

ㅗ오 그거 나름 괜찮은듯 나만의 세상을 만들겠어 ♡



ㅜ 넌 초능력이 없떠!

42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KA4U4bhiUk

ㅗ엉엉


ㅜ중심을 엄청 잘 잡는 능력! 뾰족한 전시물이나 둥근 표지판을 땅 밟듯이 편하게 밟고 걸어다닐 수 있다!

42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i87qdxrJ7M

ㅗ 오아아오아 내 로망이었어...

ㅜ 눈뜨고 잘 수 있는거! 눈동자도 안자는 것처럼 움직이고 심지어 간단한 반응도 할 수 있지만 너는 자고 있는거야.. Z..zz..z..

42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f6LfmgOinH6

ㅗ헛 직장에서 유용하게 써먹히겠군...! 정말 마음에 드는 능력이야!

ㅜ다른 사람 목소리를 따라할 수 있는 능력!

43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vfiZBU5Edk

ㅗ어머 멋지다ㅋㅋㅋ 친구 깨울때 쌤 목소리로 화내면서 깨우면 개꿀

ㅜ자신의 나이를 조절할 수 있는 능력! 버스에서 다리가 너무 아픈데 자리가 없을 때는 노인이 되서 자리에 앉을 수 있고, 영화를 볼 땐 초등학생이 되서 요금을 적게 낼 수 있다!

43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G2vGBZUxY1g

ㅗ그거 옷은 조정 못하는 거지...?

ㅜ신체능력 만땅이 되는 능력. 막 공을 찼는데 공이 터진다거나...

43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zN3eyZAFu1o

ㅗ 싫어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평균에서 ±50% 정도로 해 줘ㅋㅋㅋ

ㅜ 좋아하는 사람이 싫어지는 능력!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이 가진 개성 등이 싫어져! 언제나 냉정하게 생각 할 수 있겠네☆

43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CLIHAbYQvQM

ㅗ최애도 애인도 없는 삶 비참하다..

ㅜ문지방에 발가락을 찧어도 아프지 않은 능력!

43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6BYvzUFOZ5Y

ㅗ고맙다...?

ㅜ 세상 모든 고통을 자신이 가지는 능력. 대신 세상은 평화로워짐.

43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AiRSH9cn6g

ㅗ 세상에 고통이 사라진다면 평화란 있을 수 없어...
불을 만져도 아프지 않고 건물 옥상에서 떨어져도 아프지 않지.
심지어 심각한 병에 걸려 장기가 손성되어도 아프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유도 모른채 죽어버리고 말 거야...
전세계적으로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가 퍼진다고 하면
사람들은 아프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연구를 미뤄놓을 것이고
원인 모를 이유로 사람들이 죽어갈 때 뒤늦게 연구를 시작하면
그때는 이미 늦어있을거라구...!
게다가 아프지 않기 때문에 자기 몸을 험하게 다루고
또한 마찬가지로 상대의 몸을 험하게 다룰거야.
생명체에 대한 존엄성이 흐려지겠지
그래서 그 능력을 가진다면 이 세상에 평화는 불가능해
설령 사람들이 평화롭다 느낀다고 해도 그건 껍데기 뿐인 평화야... (아련

ㅜ 우주에 나갔을 때 방사선과 기압의 영향을 받지 않음ㅁ!!

43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7sIbgV/nO9s

ㅗ 그전에 우주비행사가 되어야겠는걸ㅋㅋ!!아니면 과학에 특이점이 오던가!!
ㅜ 맞춤법을 절대로 틀리지 않는 능력이다!!!

437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egG18u19JaI

ㅗ오 글쓸때 편리하겠네!!
 
ㅜ종이나 달력, 휴지를 아주 깔끔하게 떼는 능력

438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MqhTFTz2ch2

ㅗ좋은데?(비염때문에 두루마리 휴지를 옆에 끼고 사는 사람)

ㅜ먹고 마시는 소리가 엄청 크게 울리는 능력. 입을 다물고 먹어도 쩝쩝 똑똑거리는 소리가 엄청 크게남. 물이나 차 한 모금도 호로로로로로로록 꾸우우울꺽 하고 마시게됨

439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O0f+cBLfpA

ㅗ 호오.. 항상 휴지 뜯을때마다 깔끔하게 안 떼어지더라구. 고맙.

ㅜ단 한 사람 빼고 널 싫어하게 됨.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그 사람들은 널 혐오하고 증오함. 그리고 그 단 한 사람은 네가 아주 싫어하는 사람임. 그 사람은 아직 널 싫어하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음. 네 말과 행동으로 모든 사람이 널 싫어하느냐, 혹은 단 한 사람이라도 널 알아주고 이해해주냐 그 차이.

440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K+aiiO1vuO2

ㅗ 이거 초능력이야...? 아니 초월적인 능력이니까 초능력이라 할수는 있겠는데 저주 수준이잖아... 으으 그런데 아무리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유일하게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좋아지지 않을까?

ㅜ 프랑스어를 하면 팔이 짧아지고 독일어를 하면 길어지는 능력!

441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nO0f+cBLfpA

ㅗ 둘 다 못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팔이 짧아지는 건 안 좋을 것 같고 팔이 길어지는 ㄱ건 뭔가 이점이 있을거라 생각해. 독일어를 배워서 팔 늘리면 좋겠네.

ㅜ 매일 아침 쾌변!

442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SHy7LwRQLLE

ㅗ 오ㅋㅋㅋㅋㅋㅋㅋ근데 변비가 아니라서ㅋㅋㅋ고마벙ㅋㅋ


ㅜ스트레스 받으면 젊어지는 능력ㅋㅋㅋ

443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HV3x54BUE+2

ㅗ 젊어지다 못해 태어나기 전으로 돌아갈듯ㅋㅋㅋㅋㅋ

ㅜ 지각몽꿔서 아무거나 할수 있다!!

444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BhDfvta8rnw

ㅗ 지각몽은 뭐야 지각하는 꿈인갘ㅋㅋㅋ 오타겠지만...평생 자각몽속에서 머무르는 것도 괜찮을텐데...
ㅜ 선동대마왕, 괴벨스급 선동력을 가진다. 무슨말을 하든 모든 사람이 너의 믿으며 너의 편이 된다. 아무리 개소리를 해도 너의 말부터 믿음. 이야 너무 부럽다ㅠㅠ

445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wrJWFQFlV6o

ㅗ미친 이거 완벽 와 사랑해

ㅜ넷카마질을 완벽하게 가능하다. 단 네가 여자라면, 아무리 네가 여자래도 사람들이 믿어주지 않음은 물론이요 넷카마라면서 그 사이트 내부의 공공의 적으로 까인다.

446
별명 :
이름없음
기능 :
작성일 :
ID :
frDTMuyBLBVfM

ㅗ앜ㅋ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여잔데...시무룩...


ㅜ 인종을 바꿀수 있는능력! 그치만 랜덤으로 바껴서 원치 않는게 나올수도 있당

새로운 레스 입력
레스 :
/ 1500글자   
검색어 입력 폼

~광고는 스레더즈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